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계정 관리자 학습 경험


파트 1 : 계정 관리자 기술 교육 학습 경험

어제 우리는 지방 기업들이 주최 한 VIP 고객 관리자 교육에 참여했으며, 심천 출신의 Luo 씨가 교육을 받았습니다. 푸단 대학교 (Fuudan University)를 졸업 한 루오 (Luo)는 통신 기술 교육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의 많은 모바일, 유니콤 및 금융 금융 부서에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코스 내용 2008 년 말부터 우리는 핸드폰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그 당시 China Unicom으로부터 CDMA를 구입하는 데 1,100 억 달러를 소비했으며 4000 만 사용자를 소비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효과가있는 사용자는 2,600 만 명에 불과합니다. 2019 년 8 월 말까지 Tianyi 사용자는 7 억 9,930 만 명으로 2019 년 말 1 억 명과 일정한 차이를 보였다. 이것은 VIP 계정 관리자에게 좋은 경고이며 다음 4 분기 동안 완료해야하는 어려운 작업과 목표가 있습니다.
고객과 매일 의사 소통하고 고객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신뢰를 강화할 때 알아야 할 세부 사항 및 기술. 첫째, 네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운영자 VIP 계정 관리자의 3 단계 및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둘째, 일상 업무에서 VIP 계정 관리자의 오해를 분석하고 이러한 오해를 기반으로 한 "샌드위치"를 분석합니다. "고객의 심리에 따라 다시"고객 법률 서비스 "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개념, 고객의 올바른 이해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을 유도하며"황금의 법칙 "의 판매, 마지막으로, 문제점 제거 방법, 선정 방법, 일러스트레이션 방법, 가상 거래 방법, 그리고 최종적으로 공통 거래에 대한 5 가지 종류의 촉진 방법을 제안한다. 기회 비용 방법 및 예.
루오 선생님의 가르침 방법은 오늘의 훈련이 성취하고 즐겁다는 느낌을 갖게합니다. 루오 (Luo) 교수의 강의에 따르면, 앞으로의 업무 효율 향상 및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위해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방문 방문 시간이 단축되어 고객의 혼란을 줄이고 고객의 불만을 줄이고 둘째, 전화 마케팅 중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이 두 세계의 장점에 도움이됩니다. 셋째, 고객이 작은 것을 돕게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바쁜, 사용자의 사회적 필요를 만족시키고 사용자의 서비스 궤도를 기억하는 것은 고객과의 거리감을 유도하여 고객이 좋은 느낌을 갖도록하며, 셋째, 방문 서비스에서 "중요한 고객 의견 수집 양식"을 지닌 것은 개선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우리의 작업은 사용자가 흥분하고 분노 할 때 사용자의 감정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위의 것은 나의 훈련 경험이다.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 기회가 생겨 비즈니스 수준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작업 실적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부 : 은행 계좌 관리자 교육 클래스 학습 요약 학습

