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은행 고객 서비스 업무 경험


제 1 조 : 은행 고객 서비스 경험 경험 에세이의 경험

*** x의 처음 3/4 분기의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직원의 끊임없는 노력과 끈기로 첫 3/4 분기의 작업이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나뉩니다.
1.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무엇보다도 회사의 서비스 품질은 수준이라고 믿습니다. 서비스 오피스의 추적 및 검사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연초에 우리는 플로어 레벨 디렉터 인 파트 타임 근무 관리자를 신설했습니다. 각 층의 직원들의 일상적인 행동 규범을 점검하고 매장 검사의 강점을 강화합니다. 올해 2/4 분기에 서비스 오피스는 다양한 상품 부서를 이끌고 팀 빌딩을 수행했습니다. 상품 불만, 상공 회의소 ***, 쇼핑 가이드 일일 평가, 상점 상호 검사의 구현, 부서 자체 검사, 주간 서비스 국 2 ~ 3 공동 조사의 건설에 단위로 상품 부서의 다양한 부분을 가져 가라. 결과에 따라 현장 정류장이 발령 될 것이며, 현장 관리는 수준별 관리와 계층 형 관리를 담당 할 것입니다. 부서 간부는 부서의 현장 관리를 담당하며 문제가 발생하면시기 적절하게 처리 할 수 ​​있으며 직원의 수락 ​​및 협력을 통해 관리 결과에 도움이됩니다. 매장 관리자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판매 후속 조치를 수행하십시오. 3 분기에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추적 카드를 교체하고 전체 서비스 관리 파일을 작성하여 일년 내내 규칙을 위반 한 총 직원 수는 6 회를 넘었으며 직원의 고용 자격을 일시 중지하고 교육을 수 행하고 입국 절차를 다시 시작합니다. 모든 직원이 위기 감을 잡아주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최고의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금까지 4,000 개 이상의 서비스 품질 추적 카드가 교체되었으며 기념일 이전에 미소와 직원을 소개했습니다. 서비스 슬로건을 선도하고 직원 미소 서비스 카드 및 직원 전원을 조직하여 모든 구성원이 착용함으로써 모든 직원이 각 고객을 대면하여 미소를 짓고 고객을 위해 Guofang Parkson의 미소를 유지합니다. 8 월에는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직원 서비스에 대한 의식을 확립하고 총 44 명의 서비스 스타 후보자를 발족 시켰습니다.
2. 고객이 접수 및 처리에 불만을 제기합니다. 올해에는 부서별 정기 회의 또는 커뮤니케이션 미팅 및 특수 교육을 활용하여 회사의 반품 및 교환 규정, 불만 처리 기술 및 양질의 사례 분석 교육을 실시했으며, 이는 우리 자신의 방식을 표준화하고 서비스를 표준 작업 목표로 삼는 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올해 8 월에는 불만 사항을 표준화하고 접수 에티켓을 표준화하고 접수 절차를 표준화하고 결과의 표준화를 실시하고 층장 접수 및 기록을 표준화하기 위해이 회사는 일선 직원의 불만 기술을 훈련하도록 준비했습니다. 불평은 예술을 다루고 풀뿌리 경영진의 호의적 인 의견을 받았다.이 훈련을 통해 플로어 레벨 관리 인력이 불만을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되었다. 2006 년 3/4 분기에 서비스 사무소는 총 371 건의 신고를 받았으며 비상 사태시 보험 회사와의 보험 계약을 갱신했습니다. 당사의 비상 사태 인 경우 제 3 자 배상 책임 보험입니다. 모든 보험에 가입되어 회사의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인사 관리 검사의 범위는 포괄적이며 제도화되어있다. 두 번째 및 일선 직원 관리는 일일 감독 및 관리를위한 동기식 트랙에 배치됩니다. 회사의 관련 규칙 및 규정에 따라 당사는 동등하게 대우하고 엄격하게 시행하며 공정하고 정당하며 ​​두껍고 얇은 것이 아니며 감독 및 검사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관리를 표준화하며 서로 다른 구현 표준의 문제점을 제거 할 것입니다 또한 발견 된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기위한 정류장 고지를 마련했습니다. 정류 덕분에 일부 업무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직무 수행중인 간부들을 지난 두 번에서 네 번에서 네 번까지 조사하여 각 부서의 경영진이 자제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환영의 측면에서 우리는 모든 층 관리 직원이 직원 통로에 서서 매일 직원이 가게에 들어 오기 전에 직원을 가게에 데려 오도록 요구합니다. 이렇게하면 관리 직원의 친밀도가 강화되고 모든 수준의 관리자와 직원 간의 거리가 더 멀어집니다. 닫기.
