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수 마진 독서 경험


1 부 : 책을 읽는 경험

책 "Water Margin"은 Juyiyi에서 Liangshan까지 Song Jiang이 이끄는 108 명의 영웅을 묘사합니다. 법원에 모집 된 후 그는 리아 오 국군을 침공하기 위해 전장에 갔다가 마침내 당을 격파했지만 교활한 악당에 의해 살해되었다. 이 책 전체를 읽으십시오. 내 마음에는 항상 두 단어가 있습니다. 두 단어는 추측해야합니다. 그것은 충성과의입니다.
충성도 란 당신의 나라,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친구들을 돕는 것입니다. 송 지앙은 여전히 ​​조국에 대해 완고하고 충성스럽게 죽을 강요와 유혹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충성입니다. 린 종 (Lin Chong)의 아내는 린 종 (Lin Chong) 후에 리앙샨 (Liangshan)에 가야했고, 고천 (Gaochun)의 아들에 의해 굴욕 당했고, 죽기를 바랬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충성"이라는 말만 할 수 있다고 믿지만이 "의"를 할 수있는 사람들은 두 가지 단어로만 기술 할 수 있습니다 : 셀 수 있습니다. "감각 단어"에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Water Margin의 영웅 중 188 명이 형제가 친구를 위해 불을 피우기 위해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정의"에 불과하며, 사람들이 폭력적으로 태어나고 죽을 때까지는 "의"단어 일 뿐이며, "이"라는 단어가 3 회 밖에 없지만 때로는 자신의 삶이나 명성을 사용할 필요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생활에서는 노인 임신부에게 자리를주고, 고통을 덜어 줄 사람은 상당한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인생을 바꾸 겠다는 결심.
의는 정의의 의미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정의의 감각이 강한 사람은 높은 도덕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얼마나 많은 영웅이 과거에 진심으로오고 갔습니까?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가? 그들은 공의를 위해 진리를 위해 싸울 수있다. 정의의 강한 감각으로 인해서 무엇을해서는 안되며, 인생과 싸울만한 가치가있는 것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알려주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정의의 의미를 지닌 사람이어야합니다. 정의에 대한 이해를하지 마십시오.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
이것은 내가 물을 읽고 쓴 것입니다. 나는 모두가 와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2 장 : 수역 독서 경험

긴 여름 휴가 동안, 나는 네 유명한 책 중 하나 인 "Water Margin"을 먼저 읽었습니다. 다양한 예술적 수단을 통해 일련의 캐릭터 모델을 성공적으로 만들었으며 Liangshan에 모인 18 명의 영웅을 알 수 있습니다.
Liangshan Juyi의 여덟 영웅은 봉기의 길에 착수해야했다. 이런 종류의 박해는 악의 세력의 억압에 저항하고 반격 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반란군의 압력으로 Liangshan에 합류하는 것이었다. 영웅 팀. 이 소설은 그 당시 황실의 혈통을 반영한 것이므로, 미나마타 인의 성격이 매우 선명하고 심리적 활동이 자세하게 묘사되고 환경이 묘사 될 수 있도록 "워터 마진"을 쓸 때 작가는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차 있어야 법원에 불만을 표시해야합니다. 그것은 몰입감을 느낀다!
나는 수도사 Lu Zhishen의 무술을 보내기를 좋아합니다. 그는 3 개의 펀치로 Zheng Tu를 죽였고, Lu Zhishen은이 위대한 재난이 발생했을 때 "당신은 사기를 쳤고, 집에 뿌리고 천천히 이야기합니다."한 쪽은 "걸어서"멀리 떠났습니다. Lu Zhishen이 나로 대체되면, 나는 분명히 같은 곳에 서서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데려 가게 할 것입니다.
나는 감히 용감하고 두려워하지 않을 Shi Xiu의 성격을 좋아한다. Lu Junyi는 법원에 묶여 있었고 집행자는 정육점의 칼을 올렸습니다.이 천년기에 메시지를 묻는 Shi Xiu는 "Liangshan Park은 좋은 사람입니다." 나는이 감히하는 정신이 없습니다. 나는 1 년 동안 생일을 가지고, 나는 많은 아이들이 케이크를 먹고 먹고 먹도록 초대했다. 갑자기 내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제안했지만, 나는 머리를 가볍게 흔들었다. 생각하는 것 : 많은 사람들이 아의 의미가 어디에 있느냐를 보면서. 나는 Shi Xiu에게서 배워야한다.
나는 또한 Song Jiang을 좋아한다. 송 지앙은 Xiangyang Building에서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벽에있는시에 맞서 그의 단호한 야망에 고통을 표시했다. 그는 자신의 불행을 뱉어 내기 위해 술을 사용했으며,이 중독성과 야생 상태에서만 대담한시를 쓸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고대 중국의 역사, 미나마타 영웅의 반역 정신, 봉건 사회의 부패한 측면에 대해 배웠다. 워터 마진은 실제로 흥미로운 책입니다.


