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유치원 관리 시스템


1. 학교장은 학교장의 임명을 수락하며 교장의지도하에 학교장의 직책을 맡고 유치원 전반의 관리와 공원 전체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2. 당의 교육 정책 및 관련 국내법, 규정 및 정책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유치원 취업 규정"및 "유치원 취업 규칙"을 완전히 이행하십시오.

3. 전체 공원 작업 계획 및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수립을 주관하고 계층 적 관리 목표를 수립하고 합리적인 구조, 조정 및 유연성 및 적시의 피드백을 갖춘 과학적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합니다. 정원 업무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다양한 업무의 수행을 점검하기 위해 최전선에 깊이 들어가십시오.

4. 공원 전체의 교수진 및 직원의 임명, 공원 직원의 구조 조정, 정기적으로 교육 직원 평가 및 정확한 평가.

5. 실제 상황에 따라 교육, 교수 및 연구, 건강 관리 및식이 관리, 그리고시기 적절하게 조정하여 작업의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당 조직, 노동 조합 및 교사 대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민주주의를 수행하고, 성격을 존중하며, "사랑, 조화, 단합 및 상향"건설을 강화하십시오.

6. 교수진과 교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역학을 완벽하게 습득하고 정기적 인 정치 및 비즈니스 연구를 수행하며 자기 재배를 향상시킵니다. 교수진과 직원의 삶을 돌보고,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구심력을 강화하고, 결속력을 향상시킵니다.

7. 학업 성취도를 보여주기 위해 학부모 면담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사교육 방법을 홍보하고, 부모님의 의견을 경청하고, 공원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8. 국내외 조기 아동 교육 발전에 발 맞춰 조기 아동 교육에 대한 새로운 성과를 연구하고 유아 교육 발전의 새로운 경향에 주목한다. 1. 감독이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이행하고, 정상적인 작업 순서를 수립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업무를 정기적으로 검사, 안내, 평가 및 평가하도록 지원하십시오.

2. 감독이 유치원의 이중 과제를 수행하고, 공원의 방향을 정정하고, 모든 어린이를위한 교육 목표를 명확히하고, 어린이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우리는 아동의 교육, 안전, 보건 및 성격 습득에 중점을두고 이중 언어에 대한 과학적 연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3. 유치원 교육을 책임진다. 모든 연령층의 어린이들의 생리 학적, 심리적 특성, 모든 연령대의 유치원의 교과 내용 및 요구 사항에 익숙하고 정기적으로 교사의 월간 계획, 주간 계획, 교과서 준비, 교육 노트 및 사례 기록을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유아 교육의 효과를 확인하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기록한다.

4. 교사 비즈니스 학습을 조직하고 교사의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키는 책임이있다. 강사는 유아기 개혁과 연구 작업을 수행합니다.

5. 직원들이 정치적 이데올로기 작업을 잘 수행하고 사람들의 삶을 돌보며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다양한 유익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감독을 돕는다.

6. 감독이 각 반의 학기 작업 계획을 공식화하고 검토하고 수업 참석을 강요하는 것을 돕는다.

7. 교사의 비즈니스 파일 및 교육 자료를 조직하고 교사가 장난감, 자료 및 교육 보조 도구를시기 적절하게 구매하도록 안내합니다.

8. 스태프를 조직하여 유치원에서 다양한 활동을 연구하고 조직하십시오. 1. 이사장의지도 아래 정원 사업 계획을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2.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교수 및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교사에게 공과를 준비하도록 안내한다. 진지하게 수업 계획을 검토하고 수정하십시오.

3. Park Office와 협력하여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공원에서 교육 활동 및 특수 연구를 수행하고, 경험 교환을 적시에 요약하고 홍보하며, 서로 돕고 직원들이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4, 수업에 참석하기 위해 수업에 응시해야하며, 주당 3/4 이상이어야합니다. 1. 학교의 "교사 행동 강령 10"과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2. 수업의 교육 및 보전 활동에 대한 완전한 책임 클래스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유치원 근로 규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적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성실히 이행하십시오.

3, 아이들에 대한 태도는 조화되고, 참을성 있고, 돌보고,주의 깊고, 열정적이어야하며,이 수업의 교사와 간병인은 함께 수업 교육, 보건, 건강 관리 및 생활 보호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해야합니다.

4. 어린이의 일과 휴식 시스템을 진지하게 구현하고, 어린이의 일상 생활 내용을주의 깊게 정리하고, 어린이의 몸과 마음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손과 두뇌를 번갈아 사용하도록하십시오.

5. 주간 작업 모임을 주최하여 다음 주에 일의 초점을 공동으로 결정하고, 반 교사와 보육 교사와 함께 수업에서 좋은 직장을 꾸려 나가십시오.

6. 다음의 교육 원칙을 준수하고, 어린 아이들을 존중하며, 신체적 인 처벌과 육체적 인 처벌을 적극적으로 자극하고 유도하십시오.