4, 가게 다섯 가지 주요 관리, 엄격한 조사 시스템, 사이트의 초점을 확인하십시오. 일일 체크인의 경우, 관세청의 서비스 관리자는 손, 다리 및 부지런함으로 "세 가지 부지런함"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발견 된 문제는 적시에 부서와 통보되며 정류 통지가 발행되고 정류 기간이 제안되며 추적이 수행되므로 발견 된 모든 문제를 적시에 해결할 수 있으며 비 구현의 수동적 상황은 제거됩니다. 2006 년 상반기에 서비스 사무소는 해당 매장을 조사한 결과 다양한 직원 유형의 위반 건수는 5,823 건이며 회사의 평균 위반률은 %였습니다. 직원의 대부분은 주로 비판에 비판적이며, 종종 징계를 위반하는 소수의 직원 만이 회사의 인간화 된 경영을 반영하고 정교한 경영의 수동적 인 상황을 감소시키는 재정적 인 처벌을합니다.
5. 업무 능력의 향상과 근무 관리자의 전문성. 우리는 근무 관리자의 비즈니스 단점을 토대로 체계적인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제품 지식 및 전문 지식 교육을 정기적으로 수행합니다. 우리 부서의 담당 관리자가 트레이너를 교육하고 약점을 활용하여 교육을 통해 자체 약점을 보완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학과의 일부 동지들은 업무 수행 방법을 모르고 나서 근무 시간 중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므로 업무 관리자의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고 고객 불만을 처리하고자가 모니터링 및자가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처음 3/4 분기에 서비스 사무실은 총 20 여건의 교육을 받았습니다.
6, 실버 가게 작업. 특정 업무에서 서비스 오피스는 직원 모집 및 교육과 같은 회사의 통일 된 협약에 따라 협력했으며 상업 서비스 규정은 제게 전달되어 20 시간을 넘겨 정시에 교육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두 번째로 서비스 데스크 직원에게 서비스 개념을 변경하도록 교육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은 우리가해야 할 일입니다.


2 장 : 은행 고객 서비스 업무 경험

X. 고객 서비스 센터에 들어간 날부터 고객 센터를 홈 센터로 간주합니다. 모든 직원은 친척이든 상관없이 회사의 공무원이든, 직원이든 상관없이, 나이든 직원이든 사회 소녀를 만나는 지 상관 없습니다.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인생 교사 나는 종종 그들과 함께 일과 삶의 기쁨을 공유합니다. 즉, 인격, 품성, 삶의 질, 취향, 젊은 직원을 인도하는 법, 일하는 법, 사는 법, 직원들이 행복하게 느끼고 행복한 삶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전체 기사 : 논문에 문의하십시오 - 네트워크 - 2 년 동안의 삶에 대한 가장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진실을 모든면에 통합하고, 사랑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진심으로 직원들의 존중과 인정을 얻었습니다. ! 저는 회사의 가장 사랑스럽고 팀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훌륭한 팀원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첫째, 서비스 센터 서비스 개념과 팀 문화 건설에 관심을 기울이고 응집력 있고 격렬한 학습 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소위 팀은 특정 범위의 사람들을 단순히 이해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같은 목표 목소리로 함께 일해야합니다. 팀 전투 효과를 결정하는 상호 학습 및 지식 공유가 있으며, 단위 또는 부서의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산과 산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나는 관리 직원이 아무리 좋더라도 그들의 개인적인 능력은 제한적이며 사람들의 지혜는 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의 내부 문화를 설계하여 각 직원이 열심히 일하고 부자를 만들어 내도록 격려하십시오. 응집력 있고 투쟁적인 학습 팀은 직원 개개인에게 소속감과 전문적인 자부심을 부여합니다. 이는 고객 서비스 센터를 설립 한 이래로 영역과 노력을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 회사의 팀 빌딩 번호는 가장 큰 어려움 단위 임 직원의 중심은 나이와 다르다 고용 방식이 일정하지 않은 경우 급여가 낮다 일이 번거롭고 스트레스가 많다 개인의 질이 높고 일하는 데 종종 익숙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고객 서비스 센터는 방화벽이다. 