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중학교 학교 관리 시스템


1. 학교 건물은 학교 건물 관리 단체가 관리하며, 학교 건물 관리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피해 보상 시스템을 준수하며, 보상 및 보상을 악용합니다.
2, 진지하게 학교 건물의 분배를 훌륭히해라. 넓은 범위의 학교 건물을 보급하기 위해서는 모든 당사자들의 의견을 폭넓게 청취 할 필요가 있으며 합리적 이용 및 합리적인 사용 원칙에 따라 학교위원회가 연구하고 동의 한 후에 시행되는 배포 계획을 제안하십시오. 개별 학교 건물의 조정 및 사용을 위해 학교 건물 관리 선도 그룹이 권장 사항을 제시하고 학교 사무실은이를 연구하고 시행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학교 건물의 점검과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일상 점검 및 유지 보수는 총무 부에서 제안하고 학교 사무실의 승인을 받아 조직되고 시행되어야한다. 장마철과 동절기 전에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학교 건물에 대한 일반 검사를 실시하고 신속하게 유지 보수 의견을 제시하며 승인 후 마감일이 완료됩니다. 위험한 건물의 위험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결정적인 조치를 취하고 사고를 피하기 위해 제한 시간 내에 수리하십시오. - 학교 건물의 정비는 총무실에서 정해야하며, 무작위로 건설, 철거 및 무작위로 수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4. 학교 관리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보상 시스템을 엄격하게 이행합니다. 학교 건물 손상에 대한 보상은 공공 재산에 대한 보상 체계에 따라 시행 될 수 있습니다.
사무용 건물 및 기타 공공 주택의 일상 관리는 여러 부서, 사무소 및 단체의 책임으로하며, 관리 조치가 효과적이지 않고 큰 손해 또는 고의적 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대가로 보상해야하며 비판 또는 행정 처벌이 주어져야합니다.
학생의 집 관리, 책임은 클래스와 개인에게 구현되며 피해는 가격에 따라 보상되어야하고 수업 평가에 기록되어야합니다.
5. 학교 건물 상황을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학교 건물 파일을 만듭니다.
학교 건물은 학교의 고정 자산의 주요 부분이며 학교 건물에는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인프라 완성 후 규정 된 절차에 따라 인도해야합니다. 회계 인력 및 관리 인력은 특정 절차에 따라 학교 회계 장부로 분류됩니다. 주요 프로젝트의 수리는 파일을 작성하고 수리 시간, 범위 및 효과를 기록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