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400 단어를 읽는 경험


1 부 : 400 단어를 읽는 경험

인생은 책을 읽는 것과 같은 좋은 일입니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세상과 삶을 알게합니다. 기질을 키울 수있게 해주지, 행복하지 않게, 슬퍼하지 않을 수있게 해줍니다. 이 책은 삶의 근원 인 우리 정신의 둥지입니다. 고대 중국과 현대 중국에서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이 책과 불가분의 유대감을 맺었으며 책에서 영양을 얻는데 능숙합니다. 독서의 습관을 키우기 위해 독서에서부터 독서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독서의 몇 가지 방법을 배우고 습득하는 것이 인생에서 처음으로 좋은 것이 아닌가? 아래에서, 나는 독서의 재미를 당신과 함께 나눌 것입니다!
독서의 커다란 즐거움 중 하나는 문제에 대한 두뇌의 어려움을 때, 수수께끼가 생기거나 문제가있을 때 책을 열면 이미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가려움을 한숨 돌리는이 이슈에 대해 충분히 논의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어두운 꽃과 다른 마을"은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독서는 일종의 여가이며, 정신 작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는 만병 통치약이 될 수 있으며, 지루할 때 독서는 지루함을 덜어 줄 수 있으며 고통 당할 때 독서는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흥분되면 독서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독서는 차갑고 조용하며 마음의 평화이며, 대체 할 수없는 명성과 운명입니다. 책은 인간의 영양소와 같으며, 생명력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후회하지 말고, 책을 가져 가자! 나는 당신이 책에서 삶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 장 : 경험 읽기

"영웅 비"의 교훈을 읽었습니다. 나는 용감하고 용감하기 때문에 텍스트의 비를 좋아합니다.
한 번, 그는 Li Dashu를 커버하고 악마에 의해 보였다. 비가 그의 집에있는 구멍에있는 Li Dashu를 숨기려고 왔을 때, 악마는 집에 와서 오랫동안 비를 물었다. 그는 악마가 화가 났다고 말하지 않았다.
나중에, 비가 저녁 학교에 왔고, 그의 아버지가 소총으로 산에서 돌아와, 마귀가 우리 마을에 다시 가야만한다고 말한 것을 보았습니다.
다음날 엄마는 음식을 사러 갔다. 집에서는 비가 내린 사람이 한 명 뿐이었다. 마귀가 집을 찾아와 사람을 찾았다. 마귀들은 비를 집으로 돌 렸으며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악마는 비를 손에 들었다. 책 악마는 비를 내리고 책을 찢었다. 악마는 비를 물었다 : 사람이 다가오는 것을 보시겠습니까? 비는 말했다 : "아니." 악마는 비가 내리는 동안 약간의 비난을 받았다. 그리고 비는 악마가 그가 강으로 끌려 가서 총을 쏜다고 말하지 않았고, 악마가 쏠 예정이었을 때 비가 강으로왔다.
사람들은 비를 찾기 위해 강에 갔고 모두가 멀리서 작은 머리를 보았습니다. 과거에는 비가 죽지 않았 음을 알게되었으므로 우리는 조국에 공헌해야합니다.


제 3 장 : 독서 경험

옛날 사람들은 "하루 안에 책이없고 펩시가 어리 석다"고 한 번 전했다. 지금은 더 많은 책을 읽어야합니다. 독서량이 많을수록 과외 활동에 대한 지식이 풍부 해지고 지식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우리의 미래 독서에 좋은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독서는 필수이며, 더 많은 책을 읽는 것의 장점 : 1. 시험을 볼 때 종종 과외 독서를해야합니다. 수업 외부에서 독서의 폭이 넓은 학생들은 시험에서 득점을 얻을 것입니다. 이 점을 조금이라도 들여다 보면, 다른 모든 질문이있는 경우에만이 문제가 발생하며 너무 나쁠 것입니다. 2. 이제는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지식이 있어야하며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일해야합니다.
이번에 얀 선생님은 "초등 학생들이해야 할 50 가지 것"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초등 학생들의 개인 안전 문제와 행동 습관, 변화되어야 할 단점, 좋은 학생, 좋은 반 친구, 그리고 좋은 학생이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아이. 건망증, 일기 등에 관한 질문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억 상실증을 앓고 있으며, 한두 달 정도 기억하거나 기다려야 할 급우, 교사 및 가족들에게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생각합니다. 매일 일어나는 사건들을 적고, 하루에 한두 번 일기를 읽으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양날 수 있습니다!
책을 읽는 것의 이점은 너무 많아서 말할 수 없습니다. "하루에 책이 없어, 펩시는 어리 석다."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많은 것을 읽어야한다.