운영자는 소화기이며 X의 일상 업무에 대한 진정한 묘사입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는 모순 된 센터이며 어려움 극복의 중심지"라고 종종 말합니다. 실제로 현재 상황이 현재 상황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자기 감정이 통제에서 벗어나는 부정적인 영향을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직원의 업무를 자극하고 직원의 충성도를 높이기위한 열정을 얻는 방법과 길을 통해 나는 종종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리는 서비스가 예술적 인센티브이며 일일 관리와 팀 구축이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는 관점입니다. 분리 할 수없는 고객 서비스 센터 인센티브 작업은 인적 자원 관리의 공통성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의 창의력과 열정과는 분리 할 수없는 모든 사람이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물질적 인센티브는 여전히 직원의 가치를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이지만, 특정 상황에서 영적인 인센티브는 물질적 보상의 의미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인센티브가 있고, 인센티브가 있으며, 스프린트가 있고, 소속감이 있다고 믿습니다. 힘과 반응의 관계는이 개념을 기본으로합니다 .x의 일일 관리 작업에서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하는 인센티브 조치가 있으며 각 직원의 발전과 성과에주의를 기울이고 만족스러운 미소로 박수를 보냅니다. 직원의 "따뜻한 서비스 매일 진행"전원 직원의 모양을 직원 감사를 직원주의를 기울입니다 팀은 센터의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목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도록 팀을 구성했습니다.
저는 종종 동료들에게 경고하고 격려합니다. 시장에 직면했을 때, 고객은 Suizhou Telecom을 대표하는 통신 방송국과 잘 어울려야합니다.
둘째, 기본 관리 양적 성과 지표를 정교화하여 공정하고 개방 된 평가 분위기 벤치마킹을 통해 정교한 지표에서 정량적 평가로 정량적으로 평가하여 고객 서비스 센터의 일상 관리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긍정적 인 지침을 지점 회사의 성과 평가의 대담한 실행으로 삼아 센터는 실제로 서로 다른 직책에 따라 업무를 나눠주고 각 직원이 성과 평가 지표를 발표하고 양질의 서비스 별표를 설정하며 직원의 업무를 정량화하고 정량화하는 직무를 책정했습니다. 근로자의 열정을 극대화하기 위해 공정하게 대우하는 것은 긍정적이고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제 3 장 : 은행 고객 서비스 업무 경험

중국 은행 업계와 외국 은행 간의 가장 큰 격차는 서비스 개념, 서비스 수단, 서비스 마케팅 또는 서비스 관리 등 서비스입니다. 서양 은행은 경쟁이 비교적 치열한 경쟁 국가이며 고객 서비스에 상당한 경험을 축적 해 왔습니다. 국내 은행들이 막 시작한이 은행 콜센터는 2000 년부터 개념을 처음 도입했다. 많은 은행들이 고객 상담 및 불만을 접수하는 것에서부터 은행 실현에 이르기까지 콜센터의 비즈니스 기능을 계획하면서 시스템 구축을 시작했다. 계좌 조회 및 이체의 자체 거래 기능, 그리고 현재 콜센터를 마케팅 및 서비스 센터로 발전시키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콜센터의 기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그 역할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은행 콜 센터에는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감독, 트랜잭션 처리 및 아웃 바운드 마케팅 등 4 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불만 처리를 포함한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임무는 고객 문의에 응답하고, 고객 문제를 수용하고,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하고, 고객 불만을 접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복잡한 비즈니스에서 고객을 어떻게 도울 수 있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까? 효율성은 은행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끊임없는 탐사 및 연구가되었습니다.
