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유치원 관리 시스템



## 도시 탁아소 생활 시스템은 합리적인 생활 시스템은 어린이의 신체 및 정신 건강을 보장하고, 어린이 신경계의 정상적인 발전에 도움이되며, 소화 시스템의 기능을 보호하고, 어린이의 좋은 습관을 키우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생활 및 휴식 시스템은 교육적 과제를 완수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며 아동의 육체 및 정신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합리적인 일상 생활 계획
1. 수면 연령이 낮을수록 수면 시간이 길어지고, 횟수가 많으며, 유아기 3 일간의 수면, 취학 전 어린이 2 일간의 수면, 낮잠 시간은 여름에는 약 3 시간, 겨울은 약 2 시간, 야간 수면 시간은 10 시간 이상입니다. .
2, 유치원에서 하루에 4-5 번, "3 번의 식사가 조금"을 먹는다면, 점심과 저녁 사이 정오에 오후 3시에 두 끼의 간격은 4 시간을 넘지 않아야합니다.
3. 취학 전 아동의 주의력 발달은 여전히 ​​우발적인데도 안정성이 떨어지는데 5 세 이후에는 점차적으로 관심이 집중되고주의 집중이 가능하며 소규모 반은 10-15 분 수업이다. 20-25 분, 큰 클래스 25-30 분, 오전 9-10 오전, 막내 아이의 마음은 가장 명확하고 정력적이며 보통 아침 2 시간의 숙제 수업을 준비해야하며 게임이나 야외 활동은 수업 시간 사이에 10-15 분간 오후에 준비해야합니다 휴식 시간은 눈과 두뇌가 충분한 휴식을 취하게하고, 피로를 없애고, 소규모 수업은 하루에 1 클래스로, 점진적으로 2 클래스로, 중급 클래스는 하루에 2 클래스, 큰 클래스는 하루에 2 클래스로 전환해야합니다.
4, 야외 활동 시간은 지역의 계절에 따라 다르며 적어도 1 시간은 스포츠 활동이므로 아이들이 자연과 완전히 접촉하여 상부 호흡기 감염, 구루병, 강한 몸과 몸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것이 적어도 중요합니다.
일상 생활 일정의 예

시간 내용
7 : 30
8 : 00
8 : 20
8 : 40
9:00
9시 30 분
10 : 00
10시 40 분
11 : 20
11 : 30
12:00
12시 10 분
2 : 30
2 : 50
3 : 05
3 : 20
3 : 40
4시 10 분
4 : 50
5 : 00
5 : 30-6 : 00

체육관에 들어가기, 운동하기, 아침 식사, 자유로운 활동, 가르치는 활동, 중간 게임, 게임 활동, 자기 선택 운동, 점심 식사하기, 걷기, 낮잠, 일어나기, 정오, 정오, 자유 시간, 가르치기 활동, 게임 활동,
3-7 세 어린이의 생활 일정 아이들의 나이와 계절에 따라 각 공원마다 일상 생활과 휴식 시스템이 있습니다. 충분한 야외 활동이 있어야하며 운동과 정적의 결합과 수면과 식사 같은 어린이 일상 생활의 주요 내용에주의해야합니다. 활동, 활동, 게임 및 과제의 시간, 순서, 번호 및 간격에 대해 합리적인 조치가 취해집니다.
둘째, ## 市 托托 生 机构 食 食 食 管理
1. 어린이 식품은 특별한 인원, 민주적 관리, 식사 관리위원회 설립, 정기적 인 회의, 의견 수렴 및 식량 문제 해결을위한 연구, 그리고 지속적으로 품질을 개선해야한다.
2, 음식 비용의 그룹은 신중한 계산, 계획 비용, 합리적인 준비, 2 % 미만의 식사 비용을 헌신해야합니다.