제 3 장 : 수역 독서 경험

최근에 "Water Margin"이라는 책은 108 명의 영웅 이야기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그것은 내 마음입니다.
"워터 마진 (Water Margin)"은 세계를 위해 적과 싸우는 영웅 108 명을 이야기하고, 마치 내가 상황에 몰두 한 것처럼 느끼게하고, 장엄한 장면의 충격을 느낍니다. 그러나, 108 명의 영웅 중, 나의 마음에 드는 것이 "적시"Song Jiang입니다.
보통 장교 인 송 지앙 (Song Jiang)이이 영웅 그룹의 리더가되어 정말 감탄할 만하다. 그의 호화로운 성격, 그의 충성스러운 충성스러운 성격 또한 그의지도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나는 Song Jiang과 Dai Zong이 Li Wei를 만나기 위해 레스토랑에 왔고 Li Wei의 오프닝은 돈을 빌려야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송 지앙이 아무런 질문도하지 않을 때 그는 리 웨이 (Li Wei)에게 10 ~ 2 개의 은화를 주었다. 다이 완 (Dai Zong)의 관점에서 이것은 분명히 선물이다. 12은, 어떤 개념? 당시의 상황에 따르면. 우는 그날 밤 형제들을 끌어 올리고 테이블 연회를하고 큰 술병, 쇠고기 20 파운드, 큰 닭 2 개,은을 한 개 또는 두 개 곁들인 반찬을 샀다. 우는 그 (것)들을 그리기 위하여 이용했다, 너무 인색하지 않아야한다. 그러나 단지 한두 개의 은이, 인생에서 그것은 약 500 위안, 그리고은은 1-2 위안이 든다.
Song Jiang은 Li Wei와 다른 사람들을 그에게 충성스럽게 만든 그러한 얇은 돈이었다.
우리 삶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돈을 더 쓰는 것은 쓸모없고 모든 것을 살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친구는 돈으로 살 수없는 인생의 절대적인 부입니다.
동생처럼, 그는 돈을 가지고 친구들과 사귀 었습니다.
돈은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친구는 인생에서 가장 좋은 자산입니다.


제 4 장 : 수역 독서 경험

작년 봄 축제 기간 동안 중앙 정부는 TV 시리즈 "Water Margin"을 연출했다. 워터 마진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서점에서 원래의 책을 사서 여러 번 공부했습니다.
Liangshan의 108에서는, 나는 가장 불완전한 것이 Songjiang다고 생각한다. 그는 조안을 받아 들였지만 형제의 집을 찾을만큼 친절했지만 두 번째로 그는 국가에 대한 충성심을 정당화하고 반역자를 근절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황제는 여전히 송강의 한 무리를 메뚜기로 간주하고 있으며, 자오 안은 송 지앙과 다른 108 종을 여러 지역의 농민 봉기를 진압하는 수단으로 사용하기를 원하는 황제 일 뿐이다. 팡 La에 대한 공격에서 Liangshan 사람들은 군인을 잃었습니다. 두 마리의 뱀 Jiezhen, Zhongjian Hu Ding, Sun 등은 59 명의 전장 멤버가 이끌 것입니다. 보트 불 장 장 (Zhang Zhang), 푸른 얼굴 짐승 양지 (Yang Zhi) 등은 중도에서 사망 한 장군 10 명입니다. 옌 청 (Yan Qing)과 우송 (Wu Song)은 보상을 기꺼이 제공하지 않습니다. 결국, 계획대로 27 명만 북한에 귀국했다. 송 지앙 (Song Jiang)과 루 준이 (Lu Junyi) 5 인의 머리는 4 명의 반역자들에 의해 살해 당했고, 그들은 시대를 싫어하는 비극을 일으켰습니다!
이 "물 여백"을 읽은 후, 내 감정은 매우 깊습니다. 송장이 아무 것도 모집하려고하지 않고 천황과 싸우기 위해 강남 사람들과 합류한다면, 나는 세계의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살았어야한다고 믿습니다. 팡라와 그의 아들 팡 티앙이 처형장에 배치되었을 때 나는 팡라와 리앙 샨 푸가 영웅과 영웅임을 느꼈다. 송강에서 배신자의 배신자에 대한 음모 였을 것입니다.


