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이그 제 큐 티브 프론트 데스크 업무 경험


제 1 부 : 행정 사무실의 프론트 데스크 경험

지난 5 월 말부터 회사는 프론트 데스크로 일해 왔으며, 프론트 데스크는 매우 중요한 기본 작업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회사의 지도자 및 동료의 도움과 보살핌을 받아 기본적으로 모든 작업을 완료하고 지속적으로 컨설턴트에게 상담했습니다. 동료들에게서 배웠고 자신의 실천을 실천했습니다. 단기간에 나는 회사 사무실의 업무에 익숙해지고 업무의 절차와 방향을 명확히했으며 명확한 업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고 특정 업무에서 이념 의식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작업 경험을 요약하고, 성과를 계속 수행하고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리더쉽에 의해 할당 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수있는 분명한 일련의 작업 아이디어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제이 기간의 작업을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요약하고 내년에 작업합니다 계획. 첫째, 실용 주의적 태도로 사무직의 특성에 적응하십시오. 기업 및 기관 운영의 중요한 허브 인 사무실은 사무실 업무의 복잡성을 결정하는 내부 및 외부의 작업에 대한 통신, 조정 및 처리를위한 포괄적 인 부서입니다.
시스템의 공식화 1. 상위 수준의 리더십하에 "초과 근무 관리 시스템"이 개정되어 작업에 구현되었습니다. 2. 회사의 이전 구현 방법에 따르면 부서장의 검토와 다양한 부서의 서명을 통해 일상 업무에서 구현 된 "도서 차용 및 관리 조치"및 "액세스 제어 지문 관리 규정"이 공식화되었습니다.
일상적인 일 1. 회장의 사무실, 행정 사무실 총무실 및 다실의 청결을 책임진다. 2. 택배 접수, 신문 및 잡지 및 편지, 파일 인쇄, 교환기의 응답 및 전달을 담당합니다. 3. 회사 직원 및 전화 검증 프로젝트 직원 출석에 대한 일일 통계. 4. 통계 및 영수증을 빌린 회사 직원 용 서적. 5. 일일 에티켓 리셉션.
공공 요금 지불 : 기업 통신 서비스 처리
매월 5 일까지 월별 보고서를 작성하여 총괄 관리자에게 제출하십시오.
매월 8 일 이전에 출석 시스템을 참조하여 펀치 데이터 레코드를 내보내고받은 부재 중 승인 양식에 따라 회사 출석 요약 양식을 작성한 다음 양식과 일일 이름 목록을 작성하여 검토를 위해 총무에게 제출하십시오. .
매월 10 일 전에 부서 사무용품 및 행정 총지배인의 신청 요약 통계를 작성하십시오. 한 달 중순에 판매 리더 보드를 변경하고 매달 20 일 전에 매월 별표 결과에 따라 매월 별표를 만들고 게시판으로 변경하십시오.
총괄 관리자 및 네트워크 관리자와 연락하여 다음 달 비용을 결정하고, 25 일 전에 예산 통계를 작성하여 총괄 관리자에게 제출하여 검토 한 후 금융 센터에 제출하십시오.
매월 30 일 이전에 사무 용품 및 생활 필수품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최고 경영자에게 제출하여 다음 달 2 일 이전에 재정 센터에 제출하십시오.
그 달의 첫날에 열 다섯 번째 공물과 꽃을 구입하며 공물은 언젠가 미리 정돈됩니다.
사무 용품 파일 및 고정 테이블 및 의자 파일 등록. 새해는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기회 및 새로운 도전을 의미합니다. 2012 년에는 양심적으로 경험을 정리하고 오만함과 오만을 방지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더 큰 성과를 거두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새로운 업무 스타일, 더 높은 직업 열정 및보다 헌신적 인 업무 태도로 저는 업무의 일에 관여합니다.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서비스에서 시작하여 하우스 키핑 및 물류 서비스를 강화하고 회사 발전 전반에 대한 기본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사의 전반적인 연간 업무 목표를 실현하는 데있어 관리 역할을 담당합니다.