3. 계절별 공급 상황에 따라 매 2 주마다 조리법을 작성하고 정기적으로 교체하고 유치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정기적 인 영양 계산을 수행하여 어린이의 다양한 영양 섭취를 보장하고 공급 요건을 충족하며 성장과 발전을 충족시킵니다. 필요.
4, 식사를 열 시간에 미리 아이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먹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20-30 분 미만을 먹으면 안된다, 그것은 엄격하게 먹지 때 아이들을 견책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5, 정확하게 사람들의 양에 따라 하루 당 주요 및 비 주식 음식을 만들기 위해, 참석 어린이의 수를 파악, 하루 중 나머지를 먹지 마라.
6. 음식은 실제 요구에 따라 특별 인이 구매합니다. 구입 한 음식은 신선하고 고품질이어야하며 매일 특별한 사람이 검사하여 수락하고 수락 장이 설정됩니다.
7, 주요 식품 검사 수입 도서관, 재고가 너무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종류의 음식은 필요한 양과 한달에 섀시 목록에 따라 수집해야합니다. 창고는 특별 인원이 보관하고 인바운드 계좌를 개설하고 창고는 깨끗하고 깔끔하게 보관해야하며 용기는 덮을 필요가 있고 창고에는 항 쥐 시설이 있어야합니다.
영양 관리는 아이들에게 합리적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영양 관리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아기가 태어난 정원에 간호실을 설치해야하며 모유 수유를 보장 할 수 있도록 우유 은행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식이 균형을 유지하고, 정상적인 성장 및 발달 요구를 충족시키고, 정기적으로 영양 계산 및 분석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적시에 보조 식품을 추가하십시오.
식이 위생
1. 식품 위생법을 엄격히 시행한다. 주방 델리 식기류 및기구가 정기적으로 소독되고 문질러지며, 넝마는 하루에 한 번 끓이고 소독됩니다. 소독기구는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부엌을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고기, 야채, 그릇 및 걸레 웅덩이를 분리하고 표시해야합니다.
2, 구매하지 마세요, 버릇없는 음식을 처리하지 마십시오. 구입 한 조리 식품은 가열되기 전에 태워 져야하며 조리 된 음식 및 음료는 플라스틱 드럼 또는 납 드럼에 직접 보관할 수 없습니다. 식품 보존에는 플라이 프루프 장비가 필요합니다.
3. 아이들은 먹기 전에 비누 물로 손을 씻고 아이들을 위해 식사를 준비해야합니다. 테이블은 소독제로 소독해야합니다.
4, 부분식이 아닌 까다로운 먹는자인 아이들의 좋은 식생활 습관을 기른다.
5, 과일은 먼저 물로 씻어서 벗겨 내거나 껍질을 벗긴 다음 먹어야합니다.
6. 요리사가 스토브에 오르기 전에 조리 한 음식을 만지기 전에 비눗물로 손을 씻고, 마스크, 모자, 긴 손톱, 마모 방지 대책을 세우고 수술 중 흡연을하지 마십시오. 화장실에 가기 전에 작업복을 벗어내고 비누로 손을 씻으십시오. 조리 된 음식을 먹을 때 음식 클립이나 젓가락을 가지고 손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셋째, ## 도시 간호 시설 운동 시스템
1. 영유아에게 적합한 게임과 스포츠 활동을 체계적으로 조직하십시오. 특히 1 ~ 2 세 미만의 영아를위한 육체 운동에주의를 기울이고 매일 1 ~ 2 가지 수동 운동과 능동적 수동 운동을 실시하십시오. 체조 또는 적극적인 게임.
2, 정상적인 날씨에, 충분한 야외 활동이 있어야합니다 야외 활동의 두 개 이상의 시간을 준수 매일 겨울 운동을 강화.
3, 신체 운동은 조건을 만들고, 햇빛, 공기, 물 등과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충분히 활용하여 어린이의 체격을 운동 할 계획을 세우기 위해 생명, 게임, 체조 등과 결합되어야합니다.