첫째, 비즈니스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개선합니다.
콜센터는 먼저 비즈니스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정보 데이터베이스는 에이전트의 "전투 무기"를 대표하며 "무기"의 품질은 고객 문제를 처리하는 상담원 대표의 효율성에 직접적인 영향을줍니다. 데이터베이스의 디자인은 반드시 크고 포괄적 인 것은 아니며 실제로보다 효과적이고 대표적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지식을 FAQ로 설계하고 에이전트 담당자는 키워드 색인을 통해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답. 따라서 데이터베이스를 요구하는 문제는 콜센터의 고객 전문가와 비즈니스 부서의 전문가가 설계하고 감사해야하며, 대부분의 고객은 운영 수준의 문제를 이해하고 전문적 또는 기술적 인 내용을 거의 이해할 필요가 없으므로 데이터베이스 자주 묻는 질문 (FAQ)의 대답을 통해 작업 지점을 물어볼 수 있으며 또한 고객이 제기 한 질문의 빈도를 계산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에 카운터를 설계해야하며 정기적으로 고객의 문제를 분석하여 사용 빈도가 매우 높고 높음, 낮음 및 매우 낮음을 확인합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문제를 재 분류, 결합 및 정렬하는 문제.
반면에 데이터베이스를 적기에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의 문제는 종종 시간에 민감합니다. 종종 제품 또는 프로모션이 시작될 때 콜 센터는 많은 고객 상담을 처리해야합니다. 비즈니스 부서에서 파일을 제공하거나 비즈니스 부서에 알릴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 경우 콜센터가 종종 누락됩니다. 사업 준비 및 사업 진흥을위한 가장 좋은 시간. 따라서 모든 콜센터의 전임 정보 관리자가 필요하며, 회사 웹 사이트 및 다양한 홍보 매체에서 은행 및 금융 정보를 수집하고 비즈니스 정보를 상담원 대표로 변환하는 것을 포함하여 은행 내부의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 정보를 매일 수집합니다. FAQ 양식을 직접 사용하거나 게시판 형태로 통지 담당자에게 알리십시오. 또 다른 중요한 임무는 상담원 대표가 전달한 고객의 어려운 문제를 확인하고 비즈니스 부서와 직접 통신하며 정시에 답변을 찾아 상담원 대표에게 피드백하는 것입니다.
둘째, 통일 된 서비스 규격 수립
규범은 표준, 법률이며 서비스 사양은 또한 콜 센터의 가장 기본적인 관리 시스템입니다. 서비스 스펙에서 서비스 이미지, 서비스 언어, 서비스 플로우, 고객 수신 전화 처리 및 발신 통화 처리는 서비스 담당자에게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각 콜센터가 일정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통일 드레싱은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뿐만 아니라 콜센터 직원 각자에게 유니폼을 착용하면 소유 의식을 높일 수 있으며, 고객 서비스 과정에서 각 직원은 기업을 대표합니다. 개인이 아닙니다. 실제로 우리는 균일 한 유니폼을 입고 콜센터의 작업 공간이 확실히 개선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서비스 사양에서 우리는 상담원 대표가주의 깊게 듣고, 올바르게 안내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16 단어를 협상하도록 요구합니다.
청취는 상담원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고객 전화에 응답하는 과정에서 상담원 담당자는 참을성있게 의견을 듣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고 청취 과정에서 "예", "예", "이해합니다"라는 단어에 성실하게 응답해야합니다.
