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건설 계획

대학 학습 스타일 구축 계획


훌륭한 학업 스타일은 학생들의 높은 학업 성취도를 보장하고 향상시킬 수 있으며 우리학과의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부서의 특수한 상황과 함께 학업 활동 강화에 관한 우리 부서의 관련 결정을 수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제안이 제시됩니다. :
첫째, 연구 스타일 구축 강화에 대한 이해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1. 학생 파티원, 일반 리그 지도자, 학생 조합 및 학급 간부를 구성하여 학교의 관련 학업 스타일 건축 기록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연구 스타일 구축의 의미와 목적을 명확하게 정의 할 수있는 동원 회의를 소집합니다.
2, 각 클래스는 클래스 수업 회의를 개최, 그래서 귀에 연구 스타일 건설, 따라서 다양한 학생들에게 깊은.
둘째,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학습 스타일 구축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기위한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1. 우리 부서의 가르침을 활용하고, 이른 아침 수리에 뛰어나고, 일등석에서 좋은 일을하며, 오후에 일등석에 참석하고, 늦은 도착, 결석에 대한 좋은 교육을하고, 범죄자에게 적절하게 제공하는 좋은 일을하십시오. 징계 조치.
2. 개인과 함께 전체를 운전하고 대학 전체의 우수한 학업 스타일 형성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첫째, 클래스 스타일의 건설을위한 심층 동원 작업. 학생들에게 긴박감, 선교 감각 및 책임 의식을 형성하게하십시오. 두 번째는 저학년의 4 개 학급이 우수한 학급의 활동을 수행하고 평가와 병행하여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셋째, 각 학급의 학생 당원과 학생 간부는 학습 스타일 구축에 주도적 인 역할을해야하며 역할을 주도하는 데 앞장서 야합니다.
3. 평가의 기회를 기회로 삼아 선진 그룹, 훌륭한 3 명의 우수한 학생 등은 선전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의 업적을 알리고 보고서를 통해 모든 학생들을 감염시키고 전체 수업을 통해 우수성을 놓고 경쟁하도록 유도합니다. 이것은 학습 스타일을 구축하는 데 새로운 급상승을 시작했습니다.
셋째, 연구 스타일의 구성과학과에서 다른 작품의 조합, 그래서 연구 스타일의 건설 교육과 학생의 일상 업무에 침투.
1. 학습 스타일 구축과 교수 학습을 밀접하게 결합하십시오.
2. 학습 스타일 구축 및 안전 교육을 안정시킨다. 보안 및 안정성은 학습 스타일 구축의 기초이자 보장이며 학습 스타일 구축에 중요한 위치입니다. 기숙사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은 안전하고 문명화 된 기숙사를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며 학생들이 좋은 학습 습관을 형성하도록 장려합니다.
3. 연구 스타일의 구성과 파티 건물의 작업을 결합하십시오.
학생 당원들에게 건설 스타일의 지도자가되고 당원의 모범이되고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학생 당원회의 중요한 임무가되어야합니다.
개발 당원은 학술적 스타일 구축에서 개발 객체의 성과를 조사해야합니다.
파티 스쿨 수업은 스터디 스타일의 내용을 파티 수업에 접목시키고 학생들이 파티 스쿨에서 배우기 위해 파티 활동가와 함께해야합니다. 이제부터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훌륭한 학생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파티 그룹 활동은 학습 스타일의 구성을 주요 내용으로 포함하고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룹 빌딩, 그룹 지회, 그룹 그룹을 가진 파티 건물은 또한 스피치 콘테스트, 이벤트에서의 토론과 같은 학생들의 특성에 적합한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스터디 스타일의 구성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넷째, 표준 수업 활동을 달성하기 위해 집중적 인 학업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1. 우수한 학업 표준을 달성하기위한 의견과 방법을 신속하게 작성하고, 모든 수업을 진지하게 검토하고 토론하고 구현 의견을 제시 할 수 있도록 구성하십시오.