4, 신체 운동을 준비하고, 운동 전에 준비 활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운동 후에 운동을 마치고 끝내고, 조심스럽게 어린이의 반응을 관찰해야합니다.
5, 운동은 규칙적이고 점진적이어야합니다. 운동량과 운동량은 각 연령 그룹에 적절해야합니다. 개별 약한 어린이에게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IV. 신체 검사 시스템에 입장하는 어린이 보육원에 입학하는 어린이, 유치원 요건 :
1. 유치원 및 유치원에 입원하는 어린이는 건강 진단을 위해 보건 행정 부서가 지정한 의료기관에 가야하며, 건강 진단 부서는 "절강 성 아동 아동 건강 자료실 및 유치원 아동 건강 기록부"에 신중하게 작성하고 의학적 의견을 표기해야합니다.
2. 유아, 보육원, 유치원을 입양 할 때는 "절강 어린이 보육원, 유치원 아동 건강 기록관"및 0-2 세 아동 건강 관리 요약서 또는 "영유아 건강 수첩"을 확인해야하며 유자격 학생 만 공원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 입원 및 신체 검사 결과는 30 일 동안 유효합니다. 어린이가 공원에 들어올 때는 절강 성 보육원, 유치원 어린이 건강 기록관 및 예방 접종 기록 카드도 함께 수거해야합니다.
3, 신체 검사는 B 간 표면 항원 양성 및 e 항원 양성 또는 알라닌 아미노 전이 효소가 일시적으로 공원, 병원, 치료 후, 간 기능 검사를 3 개월마다, 3 회 연속으로 증가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원과 장소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4. 공원을 떠나거나 1 개월이 넘은 어린이 또는 간염에 걸린 병력이있는 어린이는 42 일 동안 격리 보관해야하며 육체적 인 검사를 통해 공원에 재 입장 할 수 있어야합니다.
5. 아이들은 공원으로 옮길 때나 보육원에서 유치원에 들어갈 때 다시 검사해야합니다.
정기적 인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아동 건강 기록을 수립합니다. 1 세 미만의 영아는 1 년에 4 번, 3 ~ 5 세에는 1 년에 1 회 신체 검사를받으며, 3 세 이상의 어린이는 1 년에 1 회 신체 검사를받습니다. 시력과 신체 길이는 한 학기에 한 번 측정되며, 체중은 매 분기마다 한 번 측정되고 그 결과는 지방 보건부에 기록됩니다. "절강 보육원, 유치원 아동 건강 기록관"설계.
아침 검사 시스템
1. 건강 진료 인은 피보험자 직원과 긴밀히 협력하여 아픈 어린이 또는 건강한 운송인이 유치원에 입원하지 못하도록 예방하고 그룹 어린이의 건강을 보장해야합니다. 오전 확인 시간은 아침 7시 15 분에서 8 시까 지, 아침 출입구 또는 유치원 입구에서 아이들이 공원에 입장 할 때입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아침 검사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좋은 일을 해보아야하며, 둘째 모양, 세 가지 질문, 네 가지 수표가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오전 검사의 기본 내용이며 각 공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새로운 내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 아침에 확인한 감염증이나 의심스러운 사람은 입원을 거부해야하며, 부모는 진단서를 확인하거나 관찰을 위해 격리실을 나가기 위해 병원에 가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경상을 입는 경우, 어린이의 활동을 제한하지 않고 마약을 반납하여 간호원이 약물 치료를 받게됩니다. 감염증 진단을받은 아동이있는 학급에서는 의료 검역과 소독을해야합니다.
3. 아침 검사 후 아침 검사 기록을 자세히 기입하십시오. 참을성있게 열정적으로 부모의 건강 상담에 응하고 유치원 건강 관리 업무를 소개합니다.
