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건설 계획

문명화 된 기업 및 기관은 업무 이행 계획을 수립합니다.


"4 개 도시 공동 창작"활동을 위해시 당위원회와시 정부의 배치 요구 사항을 철저히 이행하고 문명 도시 조성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새롭고 번영하며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시 당위원회와 시정부는 올해 3 월부터 4 개월 동안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도시 기업과 기관에서는 "3 대 우수성"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문명화 된 기업 및 기관 창설 활동이 광범위하게 시행되고있다. 도시의 외교 창구로서 관광국은 관광 산업의 핵심 단위로 등록되어 있으며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위해 다음과 같은 시행 계획이 우리 당 공원 지부의 조사와 결정에 의해 계획됩니다 :

첫째, 전체 요구 사항

포괄적 인 우수성을 목표로 서비스 지향 단위를 구축하고 사람들의 만족을 표준으로 삼아 아름다운 환경, 우수한 질서 및 고품질 서비스를 갖춘 문명 단위를 창안하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에 따라 널리 보급되고 보편적으로 공원의 이미지에 참여하고 완전히 구현하고, 향상시키고, 환경 적 특성을 강조하고, 공원의 매력과 투자 매력을 향상시키고, 공원 경제의 더 빠르고 더 나은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둘째, 조직의 리더십

작업이 깊이 수행되고 예상 된 결과를 얻도록하기 위해 공원은 선도 그룹을 창설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팀 리더 : ***

부국장 : ***, ***

회원 : ***, ***, ***, **, ***

셋째, 문명화 된 기업 및 기관 활동의 내용을 창출한다.

문명 기업과 기관의 창조는 주요 환경으로 아름다운 환경, 좋은 질서, 양질의 서비스를 만듭니다.

넷째, 행사 일정

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우리 공원의 실제 상황과 더불어 문명화 된 기업 및 기관을 만드는 활동은 다음 세 단계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선전 및 발사"의 단계입니다. 1. 아카이브를 배우고 정신을 전달하며 사고를 통일하기 위해 파티 지회, 모든 당원 회의, 리더십 팀 회의, 중급 간부 회의, 모든 직원 회의 및 모든 주인 회의를 조직합니다. 보고서의 세 번째 단계에서는 10 개의 배너가 기안되어 모든 직원과 모든 소유주가 문명화 된 기업 및 기관을 만드는 내용과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전체 공원 참여를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조직 구현 단계입니다. ****************************************************************************************************************************************************************************************************************************************************************************************************************************************** ,시기 적절한 정류, 막 다른 곳과 사각 지대를 남기지 않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결과를 통합하고 평가 단계를 요약하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업적을 통합하며 우수한 검사 팀의 수락 및 평가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활동을 창안하는 작업을 신중하게 요약하고 여행국에 서면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V. 보상 및 처벌 조치

문명화 된 기업 및 기관 창설 활동을 원활히하기 위해서는 모든 부서가 활동의 창작 기준에 따라 양질의 기준을 이행해야한다. 예를 들어 검사 및 수용에 불이익 점이 있고 부서 책임자와 부서 담당자에게 50 원 / 분이 주어져야한다. 처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