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건설 계획

기업 문화 건설 계획


서문 :
현재 세계 경제의 발전과 발전 및 시장 수요의 변화에 ​​따라 기업의 시장 경쟁력은 주로 제품의 기술적 내용과 문화적 개념에 반영되어있다. 모든 기업에서 제품 경쟁력은 회사의 경쟁력을 가장 직접적으로 나타내며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열쇠이기도합니다. 현대 기업의 경쟁에서 경쟁은 피상적 인 제품 경쟁에서 더 깊은 문화적 개념 경쟁으로 이동했습니다. 기업의 경쟁은 기업 문화의 경쟁이 될 것입니다. 즉, 기업은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 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기업 문화에서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기업 문화는 앞으로 10 년 동안 기업의 부상과 쇠퇴를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기업 문화 구축, 특히 우수한 기업 문화 구축에 중점을 두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만 기업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특히 중국과 국제 시장과 같은 경제 세계화의 조류에 고도로 통합 될 수 있습니다. 아래 회사는 항상 활력이 넘치고 무적입니다.
Tongxiang과 가흥에서도 무수히 많은 의류 회사가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시장이 있고 잠재 고객이 밝을지라도 우리는 여전히 같은 수준에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기기 위하여 가고있다, 우리는 더 크고 더 강하고 싶다, 그것은 무엇인가? 우리는 우리 자신의 기업 문화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문화가 이기고, 우리는 최고의 회사가되기를 바랍니다. 직원들이 자랑스런 회사를 이끌도록하십시오! 모두의 공동 노력 덕분에, Jiayu 사람들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은 일류의 패션이 될 수 있으며, Jiayu의 브랜드는 중국의 의류 산업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가되어야합니다.
첫째, Jiayu 기업 문화 건설의 목적 :
기업 전략 개발의 객관적인 필요를 충족시키기위한 경영 전략의 조정을 촉진합니다.
기업 경영 실무 이론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기업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합니다. 인간 중심의 경영 혁신과 기술 혁신을 구현하고, 지속적으로 기업 자원 배분의 방법을 개선하고, 내부 및 외부 자원의 유기적 최적화와 통합을 실현합니다.
지속적인 지식과 사고의 혁신을 통해 고객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우수한 제품, 서비스 및 환경을 제공하여 지속적인 신뢰를 얻고 기업, 직원, 사회, 유통 업체 및 사용자의 지속 가능하고 조정 된 통합 개발을 실현하고 의류 문화 홍보를 실현합니다. 인간 문명의 발전.
팀 중심의 학습 조직을 수립하십시오.
2. 지아 유의 기업 문화 건설의지도 이데올로기와 기본 원칙은 등소평 이론과 xx 동지의 3 대 표현의 이데올로기에 충실하고, "인민 대중"경영 이데올로기를 고수하고, 새로운 상황 하에서 기업 문화 건설의 법칙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적합성을 구축한다 현대 기업 시스템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개별화 된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의 경제적 사회적 혜택을 향상시키는 데 강력한 문화적 분위기와 강력한 힘을 창출하는 문화적 시스템.
사람들 중심의 원칙. 기업 문화 모델은 사람 중심이어야하며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적, 문화적 인식을 완전히 반영해야합니다. 모든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회사는 개척 정신을 발휘할 수 있으며 기업은 활력을 발휘할 수 있고 기업 문화는 건강하게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실용주의의 원칙. 기업 문화 구축을 위해서는 기업의 실제 상황에 부응하고 기업의 방향에 부합하며 현실에서 나아가서 형식주의에 가담하지 않아야하며 실질적이고 실현 가능한 기업 문화 건설 계획을 수립하고 표준화 된 내부 통제 시스템을 수립하고 필요한 사업자와 수중에 대응해야합니다. 인센티브 및 억제 메커니즘은 점차 건전한 기업 문화 시스템을 확립했습니다.