제 5 장 : 수역 독서 경험

"워터 마진 (Water Margin)"은 매우 고전적인 중국 고전이며, "중국의 유명한 4 권의 저서"로 알려진 "Red Mansions의 꿈", "삼국지의 로맨스", "서부로의 여행"과도 비슷합니다. "Water Margin"은 봉건 사회의 어둡고 부패한 지배 계급의 죄를 드러내는 송 왕조의 농민 봉기, 발전 및 실패의 모든 과정을 진정으로 묘사합니다. 중국의 봉건 사회, 개발 및 실패 과정에서 농민 봉기의 핵심적인 측면을 밝히기 위해 탁월한 예술적 묘사를 사용하고 농민 봉기의 근본 원인이 "공무원 및 국민의 야당"임을 보여줍니다.
"워터 마진 (Water Margin)"은 영웅들이 저항의 길에 있다는 것을 쓴다. 각기 다른 이유와 상황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량산을 압박 할 때 공통점이있다. 예를 들어, 유족의 세 남자에 대한 반란은 그들이 생존 할 수 없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그들은 정부의 착취에 불만을 갖고 "삶과 삶"을 강탈하는 행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Liangshan에 갔다. Xie Zhen과 Jie Bao는 집주인의 약탈과 박해에 반항했다. 루 지센 (Lu Zhishen)은 장교인데 악을 싫어하고 불의와 싸우며 정부와 갈등을 빚어 산에 올라 가게된다. 우송은 도시의 가난한 자들에게서 태어났다. 불의와 싸우고 형제의 증오를보고하기 위해, 그는 반복적으로 틀을 잡았고 결국 반란을 일으켜 지배 계급을 공격했다. 그는 피의 교훈에서 깨어났다.
물의 1,188, 가장 중후 한 기억은 "Zhi Duo Xing Wu"와 "Heavenly Star Flower Monk Lu Zhishen"입니다. "다우 듀오 싱 우 사용"몇 가지 제안 : 우는 녹색 얼굴 짐 야 양 따위를 부어 와인과 함께 프로그램의 탄생을 취할 커버, 지혜에 사용되는 베이징 다 Mingfu 리앙 Zhongshu는 카이 Taishi 10 만 금과은 보석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원 원; 송 지앙 Xiangyang Building에서 그는 반 시로 체포되어 Dai Zong과 함께 사형 집행소로 끌려 갔고, 빠르게 움직일 때 Wu는 법원을 털고 Song Jiang과 Dai Zong을 구했다. Song Jiang은 Zhujiazhuang을 실패하고 세 번째는 공격했다. Jiazhuang 당시, Wu는 Zhujiazhuang을 극복하기 위해 두 손바닥 고리를 사용했습니다. Song Jiang이 Huazhou에 있었을 때, Wu는 Su Taijin Golden Bell을 사용하여 전화를 끊었고, 9 마리의 용의 역사, 꽃 승려 Lu Zhishen을 구출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여러 가지 트릭을 반복적으로 만들었다. 조안은 우 Shengjun로 지명되었다. Song Jiang과 Li Wei가 살해당한 후, Wu Yong과 Hua Rong은 Songjiang 무덤 앞에서 교수형을 지으며 Song Jiang과 함께 장사했다. 나는 정말로 "똑똑한 별"이 될 자격이있다! "천상의 외로운 별 꽃 몽크 루 지젠"은 매우 직설적이며 폭력적이지만 야만적이지만 사악한 사람은 가난한 사람들과 사람들을 불에 구원 한 진정한 사람입니다. 그는 종종 사람들 앞에 무례하고 야만적 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가 책임을 져야 할 때, 그는 모호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적을 죽이기 위해 62 파운드의 선봉을 흔들었습니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고대 중국의 역사, 미나마타 영웅의 반역 정신, 봉건 사회의 부패한 측면에 대해 배웠다. 이것은 참으로 흥미로운 책입니다.


