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규칙 및 규정

인쇄실 관리 시스템


첫 번째는 인쇄 및 인쇄 관리를 강화하고 인쇄 및 인쇄 비용을 절감하며 회사의 관련 규정 및 기관의 인쇄 및 작문의 실제 작업에 따라이 시스템을 공식화하는 것입니다.

제 2 조 인쇄 및 인쇄실은 총 관리부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있다.

제 3 조 인쇄실의 범위 : 인쇄가 필요한 다양한 서류, 원고, 보고서, 요약서, 양식, 브리핑, 정보, 상황 보고서 및 기타 자료를 인쇄하십시오.

제 4 조 : 인쇄 및 인쇄실의 작동 원리 : 품질 향상, 효율성 강조, 규율 준수, ​​비밀 유지, 부지런하고 저장 및 열정적 인 봉사.

제 5 조 인쇄실의 직무 및 요구 사항

1.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공식 문서, 파일, 원고, 분, 결정 등을 발표하십시오.

2, 인쇄, 아무 지연, 아니 당황 분위기와 원고 요구 사항, 지정된 시간 내에 인쇄 작업을 완료하려면 지정된 시간이 있어야합니다.

3, 공식 문서, 문서, 인쇄 및 조판 절묘한, 하루, 지상, 라인, 커닝 세트 합리적인 노력, 레이아웃 요구 사항은 깔끔하고 깨끗한, 아니 잉크 얼룩이 있습니다.

4. 인쇄물이나 인쇄물이 많지 않은 원고에 명시된 매수에 따라 인쇄되며 원본 텍스트는 마음대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조심하고 세심한, 스트레스 품질, 오류율을 줄이기 위해 인쇄, 문서의 오류 비율은 1 %를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6.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다양한 인쇄 장비 및 편집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습득하십시오.

7, 인센티브, 낭비를 피하십시오. 인쇄실 장비, 용품 등과 같은 장비는 자유롭게 보내거나 빌릴 수 없습니다.

8. 인쇄실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리하십시오.

제 6 조 인쇄 작업을 수락 한 당사자는 부서장이 서명하고 승인해야합니다. 간단한 요청 보고서 또는 내부적으로 인쇄 할 필요가없는 기타 파일은 일반적으로 인쇄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사의 문서 공표는 기안자에 의해 완료되어야하며 문서를 발행 할 권리를 가진 리더의 승인을 받아 인쇄되어야한다.

제 8 조 개인 정보는 회사의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회사의 팩스 기계로 인쇄, 복사 또는 배달 할 수 없습니다.

제 9 조 인쇄 및 서기 실의 직원은 양심적으로 일을하고 정시에 업무를 완료해야한다. 접수 된 자료 및 자료는 관련 부서 및 직원에게 제 시간에 보내야하며, 관련 인원은 지체없이 인쇄실에서 회수 할 수 있도록 제 시간에 통지해야합니다.

제 10 조 인쇄실 직원은 기밀 유지에 관한 엄격한 개념을 수립해야하며, 인쇄, 복사 또는 팩스로 회사의 영업 비밀 또는 기밀 유지와 관련된 사항을 타인에게 임의로 공개해서는 안되며 파일을 가로 챌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인쇄, 복사 및 팩스로 보내지는 자료 및 자료는 월말에 등록하고 통계적으로 산출해야한다.

제 12 조 인쇄 소모품은 총 관리 부서에서 관리하며 성능 평가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회사의 문서 및 자료의 원칙은 회사의 인쇄 및 인쇄실에 인쇄해야하며, 인쇄, 복사 및 바깥으로 특수 상황이 필요한 경우 부서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행정 담당 부장이 인쇄를 승인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이 제도는 2001 년 10 월 1 일부터 시행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