시스템 작동 원리. 기업 문화는 기업 문화에서 크게 나타나며, 기업 문화는 기업 철학의 승화입니다. 기업가는 기업 문화의 창시자이자 설립자이자 발기인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중요한 개념은 선도적 인 개념을 기업 철학, 기업 시스템 및 기업 규칙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성격의 원리를 강조하십시오. 기업 문화 건설에서 좋은 일을하는 핵심은 특유의 특성, 장점 및 차이점을 추구하고 지식 경제 시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기업을 육성하고 전반적인 품질 개선 및 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문화.


탁월함 추구의 원칙. 기업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항상 우수성 원칙을 고수해야합니다. 회사와 직원은 항상 자극에 대한 열정이 항상 존재한다고 느낍니다. 흥미 진진한 목표는 다른 기업이 만족하는 경우에도 차례로 나타납니다. 우리는 여전히 혁신의 불만을 유지하고, 혁신을 주장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며, 끊임없이 완벽을 추구하고, 따라서 기업 문화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작동 원리. 전략적, 장기적으로 기업 문화 건설은 크고 복잡한 시스템 프로젝트이므로 직설적으로 상상해서는 안되며 장기간의 전쟁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III. 현상 유지 및 분석에 대한 역사적 검토. 회사에 입국하는 데 일주일 밖에 걸리지 않았으므로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므로 앞으로의 노력을 기다려야한다. 우리 회사는 외국 무역 의류의 생산 및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중외 합작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좋은 고객, 장기 안정적인 단일 소스와 좋은 관리 시스템과 젊고 우수한 관리 팀 회사의 안정적인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선구적이고 혁신적이고 우수하고 효율적인"우리의 정신, "사람 중심의 상호 이익" "그것은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고객은 하나님"이라고 믿으며, "진실은 방법이고, 돌은 열려 있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현재 지도자들은 문화 건설을 매우 중요시합니다. 지도자는 직원을 돌보고 직원은 매우 동기 부여되며 회사는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회사는 여전히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물질적, 제도적, 영적이라는 3 가지 수준의 기업 문화에서 기업의 외양, 제품의 외형과 포장, 기술 공정 장비의 특성, 기념물, 표지 시스템 : 작업 시스템, 책임 제도, 특수 시스템, 특수 관습, 행동 규범의 규범 : 최고 목표의 수립, 경영 철학의 조직, 핵심 가치의 조직, 정신의 조직, 분위기 조성, 도덕성의 조직 4. Jiayu의 기업 문화 건설 그룹 설립 기업 문화 건설 팀 지도자 Mao Yuexin 기업 문화 건설을 수행하는 회사의 사람과 지도자 :
Xu Xin의 직무는 기업 문화의 건설을 책임지고, 실무 그룹 구성원의 임원은 부 팀장이 작업을 수행하도록 도와줌으로써 부서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5. Jiayu의 기업 문화 건설의 주요 내용은 기업 문화 구축 방법에 기반합니다. 경향 : 첫째, 자연주의의 경향. 다른 하나는 주관주의입니다. 나는 기업 문화와 기업 철학이 인공 디자인이라고 믿는다. 전자는 기업 문화 건설에서 "아무런 행동이 없다"는 현상을 초래하며, 모두 자연 발달과 명확한 개념적 지침에 의존하고 있으며, 후자는 조직 문화 구축에서 "전격적 인"현상을 일으킨다. 회사는 밤늦게 시끄러운 아이디어와 슬로건을 디자인 할 수 있으며 매우 아름다운 기업 문화 매뉴얼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에는 공통된 결과가 있습니다. 직원의 심리, 기업 문화 및 아이디어는 모두 공백입니다. 내 개인적인 의미는 두 가지가 유기적으로 결합 된 것이어야합니다. 폭행은 해결할 수없는 문제입니다. 문화 축적에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인위적인 정제, 설계 및 안내를 통해 자연의 문화적 개념을 명확히 할 수 있으며 직원은 기업 문화와 철학에 대한 이해는 심오하며 식별은 철저합니다.