파트 2 : 프론트 데스크 업무 경험

I. 일상 업무 1. 프론트 데스크의 세부, 구성 및 표준화 작업은 팩스, 우편, 신문을 송수신하고 사무실 장비를 유지 관리하며 물을 배달하고 다른 방문자를받는 일도 간단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일에 닿았을 때, 때로는 거기에 도착할 때, 그들은 그들에게 대처할 수있을 것이고, 그들은 서둘러있을 것입니다. 작업이 완료되었지만 작업 과정에서 일부 세부 사항이 발견되지 않았으며 사물이 정리되지 않았습니다. 효율도 낮습니다. 지속적인 탐사 및 요약 작업을 거친 후에 나는 이러한 작업을 고품질로 완료하기 위해 전반적인 상황에서 작업을 먼저 조정 한 다음 세부 작업부터 시작하여 양호한 작업 조건을 유지하고 효율성을 향상시켜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단순한 관리 작업에 대한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작업을 조정하고 작업의 세부 사항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많은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사업 수준을 향상 시키며, 전문적인 기준에 따라 스스로를 요구할 것입니다. 동시에 표준화 측면을 강화해야하며 앞으로의 작업에서이 점에 좀 더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2, 좋은 작업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낮은 임금이다, 지상은 바다에 대한 낮은 있습니다. 행정 자체는 서비스 및 지원 업무, 특히 접수처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고객이 방문하거나 대형 컨퍼런스가있을 경우, 프론트 데스크는 차 준비 및 서비스 업무를 담당하고 모든 사람의 필요를 이해하며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문, 물, 직원 방문뿐만 아니라 회사의 좋은 이미지를 반영한 ​​사려 깊은 서비스의 전달과 같은 다른 직원의 리셉션에서. 좋은 근무 조건을 유지해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하는 과정에서 부정적인 감정을 피하고 일의 의무를 명심하고 언제나 적절한 위치에 자세를 취하고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고 태도를 개선하는 정신으로 일을 시작하라고합니다. 이것은 또한 임원들을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3. 의사 소통을 배우고 팀워크와 의사 소통은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될 능력입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근무하는 것은 내부, 외부 및 다양한 부서 및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을 상대해야합니다. 의사 소통과 좋은 의사 소통이 특히 중요합니다. 올해의 작업에서 의사 소통은 기본적으로 부드럽지만 그 자체로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무언가가 발생하면 많은 경우에 의사 소통에 동기 부여와 주도권이 부족합니다.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모르고, 의사 소통하며, 사물을 상대 할 때 수동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따라서 시간을 낭비하고 작업 능률을 떨어 뜨립니다. 이것은 매우 전문적인 측면입니다. 먼저 능동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작업은 더 잘 수행 될 수있을뿐 아니라 도망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끝까지 책임지지 않고 일을하는 데 필요한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이 표준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질문하고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회사 전체가 모든 직원이 전체의 일부입니다. 우리가 어떤 직책을 맡고 있으며 어떤 일을하고 있더라도 동료 간의 협조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팀 정신이 필요합니다. 좋은 의사 전달을 토대로 동료와 함께 일하고 함께 일함으로써 일을 끝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동 중이다.
나는 그 일에 깊이 감명 받았다. 나는 언제나처럼 함께 일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모든 일을 잘 할 것입니다.
둘째, 학교에서 기술과 문해력을 강화하기 위해 먼저 직장에 들어가서 능력과 경험면에서 충분하지 않습니다. 올해의 연구와 축적 이후,이 게시물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 할 수 있었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 나는 또한 내 일의 결함을 찾고, 열심히 공부하고, 나의 능력을 개발한다. 현재 프론트 데스크의 전문성과 능력 향상, 파일 관리, 행정 관리 및 기타 관련 내용을 포함하여 관련 전문 지식을 배웠습니다. 재무 회계에 대한 지식도 부족하고 학습이 습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를 통해 어느 정도는 자신의 기술을 향상 시켰으며 향후 작업에 관련 교육에 참여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랍니다. 평소의 일을하면서 동료 동료들의 훌륭한 일하는 방법을주의 깊게 배울 것입니다. 저의 모든 지도자와 동료는 서로 다른 강점을 지닌 교사라는 것을 정말로 느낍니다. 장소. 일하는 기술은 때로는 배웠거나 책으로 만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다른 사람들의 본질을 흡수해야합니다.