올바른 지침은 상담원 대표가 고객의 진정한 의도를 정확히 구별하고 고객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를 찾아야합니다. 단계별로 개방형 또는 폐쇄 형 언어를 사용함으로써 적절하게 고객에게 질문하거나 반복적으로 고객의 질문을 반복하고 정확하게 구별하고 구별 할 수 있으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해결하려는 노력은 상담원 대표가 고객 불만을 접수하고, 고객 불만을 참을성있게 경청하고, 긍정적 인 설명을하고, 고객과 논쟁하지 않고, 갈등의 확대를 피하고, 고객 불만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것입니다. 설명을 통해 고객 불만을 피할 수없는 경우 상담원 담당자는 적극적으로 고객과 솔루션을 협상해야합니다. 상담원 대표는 각 사업의 운영 절차를 이해하고 특정 탄력성을 가져야합니다. 카드를 잃어 버렸거나, 고객을 잃어 버렸거나, 돈을 인출 할 필요가 있거나 유사한 비상 사태가 발생한 고객의 경우 상담원은 유연하고 고객에게 긴급 솔루션을 제공해야합니다.
셋째, 다양한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데이터베이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상담원 대행사의 교육을 강화하며 서비스 기술을 향상시킴으로써 고객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콜센터의 역량이 점차 개선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콜센터에서 완료 될 수있는 고객 상담 및 불만의 비율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비즈니스 부서는 결코 이해하지 못하고 점차적으로 이해로 전환 한 다음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지원했습니다. 물론 콜센터는 다양한 비즈니스 부서와 의사 소통 및 협상을 계속하고, 규제 및 시스템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한하는 시스템을 점차적으로 확립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점차적으로 콜센터의 위치 및 향후 개발에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각 부서의 책임과 역할은 아카이브 형식을 통해 명확하게 정의됩니다. 동시에 각 사업부가 점차 고객 서비스 센터를 이해하고, 수동형 서비스가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다양한 비즈니스 부서의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구 할 수 있도록 마케팅 콜센터의 서비스와 중요한 역할을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현재 우리 콜센터는 은행 내부와 은행 외부의 모든 삶의 지시를받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부서, 노동 조합, 리그위원회, 퇴역 군인 및 은행 외부의 일반 대중으로부터 10-15 명의 자원 봉사 감독을 선정하고 매달 고객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를 채점하고 평가합니다. 콜 센터의 서비스를 공개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서비스 채널을 이해하게하고 새로운 서비스 방법을 느껴보십시오.
동시에 콜센터는 다양한 비즈니스 부서 또는 지점과의 교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적어도 한 번은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현장 감독을 수행하고 고객 서비스 문제를 교환하고 개선안을 제안 할 수 있도록 일부 비즈니스 부서 또는 지사를 구성합니다.
콜센터는 은행과 고객 간의 중요한 접점으로, 콜센터가 커버 할 수있는 고객 기반은 다른 은행 채널보다 훨씬 높습니다. 콜센터는 8 시간 이내에 은행 출구 및 카운터를위한 중요한 서비스 채널이되어 마지막 은행 서비스가되었습니다. 배리어. 지속적인 금융 서비스 개선 과정에서 콜센터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더 높은 서비스 요구 사항을 제안하며 끊임없이 더 높은 발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4 장 : 은행 고객 서비스 업무 경험

나이가 증가하고 다양한 업무 경험이 늘어남에 따라 XXX에서의 제 개인 업무 요구 사항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나의 위치는 ABC의 서비스 창이고 나의 말과 행동은 은행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저의 일에는 멍청하고 편안한 일이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조양 지점에는 두 개의 저축 사무소가 있는데 가장 바쁜 지사 중 하나입니다.
매일 각 동지의 사업은 2 ~ 3 백명에 달합니다. 약 200 명의 고객의 응접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작업 환경은 실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라인에 설정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작업에서 심각하고 진지한 자신을 끊임없이 상기시켜야했습니다.