"Lijin Training Camp"고객 관리자 클래스가 끝났으며 회상하면서 여전히 생생합니다. 서로에게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의 그룹에서 서로를 신뢰하는 그룹에 이르기까지, 훈련은 웃음에서 진지하게, 그리고 이론적 인 대학생에서부터 실제적인 완벽한 은행 계좌 관리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러한 노력과 노력은 내 경력과 인생에서 필수 불가결 한 자산으로 축적되어 축적되었습니다.
"태도는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는 내가 훈련 과정에서 겪었던 가장 깊은 느낌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우리가 악마 훈련 캠프에 입장하여 바보 같은 악마 강사 그룹의 세뇌를 받아 들였다고 말했습니다. 나는이 3 일간의 훈련이 이미 우리의 돌로 채워진 컵에 자갈로 채워져있어 우리를 더욱 완벽하게 만듭니다. "합리적인 요구 사항은 운동이며 부당한 요구 사항은 연마하는 것입니다."신선한 지식을 완전히 흡수하고 자신을 풍성하게하는 것은 이런 종류의 학습 태도입니다. 나를 위해,이 자갈은 자기를 보여주는 용기, 이론적 개념의 보완, 실용적인 경험을 축적하는 포장 돌, 딜레마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 도전에 직면하는 확고한 신념입니다. "세부 사항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한다", "단지 시간이 늦었다", "처음부터 시작한다", "팀이 우리보다 팀을 항상 잘 준다"등의 느낌은 결코 그렇게 심오하지 못했다. 선량한 사람, 전문 지식, 열심히 일하는 것은 필요한 조건이지만 충분한 조건이 아니라는 것을 미리 좋은 사람이되기 위해서는 태도가 결정의 열쇠입니다.
"종이로 말하는 것"에서 실제 비즈니스 운영에 이르기까지 실제로 지식을 사용하는 것은 내 교육 과정에서 또 다른 위대한 업적입니다. 이 훈련이 없으면 고객과 접촉했을 때 어떻게 행동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훈련 후, 특히 운동 준비 및 참여 후 명확하게 고객에게 직면하고 모든면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전문 판매 프로세스는 잠재 고객 개발부터 준비, 인터뷰, 연락처, 초기 인터뷰, 제품 설명, 거래 거절, 대면 애프터 서비스의 촉진, 애프터 서비스가 끝나지 않은 다른 예비 고객에게주기적인 프로세스입니다. 개발의 시작. 훈련을 통해 특정 프로세스를 마스터했을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도전에 직면 할 수있는 용기와 확신을 얻었습니다.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지만, 무대 아래로 걸어 가서 노인들의 격려에 귀 기울이는 것은 설명 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느낌은 기회를 포착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기회가 있지만 항상 손에있는 균열에서 벗어나는 후회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비난 할 수는 없지만 자신에게 반성해야합니다. 내게 기회가되지 않습니까, 아니면 충분히 준비가 안되어서입니까? 기회는 준비된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며 후회는 모범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Winning to the Future"회계 관리자 교육 강좌는 이전 작업을 준비하는 지도자, 헌신적 인 일, 열정적 인 강사, 집단적 명예를 위해 함께 결속하고 함께 일하는 회원들에게 많은 감동을주었습니다. "사랑의 격려", "용의 부름", 진실한 칭찬, 팀의 힘, 그리고 우리는 끊임없이 열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 훈련은 우리에게 많은 영감과 우리의 주장에 합당한 많은 것들을 가져옵니다 : 좋은 태도, 진보적 인 마음, 긍정적 인 태도, 팀 정신, 혁신 정신, 시간을 합리적으로 정리하고, 좋은 개념을 수립하며,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전략적으로 무게를 올리고, 전술적 인 리프팅 등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저는이 요약을 강사의 먼 이야기로 끝내기를 원합니다. 끓는 물과 같은 환경에서 나는 당근이나 계란이 아닌 커피 원두가되고 싶어한다. 끓는 물에서 서서히 깨지거나 무관심해진다. 그것은 자기에 대한 완고한 주장이 아니지만, 끓는 물과 완전히 통합되어있다. 원래 형태에 더하여, 매력적인 향기가 스며 나오며, 향긋한 맛이 즐겁습니다.