셋째, 작업 결과 및 기존 문제 1, 사무 장비, 물 및 기타 계정의 큰 양동이의 작업 결과가 설립되었으며, 음식, 호텔, 예약 및 기타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완벽하고, 매일 검사, 유지 보수 및 원활한 유지 보수, 모든 종류의 계좌 환급 처리 규정, 기타 서비스, 정돈 된 방식으로 후속 작업. 2, 문제는 충분히 세련되지 않았습니다 : 프론트 데스크 작업은 비싸지 만, 내가하지 않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서비스 지원 측면에서 회의실, 식료품 저장실, 리셉션 홀 및 2 층의 사무실 로비의 위생적인 ​​유지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므로 문제를 시간 내에 해결할 수 없었으며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리셉션 컵 및 서비스 방향에 문제가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편리한 서비스가 없습니다. 실행 불충분 : 리더십 교육을 받고 특정 직무를 완수하면 종종 처형이 중단됩니다. 이것은 자신의 작업과 지시 사항에 대한 이해와 자신의 문제와 행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효율적 인 작업 : 자체 지식 구조 및 작업 기술로 인해 효율성은 일부 작업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파일을 분류하면 오피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식과 기술 부족으로 인해 품질과 수량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전문 직업도 있습니다. 위의 문제는 2012 년 작업에서 확실히 해결 될 것입니다. 저는 1 년 동안 일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녀의 관용과지지에 대한 리더십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일하고 공부할 기회가 있으며,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일에서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노력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훌륭해.


파트 3 : 프론트 데스크 업무 경험

행정부가 3 개월 이상 최전방에 있었기 때문에 작업을 요약 할 수 있습니다.
1 들어오는 전화에 응답하고, 방문객을 받고, 물 예약 작업을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2 월별 출석을 훌륭하게해라.
3 창고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4 회사의 파일 관리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5 회사 웹 사이트에서 파일을 업로드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6 모집 과정 지원;
7 지도력이 지정한 임시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나는 지난 3 개월 동안 나의 의무를 다했지만, 많은 후회가 있으며, 일이 충분히 포화 상태가 아니며,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앞으로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일을 효율적으로하고, 실수를 저지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서비스 태도가 좋고 접대자는 항상 경험을 축적하고 손님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야합니다. 전화를받을 때 언어 능력, 영리한 질문과 대답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합니다. 모든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십시오. 에티켓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회사의 여러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회사의 개발 상태 및 각 부서의 업무 내용을 이해하는 한편,이 지식 보유 장치를 통해 고객의 질문에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 정확한 통화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특정 부서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발신자에게 상기시켜주고 누군가가있을 수있는 시간이나 가능한 범위 내에서 간략하게 고객의 질문에 대답하고 회사를 홍보 할 수있는 적절한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좋은 프론트 오피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회사 외관의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려면 자체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환경 위생을 유지해야 고객이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날에 더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4 장 : 프론트 데스크에서의 근무 경험

직장에서 나는 보통의 출납원으로 일하고 있지만 돈을 모금하는 것만 큼 간단하지 않으며 일련의 복잡한 프로그램이기도합니다. 이 반기 동안, 나는 일이 무겁거나, 바쁘거나, 유휴 상태이든 관계없이, 좋은 일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작업 부하의 비율 때문에가 아니라, 각각의 일을 완료하는 데 긍정적 인 태도를 사용해야합니다. 불평은 쓸모가 없기 때문에 불평하십시오. 우리가해야 할 일은 너무 나쁜 생각이 아니라 매일 팀을 대할 좋은 정신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행복한 사고 방식은 우리가 피곤하고 지루하다고 느끼게 만들 것입니다.
업무 중에는 비즈니스 지식을 열심히 공부했으며, 호텔의 기본 상황과 출납원의 업무 처리 과정에 대한 지식을 신속하게 익혔습니다. 이론적 지식에서 실제 운영에 이르기까지 프론트 데스크에서 리셉션까지 고객 서비스를 조금씩 살펴 보았습니다. 학습의 축적, 아주 짧은 시간에 나는 출납원이 가져야 만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이 일에 실수가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격렬히 격려해 준 감독자와 감독 이었기 때문에, 저의 작품에 대해 더 열렬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밀 랜드 씨는 젊은이들이 자연에 의해 격려받을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이 격려에 힘 입어 용기를 극복하고 제 일을 진전시킵니다. 그 이후로 지도자들의 마음에 나는 너무 약해지지 않았으며 매우 강해졌습니다. 강한 책임감과 일에 대한 열정 때문에 저는 상사들로부터 확신을 얻었습니다. 인턴쉽을 위해 스테이트 게스트 클럽에 오도록하겠습니다. 나는 그것에 익숙하지 않다. 나는 모든면에서 레스토랑이 없다고 느낀다. 그러나 어느 정도의 열정을 겪은 후에 마침내 나는 먹고 고통 스러움을 느꼈고, 나는 사람이었습니다.이 유명한 말은 열심히 일한 후 지도자들이 나에게 좋은 평가를 주었고 나를 프론트 데스크로 삼았습니다. 이 중요한 일을 받으면서, 나는 그 순간, 모든 어려움에 대해 매우 행복했습니다. 피곤은 동시에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많은 압박감을 느낍니다. 지도력은 저에게 매우 소중합니다. 이것은 내 신뢰입니다. 나는 열심히 일해야하며,해야 할 책임을 수행합니다. 또 다른 새로운 도전.