7. 비즈니스를 공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교육 및 연구 활동 및 비즈니스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교재를 만들고, 교재를 만들고, 끊임없이 자신의 수준과 질을 향상시킵니다.

8. 교대를 넘겨주는 일에 충실하고, 일반적인 상황을 넘겨주고, 주요 상황을 서면으로 양도해야합니다. 부모, 의약품 및 아동 용품에 대한 특별 요구 사항을 등록하고 양도해야합니다.

9. 양육에 좋은 일을하고, 올바른 양육 방법을 부모에게 알리고, 이번 주와 다음 주 교육 내용을 부모에게 발표하여 부모가 긍정적 인 협력을 할 수있게하십시오.

10. "홈 연락처 매뉴얼"을 작성하고 학부모와 연락하고 적시에 아이디어를 교환하십시오.

11. 교수 및 연구 활동 및 주간 교육 요약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고품질의 교육 작업 요약이나 한 학기당 한두 개의 논문을 작성하십시오.

12. 영어 학습을 고수하고 영어로 수업 구성을 주장하십시오. 1. 학교의 "교사 행동 강령 10"과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2,이 수업의 교육 활동을 종합적으로 담당하고 실제 수업과 함께 수업을 담당하는 교사와 공동으로 교육 활동을 계획합니다.

3, 열심히 일하고 휴식 시스템을 구현, 야외 활동과 신체 운동과 자유 활동, 저녁 활동을 준수, 동적 및 교대를 달성하기 위해. 교육과 교육의 결합 원칙을 지키고 아이들의 식사, 수면 및 일상 생활을 잘 돌 봅니다. 아이들의 몸과 마음에주의를 기울이고 제 시간에 옷을 늘리고 줄이며 아이들의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르는 것에주의를 기울여 아이들이 행복하고 감정적으로 안정적이되도록하십시오.

4, 아이들에 대한 태도는 어린 아이들의 즐겁고 조심스러운 관찰, 교육 내용의 계획과 목적있는 선택, 다양한 수준의 어린 아이들의 발전을 촉진시키기위한 다양한 교육적 형태의 사용 등이되어야합니다.

5. 사업을 연구하고 교습 및 연구 활동 및 비즈니스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게임 활동을 열심히 수행하며 장난감을 제작하고 교육 환경을 조성한다. 진지하게 주간 교육 요약을 배우십시오. 한 학기에 한두 가지 고품질 경험 요약이나 논문을 씁니다.

6, 부모님 들께서 좋은 직장을 꾸미시고 "홈 연락처 매뉴얼"을 작성하십시오. 반 시간에 교사와 교사를 담당하는 교사와 협력하여 자녀 문제를 찾아 부모에게 교육을받을시기를 알려야합니다.

7. 어린 자녀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자녀의 자기 보호 인식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핸드 오버의 좋은 일을하고 교대 기록을 작성하십시오.

8. 영어 학습을 고수하고 영어로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1. 학교의 "교사 행동 강령 10"과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진지하게 조기 아동 교육의 두 가지 규정을 시행하고, 어린 아이의 이론을주의 깊게 연구하며, 어린 아이들의 심리적, 생리적 특성을 습득한다.

2. 유치원 영어 교육, 영어 환경 창설 및 유아 교육을위한 영어 교육에 대한 책임.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고 실적 분석 기록을 작성하십시오.

아이들을 사랑하고, 좋은 태도를 갖고, 긍정적 인 교육을 고수하고, 영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활동을 조직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3.이 반에서 교사와 간호사와 함께 수업 시간에 함께 일하십시오.

4. 비즈니스를 공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교수 및 연구 활동 및 비즈니스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매주 가르침 요약을 작성하고, 매달 교육 노트를 작성하고, 한 학기에 한두 가지 고품질 경험 요약이나 논문을 작성하십시오.

5. 어린이 그룹과 외국인 교사 간의 관계를 조정한다. 일주일에 한 번 수업을 준비하십시오. 1. 학교의 "교사 행동 강령 10"과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2. 모든 연령층의 유치원 교육 활동의 내용과 요구 사항을 숙지하고, 공원 전체와 학교 전체에서 장비를 배제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3. 전체 수업에서 전문 수업과 해당 기능 실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4. 대형 장난감, 컴퓨터 실, 소형 오페라 하우스 및 음향 실용 장난감 및기구 보관에 대한 책임. 일주일에 한 번 큰 장난감을 공원에서 확인하십시오.

5. 매주 가르치고 연구 활동을하고, 매 학기마다 전문적인 교수와 연구 결과를 얻으십시오.

6. 공원에서 다양한 의무 수업에 참여하십시오. 1. 교육 국장의지도하에 유치원 관리,식이 요법 및 영양에 참여하고 정원 계획 및 관리 목표를 이행합니다.

2. "예방 우선, 주로 강화"의 원칙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교사와 함께 어린 자녀의 건강 상태를 정기적으로 이해하고 분석하고, 건강 관리를위한 관리 조치를 취하고, 건강 시스템을 면밀히 감독하고 검사합니다.