행복한 커피 원두를 만들고, 끓는 물에 몸을 피우며,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만족하십시오.


3 부 : 기업 고객 관리자 교육 및 학습 경험

회사의 계정 관리자 교육 경험은 고객 관리자의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2007 년 8 월 6 일 지방 지점 회사 부서에서 회사의 비즈니스 라인 고객 계정 관리자를 대상으로 3 번째 고객 성과 교육 과정을 구성했습니다. 세 번의 교육 세션에서 부유하고 풍부한 교육의 3 일 동안 CCB 지식과 열정으로 많은 혜택을 얻었으므로 상급자가 제공하는 학습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이 연구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CCB의 사업은 매우 광범위합니다. 일반 및 지점 회사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많은 관련 금융 상품을 설계했지만, 일상 업무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제품은 개발되지 않았으며 전통적인 비즈니스에 국한되어 왔습니다. 고객이 필요로하지 않든 또는 지식이 미숙 한 것인지, 고객을 생각하지 않은 것인지 등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즉, 우리 모두 열심히 공부할 좋은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업에 대해 깊이 알고있을 때만 좋은 고객 유지를위한 유대인 고객 마케팅 활동을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까? 건물과 마찬가지로 기초가 잘 작동하고 상부 구조가 견고 해지며 계정 관리자의 비즈니스 지식이 건물의 기초보다 뛰어납니다. 기본 기반이 뛰어나고 비즈니스 기능이 향상되면 작업이 수행됩니다. "가속"이 빠를 것입니다.
둘째, 위험 예방을 위해 모든 종류의 지식을 습득해야하며,이 교육에서는 많은 경우를 배웠고 지켜 보았습니다.이 사례를 통해 우리는 규칙을 지키도록 가르쳐 왔으며 실제로 총괄 관리자와 지사는 많은 비즈니스에 관련 정책과 규정을 마련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신중히 읽은 후에 일반 지사와 지사가 이미 위험 요소를 피할 수 있지만 이러한 조항을 배우지 않기 때문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우량 은행의 문제에주의를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지식을 축적하며, 현 정책에 뒤지지 않고, 근원으로부터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셋째, 경제는 한 국가의 중요한 토대이며, 경제 중심으로서 금융 노동자들은 시야를 넓히고 국가의 주요 정책, 경제 상황 및 국제 금융 분야의 다양한 정보의 정책과 정책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있다. 일상적인 사소한 일이나 고객에게 주문을 보내는 경우에만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수행 된 작업은 실제 개발 요구 사항에서 멀리 떨어지거나 개발 방향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Juguan의 경제적 지식을 이해하면 계정 관리자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계정 관리자에게 고객과 더 많은 플랫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학업 4 번째 및 3 일째는 매우 짧습니다. 고객 관리자의 경우 질적 인 도약을 달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학습을 수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단위별로 교육을 조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학습 의식을 형성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학습의 중요성은 훌륭한 계정 관리자가되기 위해 요구되는 인식뿐만 아니라 인간이되기위한 높은 요구 사항입니다. 그것은 사회 전체의 모든 삶의 방식에 적용됩니다. CCB의 전략적 비전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주에게는 최대 가치를 창출하며 직원들에게 최고의 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상업 은행으로 은행을 구축하십시오"라고 말합니다. 학습은 기초로서 실현 될 수 있으므로 시대에 의해 버려 질 수는 없습니다.