항상 노력하고 일년 내내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2019 년, 나는 개인적으로 책임 사고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저의 일을하는 동안 수년 동안 저축 활동에 대한 저의 경험을 사용하여 다른 동역자들을 돕습니다. 동지들은 어떤 종류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저에게 물어보십시오. 나는 신중하게 대답 할 것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나는 옛 동지들에게 물어볼 마음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술을 다룰 때, 나는 나 자신을위한 요구 조건을 가지고있다. 세 사람은 반드시 선생님을 받아야하고, 배울 수있는 모든 것을해야한다.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면 비즈니스를 개선해야합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매번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유닛에서 연장 근무해야하는 한, 나는 일어 서서 처음이다. 초과 근무 시간에 관계없이 불평 한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유닛 리더의 개인적인 신뢰이기도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배우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테스트하고, 전체 지점의 업무를 지연시키지 않고, 훌륭한 기회를 얻는 모든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입니다. 이런 생각에 나는 지부가 준 모든 직업에서 훌륭한 일을했다. 또한 동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제가 위치한 Changying 저축 사무소는 지점 수준의 청소년 문명 번호입니다.
xx 동지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그것은 상호 존중과 사랑의 커다란 가족입니다. 나는 종종 우리의 상황을 아는 다른 동료들을 듣는다. 나는 우리 조상들과 같은 조화를 여기 조화롭게 보지 못했다. 직장에서나 인생에서든 동지들은 가족과 같고 모순이 없습니다. 직장에서 다른 의견이 있다면 그러한 기준은 직업 표준이 끊임없이 향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항상 나의 타고난 인격이 내 기질이 좋기 때문에 저축에 매우 적합하다고 판단하고, 작업 달력이 증가함에 따라 사물이 점점 더 많이 습득됩니다.
좋은 태도는 좋은 서비스 태도를 의미하는 첫 번째 것이고, 나는 청소년 문명의 기준에 대해 스스로에게 묻는다. 그래서 지금까지 일해 왔으며 외부 고객으로부터 불만을받은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우리의 업무에 관해 의견이 다른 고객이있을 때 고객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설명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XXX 도시 - 농촌 교차점에 위치하고 밀도가 인구가 있습니다. 저축 사무소에는 여러 대학과 연구소가 있습니다. 문화적 수준이 다르며 매일 다양한 사람들에게 봉사합니다.
나는 항상 세부 사항에서 시작할 것을 상기시킨다. 선상에서 발행 된 모든 종류의 정신과 요구 사항을 실제 업무, 미묘한, 민간인 및 삶으로 바꿉니다. 고객이 여기에 따뜻함의 의미를 느끼게하십시오.
다른 곳의 출신 이주 노동자가 개인 송금을 처리하기 위해 베이징에 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일부 사람들은 필요한 영수증을 기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을 어떻게 기입해야하는지 자세히 설명 할 때마다 한 번에 한 단어 씩 가르 칠 것입니다. 그들은 이것을 배우기까지.
퇴장 할 때 다음 번에 돈을 송금 할 때 서면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서면 명령서를 보내달라고 요청해야합니다. 그들이 송금 업무를 끝내면 나에게 계속 감사 할 것입니다. 어쩌면 누군가가 물을 것이다.
개인 송금은 저축 사무소의 수집 사업 일뿐입니다. 나는 집안에있는 예금의 양을 늘릴 수 없다. 왜 그런 열정으로해야합니까? XXX로 다른 동지를 설명하겠습니다. "베이징에 오는 것이 쉽지 않다. 시간이 없으면 도움을주는 것이 적절하다."나는 고객에게 마음을 서비스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외부 고객이 내게 말하는 걸 들었을 때 : 당신의 일은 정말로 빠릅니다. 뚱뚱한 남자는 정말 좋았습니다 ... ABC는 좋았습니다. 나는 내 마음에 매우 행복하다. 그것은 내게 칭찬 일뿐만 아니라 내 일의 승인과 나의 일에 대한 동기이다.
새해에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즉,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을 풍요롭게하며, 새로운 정신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대의 도전에 맞설 것입니다. 내년에 나를 기다리는 더 많은 기회와 경쟁이있을 것이고, 내 마음은 은밀히 나 자신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경쟁에서 굳건하게 서십시오. 주위를 둘러싼 작은 원에 눈을 돌려서는 안되며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향후 개발에 집중해야합니다. 나는 또한 다른 동지들로부터 배우고, 서로의 힘에서 배우고, 좋은 일과 경험을 교환하고, 함께 진보 할 것이다. 더 나은 직장 결과를 얻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