제 4 장 : 사랑의 독서 경험

"Love Education"이라는 책은 책을 쓰는 음모를 한 번 보았는데, 나중에 이것이 정말 좋은 책임을 발견했습니다. 왜 좋은 책인가? 첫째로,이 책은 사랑받는 Carona, De Rossi, 오만한 Nobis, 경솔한 Franti 등 살아있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그들 각각은 뚜렷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크고 장엄한 캐릭터"의 장에서, 카를로나는 용감하고 관대 한 사람입니다. 그는 자기 자신이 아닌 실수를 저지른 용기를 가지고 있으며 교사가 실수 한 사람들을 용서하게합니다. "같은 주제의 나의 동료"에서, 콜은 부지런하고 능력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아버지 식당의 음식을 배우고 어머니를 돌 보았다. De Rossi는 "Prisoner No. 7"장의 두 번째 단락에서 볼 수 있듯이 훌륭한 학습뿐만 아니라 친절한 사람입니다. 카로나 (Carona), 코르디 (Kordi), 드 로시 (De Rossi)와 같은 유능하고 유능하고 정직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또한 책에 나쁜 성격을 가진 많은 등장 인물을 만들었습니다. 오만한 노비스와 같은 나는 부끄러운 Franti와 허영심 Voltini을 모른다. 그 중 프란티는 무지한 상태 였고, 마침내 학교에서 퇴학 당했고, 어머니는 학교에 와서 그에게 호소했다. 그는 여전히 옆에서 미소 지었다. 친절하고 정직한 사람들과는 대조적으로 본문에있는 그러한 사람들은 우리에게 부정적인 교과서를주었습니다.
"사랑의 교육"을 읽은 후, 나는 사랑이 실제로 우리 주위에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그것을 발견 할 사람은 거의 없었다. 실제로 겨울에는 외출 전에 엄마는 스카프를 착용하고, 밖에서 돌아 오면 부모님은 물 한 잔을 주며 시험을 치르지 않으면 부모님이 나를 격려하며 학생들이 내리막 길을 가면 선생님이 우리를 상기시킵니다. 우리 삶에서. 당신이 "사랑"을 발견하는 데 능숙 할 때만 당신은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 독서 경험

책! 그것은 당신의 친구이자 당신의 집입니다 ...
나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작은 책의 팬이며, 나는 좋은 책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있는 것 같다. 인간과 의사 소통을 할 수는 없지만, 항상 내 친한 친구 인 것처럼 항상 느낀다.
좋은 책을 읽은 후에 나는 질문 - 학습 - 연습 - 요약의 단계를 따를 것입니다. 책을 읽으면이 방법에 따라 책을 배울 것입니다. 텍스트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고 아름다운 말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 이것은 모두 약간의 독서입니다.
독서는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접입니다. 우여곡절, 아름답고 생생한 언어, 명확하고 뚜렷한 수준의 책은 사람들이 작가의 감정을 느낄 수있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책의 진실은 항상 당신을 자극합니다. 그냥 알려주세요! 좋은 책을 읽으려고 열심이었을 때이 책의 언어가 나를 끌어 들여서 나를 배우고 사용하게 만들었습니다. 책의 지식이 나를 고무시키고 나를 키웠다.
어떤 급우들은 뭔가 좋은 것을 읽으며, 개미 같은 말을 많이하고, 두 눈은 짜증을 내며, 눈은 보냈다고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주의 깊게 읽을 때, 당신은 읽기 때문에 눈이 밝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마음은 책에 의해 분명 해지고, 책 때문에 고귀한 성격을 가지며, 영혼은 책 때문에 순수합니다.
이 책은 지식의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폰지처럼 지식과 지식을 흡수해야합니다.