파트 4 : 담배 회계 관리자 교육 및 학습 경험

나는 최근 회계 관리자 교육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제는 내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1 년 넘게 일한 후 여러 소매 고객에게 노출되었습니다. 일부는 오래된 마을 간부로 일부 책을 읽고 은퇴 한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지식이이 시대를 따라 잡지 못했지만 사회적 경험은 매우 풍부하며, 노인과 의사 소통을합니다. 분위기는 봄바람과 같습니다. 그들의 성격은 우아하고 강하며, 담배 공급 및 판매에 대한 독자적인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면은 우리 후배들에게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공자의 남부 조상으로서 조심스럽게 생각해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세대의 유교 사상이 사람들을 여기에서 향기롭게 해왔습니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오랜 유교는 중국, 동아시아, 심지어 세계에도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윤리, 정의, 예의, 지혜, 신앙, 용서, 충성, 효도 및 슬픔"은 여전히 ​​중국에서 현대적이고 현대적입니다. 주류 사고의 기본. 그것은 오래 지속되고 흥미로운 제단 위의 좋은 포도주와 같습니다.
따라서 담배 전문가와 고객 관리자로서 유교에 대한 연구는 자기 재배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객 관리자가 전문 지식을 갖고 유교 핵심 윤리를 기초로 삼는다면 서비스 고객을 개선 할 것입니다. 품질 또한 큰 도움이되어야하며, 둘은 서로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Ren : 의미 박애, 웅대 한 사랑, 애인, 이런 종류의 박애는 우리의 계정 관리자의 봉사 활동에 반영됩니다, 박애와 함께 사람들을 치료하고 쾌활한 태도와 소매 고객과 의사 소통, 미소는 봄 바람, 얼굴처럼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을위한 합리적인 요구 사항은 신속하게 처리되지 않으며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완료됩니다. 고객의 종류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먼저 자신의 태도를 취해야합니다.
의의 : 유교는 유교의 중요한 측면으로, 일을 할 때 합리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데올로기 적 체계에서 유교는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고 자신의 이익을 "의"에 근거해야한다고 강조한다. . 예를 들어, 현재 국내 낙농 산업에서 삼량 체 수소 암모니아를 유제품에 첨가하고 삼량 체 수소 암모니아를 사료에 첨가하는 것은 비 윤리적이며 마케팅의 불일치입니다. 실제로 현대 사회의 발전은 사람들의 생계와 시민권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며, 모든 그룹은의를 바탕으로 이익을 실현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익이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고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우리의 "의"중 하나는 우리의 담배 산업에서 "국가 이익은 최고이며 소비자의 이익은 최고"라는 업계 공통 가치입니다. 소매 고객의 진정한 감정과 커뮤니케이션 및 부가가치에 직면하여 우리는 대중을 책임집니다. 감사합니다.
의식 : 인간의 행동 윤리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사람들이인지하는 사회적 규범과 사람들의 보편적 신념의 도덕적 규범에 나타난다. 지역마다 소비 문화, 종교적 신념 및 비즈니스 환경이 다릅니다. 계정 관리자의 업무에서 우리는 모든 소매 고객을 위해 일하는 것과 같은 방식이 아닌, 이러한 신념, 소비자 문화 및 비즈니스 환경을 따라야하며, 일시적인 이익과 성과를 위해 소비자를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소매 고객이 일반적으로 인정하는 행동 윤리는 대중에 의해 부인되며, 피해는 계정 관리자 자신의 작업 일뿐 아니라 담배 업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지혜 : 유교에서의 이해, 인식 및 지혜 표현은 인간의 행동 규범을 의미합니다. 현대 마케팅의 성과는 인간의 지능과 숙련 된 전문 기술입니다. 소매 고객 방문 워크 플로우를 예로 들어 방문 계획을보고, 정보를 사전 방문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현장을 방문한 다음 일일 요약 및 작업 회의에서 방문하십시오. 전체 프로세스는 "똑똑한"분위기로 가득합니다. "스마트"를 잘 사용하면 종종 업무에 배율 효과가 있으며 소매 고객이 피할 수없는 수요와 공급 간의 모순은 종종 지혜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고합니다.
편지 : 그것은 사람들이 정직하고 말과 행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더십에서 평범한 직원에 이르기까지 회사는 "말하기가 반드시해야하며, 라인은 유익해야합니다", 특히 고객 관리자는 소매 고객의 약속에 충실해야한다는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약속하지 마십시오. 약속 된 일이 끝나지 않으면 그 피해는 우리의 신뢰가 될 뿐이며, 이는 우리 담배 회사의 명성을 위태롭게 할 것입니다.
용서 : 유교는 관용과 용서의 의미를 표현합니다. 특정 작업의 수행은 마음을 갖는 것입니다. 일상 업무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계정 관리자는 필연적으로 협력하기를 꺼리는 소매 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소매 고객이 자신의 이익이 손상되었다고 느끼면 더 맹세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상 업무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어려운 고객의 경우에는 포괄적 인 마음이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소매 고객의 경우 내면의 생각을 갖게됩니다. "폭력적인 폭력"이라기보다는 양측 모두에게 상처를 줄 것이며, 장기적인 발전에 해가 없을 것입니다.
충성도 : 일어 서서 일어서고 싶다면 사람들에게 다가 가고 싶습니다. Confucius는 충성도가 사람들을 대할 때 충성도와 정직성이 있음을 믿습니다. 현재 자신의 부대에 충실하고, 집단에 충실하고, 그룹의 전반적인 이익을 해치는 일을하지 않으며, 자신의 입장에 충실하고, 인내하고, 상류 지역을 위해 노력하고, 전체 그룹에 좋을 수 있어야합니다. 공동 개발, 개인의 작업은 자연스럽게 확증되어 개인과 전체의 선순환을 형성하고 동시에 개인의 삶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효도 : 속담처럼, 백산의 효도가 첫 번째입니다. 효도는 남자가되는 기초입니다. 모든 사람이 소유해야하는 기본 품질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업계의 노인, 조언,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고객 관리자로서 많은 소매 고객을 존중해야합니다. 이렇게함으로써 개인은 업계에보다 잘 통합 될 수 있으며 소매 고객과의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고 업무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1988 년 노벨상 수상자 75 명이 파리에서 공동 선언문을 발표하면서 "21 세기에 생존하려면 2 천년 전에 공자의 지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천재 과학자들은 반드시 맞을 필요는 없지만 중국 유교 물론 중국의 전통 문화의 핵심 인 문화는 수천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그 자체의 이유가 될 것입니다. 물론 현대 사회의 발전에 맞춰 시대에 적응할 수 있도록 유교를 개혁하고 재구성해야합니다. 나는 갑자기 유교의 핵심과 "성실하고 완벽한"절강의 연기, "성실성과 투명성, 진정한 느낌의 보급"의 정신이 도로와 같지 않다고 생각했다.


