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직업 관리 규정


첫째, 작업의 기본 요구 사항 :

숙제 연습은 기술과 기술 습득의 목적을위한 다단계 과정으로 학생들은 습득 한 지식을 숙련 된 기술로 번역 할 수 있도록 연습해야합니다. 숙제의 목적은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좋은 습관을 개발하며 여러 단계의 실습을 통해 학생들의 사고를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숙제 연습의 목적은 운동이 과학적으로 효과적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숙제는 기계적 반복이 아니라 학생의 이해와 숙달의 정도에 따라 적성에 따라 학생을 가르치는 원리입니다. 숙제는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실천 계획을 가져야하며, 학생들의 지식 수준과 아이들의 나이와 경제성에주의를 기울여 올바른 방법을 채택해야합니다. 운동의 속도, 질, 시간 분포에주의를 기울이고, 수업 연습, 챕터 연습 및 단원 연습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각 운동의 상황은 즉시 피드백을 받아야합니다.

과외 활동은 교실 실습을 보충하는 것이며 수업 활동의 필수 부분입니다 과외 활동을 준비하려면 교과와 교과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숙제 내용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학생들의 부담과 숙제를 피하기 위해서는 숙제의 어려움과 무게가 적절해야합니다. 다변화하기 위해서는 교과서의이 부분의 모든 측면의 교육 목표에 대해 단계적으로, 간단하고 복잡한 과정으로, 그리고 적시에 점검 및 평가를 제시해야합니다.

둘째, 과제 :

언어 : 1 학년 : 중국어 병음, Tiange 병음, 글쓰기

2 학년 : Tian Ge 병음, 글쓰기, 일기

3 학년 ~ 6 학년 : 루스 리프 쓰기, 언어 작업, 작문, 독서 노트, 일기

수학 :

1 학년 ~ 6 학년 : 수학 과제, 주간 노트

자연 : 3-6 학년 : 강의실 과제

순수 예술 : 1 학년 - 6 학년 : 교실 과제

사회 : 4-6 학년 : 강의실 과제

영어 : 3-6 학년 : 강의실 과제

셋째, 보정 및 수신 시스템의 작동 :

1.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작문이 다음 에세이 이전에 완료되어야하며, 다른 과제는 다음 수업 이전에 발표되어야하며, 숙제를 수정하고 필요한 검사 및 교정 시스템을 갖추려면 제 시간에 완료해야합니다. 일주일에 세 번 이상. 단호히 점검하고 교정하는 현상을 끝내십시오.

2, 다양한 과목, 세부 승인의 큰 구성, 작은 구성, 교실에서 일자리 배치, 수학 배치, 영어, 자연, 사회, 예술 배치의 도매 작전의 숫자.

3, 각 과목의 작업은 오타 및 잘못된 질문의 수정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선생님은 시력 교정 기록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도매일 때는 빨간색 펜으로 승인을 받아야하며, 기호는 분명하고 균일하게 통일되어야하며, 날짜는 작성 및 수정되어야하며, 부록은 자극적 인 편지에 사용되어야합니다.

4. 학생들이 엄격하고시기 적절하고 독립적이며 정돈 된 방식으로 숙제를 완수하도록 엄격히 요구하십시오. 교사는 일자리 수를 엄격히 확인하고, 교육을 신속히 비판하며, 일할 이유가없는 학생을 보충하고, 부주의 한 일을 다시해야합니다. 학생들은 개별 상담을해야합니다.

다섯째, 작업의 사양 :

1. 일은 깔끔하고 깔끔해야하며, 말을 쓰지 않고 글을 쓰거나 글을 써서는 안됩니다.

2, 작품은 제목, 돈, 그리고 교과서로 작성된 모든 종류의 숙제를 달성하기 위해 양쪽에 1 센티미터를 남겨두고 하루를두고 작성해야합니다.

3, 숙제는 긍정적이고 명확하게 쓰여 져야하고, 글씨는 분명하고, 연필은 1-2 학년 때 사용되며 펜은 3-6 학년 때 사용됩니다. 연필로 그리는 수학.

4, 각 작업은 눈썹을 구분하기 위해 일정한 틈을 남겨 두어야하지만 페이지를 변경할 때 빈 줄을 남겨 둘 수는 없습니다.

5. 숙제는 정시에 완료해야하며 다른 사람들의 숙제를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실수는 정시에 수정해야합니다.

직업 수정 기호 :

일관성을 위해 숙제와 시험은 항상 4 가지 등급의 우수한 차이점을 사용합니다.

× 오타, 잘못된 제목은 단어 바로 아래 또는 질문의 오른쪽에 위치합니다.

√ 맞다, 제목의 오른쪽을 명중한다.

결점이있다, 제목의 오른쪽을 친다.

오타, 수정 단어 위에 위치

누락 된 단어와 누락 된 문장은 누락 된 단어와 누락 된 문장 위에 놓입니다.

제거 된 단어는 제거 된 단어에 배치됩니다.

원본 문장 아래의 훌륭한 문장 또는 창의적인 대답

교환 장소, 교환 장소

틀린, 아픈 문장 또는 틀린 질문에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