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결과가 없다,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말하지 마라.


01

제가 영어를 가르치고있을 때 아주 영리했지만 아주 게으른 학생이있었습니다. 나는 그분에 대해 안심하지 않았습니다. 한 번, 나는 그와 대화를 나누었으므로 욕심을 너무 많이해서는 안된다. 결과가 좋아지면 휴가는 평범하지 않다.

그는 집에서 말을 낭독하고 내가 배정한 작업을 완료하려고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단어를 지시했을 때, 그는 여전히 큰 조각으로 틀렸고 정확한 속도는 전혀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아, 그건 안돼, 복사, 각 단어를 50 번 복사, 집에 가게하지 마십시오.

02

대학에 다닐 때 운동장에 가서 주먹을 연습하고 형제들과 씨름하기를 좋아했는데 한 번 기억 나는 189 세의 소년에게 와서 그는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꽤 많은 경험.

나중에 그는 종종 함께 연습하게되었는데, 실제 전투에서 그는 아무도 이기지 못했고, 약한 사람들조차도 그걸 할 수있었습니다.

실제로,이 친구는 매우 좋았습니다. 싸우는 것이 었습니다. 그가 우리에게 말한 것에서, 그것은 실제 성과에서 너무 멀었습니다.

03

짧은 책에는 Baizhuzhu라는 소녀가 있는데, 내 눈에는 편지를 비롯하여 전체 말을 달리는 등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와 한 번 만 봤다.이 친구들의 서클에서 본 것들이다.

정말로 내가 그녀를 보게 만든 것은 지금까지 그녀가 달성 한 것입니다.

3 개월 전부터 그녀는 코드 워드를 주장하기 시작했으며, 처음에는 기사가 매우 보편적이었습니다. 일상적인 글쓰기 외에도 수십 가지 글쓰기 기사를 공부하고 글쓰기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읽기.

이제, 그녀는 약 1000 개의 겨울 가루로 짧은 책에 거의 10 만 단어를 썼고 1 만 5 천 위안의 사본을 얻었습니다.

몇 년 전 타이 위안 열 포인트 독서 클럽의 수업 인 샤오 주 (Xiao Zhu) 174 세로, 그녀는 160 파운드의 무게를 가진 아기와 결혼했는데, 키가 크고 강한 여자이다.

이것은 분명히 소녀들에게는 좋은 일이 아니며 다른 사람들의 눈에 침해 당했으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녀는 체중 감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식이 요법을 강요하고 매일 운동을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했으며 6 개월 후 그녀는 그녀 주위의 여자 친구들이 미쳐 버리게했다. 그녀는 104 파운드를 잃어 버렸지 만 여전히 아주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있다.

04

Classmate K 형제, 작년에 저와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처음 만났을 때, 그의 연설 수준은 정말 아 ,니다. 지루하고 지루했고, 그는 그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는 연중 목표가 연설을 훈련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나는이 친구가 목표를 달성하기가 정말로 어려웠다. 그가 진전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연습을 고집했으며 스피치 클럽에도 참여했습니다.

중간에 2 ~ 3 개월이 있습니다. 모두가 조금 바빠서 그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한때 우리는 강습반에 갔고, 무대에서 친구의 자세는 나를 깜짝 놀라게했다.

목소리가 훨씬 밝아지고 몸짓 언어가 훨씬 풍부 해지고 심지어 여러 번 당신을 비웃었습니다.

결국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이 기간 동안 그는 두 연설 클럽에서 진지하게 "놀고"가능한 한 많은 강의를하기를 주장했습니다. 나는 또한 클럽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이달 초, 그는 WeChat을 보냈습니다. 그는 이미 클럽 회장이었습니다.

05

지난 세 사람은 이전 두 사람보다 더 사랑 스럽습니까?

열심히 일하는 것이 좋은 일이지만, 결과를 추구하지 않는 노력은 종종 우리에게 여분의 변명을하게 만듭니다.

더 이상 나를 데려 가지 말고 그냥 속이는 과정을 즐기십시오.

당신은 열심히 일한다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면서, 모두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압니다. 그러나 당신은 압니까?

세상이 당신의 노력을 인식하게하려면, 결과를 내놓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