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교육 및 훈련 기관 학생 안전 책임


귀하의 자녀가이 교육 기관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배울 수 있도록이 기관은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의 원칙을 준수하며 학생들의 안전을 잘 지켜줍니다. 학생과 학부모는 학생들의 안전 작업을 위해 학교와 협력해야합니다. 따라서 "학생 안전 책임 서신"에 서명하는 교육 기관과 학생 부모 간의 구체적인 합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하나. 학생들은 학급이 부모님들에게 넘겨 져야하며, 학부모가 학교에 학생을 보내면 대체 교사를 제출해야하며 과정이 끝나면 교사의 동의하에 학교를 그만 둘 수 있습니다. 학부모 양도가없는 경우, 학생은 도중에 위험한 사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둘. 학과 과정 동안 학생들은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교사의지도하에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교사의 약정을 준수하지 않으면 임의로 행동하며 안전하지 않은 결과가 발생하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셋. 수업을하는 동안 학생들은 외출을하지 않고 모든 종류의 물품을 구입할 수 없으며, 학교 용품을 필요로 할 경우 교사가 균일하게 구매하고 행동을 금지합니다. 이 기관은 교사의 허락이 없어서 생기는 불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네. 수업 중 학생들은 의식적으로 공공 재산을 돌봐야하며, 의도적으로 손상을 입힌 경우 공공 재산 피해로 인한 안전 사고 및 가격에 따라 보상해야합니다.

다섯. 수업 중에 특별한 상황에서 집에 돌아 가야한다면, 대체 교사로부터 휴직을하고 결석을 발표해야하며, 교사가 허가서에 서명하면 학교를 그만 둘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서명 할 수있는 허가가없는 경우, 도중에 안전하지 않은 사고에 대해 책임을지며 기관은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첨부 : 본 계약은 서명 한 날부터 효력이 발생하는 사본 한 부씩을 2 부씩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은 학생의 출석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