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프로젝트 매니저의 경험


파트 1 : 안전 생산 관리에 대한 프로젝트 매니저의 경험

저는 거의 10 년 동안 프로젝트 관리에 관여 해 왔으며 수년 동안 여러 가지 일을 경험했으며, 교훈을 얻고 경험을 쌓았습니다. 경험을 종합하여 8 단어를 요약했습니다. 구현, 당신은 주장하고있다. "
Shanghai Chongming River Crossing Project는 상하이 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해 포동 신구와 가오 교동 5 도랑을 포함하여 Wuzhou Avenue - Feidong Avenue IC를 계획하고 장강 강 남구항을 건너 Changxing Island의 새로운 항구와 육지를 지나갈 계획이다. Chongming 섬 Chenjia Town의 Yanjiagang 서쪽에있는 Yangtze River 강어귀의 Beigang에서 시작되며, Shanghai Yangtze River Tunnel Project와 Shanghai Yangtze River Bridge Project로 구성됩니다. 그중 상해 양쯔강 터널 프로젝트의 출발점은 A30 인터체인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베트남에서 Changxing Island 터널은 Beigang Bridge Engineering Route의 출발점과 연결되어 있으며 Shanghai Yangtze River Bridge 프로젝트는 Changxing Island의 Panyuan Interchange와 Panyuan Highway를 연결합니다. 충칭 (Chongming) 섬의 첸 지아 (Chenjia) 마을 끝까지 양쯔강 강어귀의 북강 (Beigang) 해역에 이르는 교차로 교차로 북로 (North Road) 교차로 계획.
B4 단면은 북강 주요 항해 교량의 양측에 위치하며, 경간의 조합은 85m + 5 × 105m + 90이며, 총 2 개의 이중 프레임이 있으며, 이는 베이 강 (Beigang) 수면의 중심부에 위치한다.
저는 B4 표준 강철 빔 부식 방지 코팅 프로젝트의 프로젝트 매니저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절강 성 저 우산 (Zhoushan)의 Shenjiawan Island Processing Base에서 처리 된 후 하이 슝밍 (Hai Chongming) 건설 현장에 물 설치를 위해 출하되었습니다.
아래에서는이 프로젝트를 결합하여 프로젝트 관리자의 안전 생산 관리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 시공 준비를위한 안전 기술 조치
모든 입소 근로자는 "3 단계"안전 기술 교육 및 교차 수준 실행을 수행하고 모든 안전 기술 조치 및 개인 보호 장비를 구현해야하며 시행하지 않고 건설을 수행해야합니다. 안전 기술은 각 하위 프로젝트의 건설이 시작되기 전에 제출되어야합니다.
현장의 건설 인력을 배치하여 인증서 보유 : 프로젝트 관리자, 관리 인력, 검사 및 시험 인력, 측량 자 및 건설 현장의 특수 운영 인력은 반드시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모든 건설 노동자를위한 사전 고용 훈련 및 평가. 그것은 프로젝트 부서의 일반 사무실에 의해 확인됩니다. 건설 기계, 안전 장비 및 보호 장비의 건설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직원 상해 보험을 취급하십시오. 안전 설비, 장비 및 보호 장비의 검사 및 수용, 다양한 안전 관리 시스템의 개발 및 학습 조직.
2 현장 배치를위한 안전 기술 조치
안전 표지판을 설정하고 프로젝트 현장 주변의 안전 표지를 설치하고 세우십시오.
건설 현장의 배치는 화재 예방, 항 바이러스, 방폭, 반 대만, 낙뢰 및 문명 건축 등의 안전 규정을 준수하며, 건설 현장의 생산, 생활 오피스 공간, 창고, 자재 보관장, 주차장, 건설 작업장 등을 승인해야합니다. 일반 평면도가 배치됩니다.
현장의 건축 및 생활 지역에는 충분한 소화 용수 및 소방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야하며 소방 장비는 특수한 사람이 관리해야하며 자발적인 소방 대원을 5 명에서 10 명으로 구성해야하며 모든 건설 요원은 숙지하고 숙달해야합니다. 소방 장비의 성능과 사용.