3. 교육 기관의 책임자가 공원 전체의 보전 활동을 조직하고, 간호사 및 물류 전문가를 조직하여 비즈니스 스터디를 수행하고, 공원의 보전 활동에 대한 관찰 및 관찰을 수행하고, 요약 및 홍보하고, 경험을 교환하고, 서로 돕고, 교사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

4. 교육과 교육을 결합하는 정책을 시행하고 육아 직원과 물류 직원이 교육 활동에 긴밀히 협조 할 수 있도록지도하고 종종 사후 책임 제도를 점검하고 감독하고 시행한다.

5. 보건 인력 및 물류 인력 교육, 이데올로기 교육 실시, 다양한 시스템 구현 점검, 정기적 인 물류 인력 검토, 물류 업무 문서 파일 구성 등을 담당한다.

6. 정원 설비, 녹화, 환경 위생 및 공원 내용 관리,시기 적절한 감독 및 정비 지침, 그리고 적시에 교습 장비 및 보급품을 추가하는 직원을 책임지고 종종 안전 점검을 수행합니다.

7. 의료진과 협력하여 아프거나 약한 어린이의 치료와식이 요법을 결정하십시오.

8. 보육 업무와 일상 생활의 수행에 대한 각 반별 직원의 업무를 감독하고 점검하며 매주 각 반의 보건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정기적으로 의료진과 주방을 점검하여 의료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9. 안전, 방위, 화재 예방 및 안티 바이러스 작업에 능숙하고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찾기 위해시기 적절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10. 교수진과 직원을 위해 좋은 직장 출석을하십시오.

11. 물류 작업 계획을 개발하고 작업을 요약하십시오. 1. 부교수 선생님과 함께 어린 자녀를 돌보고, 돌보고, 돌보고, 인내하고, 돌보고, 열정을 갖고, 자녀의 일상 생활을 포괄적으로 세심히 돌 봅니다. 보건 및 교육 분야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2.이 수업의 교육 계획을 잘 알고, 활동을 준비하고 일을 정리하십시오. 교사가 행사와 게임을 조직하도록 돕습니다. 교사가 사무실을 벗어 났을 때, 그는 수업 시간에 책임이 있습니다.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장난감을 만들고 교사가 환경을 마련하도록 돕습니다.

3. 유아를위한 생명 관리 및 건강 관리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안전 및 기타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날씨 변화에 따라 적시에 아동의 의복, 침구, 낮잠 및 야간 수면을 늘리거나 줄이고, 자녀의 나쁜 수면 자세를 교정하고, 소변을 적시에 방출하고, 땀을 흘리고, 덮어두기 위해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어린이들에게 얼굴을 씻고,이를 닦고, 머리카락을 빨고, 목욕시키고, 손톱을 자르도록 돕는다. 매일 적시에 어린이 수를 세십시오.

4, 종종 아이의 기분, 식욕, 수면 및 배뇨를 관찰하고 좋은 기록을 세우고 조건을 찾아 의료 직원에게 적시에보고하십시오. 학급에서 발견되는 전염병의 경우, 장난감, 침구 및기구는 적시에 소독해야하며 허약 한 어린이에게는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5. 어린이 옷과 장비 및 용품을 조심스럽게 그리고 올바르게 보관하십시오. 이 수업에 필요한 항목을 수집하고 보관해야합니다. 매일 아기는 일어나서 수면을 청소하고 주말에는 공원을 떠나 아이들을위한 옷과 배낭을 완성합니다.

6. 반원들에게 환경과 장비를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식사 전후에 준비하고 정리하며 아이들의 일상 업무를 책임진다. 오후에는 보육원이 출근하기 전에 문과 창문을 닫고 전원을 꺼야합니다.

7. 침구, 베갯잇, 테이블 보, 커튼 등을 정기적으로 바꾼다.

8. 위생 시설에서 위생 작업과 청소 작업을 훌륭히 수행하십시오. 매일 작업장을 떠나기 전에 쓰레기를 버려야 하룻밤 사이에 쓰레기가 머물러 있지 않아야합니다.

9, 저녁 의무에 참여하고, 아픈 아이들을 잘 돌봐라. 1. 어린 자녀를 사랑하고 의무에 충실하며 일에 집중하고 잠을 자지 못하게하고 종종 어린 자녀의 수면을 지키고 겨울에는 어린이를 보호하며 여름에는 어린이를 위해 땀을 닦고 옷을 갈아 입으며 때로는 나쁜 수면 자세를 바로 잡습니다.

2, 어린 아이의 신체 상태를 이해하고 필요에 따라 소변이 일을 할 때, 아이의 bedwetting가 있다면, 시간에 옷을 갈아 줄 필요가있다, 그것은 엄격하게 아이들을 꾸짖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3, 발열이나 불편과 야간 어린이, 즉각적으로 처리 할 의무 의료 직원을 알려야한다, 어린이에게 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4, 매일 아이의 특별한 상황에, 약물 치료 등 신중하게 기록되어야합니다. 핸드 오버가 명확하게 처리되어야한다.