인턴쉽 9 개월 동안 호텔 경영 및 문화에 대해 알려주세요. 내가 가장 잘 아는 호텔은
1. 서비스 품질
호텔과 같은 서비스 산업의 경우 서비스 품질은 의심 할 여지없이 회사의 핵심 경쟁력이자 회사의 생명선 중 하나입니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은 고객을 감동시킬뿐만 아니라 방문의 기초를 다시 낳습니다. 고객은 더 명예롭게 느끼고 회사의 브랜드와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카이 위안에서 호텔 리더는 서비스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단기간 인턴 사원이라 할지라도 엄격한 에티켓 훈련을 받아야 고용이 가능합니다. 직원들은 비즈니스 품질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선하기 위해 교육과 안내를 수행합니다. 부서 관리자와 감독자는 종종 "귀하의 모든 행동이 우리의 개원을 대표하며, 귀하의 이미지는 우리 회사의 이미지입니다."라고 종종 말합니다. 그것은 결코 잘못 될 수 없으며, 그것은 우리뿐입니다. ""성실한 봉사 만이 손님들에게 미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
2. 호텔 문화
이 호텔의 편재는 서비스 문화, 의식 문화, 지역 문화, 음식 문화, 구호 문화 등입니다. 호텔의 모든 직원은 주인입니다. 호텔에 오는 모든 손님들은 호텔과 호텔을 어느 정도 생산하게됩니다. 의존은 서비스를받는 과정에서 문화 나 지식을 얻는 것 외에도 어려움을 겪을 때 호텔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따라서 호텔은 문화와 지식으로 가득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은보다 지식 있고 문화적이며 보전되어야합니다. 웨이터가 원기, 순환, 기능, 새로운 아이디어 등 달콤한 목소리로 요리에 대한 지식을 소개하는 숙녀 인 동안 손님들은 접시를 맛보고 있지만, 요리의 재미를 더할뿐만 아니라 손님들이 새로운 지식과 정보로 인해 다른 차원에서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호텔 구석에는 정중 한 서비스 직원, 표준화 된 운영, 전문적인 미소, 예의 바른 태도로 손님들이 의식 문화에서 자유 롭습니다. 사회의 개인은 항상 주변 사람들의 영향을받습니다. 소위 사람들은 그룹으로 나뉘며 의식 문화는 호텔의 질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손님에게 유리하게 도움이되고 사회 전체의 질과 보전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장소에 도착하면 현지 문화, 풍습 및 조경 기능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호텔 사람들은이 건물을 매우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이 호텔은 단지 하나의 건물로 지역의 맥락에서만 풍부한 유산과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 손님을 위해, 그들은 여기에 또는이 장소의 풍경 기능, 또는 비즈니스를위한, 기본적으로 별도의 숙박 시설에 오지 마. 따라서 호텔은 집주인의 신분으로 가능한 한 많은 편의를 제공 할 수있는 기능이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지역 비즈니스 사무실의 방향과 같은 지역 관광 자원을 소개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호텔은 현지인들이 바깥 세상과 소통 할 수있는 창구가됩니다. 고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종의 "솔루션 문화"도 있습니다. 황금 열쇠 문화는 전형적이며, 만족과 놀라움이며 불가능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출납원은 호텔에서 상대적으로 중요한 위치이며, 책임감과 의사 소통 능력이 뛰어나야합니다. 이것은 매우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어려움과 압박에 직면했을 때, 나는 퇴각하지 않았습니다. 출납원이 프론트 데스크에서 근무한 지 9 개월이 지난 지금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제는 그 일을 할 수있는 자격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다른 비슷한 일을 더 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위의 내용은 인턴 과정에서 느끼는 감정의 일부입니다. 호텔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관점에서 본인은 일반적으로 9 개월 인턴쉽에서 다음과 같은 단점을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직원에 대한 전통적인 태도를 바꾸어야합니다. 사람들은 경영의 주체이며, 이것이 모든 경영자가 사로 잡아야하는 것입니다. 관리의 종속 관계는 지배와 규칙 사이의 관계가 아니라 노동의 부문 일 뿐이지 만 현대 경영 개념은 경영이 특별한 서비스임을 알려주며 관리자는 부하 직원을 돕기 위해 부하 직원을 잘보아야합니다. 뛰어난 업적의 경우 관리자는 관리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현대 기업의 경영자는 "세 신들"을 준수해야합니다. 즉, 도시는 고객과 직원을 맛 본다! 오래된 직원은 호텔의 BBS의 리더에게 "직원들에게 친절하게, 훌륭한 지도자가 되십시오. 당신이 기계를 관리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모든 직원이 리더에게하고 싶은 생각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자.
