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사람들에게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팬 Wenyi 경험 대중에게 제공 :

"제 12 차 5 개년 계획"에서는 당 창립 90 주년이 다가오고 있으며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통합 배치에 따라 센터는 "풀뿌리 수준으로 나아가 사람들에게 봉사"라는 주제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이 활동은 새로운 상황에서 강화되고 개선 될 것입니다. 중앙 민중의 일에 대한 중요한 측정은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더욱 강화 시켰고, 그 해의 과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할 수있는 견고한 기초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에 대한 내 자신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풀뿌리 수준과 깊이있는 실행에 중점을 두어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사람들의 생계를 개선하기위한 다양한 조치의 수혜자는 풀뿌리 수준이다. 풀뿌리 차원으로 깊숙히 들어가서 현실에 깊이 빠져 들기 만하면 더 높은 당위원회의 원칙과 정책을 풀뿌리 현실과 결합하고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불만족, 불행, 받아 들일 수없는 문제들을 철저히 이해하고 개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는 풀뿌리 차원에서 목표를 돕는 것입니다.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의 지도자들은 "대중의 활동은 국민을위한 실천 사역이다."이 공식은 새로운 상황에서 국민의 일의 특성을 매우 요약하고있다. 최전선 간부와 근로자가 어려움을 해결하고 어려움을 처리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도와야합니다. 그것은 최전선과 깊이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셋째, 다양한 모순의 초점은 풀뿌리 수준입니다. 현재 우리 센터에서 수행하는 모든 업무에는 철거, 재 정착 및 건설과 같은 인민 대중의 이익과 관련된 문제가 포함되며 다양한 사회적 모순을 촉발하기 쉽고 이해 관계를 조정하고 사회적 모순을 해결하는 것은 최전선에서 심층적으로 분리 할 수 ​​없습니다.
네 번째는 풀뿌리 차원에서 사물의 원래 얼굴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각 정책은 위에서 아래로 구현되는 프로세스이며, 대중으로부터 상위 레벨로의 피드백 프로세스이기도합니다. 이것은 각 링크의 특정 인물을 통해 이루어져야하며, 링크가 더 많으면 풀뿌리의 실제 상황을 숨길 수 있습니다. 중간 수준을 최전선으로 깊게하고 중간 링크를 줄임으로써 풀뿌리 수준의 원래 모습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사람들의 작업 능력 향상은 풀뿌리 수준이다. 사람들이 일할 수있는 능력은 간부의 리더십 능력의 중요한 징후이지만,이 능력은 장기에 앉지 않고 자연적으로 향상됩니다. 특히 당내 핵심 당원은 인당 민주주의와 인민 민주주의가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이 뿌리를 깊게하고 사람들과 공통된 언어와 느낌을 가지면 단결을 키우고 기업의 재능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큰 정치적 미래가 있습니다.
둘째, 풀뿌리 차원의 봉사 활동과 사람들을 위해 봉사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풀뿌리에 도달하고 국민에게 봉사하는"활동의 목적은 사람들로 하여금 당과 국가의 보살핌을 실제로 느낄 수있게하는 것, 즉 그 효과를 파악하고 진정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작업이 활발하게 진행된다면 실제로 호랑이 머리이지만 생산과 삶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실제 서비스의 효과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작업의 결과는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합니다.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활동의 의미를 잃어 버렸습니다. 작업에서 우리가 수행하는 작업으로 인해 토지 습득과 철거, 프로젝트 건설, 자산 관리 및 작업이 종종 사람들의 중요한 관심을 수반하므로 생각과 행동을 파악해야합니다. 국민의 이익은 문제를 고려해야하며, 둘째는 국민의 문제를 항상 자신의 일로 대우하는 것이며, 세 번째는 항상 공감과 국민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 네 번째는 항상 사람들의 사고와 행동 패턴을 사용하여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로부터 배움에 겸손한 태도와 열정을 가져야하며, 우리는 항상 사람들의 실제적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셋째, 실제 상황과 연계하여 활동을 수행하고 효과 성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선구자로서, 실제 작업에서 우리는 센터의 포괄적 인 작업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원동력으로서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주제를 다루어야합니다. 첫 번째는 의사 결정 서비스 강화와 결합하는 것입니다. "사람 중심, 사람들을위한 통치"와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에게 봉사"의 요구 사항을 단단히 파악하고, 주요 문제에 대한 조사와 일상 조사를 수행하고 풀뿌리 수준의 실제 상황을 파악하는 데 더주의를 기울이고 사람들의 기대와 기대를 반영하는 데 더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풀뿌리 창조의 좋은 경험과 관행을 요약하는 것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 더 많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둘째, 그것은 제도 건설과 부서 건설의 강화와 결합됩니다. 심층적 인 조사와 이데올로기 작업 스타일 및 작업의 다른 뛰어난 문제의 분석, 메커니즘의 정류 및 개선 개선에 초점을 새로운 수준으로 연구 및 연구 기관의 건설을 촉진, 새로운 수준으로 부서의 표준 관리, 간부 및 근로자의 이미지 새로운 변화. 세 번째는 Kongzhuang Village 마을의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돕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입니다. 후속 연구, 일일 봉사 등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하고, 사람들의 감정을 관찰하고, 조치를 조정하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교육을 받고, 운동을 경험하고, 상황을 파악하고, 의사 결정 서비스와 품질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능력. 네 번째는 다양한 작업의 홍보를 첫 번째 작업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더 높은 기준을 설정하고, 모든 작업에서 새로운 돌파구와 새로운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팬 Wenyi 경험 대중에게 제공 :