5. 아이들의 침대와 침대 캐비닛을 격주로 청소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큰 청소가 이루어집니다.

6, 아동 의류 옷을 청소하고 말리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7. 보육 교사와 당일 근무 간호사와 협조하여 보육과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좋은 행동 습관과 위생 습관을 키 웁니다. 1. 공원 내 유아 및 직원의 건강 및 위생 활동을 책임지고 "예방 첫 치료 및 보완 된 치료"정책을 시행한다. 매 학기마다 건강 관리 및 보건 계획을 수립하고 공원에 들어가는 어린 아이들의 예방 접종과 신체 검사를 이해하고 정기적으로 눈의 질병을 교정하고 치료하고 치아 우식증을 예방합니다.

2, 어린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는 학기말에 학부모에게보고합니다.

3. 매일 아침 검사를 책임지고 1, 2, 3, 4 번 검사를하고 오후와 저녁 검사를 강사에게 감독하십시오. 아픈 아이들은 적절한시기에 적절하게 처리되고, 약한 어린이의 간호 활동을 안내하고, 전염병을 찾아 내고, 간호사에게 소독 작업을 안내하고, 유행병 예방 부서에 제 시간에보고해야하며, 확산 방지를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어린 아이들의 발병율은 한 달에 한 번 발표 될 것이며 발병률의 증가와 감소의 이유가 시간에 발견되어 학습 한 교훈을 요약하고 개선 방안을 제안합니다.

4. 주방 직원에게 음식물 위생에 관한 좋은 일을하고 음식과 음료의 소독을 확인하고 열사병 예방과 감기 예방에 대한 좋은 일을하도록 안내하고 각 반의 신체 운동과 야외 활동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어린 자녀의 진행과 수면을 이해하며 시간 문제를 찾으십시오. 개선과 제안을 제안하십시오.

5. 의료 사무실에있는 모든 품목,기구 및 의약품의 관리를 책임지고, 건강 지식, 환경 위생, 식품 위생 및 모기 방지에 대한 홍보 활동을 잘 수행하고, 물류 팀 리더가 다양한 건강 관리 작업을 검사, 평가, 제 시간에 보고서 제출에 도움을줍니다.

6. 서약을 구입하고 매일 수업 시간에 약을 전달하며 부모를 위해 한약을 준비하고 아프간 아이들을 제 시간에 돌보아줍니다.

7. 어린 아이들의 정신 건강을 이해하십시오. 나쁜 습관과 심리적 장애가있는 어린이의 경우, 반원들과 협력하여 시정 조치를 논의하고 정기적 인 모니터링을 실시하십시오.

8. 조심스럽게 건강 관리 사업을 연구하고 유아 교육의 특성을 더 잘 이해하고 더 잘 작동하도록 "절차"를 연구하십시오.

9. 정기적으로 "어린이 질병"의 직원을 가르치고 정기적으로 "학부모 정원"란에 보육 및 건강 관리에 대한 지식을 소개합니다. 1. 보건 복지부가 발의 한 "보육 센터, 유치원 건강 관리 시스템"및도,시 및 구의 관련 건강 관리 시스템은 엄격하게 시행되어야합니다.

2. 합당한 1 일 생활 체계를 형성하십시오. 음식물 위생에주의하십시오. 식사 간격은 3 시간 이상이어야하며 일일 신체 활동은 1 시간 이상이어야하며 매일 야외 활동은 3 시간 이상이어야합니다.

3. 매 학기마다 한 번씩 신체 검사를 완료하고 2 개월에 한 번 키와 몸무게를 측정하고 매 학기마다 한 번 시력을 측정하고 약시 아동은 약 2 개월, 매 학기는 한 번 검사하고 2 개월마다 어린이의 건강을 검사하십시오 분석 수행, 아동 건강 기록 등록, 통계 시스템 구축

4, 아침 검사, 오후 검사, 그리고 늦은 검사 시스템을 준수하고, 질병이 적시에 처리되고, 좋은 기록을 발견 찾으십시오.

5. 공원에 입학하는 신입생과 신입 직원은 신체 검사를 먼저 받아야하며, 혈액 검사를받은 지 반년이 지나면 즉시 간염 및 기타 전염병이 격리되고 치료된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6. 보건소와 협력하여 예방 접종을하십시오.

7. 어린 아이들에게 합당한식이 요법을 제공하고, 매주 요리법을 공식화하고, 정기적으로 영양소 섭취량을 계산하고, 매달 식사위원회를 개최한다.

8. 매일 물이 적당히 끓는 지 확인하십시오. 일어난 후 매일, 운동을 한 후, 아이들에게 물을 마시 게하고 아이들이 의식적으로 물을 마시는 습관을 길러줍니다.

9. 아이들에게 좋은 창자 습관을 갖도록 훈련시키고 하루에 한 번 배변을하도록 상기시킨다.

