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호텔 직원 관리 시스템


추티 안 호텔 관리 시스템

첫째, 노동 관리 시스템 : 호텔 직원은 한 달에 이틀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가짜를 파는 상점으로 돌아가는 일이 있습니다. 결근을 허락하고, 승인을 마친 후, Anzhen Institute of Labor는 하루를 마무리하여 기본 급여의 200 %를 공제합니다.
둘째, 작업 관리 시스템 : 모든 직원은 준비에 복종해야하며, 명령을 준수하고, 당일 작업을 완료해야하며, 작업 시간은 만날 수없고, 전화를 걸고, TV를보고, 사적인 일을해야합니다.
셋째, 재무 관리 시스템 : 모든 소득과 지출은 매월 하루, 호텔과 함께 하루 당일 계좌를 지우는 주요 역, 각 직원의 자금, 월급의 절반 이하, 정상적인 상황에서 직원 임금을 완료해야합니다 월간 발행.
4. 재산 관리 : 모든 직원은 호텔의 모든 재산, 도구, 식기류, 작업복 및 기타 물품을 잘 관리해야하며, 가격을 지불하는 사람은 월급 공제를 사용합니다. 충분하지 않으면 임금이 다음 달에도 계속 사용됩니다. 버클 끝까지 버클.
V. 학습 관리 시스템 : 매주 일요일 오후 2 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공부하며, 정치, 비즈니스 훈련,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포함하며 특정 상황에 따라 교대로 배열 될 수 있습니다.
여섯째, 건강 관리 시스템 : 매주 토요일 오후 청소를 위해 직원이 신중하게 자신의 책임 영역에 따라 청소, 위생 코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벽은 깨끗하고 바닥은 깨끗하고 먼지와 먼지가없고 문과 창문은 깨끗하고 얼룩이없고 밝습니다. 화장실에는 모기가없고 냄새가 없습니다.
7. 보상 및 처벌 책임 체계 : 검사 및 검사에 대한 책임 체계를 수립하고, 15 일 오후에는 각종 제도의 실시 및 각종 사업 기법의 심사를 실시하며, 시험 대금은 5 위안, 낙찰자에게는 2 위안의 벌금이 부과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