둘째, 기업은 사람들의 마음을 결합시킬 수있는 영적 기업 문화가 부족합니다. 한 국가는 자체 민족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회사는 자체 기업 문화도 필요로합니다. 기업 문화의 건설은 선택 사항이 아니지만 기업의 생존과 발전에 필수적입니다. 기업이 다양한 도전에 직면 할 때, 그들은 협력하여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기업 문화 건설을 수행하지 않은 기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모래가 뒤죽박죽이며, 사물과 만날 때 서로의 생각을 생각하게됩니다. 회사 발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다른 말로하면 기업에 통합되지 않습니다. 그들 중에. 기업 문화의 건설은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위해 필요한 보증임을 알 수 있습니다.
셋째, 기업은 효과적인 인센티브 메커니즘 및 홍보 시스템이 부족합니다. 호텔 인센티브에서 물질적 인센티브에 지나치게 집중하면 영적인 인센티브가 무시됩니다. 실제로 전통적인 보상 및 처벌 인센티브 이외에도 관리자가 배워야 할 많은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때로는 리더의 미소 또는 직원에 대한 감사가 급여 인상으로 그에게 보상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지난 9 개월간의 인턴쉽은 과거의 일이되었습니다. 과거의 성공과 실패는 과거 시제가되었습니다. 우리는 과시하거나 슬퍼해서는 안되며, 미래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고 방식을 조정해야합니다. 퍼즐. 인생에서 배워야 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배운 것은 아직 멀었습니다. 그럼 인턴쉽의 다음 단계에 대비해야합니다. 목표가 있으면 노력을 기울이고 씨앗을 심을 것입니다. 우리가 엄청난 수확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재배하고 재배해야합니다.
Jinci Hotel은 사회에서 가장 먼저 일하는 곳입니다.이 9 개월간의 인턴쉽 기간 동안 개인적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세계를 이해하지 못하는 인턴에서 이제는 독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어려움과 압박감에 대해 저에게 기회를 주신 학교와 Jinci Hotel에 매우 감사 드리며 마지막으로 우리 학교의 모든 졸업생들이 자신의 직업에서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5 장 : 관리 프론트 데스크 업무 경험

1. 프론트 데스크에서의 일일 작업 1. 프론트 데스크의 접수 담당자가 회사의 이미지를 가장 먼저 보여주는 사람입니다. 2010 년 4 월에 입사 한 이후로 방문 고객을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열정을 갖고 관련 사무소로 안내했습니다. 문을 통해 팔리는 비즈니스 관계자는 실용적인 명함과 팜플렛을 남겨 두어 장래의 업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고, 지난 9 개월 동안 총 사용자 수는 약 600 명이었습니다. 2, 전화 응답 전송, 팩스 복사 및 문자 배포를 통해 모든 전화에 심각하게 응답하며 정확도는 98 %에 이르며 괴롭히는 전화를 완곡하고 합리적으로 처리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상대방이 팩스를 받았는지 여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복사 할 때 사본 데이터의 누락을 피하기 위해 복사 된 자료의 완전성에주의하십시오. 서한이 있으면 시간 내에 해당 직원에게 전달됩니다. 3. 일시적인 사고 식수 탱크의 물이 부족한 것으로 판명되면 즉시 Dahe 주민들에게 물 공급을 요청할 것입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필요한 물품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종이 타월, 복사 용지, 일회용 종이 등과 같이 제 시간에 구매를 신청할 것입니다. 프린터에 잉크가 없으면 전화로 프린터에 잉크를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사무실 전화 비용이 소진되면 미리 상점에 가서 미리 저장하십시오. 