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건설 계획

3 학년 도서 교실 건설 계획


1. 인도 이념 :
이 책은 인류의 친구이며,이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입니다. "중국 교과 과정 기준"은 학생들의 광범위한 독서 관심도를 키우고, 독서를 늘리고, 독서를 늘리고, 독서력을 높이고, 독서를하고, 독서를 독려하고, 전체 책을 읽는 것을 지적합니다. 이 책은 학생들이 자신의 독서 자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독려합니다.이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을보다 잘 구현하고 학생의 평생 발전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적극적으로 대규모 독서 교육을 실시하고 학생들이 독서 학생용 학술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습관은 지혜와 활력이 넘치는 인류의 캠퍼스를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2. 행사 목적 :
1, 학생들과 좋은 책을 친구로, 좋은 책을 파트너로, 좋은 독서 습관을 키우고 "독서의 별"로 노력하십시오.
2, 학생들은 자신의 지평을 넓히고, 지식을 늘리고, 정보를 개발하고, 감정을 키우며, 학생들의 문화 유산을 풍부하게하고, 학생들의 전체적인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중국어 교실 수업의 개혁을 장려하고, 글을 읽고, 홍보하고, 읽고 쓰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킨다.
4. 여러 종류의 서적을 만들고 풍부한 의미와 독특한 특징을 가진 캠퍼스 문화를 만듭니다.
셋째, 액티비티 객체 :
학생들의 전체 클래스 4. 활동 슬로건 :
행복한 동반자로서의 독서로 자라면서 활동 방법은 다음을 필요로합니다.
독서 시스템 구축
1, 읽기 계획 책을 개발, 기록 카드를 읽고 :
각 학생은 개인 현실을 결합하고 매 학기마다 독서 성장 계획과 독서 목표를 개발합니다. 특정 형식은 학생들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하고 꾸미며 독서의 내용, 목표 및 구현과 함께 생기 있고 독창적으로 만듭니다. 시간 등
안녕 법률 목록 :
이번 학기에 다음 도서 목록 완성을 읽을 계획입니다.
도 1을 참조하면,
도 2를 참조하면,
도 3을 참조하면,
도 4를 참조하면,
도 5를 참조하면,
목표 :
3 월 첫째 주, 과외 독서 기록 테이블, 월간 날짜, 월간 제목 또는 총 제목 수 나는 부모 서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일요일, 수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독서 계획을 개발 :
시 낭송, "Robinson 's Travels"읽기, "Grim 's Fairy Tales"등. 조치, 보장, 효과, 평가, 간결하고 조작하기 쉽습니다.
안녕 법률 목록 :
Dongting 강남 Chundeng 지점 Liangzhou 문학 도서의 모양 후에시를 통해 스탬프 고대시의 계급 능력 검사기 날짜
"독서 계획서"전시회를 조직하십시오.
2, 참고 문헌을 준비하고 합리적으로 책을 선택하며,
학급 / 개인 독서 및 선택 독서를 선택하십시오.
수업 시간에 읽어야하는 학생 :
"호손", "예 공 하오롱", "왕 메이가 갈증을 참다", "호랑이에 3 명", "멜론 요리", "Gua Tian Li Xia", "鹬 鹬" 논쟁
"태양을 쫓는 콰후", "벽을 불에 태워라"
학생 개인 선택 도서 목록 :
"초등 학교 아동 독서 도서"에 명시된 참고 문헌에서 선정되었습니다.
도서 소스 열기 및 독서 환경 개발
1, 교실 칠판의 좌상에 쓰여진 디자인 교실 독서 교리, 교실 칠판 왼쪽 상단에 쓰여진 "행복하게 읽는 책으로 자라 라"라는 수업 독서 슬로건, 각 학생은 학급 슬로건을 암송합니다.
2, 독서 분위기를 만들고, 독서 분위기를 반영하고 만지려고, 레이아웃을 맞춤 책의 주위에, 클래스 "도서 향 바"를 열고, 콘텐츠는 "좋은 책의 추천", "독서 별 등급", "독서 정서"등, 학생의 마음은 학생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자극합니다.
3, 각 학생은 자신의 독서 모토를 그려 책 북마크를 만들고 "책 향 바"에서 가장 좋은 책을 고릅니다.
4, 클래스 맞춤 책장의 설립, 책장 "도서 바다 골드 러시"라는 각 사람에게 학교에 가져다 하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요구 클래스 작은 도서관을 설정합니다 사서 선택, 통계 도서관 카탈로그, 학생들에게 책을 빌려줄 도서관 각도 .
5, 매주 독서 시간, 주 1 시간 무료 독서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클래스 작은 도서관은 하루 종일 열어, 1 분 미만의 시간을 독서의 하루에 학생들을 보장하기 위해 분당 시간을 활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독서는 학교에서하며, 튜토리얼 섹션은 매주 수요일에 읽 힙니다. 자기 선택 도서는 일반적으로 집에서 읽으므로 매일 밤 30 분씩 읽어야합니다.
6, 일상 언어 수업은 수업 시작 1 분 전에 학생들이 좋은 책을 추천하고, 매주 독서 계획으로 고대시를 암송하며, 언어 교실 수업을 읽기 교환 수업으로, "유명 인사" "书 海 拾贝" "저의 마음에 드는" "좋은 책 추천"과 다른 작은 섹션에서 읽은 새로운 책, 좋은 책 또는 좋은 기사를 소개하고 독서 활동에 대한 경험을 교환하며, 좋은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독서 활동을 조직하고 독서 효과를 확인하십시오.
1, 도서 성장 도서의 설립 :
각 학생은 독서 활동, 좋은 단어, 유명한 인용문, 경험 및 경험, 그리고 매 학기의 학습 계획에서 멋진 에피소드를 읽을 수있는 "학습 도서"를 만들어야합니다. 작품, 상장 등이 기록됩니다.
2, 작은 신문 읽기 :
선생님이나 학부모 님의 도움으로 학생들은 신문과 정기 간행물, 격언과 독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한 학기 동안 작은 타블로이드를 읽는 기간을 게시합니다.
학기가 끝나면 독서 및 검토 활동을 구성하십시오.
3, "독서 스타"등급 :
이번 학기에 학생들은 책을 마치고 "작은 책벌레"동기 부여 카드를 얻기 위해 관련 독서 카드를 작성해야합니다. 학생이 3 회의 인센티브를받는 한 교사는 그에게 책을 빌려줍니다. 10 가지 흥미 진진 카드를 사용하면 "독서 스타"라는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섯째, 독서 활동 :
첫 달 :
1, 클래스 및 개인 독서 성장 계획을 개발하고 보여줍니다.
2, 북마크를 디자인합니다. 좋은 단어를 읽고, 다시 읽고, 아침 모임 수업을 사용하여 수업에서 의사 소통하고, 교실에 게시하도록 선택하는 것에 대한 1-2 문장을 수집하는 북마크를 작성하십시오. "책 향 바".
3, 클래스 작은 도서관의 설립.
두 번째 달 :
1, 고전시, 유명한 따옴표 읽기, 게임 읽기
2. 학교 수준의 에세이 경쟁에 참여하십시오.
셋째 달 :
1, 독서 노트를 써라. 많은 책을 읽은 후에는 아이디어가 있어야하고 적어 라. 잘 쓴다고 생각되면 신문이나 잡지 또는 학교 신문을 제출할 수있다.
2, 타블로이드 독서 생산 평가 활동.
3, 독서에 칠판 보고서의 네 번째 달 :
1. 감정 평가는 "독서의 별"을 추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