제 6 장 : 수 마진 독서 경험

이 책이 출간 된 이래로 "워터 마진 (Water Margin)"이라는 책은 중국에서 널리 보급되었으며, 사람들의 대다수가보고 듣고 싶어하는 문학적 작품입니다. 그 영향력은 엄청나고 깊습니다. 따라서 "Water Margin"에 대한 올바른 평가는 조국의 우수한 문화 유산의 중요 유산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프롤레타리아트의 관점에서 볼 때, "워터 마진"이라는 책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지만, 주류라는 측면에서 볼 때 "워터 마진"은 이데올로기 적 내용과 예술적 수준 모두에서 성공적이다.
첫째, "물 마진"이라는 책은 송 지앙이 이끄는 농민 혁명군, 송장이 이끄는 항복 배신단의 통제하에 항복 한 후 적들과 봉건 황제, 송창에게 항복하는 법 사람들의 집단은 배신 집단의 비극적 인 끝과 리 웨이 (Li Wei)와 같은 농민 혁명 군인들의 비극적 인 결말에 항복했다. 항복 루트를 생성하고 개발하는 전 과정이 사람들에게 제시되어 항복 루트를 이해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동안 리 위 (Li Wei)와 송창 (Song Jiang)이 이끄는 항복 및 배신 그룹과 같은 농민 혁명 병사들 사이에는 날카 롭고 격렬한 투쟁이있었습니다. The Water Margin의 저자는이 메인 라인을 통해 진실을 밝혀 냈습니다. capitulationist 라인은 절대적으로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혁명적 인 사람들은 자신의 백성을 위해 환상과 운을 가져서는 안되며, 혁명은 반드시 이루어져야합니다! 동시에 송창 (Song Jiang)의 생각을 통해 나는 송 천황을 위해 개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고 송 천황을 위해 많은 고난을 겪은 후 법원은 황제의 독살에 대한 묘사를했고 송강 그룹에 항복했다. 부끄러움의 수치스러운 끝은 날카 롭고 냉소적 인 비웃음과 비웃음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물 마진"의 저자는 Liangshan 영웅들이 산에 올라가도록 강요당하는 방식에 대한 설명을 통해 또 하나의 진실을 밝혀 냈습니다. 혼돈은 스스로 만들어졌고, 관리들은 사람들에게 반대하도록 강요하고, 억압이있을 때 저항이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의 명나라와 청 왕조에서 농민 혁명 전쟁을 선동하는 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다.
저자는 또한 Song Jiang과 다른 사람들이 산에 올랐을 때 항복 루트의 출현과 발전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산을 올라가고 심리적 묘사를해야했습니다.
두 가지 "강제 된"오르막은 동기가 완전히 다르다. 근본적으로 다른 두 가지 내란과 항복에 대한 치열한 투쟁의 사회적 이데올로기 적 토대를 분명히한다.
정부를 공격하는 Liangshan 사람들을 통해 "Water Margin"은 봉건적 지배 계급의 부패한 무능력을 드러내는 괴롭힘 공격과 무적 묘사로 농민 혁명군의 위대한 힘을 칭찬했다.
"워터 마진 (Water Margin)"은 추상적으로 그리고 표면적으로 황제 송을 확언한다. 그가 "Tao Mingjun이있다"고 말하면서, 국가 정치의 어둠과 부패와 정부의 무능력은 "반역자"그룹이라고 말한다. 송 천황은 "다오 밍준"이기 때문에 정무를 무시하고 리 시시의 비밀에 가면 어떨까요? 국가와 국민의 배신자가 국가 권력을 통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황제에게 충성하는 "좋은 성직자"는 강산 이 사건들에서 그는 "멩 밍준"이 아니며 왜 그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고 멈추지 않았는가?이 구체적인 내용에 대한 설명을 통해 그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으로 송 황제를 부인했다.