영혼으로서의 기업 정신으로 가치 체계를 강화하거나 강화하십시오. 기업 정신은 기업이 자체적으로 가치 체계와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생산과 경영에 종사하는 개인화 된 팀 의식으로, 기업의 정신적 기둥이자 원동력이며 기업의 영혼입니다. 기업 문화의 정교함에서 우리는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 a. 산업 시장 발전의 국제적 경향 b. 혁신 c. 기업 발전의 역사와 미래 추구를 반영 d. 개발중인 기업 형성의 상식을 반영 함. 다른 회사의 개성과는 다릅니다. 기업 가치는 생산 및 관리 행동, 제품 생산, 제공 서비스, 사회적 평판 및 신용에 대한 평가 기준으로 기업이 추구하는 가장 큰 목표이자이를 토대로 판단하는 기준으로 기업 문화의 핵심입니다. 회사는 공통 가치의 향상에주의를 기울여야 만한다 : 단순성 b 조정과 단결 c 체계적 d 재능 존중 e 사회 복귀로의 초점 f 광범위한 인식을위한 지속적인 진실 추구 주장.
CI 시스템 도입 및 현대 기업 이미지 전략 구현 Ci는 기업 이미지 인식 시스템으로 주로 mi와 bi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사 이미지 디자인은 이미지 문화 전략이며, 회사 고유의 컨셉 인식, 행동 인식 및 시각적 인식을 통해 더욱 독특하고 차별화 된 실천 사례입니다. 섹스는 동시에 다양한 선전 방법과 사업자를 사용하여 기업 문화를 전달함으로써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정체성을 창출합니다.
1. 미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Mi는 기업의 사업 활동에 따라야하는 개념을 말하며, 전체 식별 시스템 운영의 원동력이며, 주로 경영 철학, 기업 사명 및 목적을 나타냅니다. Jiayu의 현재 경쟁과 발전 상황과 자체 자원의 현황을 고려하여 회사는 자체 철학, 경영 철학, 시장 경쟁 개념, 시장 마케팅 개념, 시장 개발 개념, 서비스 개념, 품질 개념 및 자체 개발 요구 사항에 적합한 재능을 확립해야합니다. 개념, 기술 혁신 개념, 제품 연구 및 개발 개념, 조직 구조 디자인 개념 시스템입니다.
2. 양방향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Bi는 주로 내부 및 외부 측면을 모두 포함하는 동적 디스플레이입니다. 내부 행동에는 주로 기업 윤리 및 윤리, 리더십 행동 규범, 직원 행동 규범, 업무 스타일, 서비스 태도 규범, 예의 범절 규범, 근로 환경 및 직원 복리가 포함됩니다. 외부 행동으로는 주로 홍보, 시장 조사, 판촉 활동, 순환 조치, 폐기물 처리, 공중 장애 조치 및 공공 복지 문화 활동이 포함됩니다. 기업 행동 인식 시스템의 설계는 인력 이미지의 형성에 중점을두기 때문에 직원 중심의 사고 방식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게시물에 따라 개인 이미지를 작성하고 디자인해야합니다.
3. vi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Vi는 시각적이며 의사 소통 적이며 구체적이고 시각적 인 기업 문화의 한 형태이며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시각적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특성을 전달합니다. 기업의 시각적 인 정체성 시스템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기업의 정신을 반영하고 명확한 비전과 독창성을 가진 제품 및 서비스 환경, 로고 및 로고를 사용해야합니다. 제품 이미지. 회사는 브랜드, 기술, 품질, 서비스, 디자인, 포장 등의 측면에서 시작하여 Jiayu의 훌륭한 제품 이미지를 구축해야합니다. 환경 이미지입니다. 회사는 "녹색화, 미화, 강화, 정화, 조명"을 내용으로, "근대화, 정원 스타일"을 목표로하고, "최초의 책임"책임 제도를 수립하고, 환경 건설 평가, 평가를 실시하고, 단일 표결 거부 제도를 사용해야합니다. , 회사의 녹색 패턴을 구축, Jiayu 환경 이미지 시스템을 통해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도록.