5 부 : 은행 계좌 관리자 교육 강의 경험

"꿈을 넘어 미래를 이길"이 문장은 우리 두 번째 팀의 팀 콜이며, 나는 그것을 시작할 것입니다. 3 일간의 "미래를위한 우승"회계 관리자 교육 강좌가 끝났습니다. 오래 걸리지는 않았지만, 나는 매우 감사하고 격려 받았습니다. 이 교육을 통해 나는 또한 매우 교육 받고 미래의 일과 공부에 많은 도움과 영감을 얻습니다.
너무 길지 않은 종업원으로서 나는이 훈련에 참여할 수있다. 나는 약간의 압박을받으며 존경 받고 동행한다. 나는 2 년 동안 실버 부서에서 근무했으며, 내가 수행 한 업무에 대해 깊은 이해와 이해를 가졌습니다.이 고객 관리자 교육을 통해 필자는 두뇌의 마케팅 및 서비스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 체계를 형성했습니다. 마케팅 서비스의 개념과 인식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 서비스 기술을 습득하며 경력 목표에 대한 확신을 갖도록하십시오.
교육 시간은 작고 내용은 새롭고 명확하며 이론적 인 지침과 경험이 있습니다. 훈련이 시작될 때부터 나는 훈련의 분위기에 감염되었다. 모든 수업에서 나는 생각한다 : 어떻게해야 하는가, 어떻게 대답 할 수 있는가, 나는 몇 가지 점을 얻을 수있다. 선생님이 제기 한 모든 말과 모든 문제는 진지하게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 트레이닝은 많은 도움이되었고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 우선 팀 정신은 내 경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연수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학생들은 8 개의 클래스로 구성된 2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져 하나의 클래스가 시작되었고 팀 리더와 클래스 리더가 먼저 선택되었고 각 그룹은 팀 이름과 팀 콜을 설정하여 보여주었습니다. 새기다, 우리는 모두 그룹과 개인의 훌륭한 성과를 통해 점수를 얻고 팀의 최종 승리를 위해 노력합니다.이 과정에서 모든 팀의 인식이 완전히 동원됩니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팀 리더가되기 위해 팀원들의 신뢰를 얻게되어 영광으로 생각하지만, 내 어깨에 대한 압박감과 책임감이 더 깊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며칠 후 팀원들이 매우 잘 수행했습니다. 팀원들에게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당신은 최고입니다. 그리고 나는 내 자신의 결함을 더 많이 보았고 앞으로는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완벽한 개인도없고 완벽한 팀도 없다."우리 모두는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자신을 완전히 발전시키고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에 만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팀워크의 정신이 없으면 이상적인 업무 효과를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팀 정신의 집단적 강점과 완전한 플레이를 통해서만 작업이 더 잘 수행되고 작업이 더 잘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최고의 일류 팀을 구축하여 일류 혜택을 창출하십시오. " 둘째로, 우리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강한 감각을 가지고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을 제공하고 고객 표준을 기반으로하며 고객 기대치를 초과하는 표준을 가지고 고객을 충분히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수요, 사용자의 긴급 성은 고객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고객이 기대했던 것보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얻게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특히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의사 소통 기술을 익히십시오. 작은 실수는 점점 치열 해지는 경쟁에서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우리를 떠나 다른 사람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성공의 열쇠이며 고객 서비스는 제품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서비스와 제품은 그 자체로 경쟁력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오늘날 점점 치열 해지고있는 시장 경쟁에서 은행 제품의 가격과 성능의 차이는 점점 더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제품의 개별화를 강조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시작하고 고객의 호의를 얻기 위해 새롭고 완벽한 고객 서비스는 우리가 얻은 마술 무기는 고객 서비스의 차이가 제품 차이를 형성하므로 고객 서비스가 중요하므로 고객 우승을 위해 훌륭한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또 다른 요점은 "합리적인 요구 사항은 훈련이며 부당한 요구 사항은 연마하는 것입니다."훈련 과정에서 우리는 업무에있어 다소간 합리적 이냐 아니냐고 자문합니다. 합리적인 것들, 우리는 도전에 직면하는 더 큰 열정으로 대처할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해야합니다. 감정을 조심스럽게 조절하십시오. 노동 스트레스에 직면했을 때, 각 난이도는 자체 가치를 재현 할 기회로 시험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새로운 시험 기회가 생길 때마다 자신의 가치가 향상되고 압력이 진전을위한 추진력으로 바뀝니다.
3 일은 매우 짧고 3 일은 길다. 나는 3 일간의 훈련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그러나 나는 계속 더 많이 배워야한다. 마케팅과 서비스는 결코 배울 수없는 예술입니다. 더 많은 인식과 기술을 통해 우리는 끊임없이 작업을 요약하고 연습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는이 훈련의 기회에 대해 매우 감사하며, 미래의 일에서 분명히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