정오, 저녁 순찰 및 풀 타임 건강 시계 시스템
1. 건강 의사는 유아를 대상으로 전일 보건 관찰을 실시해야합니다. 하루 종일 공원 전체를 방문하고 어린이들을 조심스럽게 관찰하십시오. 교사의 소개를 듣고, 아픈 아이들을 제 시간에 찾아 내고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격리 시키십시오. 그리고 건강 관리 요구 사항과 불안정성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행동을 수정하고 제거하는 검사.
2. 정오 검사는 어린이 식사 위생에 중점을 둡니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들은 식사 전에 손을 씻고, 식사는 한 접시, 한 그릇, 한 스푼으로 나뉘며 식사 30 분전, 활발한 활동은하지 않으며 식사 시간은 30 분 이상입니다. 식사 문명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천천히 먹고 씹거나, 어린이를 부주의하게 촉구하거나, 오리 스타일 먹이를 채울 필요가 있습니다. 식사 환경은 아름답고 쾌적해야하며, 식사 사이에서 가벼운 음악을하면 식욕과 소화력 및 음식 흡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정오 검사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아동의 수면 위생을 점검하는 것입니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침실 커튼을 내려 놓고 좋은 수면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모든 어린이는 비행 감염을 피하기 위해 베개와 십자가를가집니다. 침구는 가볍고 부드럽고 실내 공기가 순환되며 온도와 습도가 적당해야합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유치원생들은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일상적으로 이빨을 닦고 씻으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30 분 전에 강렬한 활동을하거나, 어린이의 악몽이나 야간 공포를 피하기 위해 자극적 인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어린이 예비 주차 검사 시스템 풀 타임 유치원 어린이는 매일 오후 공원을 떠나야하며 보건 종사자는 보건 방문 횟수와 범위를 강화해야합니다. 이시기에 아이들의 감정은 특히 흥분되고 흥분되기 때문에 사고를 유발하기 쉽습니다. 교사와 학부모는 어린이의 홍보와 교육에 협력하여 공원을 안전하게 떠나야하며 시간 내에 발생할 수있는 사고를 발견하고 처리해야합니다.
직원 건강 진단 시스템 보육원, 유치원 직원 건강 진단 요건 :
1. 보육원은 매해 건강 검진을 위해 카운티 또는 그 이상의 모자 보건 시설에 가야하며, 건강 검진 단위는 "절강 보육원 및 유치원 직원 건강 체크리스트"항목에 기입해야합니다. 신입 회원은 작업에 참여하기 전에 건강 진단을 받아야합니다.
2. 직원의 건강 검진을받은 후, 건강 검역 국은 "Zhejiang 보육원 및 유치원 직원 건강 증명서"를 발행하며,이 건강 수첩은 일률적으로 인쇄되어 인증을 받게됩니다.
3, 합법적 인 전염병, trichomonas 및 곰팡이 질염, 화농성 피부병, 정신 건강 관리 노동자, 요리사의 상태는 치료하기 전에 교육의 작업, 요리사의 작업에 종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발견 된 이질, 장티푸스, 바이러스 성 간염 및 기타 전염병은 치료를 떠나야합니다. 의심되는 간염 사례는 진단되기 전에 일시적으로 제거해야합니다. 간염 환자가 병원의 회복 증명서를받은 후 3 개월마다 간 기능 테스트를 수행하는 반년 동안 관찰해야하며 3 회 정상적인 수술 후 작업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이질 환자 환자의 증상은 사라졌으며 약물 중단 3 일 후 대변을 3 회 연속 배양하여 수술을 재개했다.
5. 직원이 질병으로 인해 1 개월 이상 퇴직하면 직장 복귀 전에 신체 건강 증명서를 얻기 위해 카운티 수준 이상의 모자 보건 기관에서 다시 검사해야합니다.
V. ## 도시 托托 生 机构 卫生 卫生 与 消毒 隔系 系统
1. 보육 기관은 위생 및 살균 작업에주의를 기울여 병원의 책임자를 결정하고, 의료지도 의사가 사업지도를 실시하고, 감독 및 검사, 매월 요약, 매 학기말 전에 수표 및 감정을 강화해야하며, 보너스는 게으름, 보상 및 벌금입니다.
