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아무도 당신 꿈을 훔치지 못하게하십시오.


미국에있는 작은 나라의 작은 작문 수업에서 선생님의 아이들을위한 에세이 주제는 "나의 야망"입니다.

아이는이 주제를 아주 좋아합니다. 그의 책에서 그는 빨리 꿈을 씁니다. 그는 장래에 10 헥타르를 덮는 광대 한 땅에 심어 놓은 영지를 갖기를 희망합니다. 수많은 캐빈, 바베큐 공간 및 저택에있는 레저 호텔이 있습니다. 그곳에 살뿐만 아니라 방문하러 오는 방문객들과 함께 휴식을 취할 장소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서면 에세이는 선생님이 읽었고 아이의 책에는 큰 빨간색 "X"가 표시되어 다시 그에게 보냈습니다. 선생님은 그에게 다시 쓰기를 요청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쓴 것을주의 깊게보고 실수가 없었습니다. 책을 가져 와서 교사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은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꿈꾸던 꿈이 아니라, 자신의 소망을 적어주세요. 실제적인 자원 봉사자가 필요합니다. 환상이 아닙니다."

아이들은 "선생님, 정말 제 꿈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선생님은 또한 "아니, 그건 불가능한 일이다. 꿈의 무리 일 뿐이다. 다시 쓰길 바란다."

아이들은 타협을 거부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정말로 원했던 것이고, 내 꿈의 내용을 바꾸기를 기꺼이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있다."

선생님은 고개를 저었다. "다시 쓰지 않으면, 나는 너를 지나치게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다. 너는 분명히 생각해야한다."

아이들은 또한 고개를 저었다. 다시 쓰는 것을 꺼려하고 에세이에는 큰 "E"가 붙었다.

30 년 후, 선생님은 한 무리의 전국 학생들과 함께 아름다운 녹색 잔디, 편안한 숙소 및 향긋한 바베큐를 즐기면서 아름다운 휴양지로 여행했습니다. 중년 남자가 그에게 와서 그의 학생이라고 주장했다.

중년의 남자는 선생님에게 그가 과거에 작곡에 실패한 전국 학생이라고 말했고, 오늘날이 광대 한 휴양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의 어린 시절의 꿈을 진실로 깨달았습니다.

교사는 매너의 소유자를보고 30 년 넘게 꿈을 꾸지 못했던 선생님의 경력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30 년 동안 나 자신을 위해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꿈을 잃었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꿈을 꾸고 나에 의해 변하지 않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