성실로 사람들의 일을 대하고, 성실하게 사람들에게 접촉하며, 사람들의 문제 진실을 해결하고, 사람들을 부유하게하는 것은 사람들의 일에 좋은 일을하는 기초입니다.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은 우리 당의 훌륭한 전통입니다. 대중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은 사회적 모순을 해결하는 중요한 마법 무기입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사람들의 일에 좋은 일을하고, "네 가지 진리"를 달성하는 중요한 일을하십시오.
사람들의 작업을 치료할 필요가 있습니다. 카운티 차원의 선구자들은 풀뿌리에 직면하고 사람들을 대면하며 평화를 유지하고 사람들을 부자가되도록 이끌어내는 무거운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일을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서, 우리는 Zheng Banqiao가 말한 영역을 가져야 만합니다 : 일부 Xiaowu Caozhou 카운티, 하나의 가지와 한 잎은 항상 관심을 보입니다. 생각의 깊이에서 국민의 상태가 확립되고 국민의 목소리가 첫 번째 신호로 받아 들여지고 국민의 요구가 첫 번째 선택으로 받아 들여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가장 먼저 고려되며 사람들의 만족은 열정으로 가득차있는 첫 번째 기준입니다. 사람들은 선행을하고 사람들을위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두 나가고 사람들을위한 실질적인 일을 최대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성실하게 대중에게 연락하십시오. 구 운윤 : "다른 사람들에게 정직하십시오.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의 일을하기 위해 풀뿌리로 이동하려면 먼저 사람들과 감정적으로 가깝게해야합니다. 좌석을 배치하고 쪼그리고 앉아서 선반에 내려 놓고 공식적인 분위기를 줄이며 오만함을 없애고 횡포를 제거하고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마음을 바꿔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 가도록하십시오. 둘째, 사람들을 말로 통합해야합니다. 말하고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좋은 태도를 취하고, 진지하게 말하고, 진리를 말하고, 진실을 말하고, 당신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사람들의 입장에 서서 사람들의 말을 사용하여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사람들의 말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마음 속의 매듭을 풀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는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입니다. 풀뿌리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반영하기 위해, 우리는 따뜻하게 받아 들여야하며, 겸손으로 귀 기울여야하며, 정직하게 직면하고,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여 진실하십시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정치적 성과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립하고 선반을 세우지 말고 표면 기사를 작성하고 이미지 프로젝트에 참여해야합니다. 모든 것이 잘 수행되고 실용적이며 사람들이 볼 수 있고 느끼도록 결과를 달성해야합니다. 그것을 즐겨라.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빈 수표를 여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을위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사회 환경과 실제 조건에 기초한 양뿐만 아니라 품질도 점진적으로 우선 순위를 매기고 구현합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하는 것과 할 수있는 것을하는 것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해야하며, 조건이 허용하고 사람들이 긴급히 해결해야하는 문제에 대해 행동하고 즉각적으로 이행해야합니다. 성숙하지 못하고 인력이없는 프로젝트의 경우 재정적 자원과 물질적 자원을 잠시 동안 제공 할 수 없으므로주의 깊게 고려하여 중단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부자가되도록 인도하는 것은 끝내야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일을하는 핵심 문제는 그들이 부자가되는 것을 돕는 방법입니다. 정책 중심의 역할을 수행하고, 농민에게 혜택을주는 정책을 능동적으로 홍보하고 시행하며, 국민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농촌 지역에서의 생산 및 생활 조건을 개선하고, 사람들이 부유 해 지도록 유리한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농촌 기관의 제도적 혁신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농업 전문 조합 조직의 설립을지도하고, 농촌 중개 팀을 육성, 육성하고, 시장 지향적 인 농민 조직을 개선하고, 법률, 자발적 및 유료 유통에 따라 토지를 안내하고, 토지의 적당한 규모의 운영을 촉진하며, 대규모 번식과 번식 . 밀접하게 사람들에게 연락하는 영광스러운 전통을 전진시키고 농업 시범 기지 개발을 지원하며 사람들이 부자가되는 프로젝트를 찾도록 돕고 기금 모금 및 제품 판매의 어려움을 조정하고 정보 및 기술 지침을 강화하며 번영을위한 사람들을 도우십시오. 편도. 농민의 직업 기술 및 농업 실습을 강화하고 고용, 기업가 정신 및 소득 창출지도 서비스를 개선하고 농민들이 수입을 늘릴 수있는 통로를 넓히십시오.


