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가죽 신발의 기원


오래전에 인간은 맨발로 걷고있었습니다.

길은 울퉁불퉁했고 멀리 발로 찔 리거나 상처를 입힌 많은 부서진 돌들이 있었기 때문에 먼 나라로 여행 한 왕이있었습니다. 궁전으로 돌아온 후, 그는 나라의 모든 도로에 소 가죽 층을 깔기위한 명령을 내렸다. 그는이 일을하는 것이 자신을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백성의 이익을 위해서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걸을 때 더 이상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라의 모든 소를 죽인다 할지라도, 당신은 가죽을 충분히 모을 수 없으며, 사용 된 돈과 인력도 기하 적입니다. 전혀 그것을하는 것은 불가능했지만, 그것은 여전히 ​​어리석은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왕의 명령 이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머리를 흔들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똑똑한 종은 대담하게 왕에게 간청했다 : "왕! 왜 너는 열심히 일하고, 너무 많은 젖소를 희생하며, 돈을 많이 쓰고 싶니? 두 발의 작은 가죽 끈으로 발을 감싸는 것이 어때?"왕은 귀를 기울였다. 나는 놀랐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즉시 나의 삶을 되찾았고,이 제안을 바꾸었다. 이것은 "신발"의 기원이라고합니다.

세상을 바꿀 수 없으며 자신을 바꾸는 것이 더 쉽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대신에, 스스로를 먼저 바꾸는 것이 낫습니다 - "발을 감싸는 것".

외부 침입에 저항하기 위해 자신의 아이디어와 관행을 일부 변경하십시오.

자신을 바꿀 때 눈의 세계는 자연스럽게 바뀝니다.

세상이 바뀌는 것을보고 싶다면 먼저 변화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