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학교 수업 교사를위한 기본 요구 사항


첫째, 목표 :
1. 실제 수업에 따라 중장기 목표가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분명히 이것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2. 보다 자세한 작업 계획, 명확한 작업 내용 및 준비가 있습니다.
둘째, 학생 간부 팀 :
1. 계급위원회의 팀은 잘 구성되어 있으며 분업은 분명한데 간부들은 일을 수행하고 과제를 완수하기위한 모범을 보였다.
2. 매 학기마다 4 회의 학급 간담회가 열리고, 회의 내용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3. 분대장의 교체가 실시되며, 학생의 3 분의 2 이상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심각하게 "클래스 잡지"시스템을 구현, 클래스 선생님은 매일 텍스트에 서명해야합니다.
5. 계급 간부, 연대 및 팀은 제 시간에 회의 및 행사에 참가합니다. 보고하고, 의사 소통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학습 스타일, 클래스 스타일 :
1. 5 개의 적기는 엄격하게 판단되며, 순위는 14 개에 포함됩니다.
2. 수업 스타일은 긍정적이며, 학교 스타일은 좋고, 조직 개념이 강하며, 집단적 명예가 있습니다.
3. 흐름 없음. 결석의 총 횟수는 2 일을 넘지 않으며, 중대 재해는 발생하지 않으며 징계 학생도 없습니다.
4. 학생들은 공부하고 생활하고 휴식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수업 듣기에 집중합니다. 조기 독서 및 자습 수업은 좋은 습관을 형성했습니다.
5. 진지한 업무, 검토 및 개정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시간, 책, 쓰기 규칙 및 책의 청결을 소중히하는 좋은 습관.
6. 스타일을 올바르게 테스트하여 다른 사람들의 숙제를 복사하지 않는 문화를 형성하십시오.
7. 학업 성취도는 동일한 학년에서 3 위입니다.
8. 클래스 환경은 깔끔하고 아름답고 "3 대 1"을 고집합니다.
9. 선생님을 존경하고 가르침을 듣고 선생님을 때리지 말고 싸우지 말고 맹세하고 맹세하십시오.
10. 공공 재산을 돌보고 문과 창문 유리는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
11. 4 개의 칠판 신문은 한 학기에 출판되었으며, 보드 등록과 디자인 기록이있었습니다.
12. 노동 작업, 강한 노동 개념의 완성.
13. 의미있는 활동을 수행하고 좋은 일을하기 위해 Lei Feng에서 배웁니다.
넷째, 스포츠 건강 :
1. 진지하게 좋은 체육 수업을 듣고, 스포츠 활동을하며, 두 번째 운동에서 좋은 일을하고, 근시를 조절하십시오. 스포츠 표준은 필수 요구 사항에 도달했으며 스포츠 회의에서 상위 14 위 선수에게 도달했습니다.
2. 진지하게 문화 활동을하는 새해 미술 전시회는 훌륭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다섯째, 반 교사 :
1. 당의 지도력을지지하고, 사회주의 조국을 사랑하며, 교육의 목적을 사랑하며, 생각과 행동은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하며 좋은 도덕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2. 수업 교사의 직업을 사랑하고 수업 교사의 일을 사랑하며 전체 수업을 돌보고 열등 학생을 돌보며 수업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수업, 수업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각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작업 준비에 복종하고 기꺼이 임시 작업을 수락하십시오.
4. 결석하지 않고, 늦게, 일찍 출발하는 시간에 업무 회의에 참여하십시오.
5. "Class Teacher 's Workbook"을 조심스럽게 작성하고 "Class Magazine"에 서명하고 다양한 보고서와 자료를 제출하십시오.
6. 학생들은 학기당 1/3 이하의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학생들의 학습 및 생활 조건을 이해하고, 문제를 적시에 해결할 수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7. 학기의 1/3 이상을 요약 기록과 함께 가족과 연락 할 계획이 있습니다.
8. 의견을 신중하게 작성하고 제 시간에 성적표를 발행하며 학부모 의견을 재활용하십시오.
9. 매 학기 두 개의 테마 수업이 개최됩니다.
10. 학기말에 반 교사의 작업 요약을 적는다.
11. 체벌이나 체벌로 변장해서는 안되며 학생을 임의로 운전해서는 안됩니다.
12. 매 학기마다 학부모 면담을 엽니 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