10. 약한 어린이 파일을 만들고, 약한 어린이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분석하고, 건강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여름에는 11 여름에 땀을 흘리고, 옷을 갈아 입히고, 입욕하고, 샴푸하고, 발을 씻고, 추위를 예방하는 어린이들을위한 겨울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2. 선생님은 어린이의 건강과 생활 습관을 키우고, 어린 자녀를위한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자기 보호 인식을 높이며, 서고, 서고, 걷고, 걷기위한 올바른 자세를 개발하여 어린 아이들의 성장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1. 일주일에 한 번 학습 및 교수 및 연구 활동을 계획하십시오.

2. 공부할 때 심각하고 진지하게 생각하십시오. 늦지 말고, 일찍 떠나지 말고, 대화를 나누지 말고, 적극적으로 토론에 참여하고, 훌륭한 녹음을하십시오. 특별한 상황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공부할 때 사전에 노트를 준비하고 늦지 마시고 일찍 떠나지 말고 기록을 세워 리더에게보고하십시오.

4. 수업 연구 보고서는 한 달에 한 번 열립니다. 매달 교육 노트를 작성하고 학기가 매 학급의 교육 활동, 환경 레이아웃 및 게임 활동을 검토 할 때마다 교육 노트를 작성하십시오.

5. 유치원 프로그램의 교육 목표에 따라 각 학년 그룹은 공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기 수업 및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국내외 유치원 교육 정보를 적시에 흡수하며 자료를 수집, 정리 및 편집하고 정기적으로 연구 조직을 조직합니다. 실제적으로 토론하고 탐구하며, 끊임없이 경험을 교환하고 정리함으로써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타깃으로하고 독특합니다.

6. 학교장은 교사의 교육 계획, 교수 및 연구 그룹 계획 및 교사의 교육 요약 메모를 정기적 또는 비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피보험자 직원의 일상적인 조직 활동이나 생명 연결을 점검하고 적시에 피보험자와 의견을 교환하십시오.

7. 매 학기마다 공원과 수업을 종합적으로 요약하십시오. 각 학년에는 교육과 교수의 요약이 이루어지며 개인 자료실에 포함됩니다. 선택한 요약과 논문은 책으로 묶여 보상이 주어집니다. 1.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고, 진지하게 일하고, 사고에 집중하고, 잘하고, 출석의 평범함을 극복 할 생각을 세운다.

2, 직장에서 개인적인 일을하지 말고, 임의로 친구 나 친척이 아닌 개인 전화를하지 마십시오.

3. 근무 시간 중에는 교대와 협동 작업을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직책을 강력히 주장하는 경우, 허가없이 반을 편입시킬 수 없으며, 유치원을 떠나고 유치원을 떠날 수 있습니다.

4. 직원이 아동 용품 및 유치원 공공재를 사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5, "교사 훈련 15"에 따라 부모가 부작용을 일으키는 등 개인을 위해 일을하도록 강요 할 수는 없습니다.

6. 아이들을위한 가면과 앞치마를 착용하십시오.

7, 일하러 가고, 은혜와 은혜에주의를 기울이고, 무거운 화장을 할 수없고, 하이힐을 쓰지 않으며, 긴 머리카락을 빗 먹지 않으며, 긴 손톱도없고, 반지도없고, 귀걸이와 팔찌도 없다.

8, 리드 활동, 음악 수업 및 체조에서 교사는 플랫 신발을 착용해야한다, 체조 수업은 치마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9. 유치원에 입학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10, 공원의 꽃과 나무를 사랑하고, 사적으로 선택하지 않으며, 1 개의 풀과 1 개의 나무에 손상을주는 50 위안의 벌금이 있습니다. 1. 교수진과 교직원이 유치원을 돌보고 집 주인 정신을 발휘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입양에 대한 합리적인 제안은 기부금의 기여에 따라 적절한 보상을 받아야합니다.

2. 교수 및 연구 활동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교육 논문을 쓰도록 장려한다. 선정 대상자는 50 위안, 도시 수준 보상 100 위안, 성 수준 보상 150 위안, 국가 급 보상 200 위안이다.

3. 전임 교수 및 직원에게는 매월 풀 타임 상을, 늦게, 조기 휴가, 결석, 휴가 등의 상을 수여하고, 급여 배정 규정에 따라 임금과 보너스를 공제합니다.

사고가 발생하고,보고되지 않고 은폐되어 있으며, 자기 주장 치료로 책임 사고로 취급되는 4

5, 책임 사고의 발생은 월의 모든 임금을 보상하는 첫 번째 책임자, 재량의 문제의 상황에 따라 다른 책임자, 100 위안의 공제에 직접 책임이있는 근무 인당 50 위안을 공제 한 자연 재해를 공제.

6. 교육용기구, 그림, 악기, 비디오 테이프, 오디오 테이프 등을 사용하는 경우, 부주의로 인한 손해 또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며, 상황의 심각성과 벌금의 손실에 따라 보상해야합니다. 1.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은 일과 휴식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않으며, 주요 사건도없고, 휴가도 없습니다.

