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고등학교 가드 시스템


첫째, 학교는 폐쇄 된 관리를 시행하고, 학생들은 배지를 가지고 학교에 가고, 학교에 허위 휴가를 남겨 둡니다. 들어가거나 떠나지 마십시오.

둘째, 학부모는 원칙적으로 학생들을 방문하기 위해 학교에 간다. 수업이 끝난 후, 수업이 끝나면 담임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응접을 알린다. 특별 상황은 도덕 교육부의 승인을 받았으며 게이트 키퍼는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3. 방문자는 문앞에 등록되며 확인, 등록 및 승인 후 학교에 입학 할 것입니다. 방문, 방문단 또는 단체는 사전에 또는 교장실의 허락을 받아 도덕 교육부에 연락하고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등록 절차를 밟아야합니다.

4. 외국 차량은 학교에 입학 할 수 없으며, 특별 허가를받은 차량이 학교에 입학해야하는 경우, 지정된 장소에 입국하고 주차하기 전에 등록해야하며, 학교에서 휘슬을 칠 수는 없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자동으로 학교 입구에 출입해야합니다.

5. 품목 출구 시스템을 조심스럽게 구현하십시오. 대형 품목, 소포 및 물품을 게이트 안으로 출입 할 때 경비원은 물품과 당사자의 서류를 신중히 확인하고 확인하고 등록해야합니다. 공공 재산을 가지고 나간 경우 관련 부서의 공식 인감으로 출입국 사실 증명서를 가지고 있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경비원은 억류, 조사, 등록 및 관련 부서에 제출하여 처리 할 권리가 있습니다.

6. 학교 밖의 직원은 허락없이 농구, 축구, 파티 등 학교에 입장 할 수 없습니다.

7. 경호원은 외국인을 따뜻하게 받아들이고, 문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질문하고, 관련 서류를 확인 및 등록하고, 관련 부서 및 담당자에게 전화로 연락하고, 등록 및 교환하고, 외출 후 교환해야합니다. 의심스러운 징후가있는 사람들은 진지하게 조사되어 적시에보고되고 처리되어야합니다.

여덟째, 경비 요원은 직장을 준수하고, 직무를 수행하고, 옷을 차리고, 직장을 그만 두거나, 문과 관련이없는 일을해야합니다. 간계를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고, 학교 문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9.이 조항은 공포일에 시행되어야하며 정치 교육부에 의해 해석되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