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건설 계획

타운십, 캠퍼스 문화 건설 실시 계획 ​​강화


캠퍼스 문화는 학교 교육의 중요한 부분으로 종합 교육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이며 교장의 교육 철학과 학교 특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플랫폼이며 수업 및 학교 문화 스타일 및 다양한 캠퍼스 문화 활동을 통해 학교 캠퍼스 문화가 형성됩니다. 인문학 및 자연 캠퍼스 환경은 학생들에게 미묘한 영향력을 부여합니다. 좋은 캠퍼스 문화는 학생들에게 명확하고 정확한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내면의 힘을 불어 넣고, 독특한 분위기의 학생들을 영향을주고 조절하며, 학교 캠퍼스를 강화시킵니다. 문화 건설 프로젝트는 도덕 교육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높이기 위해 젊은이들이 명예와 불명예라는 사회주의 개념을 수립하고 이상, 도덕, 문화, 훈육 및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학적 발전을 통해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육성하도록 인도한다. 4. 공인 된 건축업자와 사업의 후계자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학교 캠퍼스 문화 건설 내용을 지속적으로 심화시킨다.

모든 학교는 교사의 도덕 교육을 발전시키고, 학생들의 사랑을 키우며,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공부하고 가르치며 끊임없이 탐구해야합니다. 탁월한 교수 스타일, 학생들을위한 교육 및 지도력 강화, 중등 학교 학생의 중등 학교 학생 행동 규범 및 실천 표준의 구현, 부지런하고 긍정적이며 양심적이고 진지하고 관심이 많으며 탐구하고자하는 훌륭한 학습 스타일을 구축하십시오. 영적 환경은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전제이며, 격려 정신, 격려 정신, 근면, 전통적이고 우수한 학교 정신, 수업 및 팀 작업을 마스터함으로써 단합, 우정, 상호 도움, 행복, 조화, 건강 및 열정의 감각을 구축합니다. 클래스 바람.

캠퍼스 기획, 강화, 정화, 녹화, 미화, 문화 건설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의 건전한 성장을위한 아름다운 환경 조성 모든 학교는 의무 교육 학교의 학교 운영 조건 건설에 관한 주 교육부의 의견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캠퍼스를 건설해야합니다 사람들을 교육하고 과학적 계획을 세우며 캠퍼스 구석 구석을 최대한 활용하고 아름다운 도덕 교육 환경 조성 캠퍼스에 풀, 나무, 벽돌, 돌을 세우는 것은 교육의 지침과 교화를 반영합니다. 캠퍼스에 꽃과 식물을 심고, 캠퍼스를 녹화하고 아름답게 만들고, 작은 농장과 작은 조경 정원을 열어 캠퍼스 전체를 깨끗하고 깔끔하고 아름답게 정돈하십시오. 캠퍼스 인문 환경을 신중하게 고안하고 격려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캠퍼스 환경의 설계, 유지 보수 및 창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생들의 주관성을 최대한 발휘하며 학생의 육체적, 정신적 특성과 관심사에 맞는 교실 문화, 침실 문화, 복도 문화, 레스토랑 문화, 화장실 문화 등을 만듭니다. 학교 배지 및 학교 로고의 디자인은 학교의 특성과 교육 개념을 반영해야합니다. 조건이있는 학교는 학교 역사 쇼룸을 건설해야하며 젊음, 젊은 개척자 활동 방 Zhang Dun과 같은 교육 개념을 반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신문, 창문, 복도, 벽, 조각, 바닥, 건물 및 기타 매체를 최대한 활용하여 혁명적 지도자, 영웅, 노동 모델, 과학자 예술가와 같은 뛰어난 인물의 그림과 격언, 고향, 풍습, 업적의 자연 경관을 보여주는 그림과 텍스트를 만들고 디자인하고, 부지런히 공부하고, 건강하게 살며,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도록 안내하는 만화 캐릭터를 그려서 만들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만든 작품을 격려하고 전시하고, 고상한 열망을 쌓아 올리며, 고향 사랑을 강화하고, 규범적인 행동 습관을 시작하고, 훌륭한 이데올로기와 도덕을 기르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조건이 갖추어 진 학교는 캠퍼스 라디오 방송국을 운영해야합니다. 그리고 캠퍼스 네트워크의 역할, 그리고 지속적으로 캠퍼스 문화 건설을위한 채널과 공간을 확장하십시오.