2. 병가는 병가로 학교 이사장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병가는 학교 병원의 의뢰 증명서를 발급 받아야하며 병가는 효과적 일 수있다. 이사의 승인없이 퇴사 또는 퇴사하지 않은자는 결석으로 간주된다.

3, 일시적으로 클래스를 조정해야하기 때문에, 교육의 감독에 의해 승인되어야합니다, 주요 이벤트를 양도 수 없습니다.

4. 교육 및 연구 활동에 소요 된 시간과 공원에서 규정 한 집단 활동 시간, 늦게 도착하는 시간은 늦었고 결석 한 사람보다 적습니다.

의무 또는 의무에 5, 친구 및 친척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개인 전화를 데리러 가지 마세요, 사적인 문제로 인해 자녀를 떠날 수 없다.

6. 출석은 1 월에 발표되었습니다. 출석은 보상 및 처벌 및 평가 규정에 포함됩니다. 1. 교사 간병인은 어린 아이들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다양한 활동가의 어린 자녀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직장으로 넘겨 줄 때는 자녀 수를 세 심하게 계산해야하며, 야외 활동을 나가려면 사람들의 수를 세 심하게 계산해야합니다. 부모는 학교의 수령 절차에 따라 자녀를 데려 와야하며 돌아올 수 없습니다.

3. 그 값이 오후 수업 인 경우, 직원이 침대에서 사고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순찰하고주의 깊게 관찰합니다.

4, 종종 아이들의 주머니를 확인하고 아이들이 유리에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유리, 동전 및 기타 날카로운 모서리와 같은 위험한 물건을 가지고 노는 것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5, 약물은 적절하게 보관해야합니다 신중하게 수유, 독성 물질이 특별한 사람에 의해 관리되는 경우, 그것은 엄격하게 클래스에 저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의료 인력은 저장 및 마약 복용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6, 물병이 잠겨 야, 화상과 중독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뜨거운 수프 뜨거운 죽을 덮어야한다.

7. 집, 장소, 가구,기구, 장난감, 휴대 기기 및 전기 장비의 안전한 사용에주의하십시오. 한 달에 한 번 점검하십시오. 대형 스포츠 장비 및 가전 제품을 일주일에 한 번 검사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감전, 타박상 및 낙상과 같은 사고를 피하십시오.

8. 개인 사고가 발생하면 의료진이이를 처리해야하며 학교 의사 사무실에서 부상을 진단합니다.

9. 사고 책임자는 하루 만에 보고서를 작성해야하며 사고의 여파를 처리하기 위해 공원에서 사고 분석 회의를 개최해야합니다.

10. 매일 공원 전체에 대한 안전 회의를 열어 각 부서의 책임자는 보호 조치를 강화하고 숨겨진 위험을 없애기 위해 안전 팀을 구성 할 것입니다.

11. 아무도 개인적으로 유치원에 머물러서는 안되며, 친척이 임시 체류를 위해 머물러야 할 경우, 먼저 체재하기 전에 승인을 위해 이사에게 그 사실을보고해야합니다. 1. 모든 유치원 교사진은 안전 및 화재 예방 지식을 신중히 연구하고 소화전 및 소화기 사용법을 배우고 어린이 보호법을 익혀야합니다.

2. 유치원 안전 점검 팀은 일주일에 한 번씩 유치원 회로, 전기 제품 및 화재 예방 장비의 상태를 점검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기위한 기록을 남깁니다.

3. 유치원에있는 모든기구가 다 소모 된 후 즉시 플러그를 뽑아서 건조한 곳에 보관하여 보호하십시오.

4. 간호사가 일하기 전에 모든 전기 제품을 반드시 닫아야하며 전기 온수기는 매일 밤 전원을 차단해야하며 밤에는 열 수 없습니다.

5. 각 수면실과 활동 실 사이의 출입구는 열어 두어야하며, 어린이가 실내에있을 때는 잠글 수 없으며, 화재 사고가 발생하면 교사와 보육사는 안전한 통로에서 어린이를 진정시키고 신속하게 대피시켜야합니다. 아이를 혼자 둡니다.

6. 어린 아이들이 전기 플러그를 작동 시켜서 어른들에게 상황을 제 시간에보고 할 수 없도록 어린이들을위한 화재 안전 교육을 자주 실시하십시오. 1. "어린이 안전 교육"은 "5 단계"입니다. 모든 종류의 전기 스위치를 건드리지 말고 꽃, 풀, 씨앗, 마약, 음식을 먹지 말고 작은 물건을 입에 넣지 말고 더러운 물건이나 위험한 물품을 주머니에 넣지 말고 교사를 떠나지 마십시오.

2. 교대 중에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지 말아야하며 아이를 떠나지 말아야하며 아이들은 교사의 시야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전화를받지 않고 손님을 만나지 마십시오.

3, 이벤트 전에 "세 검사"; "하나 고백", 활동 어린이 활동의 ​​내용과 방법을 관찰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일 이벤트 후 아이들의 개수와 의견의 개수를 계산합니다.

