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산업 보호 석유 및 가스 중독 관리 시스템


산업 보호 석유 및 가스 중독 관리 시스템

7.1 근로자는 다음과 같은 직업 건강 보호 권리를 가진다.

7.1.1 직업 건강 교육 및 훈련을받을 권한.

7.1.2 직업 건강 검진, 직업병 진단 및 치료, 재활 등 직업 건강 검진 서비스를받을 권한.

7.1.3 작업장에서 취해 져야하는 직업 위험, 위험 및 작업장 질병 예방 조치의 결과를 이해한다;

7.1.4 회사는 개인 질병 예방 및 직업병 보호 제품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작업 환경을 개선 할 수있는 직업병 예방 시설을 제공 할 것을 요구합니다.

7.1.5 직업병 예방법, 규정 및 생명을 위협하는 행동에 대한 비판,보고 및 고소권.

7.1.6 직업병 예방 조치없이 불법적 인 작전을 수행하고 운영을 거부하는 권리;

7.1.7 회사의 산업 보건 사업에 대한 민주적 관리에 참여하고 직업병 예방 및 치료에 관한 의견 및 제안을 제공한다.

7.2 직업 보호 석유 및 가스 중독

7.2.1 예방 조치

7.2.1.1 석유 및 가스의 직업 위험성이있는 건설 프로젝트의 위생 사전 평가. 건강 사전 평가의 전체 과정은 타당성 조사 단계, 예비 설계 단계, 건설 설계 단계의 건강 검토, 건설 과정 중 건강 감독 및 검사, 위생 보호 시설의 효과에 대한 모니터링 및 평가의 완료 승인 및 수용을 포함합니다.

7.2.1.2 신축, 재건축, 기술 도입 및 기술 혁신을위한 건설 프로젝트는 방진 및 항 바이러스 시설을 갖추고 있어야하며, "3 가지 동시"관리를 구현해야한다. 즉, 직업 건강 보호 시설은 주 프로젝트와 동시에 설계, 건설 및 수용되어야한다. 생산에 투입하십시오.

7.2.1.3 방지 및 포괄적 인 계획, 지역 조건 및 포괄적 인 관리의 원칙에 따라 석유 및 가스 중독의 위험을 점진적으로 제거하기위한 연간 안전 기술 조치 계획 및 장기 계획에 반유 ​​유유 중독 계획을 작성하여 포함시켜야한다.

7.2.1.4 기름 및 가스 위험성이있는 게시물에 입장하는 직원은 사전에 석유 및 가스 중독에 대한 지식을 교육하고 오일 및 가스 독성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응급 처치 중 응급 처치 및 보호 장비 사용에 대한 지식을 습득해야하며 시험을 통과 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7.2.2 생산 중 관리

7.2.2.1 오일 및 가스 작동의 경우 밀폐 된 장비 및 격리 작업을 사용해야한다.

7.2.2.2 작업장에서 배출되는 기름 및 가스의 경우, 공기는 ​​환기되고 소진되어야하며, 재활용 및 정제와 같은 조치가 취해 져야한다.

7.2.2.3 석유 및 가스를 생산할 수있는 공정 장비 및 파이프 라인의 경우 유지 보수를 강화하고, 정기적 인 유지 보수를 수행하고, 장비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고, 작동, 실행, 물방울 및 누출을 방지 할 필요가있다.

7.2.2.4 오일 및 가스 위험이 심각하고 위생 기준이 국가 표준을 초과하는 작업장의 경우, 효과적인 처리가 적시에 이루어져야한다.

7.2.2.5 우리는 석유 및 가스를 방지하고, 석유 및 가스 위험을 제거하고, 지속적으로 근로 조건을 개선하고,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보장하고, 직업병의 발생을 예방하기위한 포괄적 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7.2.2.6 유해한 석유 및 가스에 노출 된 직원을위한 적절하고 효과적인 개별 노동 보호 조항을 갖추고 감독을 사용했다.

7.2.3 직업 건강 관리

7.2.3.1 여성 보호에 관한 노동법 및 규정을 이행하고 여성의 생리적 특성을 충분히 고려할 수 있도록 작업을 준비해야한다.

7.2.3.2 작업장의 다양한 직업 위험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작업장의 다양한 작업 위험 요인의 결과는 관련 국가 표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7.2.3.3 직업병이 의심되는 종업원이 진단 및 치료를 위해 직업병 변호 기관에보고되기를 원하는 경우, 품질 안전 및 환경 보호 부서 및 인사부는 직업병 진단 및 치료 자격을 갖춘 직업병 기록부 및 현장 검사를 실시해야한다.

7.2.3.4 취업 전 건강 검진, 고용시의 정규직 건강 검진, 퇴직 전의 직장 외 근무 및 건강 검진을 포함하여 석유 및 가스에 노출 된 직원의 의료 감독. 산업 보건 검사를받지 않은 직원은 직업 위험에 관여하지 않을 수 있으며, 직업 금기 사항을 가진 직원은 금기 사항에 관여 할 수 없습니다.

7.2.3.5 근로자의 건강을 위태롭게하는 비상 사태가 발생하면 즉시 현장 직원을 배치하여 응급 직업 건강 검진을 받고 적절한 치료 방법을 취해야한다.

7.2.3.6 직업 위험을 가진 일자리는 해당 산업 안전 보건 절차를 작성해야하며, 특별 시간제 안전 보건 관리자는 규정에 따라 운영하도록 우체국 운영자를 엄격히 감독해야한다.

7.2.3.7 기름 및 가스 작업장의 눈길을 사로 잡는 위치에는 유해물 및 유해 인자를 나타내는 표지가 설정되어야하며, 여기에는 게시물의 이름, 독성 및 유해 요소의 이름, 주정부가 규정 한 최대 허용 농도, 모니터링 결과 및 예방 조치가 표시되어야한다.

7.2.3.8 필요에 따라 국가가 규정 한 직업병에 대한보고 이외에 급성 중독 사고는 즉시 고위 당국에보고되어야하며 규정 된 시간 내에 서면 조사 보고서가 작성되어야한다. 보고서는 분석, 결론 및 개선 조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