2, 사운드 실내 및 실외 환경 청소 시스템, 작은 스윕 매일, 큰 스윕 매주 설정하려면, 서부 유럽 표준시 청소해야합니다. 모기 및 바퀴벌레와 같은 해충을 제거해야합니다.
실내 공기 순환을 유지, 햇볕이 잘 드는 실내 적어도 10-15 분마다 겨울에 매일 창문을 열어 실내는 반 무덤, 비행, 열사병과 난방 장비, 놀이 교습 보조기 등이 있어야 정기적으로 소독, 점검, 업데이트해야합니다 .
4, 화장실은 깨끗하고 통풍이 잘되어야하며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소독해야합니다. 영유아를위한 변기는 사용 직후에 버려 져야하며 깨끗하게 닦아내고 매일 소독액으로 담가야합니다. 4 세 이상의 어린이는 쪼그리고 변기를 사용합니다.
5. 청소 용품은 교대조마다 보관되어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6, 테이블과 의자의 높이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개인 위생
1, 아이들의 일 용품은 특별한 인원에게 헌신되어야하고, 소독의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2. 아이들은 식사 전후에 비눗물로 손을 씻어야합니다.
3 세 이상의 어린이는 아침 저녁으로 치아를 닦고 식사 후 양치질하는 올바른 방법을 사용합니다.
4, 기숙 자녀는 정기적으로 머리카락을 씻고, 목욕을하고, 발을 씻고, 매일 씻어야합니다. 엉덩이 씻음이 나누어지고 수건은 매주 소독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손톱을 자르고 2 주에 한 번 발톱을 자릅니다.
5, 아동복은 깨끗하게 유지되어야합니다, 옷, 시트는 2 주마다 침구를 자주 씻어야합니다.
6, 어린이의 시력을 유지하기 위해 실내 조명이 주목되어야하고 조명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TV를 볼 때 아이와 TV 사이의 거리는 TV 대각선의 5-7 배가되어야합니다. 시간은 한 번에 30 분을 초과하지 않으며 TV 세트의 높이는 시야와 평행합니다.
7. 아이들을위한 좋은 위생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소변을 보거나 침을 뱉지 말고, 쓰레기를 버리지 마십시오. 낮잠을 자고, 코트를 벗어 신발을 벗고, 두건, 손 먹기, 뿔 먹기와 같은 나쁜 수면 습관을 바로 잡습니다.
직원의 개인 위생은 장비를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근무 시간 중에는 반지를 착용하지 않으며 무거운 화장을하지 않으며 하이힐을 착용하지 않으며 침을 뱉지 않으며 담배를 피지 않습니다.
소독 분리
1. 어린이들의 위생 습관을 예방하고 재배하고, 식사 전후에 손을 씻고, 손톱과 기타 개인 위생 및 공중 보건 습관을 부지런히 자른다.
매점 위생은 "중화 인민 공화국 식품 위생법"을 이행하고 "5 월 4 일"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해야합니다. 주방 용품은 자주 청소하고 하루에 한 번씩 소독해야하며 식기류, 냅킨 등은 반드시 소독해야합니다.
환경 위생이 제도화되어야한다. 특별한 사람 청소와 집단 청소를 정기적으로 함께하십시오. 매주 월요일 작은 스윕과 매월 큰 스윕. 지역 제 및 촬영, 사람에 대한 책임, 정기적 인 평가, 기한 내에 정류.