4, 쌀을 가져갈 때 물을 가져 인사를하고, 아이들이 다니는 것을 피하십시오. 갓 삶은 수프와 물은 어린이가 만지지 못하게 덮어야합니다. 식사를 할 때, 식사와 수프는 아이들이 먹기에 충분할만큼 뜨겁지 않고, 쌀과 야채를 먹을 수 없으며, 수프는 아이의 머리에서 빠져 나올 수 없습니다. 물을 쉽게 부으지 마십시오.

5, 아이들은 식사를 할 때 말하고 웃지 않아야하며, 입안에 쌀을 넣지 말고 다른 일을하십시오.

6, 의약품과 물 저장 : 1 좋은 이름을 써주세요, 2 약을 밖에서 배치 할 수 없습니다 상관없이.

7, 아이들이 전원 스위치, 칼, 끓는 물과 불을 만지지 못하게하십시오.

8, 출근하기 전에 어린이 수를 신중히 확인하고, 문과 창문을 닫고 전기 제품, 스위치를 끄고 귀중품을 잠그십시오.

9. 부상당한 교사는 평온하고 차분해야하며 참을성있게 질문하고 신중히 상처를 검사해야합니다. 열원을 신속하게 떠나야하는 경우에는 상처 부위를 고치는 것이 골절이며, 그 다음 신속하게 의무실로 호송됩니다.

10. 사고 직후에 의사와 학교장에게보고하십시오. 1. 일주일에 한 번 청소하고 수업 시간과 건조한 지역의 위생을 철저히 개선하십시오.

2. 아기의 장난감 중 0.3 %가 15 분 동안 멸균되고 책은 햇빛에 1 시간 동안 노출됩니다.

3, 실내 및 실외 깨끗한, 공기 순환을 유지 매일 아침과 오후 공기를 열려면 창을 엽니 다.

4, 클래스의 화장실은 하루에 5 번 씻어 화장실과 일주일에 한 번 씻어.

5. 수업 중 활동 실은 하루에 한 번 털어 내게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소독수로 땅을 끕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하루에 한 번씩 닦아지며 전기 팬은 한 달에 한 번 닦습니다.

6. 수업의 수면에서 하루에 한 번 바닥을 청소하고 일주일에 2 번 청소하십시오.

여름 목욕탕에 7 ~ 1 일에 1 번 ~ 2 번, 가을에 1 번 목욕을하고, 1 주일에 한 번 여자애들이 머리카락을 씻어 내고, 소년들은 1 ~ 2 번 씻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손톱을 자르고 2 주에 한 번 발톱을 자르고 한 달에 한 번 머리를 자르십시오.

8. 베개 수건을 일주일에 한 번 씻고 수건, 이불 및 침대 시트는 한 달에 한 번 씻어냅니다. 여름에는 하루에 한 두 차례 옷을 갈아 입으십시오. 하루에 한 번 겨울 속옷을 갈아 입으십시오.

9. 자외선 살균 램프로 매일 30 ~ 40 분씩 수면실과 활동실을 1 일씩 소독합니다.

10 세 어린이는 식사 전후에 비누로 손을 씻어야합니다. 식사를 열기 전에 테이블을 닦으십시오. 여름에 낮잠을 자기 전에 얼굴을 씻으십시오.

11, 직원은 악기를 깨끗하게 유지해야하며 긴 손톱을 남기지 않아야합니다. 1. 주변에 연못과 다른 위험한 물체가 있는지 알아 보려면 사전에 행사장 환경을 숙지하십시오.

2, 각 활동은 사전에 작성해야합니다, 따라야 할 5 명 이상의 직원이 있어야합니다.

3, 자녀 안전 교육, 출퇴근 교육, 자녀의 수를 계산하기 위해 출발하기 전에, 그룹을 컴파일, 아동 의류와 시체를 확인하십시오.

4. 직원은 항상 유치원 팀의 외부와 양측을 걷는다.

5, 차가있을 때 교사는 양쪽 끝에서 돌봐야 만합니다. 운전 중일 때, 어린이가 창 밖으로 조사 할 수 없습니다. 버스에서 내릴 때, 직원은 먼저 버스에서 내려서 아이를 데려 와야합니다.

6. 이벤트가 변경되면 이벤트의 위치 나 내용을 변경할 때마다 즉시 자녀가 안전에주의를 환기시키고 사람 수를 세도록 상기시켜야합니다. 1. 아침과 오후반의 교사들은 서로 의사 소통하고 적시에 육체적, 지적, 도덕적, 미적 개발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적시에 정보를 교환하며 해결책을 연구하기 위해 어린이들과 협력해야합니다.

2, 교사는 신중하게 교대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계승 교사는 신중하게 각 자녀의 신체 상태를 확인, 자녀의 숫자는 자신의 이름에 서명하기 전에 교대 기록과 일치 서명에 대한 책임이 누구인지, 후임자가 서명하지 않은 경우,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동 장치가 책임을집니다. 그러므로, 쉬프터는 후계자에게 그의 아이의 시체를 확인하고 그 게시물을 떠나기 전에 그의 이름에 서명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3. 근무 기록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기본적인 상황.

