감동적인 이야기

기회는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개미는 바람에 의해 연못에 날아 갔고, 밤이 되어서야 비둘기가 그 나무를 보았고 곧 연못에 나뭇잎을 던졌습니다.

개미는 잎을 올랐고, 잎은 수영장에 떠 있었고, 개미는 구해졌습니다. "그녀는 비둘기의 도움에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잠시 후 개미는 사냥꾼이 총을 가지고 나무에 비둘기를 겨냥하는 것을 보았지만 비둘기는 전혀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사냥꾼이 불을 질렀을 때, 개미들은 사냥꾼의 발을 들여 물기를 가져 갔다.

사냥꾼의 고통에 따라 총알이 박살 났고 비둘기가 도주했으며 개미는 비둘기의 도움을보고했다.

작은 개미도 중요한 순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동물 세계는 이것과 같습니다. 인류도 그렇습니다.

자신의 지위, 지위, 부 또는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은 그의 존재의 의미와 역할을 지니지 만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사람들은 쉽게 상사를 존중하고 유명한 사람들을 존중하며 그들보다 높은 사람들을 존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청소기 나 가벼운 옷을 청소하는 사람과 같이 주변 사람들을 무시하는 경향이있어 초보적인 방식으로 옷을 입고 변방에 시달리는 느낌이 들며 너무 게으르므로 눈을 뗄 수 없으며 기분을 상하게합니다. 그들은 인사하고 말하고 신분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이런 장난 어린 행동이 가격을 지불하게됩니다.

한 여인이 자녀를 회사에 데려 갔고 그 아이는 콧물을 흘 렸습니다. 그녀는 종이 수건을 꺼내 코를 닦았습니다. 코를 닦은 후, 나는 깨끗한 바닥에 종이 수건을 떨어 뜨렸다.

이 때, 옆을 치우는 노인이 와서 종이 수건을 집어 휴지통에 넣었습니다. 그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그 여자는 땅에 종이 한 장을 떨어 뜨 렸습니다. 그 노인은 조용히 그것을 집어서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

여자가 다시 한번 종이 수건을 땅에 던졌을 때, 노인은 아무 것도 말하지 않고도 여전히 그것을 휴지통에 넣었습니다.

그 여자는 노인을 쳐다 보면서 아들에게 말했다 : "너가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너는 자랄 때 일자리를 찾을 수 없다. 그 사람처럼 너는이 더러운 일을해야하고 내려다보아야한다!"

그 노인은이 시간에 와서 "이것은 특정 회사입니다. 회사 직원 만 들어올 수 있습니다. 어떻게 들어 왔습니까?"

그 여자는 "나는 회사의 마케팅 부서장이다!"고 말하면서 매우 자랑 스럽다. 그는 노인이 전화를 걸어 전화를 한 다음 젊은 남자와 함께 나왔다고 말했다. 노인은 "마케팅 부서의 매니저를 다시 생각해 보길 권한다. 적절한가? "

그 청년은 존경심으로 대답했다. "좋아요. 나는 당신의 제안을 신중하게 고려할 것입니다."청소부가 회사의 사장이라고 밝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노인은 무릎을 꿇고 미소 짓고 아이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어린이, 사람들은 열심히 공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주위의 모든 사람을 존경해야합니다!"

색안경이있는 사람들을 보지 말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들 앞에서 우아함을 보여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자기 재배를 구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언젠가는 당신에게 나쁜 사람에게 나쁜 행동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