실내 위생은 일주일에 한 번씩 소규모 청소입니다. 창문을 깨끗하게하고, 모기와 설치류를 없애고 창문을 열심히하여 공기를 신선하게 유지하십시오. 실내 공기 소독,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간병인과 자녀들과 끊임없이 접촉하는 물체는 수건, 주전자, 수도꼭지, 건강 카드, 컵, 컵 홀더, 교재, 테이블과 의자, 문 손잡이 등과 같이 하루에 한 번씩 소독해야합니다. 실내 바닥은 하루 1-2 회 견인되며, 침구는 일주일에 한 번 자주 노출되어야하며, 종종 바닥을 깨끗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시트 및 이불 커버는 한 달에 한 번 변경됩니다. 사용 직후에는 화장실을 헹구어 낸 다음 1 시간 후에 다시 사용하십시오. 화장실의 선반은 소독액으로 1 일 1-2 회 소독됩니다. 화장실은 매일 아침과 저녁에 소독수로 닦아서 더러움과 냄새가 없어야합니다.
2, 의료 관찰 및 소독 및 격리에 대한 서로 다른 질병에 따라 격리 방, 마지막 두 개 이상을 설정하는 각 공원의 격리 소독. 방의 격리를 위해 격리 침대, 치료 테이블, 온도계, 혀 억압 기, 청진기, 주사기, 세면대, 수건, 손전등, 청소 도구, 치료 및 소독제를 제공해야합니다.
질병을 등록하기 위해 전염병을 발견했습니다. 지역 유행병 예방 부서 및 모자 보건 시설에시기 적절하게보고하고, 유행병 예방 부서가 언제든지 또는 마지막에 소독을 수행하도록 돕고, 격리를 잘 기록하십시오. 검역 기간이 만료 된 후 환자는 공원으로 돌아가거나 직장에 복귀해야합니다.
공원에 전염병이 발생하는 경우 환자와 접촉 한 어린이와 교직원은 의학적으로 격리, 관찰 및 소독해야합니다. 검역 기간 동안 새로운 학생은 받아 들여지지 않으며, 공원에있는 아이들은 혼입되지 않으며 출퇴근하지 않습니다. 일 용품과 식기류는 다른 부류와 별도로 보관하고 별도로 청소하고 소독합니다. 검역 기간이 끝나면 무증상의 사람들을 격리시킬 수 있습니다.
어린이가 1 개월 이상 공원을 떠나거나 돌아 오면 부모님 께 전염병에 접촉 한 병력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있다면 : 검역이 필요하며 검역 기간이 만료 될 때까지 건강이 좋으며 병원에 입원 할 수 있음을 의사가 증명할 수 있습니다.
6.시 보육 기관 질병 예방 및 통제 시스템
1. 보육 기관의 건강 관리는 "예방 중심의"보건 복지 정책을 실행해야하며 상위 수준의 보건 부서의지도 아래 집단 아동을위한 건강 관리의 예방과 예방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2. 예방 접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보육 기관은 전염병 상황에 대비하여 지역 유행병 예방 부서에 긴밀하게 연락해야합니다. 전체 예방 접종 수준을 높이기 위해 나이, 계절, 시간, 전체, 표준화 된 상태로 예방 접종을 실시하며 다양한 예방 접종률은 95 % 이상을 필요로합니다.
3. 전염병의 예방과 치료를 강화한다. 아침 확인 및 정규 건강 검진을 통해 공원 전체에서 어린 자녀의 발생률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조기 예방, 조기 발견, 조기 격리, 조기 치료. 가능한 한 빨리 감염원을 제거하고, 감염 경로를 차단하고, 감염 위험이있는 어린이를 보호하십시오.
4. 소아 또는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은 즉시 격리실로 가서 부모에게 치료를 위해 부모를 관찰하거나 알려야합니다. 자녀의 학급에서 철저한 말라리아 소독을해야합니다. 어린이와의 긴밀한 접촉이있는 사람들은 약물로 의학적으로 격리되고 예방되어야합니다.
5. 어린이들의 흔한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강화하십시오. 포괄적 인 조치를 취함으로써 발병률을 낮추십시오. 허약 한 아이들의 프로젝트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개별적인 주요 의료 서비스를 강화하십시오.