팬 Wenyi 경험 대중에게 제공 :

"풀뿌리에 도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취업 연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풀뿌리에 봉사하고 사람들을 돕는다"는 계획에 따라, 기업은 Pingyin 산업 및 상공 회의소의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이 회의에서 기관의 책임자는 지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전달하고 작업 준비를했고, 모든 스태프는 적극적으로 "풀뿌리에 도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활동에 대해 깊이 제안했다. 이 토론 활동을 통해 전체 조직은 서비스 인력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으며 심포지엄의 경험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사람들과 가까워지고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은 당과 국가의 요구 사항이며 시대의 요구 사항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당과 국가는 Huiminsheng을 중요한 근무 일정으로 추천했으며, 제 17 차 CPC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는 국민들에게 지속적으로 봉사하고 중요한 일로 국민들에게 가까이 다가 갈 것을 제안했다. 국가 산업 및 상업 시스템은 중앙 정부의 정신을 적시에 파악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데 주력하며 당원과 간부가 교육을받을 수있는 혜택, 국민의 이익을 얻는 사람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우선 목표로 삼습니다. 덥고 어려운 이슈는 개발 및 개혁 작업에서 사람들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사람들의 감정을 조사하고 주민의 생계를 도우며 사람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사람들의 작업을 수집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합니다. 풀뿌리 산업 및 상업 사무소로서 연구소는 사람들의 주민들에게 긴밀히 연락하고 시대의 맥을 정확하게 파악하며 "풀뿌리로 나뉘어 사람들에게 봉사하는"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협력하기위한 대규모 토론 활동을 장려했습니다.
둘째, "사람 중심"경영 철학을 적극적으로 구현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기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시장에 더 잘 봉사하고 경제를 발전시키고 민중의 삶에 이익을주기 위해 국민을 돕기 위해 풀뿌린 공과 대학은 기능을 정확히 찾고 변형해야하며 고위 심판에서부터 심층적 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시장 감독 및 인민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사람. 대규모 토론 활동을 통해 연구소의 직원들은 상황과 기능을 더 잘 이해하고 "풀뿌리 수준으로 이동하여 사람들을 봉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혁신에 중점을두고 서비스 측정을 개선하는 것은 대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풀뿌리에 깊이 빠져 나와 사람들에게 봉사"라는 토론 활동을 통해 연구소의 각 직원은 자신의 입장에 서서 소중한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게시물의 임무는 다르지만 사람들의 봉사에서 좋은 일을하는 공통 목표가 있습니다. 풀뿌리 산업 및 상업 사무소로서, 우리는 업무에서 직무를 수행하고, 지역 조건에 따라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며, 서비스 조치를 개선하고,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향후 작업에서는 업무 위험을 피하고 창문 서비스를 잘 수행하고 식품 안전, 제품 품질, 소비자 권리 보호, 홍수 방패 및 농부 보호에 관한 업무를 잘 수행하고 훌륭한 직업에 기반한 서비스 조치를 혁신해야합니다.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며, 우리는 항상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는 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풀뿌리에 깊숙이 들어가서 사람들을 봉사하는"작업 요건에 따라 연구소는 장래에 지부의 당위원회의지도하에 업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산업 및 상업 시스템을 보여주는 적격의 Red Shield 가드가 될 것입니다. 스타일.