제 6 장 : 독서 경험

나는 음란하고 포장 된 작은 책의 주요 내용을 읽었으며, Ma Xiaoyue, Tang Fei, Mao Chao, Zhang Da는 Ma Tianxiao와 골프를 치고 멀리서 성을 찾기 위해 작은 말을 걸었다. 같은 집이 눈앞에있다. 그는 매우 호기심을 느낀다. 그래서 Ma Xiaoyue는 내일 성터 하우스에 가기 위해 떠날 것이다. 내일, Ma Xiaoyue, Tang Fei, Mao Chao와 Zhang Da는 성처럼 모이게 될 것이다. 삼촌이 도착하자 삼촌은 "아이들, 차를 사러 오는 곳 이니 여기서 뭐하고 있니?"당 피이가 말했다 : "아이는 차를 살 수 없습니까?", 삼촌 나는 그들을 안으로 넣어 줘야했다 그것의 차가 많이 있었다. 그들은 마침내 성을 발견했다. 그들은 문을 열었다. 첫번째 시력은 거대한, hehe이었다! 큰 거인! Ma Xiaooyan은 자이언트에게 "당신은 친구가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친구가 없습니다."Ma Xiaoju는 "친구를 사귀자!"라고 말했습니다. Ma Xiaoyue가 다시 물었습니다. "네 이름이 뭐니?" 이름? ", 내 이름은 :"아콩, "너는 어때? 내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엄마 Xiaotiao, 내 이름은 :"당나라 다 ", 내 이름은 :"장 다 ", 내 이름은 :"마오 차오 ", 일단 Xia Linguo는 자이언트 감자 샤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거인은 감자를 심을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나는 Ma Xiaoyue와 그들의 4 명의 사람들이 매우 장난 꾸러기이지만 그들이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7 장 : 독서 경험

겨울 방학 동안 많은 기사를 읽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나는 더 넓은 창을 보았다. 빙신 (Bing Xin)의 "리콜 독서 (Reading Reading)"에서 나는 독서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다고 항상 느낍니다. Lu Xun의 "Lu Xun Autobiography"에서 삶의 좌절에 직면했을 때 나는 용기를 가져야 만합니다. 종이 보트, 나는 우정을 기대하고있다. Bailey의 "The Thousand Balls", Zhu Ziqing의 "Hurry", Lao의 "Winter in Jinan"등이 있습니다. 나는 끝없는 행복을 누린다. 그러나 제가 특히 좋아하는 한 기사는 Zhu Ziqing의 봄입니다. '얼굴을 부는 것이 춥지 않고, 버드 나무 바람 이니, 좋은, 네 엄마 손을 쓰다듬어 라. 바람은 잔디의 향기와 혼합 된 신선한 향기로운 향기와 다양한 향기가 약간 습한 공기에서 양조됩니다. '이것은 봄에 언급 된 것입니다. Zhu Ziqing의 텍스트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경치에 대한 그의 묘사는 마치 눈 앞에서 활기를 띠 듯이 생생하게 묘사 될 수 있습니다. Zhu Ziqing의 펜에서는 아름다움과 모든 생물이 매우 선명합니다! Zhu Ziqing의 기사를 읽은 후, 나는 사람들이 완전히 술에 취하게 만드는 무엇이 몰입 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독서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즐거움이자 오락 거리입니다. 사람들에게 끝없는 지식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무한한 즐거움과 사람들을 길러서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제 8 조 : 독서 경험

괴테는 "좋은 책을 읽는 것은 많은 고귀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과 같습니다."이전에는이 ​​문장을 이해했을뿐이었습니다. 독서가 늘어남에 따라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 더 미묘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책을 읽는데 피곤함을 느낀다. 나는 책을 천천히 맛보기 위해 내 마음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책이 잠시 나왔다해도 나는 책을 뒤집어 책에 담긴 향기를 맛볼 인내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제가 보통하는 일 중, 오랜 시간이 걸릴 때, 나는 지루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테이블에 앉아 인내심을 읽으십시오. 나는 이것이 독서에 대한 나의 관심을보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어린 시절"에있는 어린 시절의 Gorky의 어린 시절의 비극적 인 경험은 나에게 울부 짖었습니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줄거리의 왜곡이 내 숙취이며, "Lei Feng Diary"는 Lei Feng 삼촌의 말과 행동을 묘사합니다. 이솝 우화의 지혜로운 이야기는 저에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책은 인간의 삶을위한 영양소이며 책은 지혜의 보물 창고를 여는 열쇠입니다. 독서는 이제 내 삶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나는 공부할 하루 1 시간을 준비한다. 나쁜 기분에있을 때 독서가 당신의 기분을 완화시킬 수 있으며, 화가 나면 기분을 덜 짜증나게하고 독서에 더 차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한 책에 대한 책의 장점은 너무 많아서 읽고 싶습니다.이 책은 가장 충성스러운 친구입니다.
우리가 후회하지 말고, 책을 가져 가자! 나는 또한 책에서 삶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