6.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양식을 사용하여 건강 지식을 홍보하고, 전염병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상식을 가르치고, 아동 교육 인력의 건강 과학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건강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가정 접촉을 강화하고 부모의 이해와 지원을 위해 노력하며 어린이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키고 질병을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VII, ## 기관 건강 관리 시스템 안과 치료 시스템
1. 정기적 인 시력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국가 표준 시력표 또는 대수 눈 차트를 사용하여 4 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매년 최소 1 회의 시력 검사와 안구 검사를 실시해야합니다. 이상이있는 어린이는 조기 발견되어 긍정적 인 교정을 받았습니다.
2, 시각적 인 관련 측정을 유지하기 위해 실내 조명이 자연광을 사용해야 실내 조명이 충분해야하며, 실내 조명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 어린이가 너무 강하거나 너무 어두운 환경에서 읽거나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읽기와 쓰기, 눈과 책 사이의 거리는 30-35cm, 책꽂이는 탁상에서 30-40도, TV 시청시 30 분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TV의 대각선보다 큰 거리입니다. 5-7 번, 어린이들이 손으로 눈을 문지르지 않도록 교육하고, 눈의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이의 눈의 외상을 예방하십시오.
구강 건강 관리 시스템
1. 6 개월마다 어린이 구강 시험을 실시하고 치아 우식증이 제때에 처리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 인 구강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2, 구강 청결제를 먹은 후 건강 관리 조치를 취하고 아침과 저녁에이를 닦고 건강 칫솔과 불소 치약을 사용하고 설탕과 설탕 식품의 섭취와 섭취를 조절하고 국소 불소를 섭취하십시오.
청력 관리 시스템
1. 어린이가 공원에 들어올 때 청력 검사를 실시하기 위해 청력 검사 시스템을 설치하고 매년 위험 요소가 높고 객관적으로 열악한 반응을 보이는 어린이를 복습하십시오.
청력, 수막염, JE, 성홍열, 디프테리아, 장티푸스, 풍진, 유행성 이하선염, 홍역, 말라리아 병력에 대한 높은 위험 인자;
급성, 만성, 화농성, 비장 화성 중이염 및 반복적 인 공격으로 고통받습니다.
이 약을 사용하십시오 : gentamicin, streptomycin, 카드 oxytetracycline, chloramphenicol, quinine 등.
간질, 경련 또는 알려지지 않은 고열의 병력이 있습니다.
두부 외상의 역사 : 타박상, 타박상, 타박상;
오랜 시간 동안 시끄러운 환경에서 생활하거나 생활하십시오.
객관적으로 아픈 아이들은 11 개월 이상 말하기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정신은 집중하기 쉽지 않고 반응은 느립니다.
불분명하고, 언어 발달은 같은 나이의 아이들보다 뒤떨어져 있습니다.
2, 청각 장애를 일으킬 수있는 위험 요인을 적극적으로 예방하기위한 예방 조치.
VIII. ## 市 幼托 机构 소독 및 격리 작업 기존의 유치원 및 보육원은 영유아가 집중되어 있고 서로 밀접하게 접촉하는 곳으로 일단 전염병이 도입되면 퍼지기 쉽습니다. 따라서 보육 기관의 엄격한 소독 및 격리는 전염병의 발생과 확산을 막는 데 아주 중요합니다.
첫째, 기본적인 건강 요구 사항 :
1. 건강 관리실을 설치하고 건강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은 특수한 사람이어야하며, 보건 교사는 도시의 모자 보건 시설에 대한 전문 지식 교육을 받아야하며, 시험에 합격하고 자격증을 소지해야합니다.
2. 전염병 환자를위한 격리 관찰을위한 고립실을 마련하십시오.
3. 유치원 및 보육원은 정기적 인 건강 검진을 실시해야하며, 급성 및 만성 감염증 및 병원체를 앓고있는 사람들은 식량,기구 및 유아와 직접 접촉해서는 안됩니다. 회복 후, 카운티 수준 이상의 산모 보건 의료 기관의 건강 증명서가 재개 될 수 있습니다.
