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2019 년 2019 일 코스 일 시스템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은 파티원의 교육, 관리 및 감독의 중요한 형태이며 파티 조직 표준화의 기본적인 임무이기도합니다. 새로운 시대에, 우리는 끊임없이 "세 가지 세션과 한 가지 교훈"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내용면에서 볼 때, 개혁 개방의 새로운 상황을 결합하고, 학습 내용을 결정하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 상황 및 업무 교육, 법률, 규제 교육, 공산주의 도덕 교육, 혁명적 전통 교육 및 당의 기초에 대한 당원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지식 교육. Deng Xiaoping Theory, xx에서 제안한 "Three Representatives"와 "Development on Scientific Outlook on Development"의 중요한 생각을 연구하고,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형태면에서 유연하고 다양하며 실용적이며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당원의 교육과 관리에서 "세 가지 세션과 한 가지 수업"시스템이 더 큰 역할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시스템은 지정된 시간에 정당 회의, 지회위원회 및 정당 회의를 소집하여 정당한 수업을 정돈하는 것입니다.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은 당 지부에서 오랫동안 고수해 왔던 중요한 시스템이며, 당 조직의 삶을 개선하고, 당원을 엄격히 관리하고, 당원의 교육을 강화하는 중요한 시스템이기도합니다.
첫째, 연례 협약 :
1. 지회는 약 10 회입니다. 내용은 학습 정책과 정책을 전달하고,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고, 산업 지대의 모든 인사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업무를 논의하고, 당 지사의 정치적 핵심 역할을 어떻게 수행하고, 노동, 연구 및 관리에서 공산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 어떻게 수행 할 것인가? 건설, 당내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십시오.
2. 지원위원회 : 약 10 배. 내용은 상급자의 지시 사항을 연구하고 구현하며, 당과 팀의 생각, 스타일 및 조직을 분석하고, 간부와 직원의 이데올로기를 분석하고, 노동 조합, 공산주의 청년 연맹 및 연합 전선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2 개의 소위원회를 포함하여 민주주의 생활 회의.
3. 당사국 회의 : 실제 업무와 결합 된 당 지국의 요구에 따라 당원이 선봉의 역할과 더 나은 대표자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을 연구하거나 연구하도록 당원을 조직하고 당원의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고 당 비판과 자기 비판을 실시하며 파티원 등의 개발.
4. 파티 클래스 : 파티 클래스는 일반적으로 분기에 한 두 번 또는 두 번 배열됩니다. 당의 헌법과 기본 지식을 배우고 당의 이론과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배우고 당내의 중요한 자료를 배웁니다. 파티 클래스 교육은 파티 활동가들이 흡수 할 수 있으며 파티 활동가가 참석하는 파티 수업에 특별하게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요구 사항 : 당사자들이 정당 회의에 참여하는 것은 진지하고시기를 정해야합니다. 회의에 참석할 때 우리는 사전에 업무를 준비해야하며, 상사가 주선 한 회의를 제외하고는 다른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결석하거나 늦게, 일찍 출발하거나 파티를 방해해서는 안되며주의 깊게 연구하고 파티의 조직 규율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1. 민주적 인 삶, 조직 생활과 민주적 인 평가가 있어야하며 원칙적으로 휴가는 허용되지 않는다.
2. 다른 당사자의 회의가 결석하지 않으며 휴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제 시간에 여러 가지 회의에 참석하고 회의와 무관 한 일은하지 마십시오.
4. 당사자 간담회에서 당원은 신중하고 적극적으로 말하고 책임감있게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거나 자신의 생각과 일을 당 조직에보고해야합니다.
셋째, 당원은 정당 헌장의 규정에 따라 당원급에게 의식적으로 회비를 납부하고 "정회금 징수 등록부"를 제공해야하며 6 개월간 회비를 내지 않는 사람은 스스로 해산됩니다.
넷째, 당원은 필요에 따라 "당 대상 관리 핸드북"의 내용을 신중하게 작성하고 당원과 연말 감독 검사를 정각으로 확인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