7 장 : 수 마진 독서 경험

"Water Margin"은 4 가지 고전 중국 고전 중 하나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오늘 저는이 책을 읽고 고대 중국의 Liangshan 영웅들의 영웅적인 행동을 살펴 봤습니다. "백 여덟"이 어떻게 만나고 예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그들을 사람들로 존경하고, 무술에 감탄하며, 영웅심에 감탄한다. 저는 "Water Margin"에서 많은 유익을 얻었으며, 일을하고 일을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많은 감정과 깊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Water Margin"의 잊지 못할 부분은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알려진 "Wu Song Tiger"입니다. 우송은 젊고 강하며 용감하고 수완이 넘칩니다. 징 탕강에 호랑이가 번식했다는 소식을 듣고 누군가 호랑이에게 먹혀 큰 재앙을 낳았을 때 그는 자원하여 호랑이를 없애기로 결심했습니다. 어느 날 밤, 그는 술 한잔을 마시고 곧장 산으로 올라 갔다. 치열한 호랑이가 다른 먹이가 있다고 생각하면서 움직임을 듣고 우송으로 달려 갔다. 그것이 늦었을 때, 우송은 호랑이의 피 묻은 입을 부러 뜨리고 호랑이를 때렸다. 사람들은이 영웅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Water Margin"에 이런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이 영웅들은 보통 사람들에게 용감하고 폭력적이며 영웅들에게는 부패한 관리들에 의해 괴롭혀 질 것입니다. 나는이 영웅들의 만남에 매우 동정적입니다. 나는 왜이 세상에 선과 악의가있는 사람들이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의 실생활에서, 그러한 "Liangshan 영웅"이 더 있다면, 우리의 삶은 더욱 평화로워지고 세상은 더욱 나아질 것입니다!
나는 "Water Margin"을 좋아하고, "One Hundred and 8"을 좋아한다. 나는 Water Margin의 모든 이야기를 좋아한다.


제 8 장 : 수역 독서 경험

책 "워터 마진 (Water Margin)"은 4 개의 유명한 저서 중 하나로서, Juyi Liangshanpo에서 송장을 지낸 108 세 영웅, 법원의 Zhaoting, Liao 병사의 파멸, 그리고 마침내 반란군을 파괴하기 위해 기록되었지만 반역자들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영웅 이야기.
완전한 책을 읽으면 내 마음 속에는 두 가지 단어, 즉 충성, 의가 있습니다. 충성은 조국과 주변의 사랑하는 이들과 친구에게 의미합니다 송강은 모든 종류의 강압과 유혹하에 여전히 조국에 충실합니다 이것은 충성이며 린 종 (Lin Chong)의 아내는 린 종 (Lin Chong)의 아내 전갈의 아들에 대한 수치심은 죽기보다 오히려 자살로 끝났고, 충성도가 높습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충성심'을 말할 수 있다고 믿지만, '의로운'말을 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yiyi'라는 단어는 너무 많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워터 마진'에서 188 개의 영웅은 형제이며 친구를 위해 불에갑니다. 그들은 '정의'만을위한 것이며, 사람들은 폭력적이고, 태어나고, 죽기까지합니다. '의로운'단어는 3 단 밖에 없지만 때로는 자신의 삶에서 쓰여질 필요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앉을 수 있지만 구원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위험에 처한 사람은 아무도 할 수 없습니다. 용기가 필요하고 한 삶을 바꾸 겠다는 결심조차도 필요합니다.의는 정의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정의의 감각이 강한 사람은 고귀한 인물 과거에 얼마나 많은 영웅이 왔고 갔는지, 강한 정의의 의미는 분명히 할 수없는 일과 가치있는 일을 분명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진리를 위해 정의에 대해 무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삶의 투쟁. 정의의 의미는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의 감각이 무감각 해져서 투쟁의 열정은 얼었지만, 그의 영혼은 사회에서 추악한 것들로 동화되었습니다.
또한 "워터 마진 (Water Margin)"의 주인공에 흑인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는 무모하고 기질이 좋지 않으며, 종종 작은 물건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갈등을 빚고, 심지어는 인간의 경우도 있지만, 도로를보고 그를 도우며 장례식을 치를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그러한 스릴있는 사건은 없지만 '이'라는 단어가 우리 삶에 침투되어 있습니다. 친구에게 충성을 말하는 것은 소아 오이 (Xiaoyi)입니다. 중국이 중국을 침략했을 때 얼마나 많은 순교자 순교자들이 피를 흘리면서 죽겠다 고 맹세하고 오늘날의 번영을 이뤘습니다. 조 몽당은 어둠의 성을 폭격하고 황 지구 앙은 자신의 가슴으로 적의 기관총을 막았으며 황제의 위대한 신들의 연속과 중국 역사의 영광이다. 신성한 것을 믿으십시오.
현재 청소년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우리 조국을 더 번영하게 만드는 것인데, 이는 또한 국가 정의의 근원이기도합니다.이 '신성한'것을 믿고 이것을 유지하기 위해이 손을 사용합시다. '신성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