2. 훌륭한 학업 표준을 문명화 된 수업과 밀접하게 결합하고 매월 복습, 학기 중간 평가 및 학년 일반 평가를 준수하십시오.
3. 연대 및 학생회의 일반 지부는 우수한 학업 점수의 특정 점수를 조직하고 각 학급을위한 우수한 학업 표준을 조직합니다.
위의 네 가지 사항에 부응하여 우리학과는 스타일 연구와 관련된 일련의 활동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저학년 및 고학년을위한 학습 및 교환 시간 : 3 월 29 일 오후 7:30 장소 : 행사의 목적에 따라 결정 : 2009 학년 친구들이 학기의 문학적 지식을보다 신속하게 적용 할 수 있도록. 해당 부서의 일부 선생님과 우수한 고등학생을 초대하여 경험을 교환하십시오. 이 기회를 통해 학생들은 학습 목표와 방향에 대해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고 올바른 학습 태도를 갖기를 바랍니다.
학급 간부 지도자 교류 모임 시간 : 정오에 3 월 19 일 장소 : 활동 부서 목표 : 반 이사회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각 반의 학습 및 생활 상황을 이해하고, 현존하는 문제들에 대해 토론한다. 방법을 개선하십시오. 각 반마다 좋은 학습 스타일을 수립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 시키십시오. 동시에 우리 부서를 정리하고 경험을 축적하여 우리 부서의 업무 수준과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시간의 선구자가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시대의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스피치 콘테스트 강사 선발 시간 : 3 월 31 일 저녁 장소 : 행사 목적에 따라 결정 : 청소년 리그위원회와 학생 연합회의 부름에 "조화와 아시안 게임을 환영하기위한 과학 발전" 대학생들은 과학 발전의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천해야하며, "젊은 꿈을 키우고 시대의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한다"는 주제로 스피치 콘테스트를해야합니다.
대학 영어 시험 밴드 시리즈 활동 시간 : 4 월 1 일 장소 : 결정 예정 행사 목적 : 대학 영어 레벨 4 시험 시리즈는 4 학년 학생들의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학과의 높은 점수를 초청하여 경험 교환 회를 개최 한 최초의 시험입니다. 우리는 관련 질문에 대해 질문 할 수 있습니다. 둘째, 교실 자율 학습 및 4 단계 평가를위한 공동 신청을 포함하여 수업 형태로 진행됩니다. 모의 테스트는 매주 4 레벨 테스트 전 달에 실시되며, 구성은 교사가 테스트 수정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의 학생들을위한 영어의 합격률이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아시안 게임 지식 경쟁 시간 : 4 월 목적 : 아시안 게임 도착을 위해 강력한 아시안 게임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지식을 넓 힙니다.
문명화 된 기숙사의 평가는 주로 학생 생활 부서의 책임이며 다른 부서는 활동을 지원합니다.
1. 기숙사 문화 평가.
활동 시간 : 2019 년 3 월 20 일 ~ 3 월 31 일 장소 : 정보 학교 활동 : 1 학년, 2 학년, 컴퓨터 과학부 학생
2, "Xinfeng 경찰"기숙사 보건 및 안전 지식 대회.
활동 시간 : 2019 년 3 월 20 일 ~ 3 월 31 일 장소 : 정보 학교 활동 : 컴퓨터 과학부 신입생, 2 학년 및 1 학년생
3. 기사, 사진 또는 포스터 평가 활동 시간 : 2019 년 3 월 22 일 장소 : 정보 학교 활동 : 컴퓨터 과학부, 1 학년, 2 학년, 징계 검사 주요 부서 : 자기 훈련 시간 : 매일 아침 저녁에는 각 월말 월별 활동 : 학생들은 출석표 및 정보 피드백 양식을 학급 지도자 및 학교위원회에 제출하며, 주로 수업 참석 등록 책임이 있으며, 자체 징계 부서는 주로 각 반을 감독하고 출석 양식을 수집합니다. 그리고 부서에 대한 반응을 조직하고, 잘 수행 한 수업을 칭찬하며, 조기 퇴학에 늦은 학생들에게 비판을 전하는 피드백 양식.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