사무실에있는 항목이 깨진 경우 : 에어컨 스위치, 욕실 조명, 시간에 국유 재산을 부칠 것입니다 속성 마스터가 이유를 볼 수 있도록, 당신은 속성 마스터를 구입하기 위해 장비를 구입해야합니다; 출석 기계 장애 문제를 직접 가맹점에 문의 전환 애프터 솔루션, 전화선은 통신국이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문제가 발생하면 시간 내에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둘째, 종합 업무는 티켓이나 티켓을 예약해야 할 때 1, 객실, 티켓 및 생일 케이크 예약 프로젝트 직원이 근무하고, 즉시 티켓에 연락하여 티켓을 회사에 보낼 때까지 추적하여 직원의 여행에 무료로 영향을 미치도록 현재까지 최대 70 장의 티켓이 지금까지 예약되었습니다. 정저우에서 사업을 예약해야하는 지도자 또는 동료의 경우, 방을 예약 한 후 뉴스 레터를 보내거나 지도자 또는 동료에게 호텔 세부 사항을 확인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직원 생일 케이크 예약, 직원 예약 시간, 직원과 생일 날짜, 생일날 Wang Lanying에게 OA 기기에 대한 축복을 전해달라고 요청합니다. 2010 년에는 17 개의 생일 케이크를 쌓았습니다. 2. 문서 재구성 및 사무실 자산 등록 프로젝트 직원이 수행 한 교육 자료 및 확인서는 모두 포트폴리오별로 정렬되며 사무실에서 새로 구입 한 서적에는 스탬프가 찍히고 번호가 지정되어 자산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 현재 사무실에는 37 권의 책이 있으며, 다른 사무용품도 자세히 등록되어 있으며, 빌릴 때 회사 규정에 따라 직원들도 서명하고 등록합니다. 3, 출석 기계에서 매월 25 일 전에 출석 통계 출석 세부 정보, 모든 사람과 확인하기 위해 메일을 보낼 불분명 장소, 그리고 통계 요약은 시간에 왕 Lanying로 보낼 수 있습니다. 4.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농업 대학 활동에 참여하도록 직원들을 조직하고, 활동을 통해 팀의 인지도를 높이며, 신체를 잘 훈련하십시오. 가까운 날씨는 춥고 외출하려는 사람들의 수도 줄입니다. 탁구 경기는 효과가 있지만 특히 좋지는 않습니다. 한편으로는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3. 기타 작업 작업 완료를 돕는 동안 다른 부서의 작업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부서가 프로젝트 문서를 바인딩하고, 마케팅 부서 Xue Yiming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선물을 보내고, 입찰을하도록 지원하십시오. 그 과정에서, 저는 또한 새로운 지식을 얻었습니다.
넷째, 작업 1 부족, 사무 용품의 구매는 관심의 부족을보고, 단지 당신이 미래에 더 많은 관심을 지불해야 할이 시점, 더 걱정, 잘 포괄적 인, 잘 계획 할 수 없었습니다. 2. 출석 통계 처리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지만, 그 때 수정되었지만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지만 주의력의 중요성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출석 후에는주의 깊게 확인한 다음 확인 후 발송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부주의 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게하는 것은 쉽습니다. 오류가 가끔 발생하는 경우에는 피해야합니다. 3. 겨울철에 야외 활동을 조직하는 효과는 매우 나쁘다. 중간에 Zhang Li와 실내 활동, 체스, 체커 및 기타 실내 활동에 적합한 활동을 토론하고 체계화하여 구현했지만 여전히 야외 스포츠에는 미치지 못한다. 이 상황의 효과는 여전히 고려 중입니다.
V. 2011 년 업무 계획 1. 그들의 주도권 및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신중하고 조심하며 모든 측면을 고려하여 업무를보다 잘 완수 할 것을 고려한다. 2. 회사의 여러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회사의 개발 상태 및 각 부서의 업무 내용을 이해합니다. 한편,이 지식 보유 장치를 통해 고객의 질문에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 전화를 정확하게 전송하거나, 능력 범위 내에서 고객의 질문에 간단히 대답 할 수 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저는 장 리가 저를 도와 준 것에 대해 특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저를 많이 가르치고 저를 신뢰하기를 열망하고 있으며, 그러한 동료를 갖게되어 영광이며 그러한 특혜를받습니다. 회사는 자랑 스럽습니다. 2010 Welcome 2011, 사퇴는 이제 새해입니다. 올해는 실망하지 않고 열심히 일해야하며 회사 개발을 위해 저만의 작은 일을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