4. 신생아는 공원에 들어가기 전에 건강 검진을 받아야하며, 검사를 통과 한 후 공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공원과 아이들의 아이들은 정기 건강 검진을 받아야합니다.
5, "절강 아동 예방 접종 증명서"를 들고, 규정에 따라, 예방 접종을받은 사람들은 공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6. 엄격한 아침 검사와 전일 건강 검진 시스템, 건강 검진 시스템, 소독 및 격리 시스템, 부재자 가정 방문 및 부모 접촉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7. 한 학급에서 전염병이 발생하면 전염병 등록 보고서를 작성해야하며 보육 시설이있는 장소의 보건 및 유행 예방 스테이션, 모성 및 아동 보건 시설을 제 시간에보고해야하며 환자를 제 시간에 격리해야합니다. 관찰 기간 동안 아동 수업의 수업 관찰, 시간제 학생 및 신입생 모집.
8. 감염된 사람이 직원이나 아동의 집에서 발견되면 공원의 책임자에게보고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음식과 어린이와 연락하는 작업을 일시적으로 중단해야합니다.
둘째, 소독 및 격리 작업 요구 사항 :

1. 보건 교사는 공원의 소독 및 격리에 책임을지고 수업 및 영양실의 소독 기술지도를 담당해야합니다.
2. 예방 적 소독 및 위생 작업을 잘 수행 할 필요가 있으며, 전염병의 경우 다른 질병 유형에 따라시기 적절하고 엄격한 방법으로 소독 및 격리해야합니다. 소독 방법은 첨부 된 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행되어야하며, 지역 모자 보건 기관의 감독, 감독 및 사업지도를 받아야한다.
3. 탁아소, 수건, 장난감, 실내 공기 등은 보육 기관에서 규칙에 따라 정기적으로 소독해야하며 관련 위생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4. 지역 모자 보건 기관의 정기적 인 감독 및 모니터링을 수락하십시오.
셋째, 영양실 소독 및 건강 작업 요구 사항 :
1. 식당의 레이아웃은 합리적이고 깨끗하며 무해해야합니다. 탁상 식기, 식기류, 캐비닛은 깨끗하게 유지해야하며, 한 번에 한 끼씩 식단을 소독해야합니다. 음식을 제공하지 않는 직원 및 소모품은 넣거나 보관하지 마십시오.
2, 직원은 개인 위생에 좋은 일을해야하며 열심히 세 흰색, 네 근성, 작업 전후에 손을 씻으십시오.
3, 음식 구매는 수용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신선한 음식, 신선한 음식, 원시 음식은 별도로 저장해야합니다, 음식은 조리해야합니다, 지금 구울, 음식을 먹고 음식을 먹고 음식을 먹어야 하룻밤 남은 음식을 먹지 않아야합니다 먹을 호랑이는 따로 조리 및 조리해야하며 조리 된 음식 용기는 사용하기 전에 소독해야합니다. 차가운 야채와 차가운 야채는 제공하지 않아야합니다.
4. 조건부 보육 기관 및 새로 지어 지거나 확장 된 부대는 조리 된 음식 시설을 설치해야한다. 작은 보육 기관에는 델리 캐비닛이 있어야합니다.
넷째, 고립 관찰 실 소독 요구 사항 :
1. 고립 관찰 실은 교실이나 식당 근처의 방과 어린이가 접근 가능한 장소에 설치해서는 안된다.
2, 두 질병은 동시에 격리 될 수 없다, 아이들은 철저히 방을 떠난 후 소독해야합니다.
3, 격리실에는 격리 복, 온도계, 혀 억압 기, 주사기, 세면대, 수건, 비누, 손전등, 화장실, 소독약, 청소 도구, 의료 기록이 있어야합니다.
4, 실내 물품은 헌혈되어야하며, 필요에 따라 소독하지 않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