아이들의 식사, 교육 및 가르침, 활동의 상황.

사고는 없습니다.

부모 작업

4, 상황에 상관없이, 교대 프로그램은 단순화 될 수 없다. 교대 기록은 놓치거나 쓰여질 수 없다. 1. 분류 및 등록 할 각 수업에 사용 된 물건 및 재료를 배정하십시오. 부차적 인 교사가 양육권을 담당합니다. 각 학년도가 끝나기 전에 반 교사와 보육 부서는 부 직원을지도하여 수업 속성을 확인해야합니다. 새로운 인수에 대한 부교역 교사는 책에 따라 수락되며, 클래스의 부동산 자산 양도가 명확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핸드 오버 열에 서명 될 것입니다.

2. 각 반에 사용 된 재산 및 재료는 비회원이 사용하지 않아야하며 특수한 요구 사항은 반 부류의 교사로부터 빌려와 정기적으로 반납 할 수 있으며 손상이 있으면 보상을 책임진다.

3. 수업 기간 동안 재산이 손상되거나 분실 된 경우 부 수석 교사가 물류 팀장에게보고하고 필요에 따라 손실을 취소하고 재발급 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 할 필요가 없다면 불합리한 것이며 당사자는 보상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1. 소형 오페라 하우스, 소음 실, 회의실 등에 설치된 모든 공공 스포츠 경기장, 스포츠 장비, 전기 장비, 교재, 장난감, 탁자 및 의자 등은 물류 팀장이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물류 팀장의 동의하에 승인없이 이동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부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반자 및 물류 팀 리더는 손상 및 손실을 조사하고 해결할 권리가 있습니다.

2. 실내 체육관에 스포츠 활동 장비를 놓고 수업을 이동하여 강의에 사용해야하는 경우 보관 장소로 돌아가는 책임을 져야하며, 손상된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적절한 검사를 의뢰하십시오.

3. 각 기능실의 재산 및 재료는 카탈로그 번호에 등록하고 특별 인원이 보관하며 매 학기마다 한 번씩 계산되어야하며 손상, 손실, 오류 및 누출은 물류 팀장에게보고되어야하며 검사 이유는 강의실과 정보실에서 빌려야한다. 교재 및 학습 보조 도구는 등록하고 정기적으로 반납해야합니다. 손실 또는 손상, 상황에 따라, 수리 또는 보상, 의학실의 구금에 좋은 일을 할 의료실뿐만 아니라, 책임 회계 회계를 실시, 매 학기마다 계산합니다. 1, 전염병 즉시 격리 치료와 어린이, 클래스는 철저하게 소독해야합니다. 아이가 완치 된 후 의사가 진단을받은 후 병원에 반납 할 수 있습니다.

2. 1 개월 이상 퇴원 한 어린이는 학교의 진료소에서 재검사를 받아야하며, 의사가 진단을 한 후에는 공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3, 38 ° C 이상의 젊은 발열, 어린이 낙상은 반드시 의료기관에 보내야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다른 이유로 울고 불안해하며 진단을 위해 의사에게 보내야합니다.

4. 구루병, 빈혈, 신장과 체중이 표준 편차가 2 미만인 어린이, 천식, 영양 실조, 비만 아동의 경우 카드를 만들고 프로젝트를 지켜보고 부모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생명을 보호하고 활동에 참여해야합니다. .

5, 아이들을위한 의료진의 직원, 연약한 아이들은 영양가있는 식사를 준비합니다. 1. 각 학년은 각 학년의 각 학년의 각 학기에 요구되는 사무 용품 계획을 계산해야하며, 이사의 승인을받은 후에 물류 팀 리더는 통일 구매를 위해 학교에보고합니다.

2. 긴급한 물건을 구입할 때는 먼저 신청서를 작성해야하며, 학교장이 학교 지도자에게 승인을 요청한 후 학교는 특별한 사람을 보내서 물건을 구입하고 교장의 승인을 받아 상환 할 수 있습니다.

3. 보육사는 매주 월요일에 물류 팀 리더에게 2 주간 보육 제품 계획을 제출해야하며, 물류 팀 리더는 통계에 서명 한 후에 그 사람을 보내 수집하고 프로젝트에 따라 등록하고 보냅니다.

4, 모든 교수진과 직원은 일반적으로 항목을받을 필요가, 일주일 전에 물류 팀 리더에게 넘겨해야합니다.

5. 각 프로젝트의 예산은 두 개를 초과 할 수 없으며 실제 매출 및 백로 로그에 대해보고해야합니다.

6. 차용 한 유치원 재산은 ​​지정된 시간 내에 서면으로 채무 또는 환불되어야합니다. 상황에 따라 파손되거나 제 시간에 돌아 오지 않는 경우, 보상 또는 이중 보상. 이번 달 급여에서 보상금이 공제됩니다.

[5] [6] [7] [8]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