팬 Wenyi 경험 대중에게 제공 :

첫째, 민중에 가깝고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서 사람들을 섬기는 것이 새로운 시대의 요구 사항입니다.
최근에 당과 국가는 중요한 노동 일정에 대해 Huiminsheng에 대해 언급했으며, 제 17 차 CPC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는 "미래는 사람들과 사람들에게 중요한 일처럼 사람들에게 계속 봉사 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와서 잡아. " 제 12 차 5 개년 계획은 또한 "모든 민족의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여 더 나은 삶을 영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국민의 생계를 보호하고 향상시키는 주제로 삼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사람들의 일에 좋은 일을하는 것이 다른 일의 초석입니다.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그 일을 잘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중앙 및 우수 보관소의 정신을 정확히 파악하고, 사람들에게 봉사를 시작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당원과 당의 교육, 국민의 이익, 성과의 극대화를 통해 국민의 가장 큰 관심사를 푸는 데 초점을 맞추고 사람들이 강경하게 반영한 열띤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의 요구를 완벽하게 이행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개혁과 개혁 사업에서 우리는 사람들의 감정을 점검하고, 국민의 생계를 도우며, 국민의 권리를 보호하고, 사람들의 작업을 수집하는 데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풀뿌리 차원은 대부분의 사람들과 접촉하는 곳으로 사람들에게 연락하는 것이 가장 쉬운 곳이며 일을 개선하고 사람들은 추궁해야합니다. 풀뿌리와 사람들의 접촉에 깊이 들어가면서, 우리는 사람들을 위해 진지하게 행동하고, "사람 중심"경영 철학을 적극적으로 구현하고, 기능에 서서 사람들에게 봉사합니다. 기능과 업무 관행을 결합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과 서비스 이니셔티브를 수립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셋째, 학습을 종합하고, 시스템을 완성하고,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효과적으로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능숙합니다. 실제 상황에서 우리는 역할을 포지셔닝하고 귀중한 경험과 제안을 제시 할 것입니다. 아마도 견해 중 일부는 일관성이 없지만 모든 사람의 출발점과 목표는 "풀뿌리에 도달하고 국민에게 봉사하는"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국민의 업무를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서비스 수단을 개선하며, 사람들에게 더 잘 봉사하고, 사람들과 더 잘 소통합니다. 메커니즘의 개선과 조치의 이행에 더하여, 더 나은 서비스는 연구를 강화하고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배우는 것은 지속적인 연구없이 지식의 체계가 새로운 상황의 요구에 적응하기 어렵다는 것을 사람들이 진전하게 만든다. 사람들에게 더 잘 봉사하는 것이 어렵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대중에게 불안해하며, 풀뿌리 차원에서 핫스팟과 어려움을 알기 위해,이 단계에서 사람들의 어려움과 기대를 알기 위해, 실제 생활의 사람들과 연결하기 위해 개척하고 혁신하는 시대로 나아가십시오.


팬 Wenyiwu 경험 대중에게 제공 :

책임있는 지역의 경찰은 자신의 일을하는 것 외에도 시민들을위한 민간 경찰의 서비스를 반영해야하며, 국민을위한 진실하고 실용적인 일을 성실하게 수행해야합니다. 표면 형태에 집중하고 실제 작업과 결합하는 대신 예를 들어 관할 경찰관의 연락 상자 설치, 경찰 접촉 카드 발행 등 대중의 접촉과 감독을 용이하게하고, 계정과 임시 거주 허가 등 일반인의 다양한 신청을 받아들이고 인내와 인내로 공안 사업을 수락합니다. 문의, 법률 및 규제 자문 등 우리는 모든 종류의 편리한 서비스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책임, 장애인, 비행 중대 및 극빈자들에 거주하는 노인들이 그들의 생활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도움에 대해시의 적절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공공 보안의 범위 안에 있지 않은 경우 상황을 대중에게 설명하거나 관련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따라서 긴밀한 경찰 - 민간 관계는 책임있는 지역의 공공 보안 업무 개발에보다 도움이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