학교 규칙 및 규칙의 제정을 개선하고 학생들의 건전한 성장을위한 제도적 보증을 제공하며, 학교 관리 시스템의 구축은 캠퍼스 문화 건설의 중요한 부분이며 캠퍼스 문화는 학교 관리 시스템의 승화이며 모든 학교는 주 교육부를 양심적으로 시행해야합니다. "관리 업무에 대한 의견"및 "구이 저우 성 일반 중국 소규모 양질 교육 평가 프로그램"은 법률, 교육, 학교 관리, 과학 경영에 따라 학교의 업무가 현실과 결합 된 규칙을 따르도록 과학적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캠퍼스 문화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며 학교는 풍부한 콘텐츠, 다양한 형태와 매력으로 캠퍼스 문화 활동을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학교의 매력을 강화해야합니다. 학생들이 학교에 머물게하고, 잘 배우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며 학교를 벗어나는 학생들의 통제를 극대화하십시오. 모든 학교는 공휴일을 이용하고, 전통 축제를 기리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야합니다. 졸업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팀 입단, 퇴장, 성인 환영회 등의 특별 계발 활동은 주제별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주간 기모식을 거행하며 실제 상황과 생생하고 구체적인 내용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학생들의 깃발 아래 연설을한다. 학생들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하고 체력을 향상 시키며 동급생과 집단에 대한 느낌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수업 간 스포츠 활동에주의를 기울이는 활동 공산주의 청년 연맹과 젊은 개척자의 주간 활동과 조건을 보장하고 교육 및 교습 활동과 팀 활동의 결합에 중점을 둡니다. 팀 조직은 기존 브랜드 활동을 수행하고 매듭을 조장하는 데 강점을 씁니다. 실용적인 혁신 활동의 형태 수업 후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조직하는 이해 집단은 매년 스포츠 게임과 각종 형태의 예술제, 과학 기술 축제 및 기타 활동을 조직하고, 탁월한 어린이 노래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다양한 형태의 노래 노래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소수 민족 학교는 문화, 관습 및 축제에 비추어 민족적 특성을 지닌 캠퍼스 문화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학자 캠퍼스를 건설하십시오.

1. 학습과 인간 문화 인 생태 환경을 읽는 캠퍼스를 만듭니다.

캠퍼스 문화 환경을 최적화하고, 각 벽을 말하게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교육시키고,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고,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여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독서에 앞장서고 학생들에게 영향을주기 위해 자신의 행동을 사용합니다.

독서 환경을 만들고 학생들에게 책을 읽게하십시오.

풍부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에게 독서를 즐기도록 안내합니다.

2. 교사와 학생들이 결과를 보여줄 수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독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또한 종종 관심을 자극하고 결과를 통합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5 대 1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효과적인 방법을 가르쳐 라.

3. 캠퍼스를 만들기위한 감독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 수립

학교는 독서 활동을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정기적으로 시행을 점검해야하며, 학기 말에 각 반의 읽기 활동에 대한 종합적인 점검과 평가를 수행하고 각 반의 읽기 활동을 계급 관리 및 교사 평가에 반영하도록 직원을 조직해야합니다. .

1. 각 문항의 독서 활동을 학교 문명 팀과 문명 수업 평가의 중요한 조건 중 하나로 삼는다.

각 활동이 끝나면 독서 활동을 잘 수행 한 교사와 학생들은 장기적이고 깊이 있고 활기차고 활기찬 독서 활동을 더욱 장려하기 위해 칭찬을받을 것입니다.

교사의 독서 노트는 학교 리더가 한 달에 한 번 확인하고 완료는 교사의 정량적 평가에 포함됩니다.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독서 활동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도모하고 깊이있게 계속 발전 할 수있는 시스템을 형성하십시오.

둘째, 리더십을 강화하고 학교 캠퍼스 문화 건설의 효과를 보장합니다.

모든 학교는 "국가 차원의 검사"를 환영하고 학교의 캠퍼스 문화 건설을위한 작업 계획을 수립해야하며이를 조심스럽게 구성하고 시행해야합니다.

모든 학교는 캠퍼스 문화 건설을 "국가 검사"의 중요한 내용으로 통합해야하고 XX 년 초에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2019 년에는 "국가 검사"가 효과적이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