건설중인 시스템의 구현.
기업 문화와 기업 시스템 및 메커니즘은 상호 보완 적이며, 선진 기업 문화의 제도적 메커니즘과 다양한 관리 시스템 및 업무 행동 규범을 완벽하게 구현함으로써 진정으로 모든 직원의 인식과 행동을 규제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전체 기업 문화의 규범이며 엔터프라이즈 관리의 약점입니다. 시스템 측면에서 대학 내 전문 지식 축적을 통해 기업 문화 구축과 인적 자원 관리를 결합하는 것이 하나의 목표입니다 1. 교육 시스템 및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교육 내용과 수준을 풍부하게하십시오. 기업은 기업 문화 교육 및 훈련, 전문 윤리 교육 게시, 직무 기술 교육 및 교육을 회사의 경영 시스템에 통합해야합니다. 2. 회사의 성과 평가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기업 문화 건설 결과를 회사의 개인 성과 평가 시스템에 통합합니다. 3. 사고 혁신, 경영 혁신, 기술 혁신을 수행하고 회사의 인센티브 및 억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향상시킵니다.
전형적인 데모 프로젝트를 구현하십시오.
선진적인 인물과 전형적인 행동은 기업가 정신, 생생한 개념, 이미지 및 상징의 구체화이며, 강력한 시연, 방사선 및 전달을 특징으로합니다. 독특한 개성이 없으면 고유 한 기업 문화가 없습니다. Jiayu는 기업 문화의 구현에서 선진 기업 문화를 전형화해야한다. 1. 회사의 고급 모델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발견하고, 육성하고 요약하십시오. 2. 진보 된 모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추천합니다.
기업 문화의 형태와 이동성을 혁신하고 기업 문화 구축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회사는 자체 웹 사이트, 멀티미디어, 라디오, 신문, 내부 잡지, "Jiayu Corporate Culture Handbook", 신문 및 게시판을 통해 사진, 그림, 서예, 만화 및 기타 매체를 통해 광범위하고 심층적 인 기업 문화 건설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업 문화는 연설, 기업 노래, 기업 비디오, 레이블 및 기업 배지 디자인과 같은 다양한 문학 및 스포츠 활동에서 구현됩니다.
여섯째, 기업 문화 건설의 구현 단계 기업 문화 건설은 체계적인 프로젝트이므로, 우리는 얕은에서 깊은 단계로 과정을 따라야합니다.
기업 문화 구현 기관 설립 : 비즈니스 리더는 기업 문화의 리더이자 발기인이어야합니다.
기업의 내부 및 외부 조건을 검토하고 변화의 필요성을 명확히 밝히며 실용적인 기업 문화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기업 문화의 내용을 게시 및 홍보하고, 교육 및 교육 방법을 채택하며, 기업의 모든 구성원이 배우고 이해할 수 있도록 시작하십시오.
조직 구성원은 토론하고 브레인 스토밍을하고 토론에서 새로운 가치와 기존 가치와 문화의 충돌과 전환을 인식하고 기업 문화의 의미를 확립하고 개선했습니다.
기업 문화 시스템 소개 : 기업 문화 매뉴얼 개발, 기업 이미지 기획 등.
모든 구성원이 문화 재교육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본래의 기업 시스템, 기업 문화에 부합되지 않는 현상 및 현상과 비교하여 기업 문화를 기준으로 기업 문화 시스템을 개선하고 제도적으로 기업 문화를 정립하기 위해 관련 기업 경영 시스템을 수정 또는 재구성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