모든 종류의 창고, 창고, 자재장 등의 화재 안전 거리는 주 또는 공안 부서의 규정을 준수해야하며 인화성 물질은 실내에 쌓이지 않아야하며 건설 현장, 자재 창고, 페인트 창고 등에서의 흡연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물건은 언제든지 제거해야하며 화재가있는 장소 또는 근처에 쌓아 올리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건설 현장에서의 임시 전력 소비는 "건설 현장에서의 임시 전기 사용에 대한 안전 기술 명세"의 규정에 따라 엄격히 이행되어야한다.
3 건설 안전 기술 조치
건설 현장의 전력 공급 라인 및 전기 설비의 설치, 유지 보수 및 해체는 전문가에 의해 수행되어야한다. 해당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전기 설비 용 접지선을 설치해야하며, 적합하지 않은 전기 설비는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현장 조명 전선은 잘 절연되어 있으며 전선은 철거되거나 비계에 연결되어서는 안됩니다. 등기구의 금속 외함은 반드시 0에 연결되어야합니다. 실외 조명 설비는 지상에서 3m 이상 떨어져 있어야하며, 실내는 지상에서 2.4m 이상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배전함과 스위치 상자는 BD 형 표준 전기 상자를 사용하며 전기 상자의 개폐기는 손상되지 않고 배선이 정확하고 누전 차단기가 전기 박스에 설치되어야하며 정격 누설 전류가 분류 매칭에 사용됩니다. 분배 박스는 전체 퓨즈, 서브 스위치, 전원 및 조명으로 설정됩니다. 금속 케이스는 접지되거나 제로 상태입니다. 스위치 박스와 전기 장비는 하나의 기계, 하나의 게이트 및 하나의 보호 장치를 구현합니다. 동일한 모바일 스위치 박스에서 380V와 220V의 두 가지 전압 레벨을 갖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공 선로는 전주에 설치해야하며, 철골 위에 배치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가공 선로 및 절연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지상 선로는 지상에서 4m 이상 떨어져 있으며 고속도로는 6m 이상입니다.
접지 저항은 규정을 준수합니다. 메인 박스와 배전함은 반복 접지되어야합니다.
임시 전력 프로젝트의 설치, 유지 보수 또는 해체는 전기 기술자가 수행해야하며, 전기 기술자는 작업 인증, 정기 검사 시스템 구현 및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배전 실, 작업장 및 창고에는 보호 조치 및 완전한 소방 장비가 있습니다.
인화성, 폭발성 및 위험물 보관 장소 인 전기 장비에 대한 모니터링 및 검사 작업을 강화하고 문제를 즉시 해결하십시오.
모바일 장비 및 조명을위한 2 차 누설 방지를 구현하십시오. 그리고 종종 검사, 수리 및 유지 보수.
건설 현장의 대규모 전기 장비, 대형 장비 등. 유지 보수 및 관리를위한 특별 인력이 필요합니다.
전기 기술자는 반드시 2 박 동안의 근무를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특수한 장비에 필요한 안전 장비를 갖추고 안정적인 안전 조치를 취하고 모니터 할 전문가를 지정해야합니다.
4 건설 기계 안전 기술 방침
모든 종류의 기계 운전자는 운전 증명서를 소지해야하고 운전자는 운전 증명서를 따르지 않는 기계를 운전할 수 없으며 기계 설비는 운전 허가없이 운전에 인도 할 수 없으며 기계 운전원은 특수 인원이 파일을 작성하고 관리해야합니다. 공기 압축기, 모래 분사 기계, 아크 분무 장비, 고압 에어리스 분무기, 전원 공급 장치, 공기 정화 장치 및 기타지지 장치와 같은 건설 장비, 작동 및 정기 점검을 규제하기 위해 작동 전 안전 및 정상 작동 점검.
작업자는이 설명서의 지침을 준수하고 작업 관찰 및 작업 후 작업 전 검사 시스템, 검사 및 유지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여 작업 전 검사, 작업 관찰 및 작업 후 유지 보수를 수행해야합니다.
기계 장비가 건설 현장에 주차 될 때 안전한 주차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밤에는 특별한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손잡이로 시작한 기계는 핸들을 뒤집어서 다치게하는 사람에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기계에 연료를 보급하는 경우 화재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가동중인 기계 장비에 대한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조정 및 기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지휘 건설 기계 운영자는 안전하고 안전한 장소에 서서 명령과 통신 신호를 명확하게 지정해야합니다.
기계 및 전기 장비 및 차량 안전 검사를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검사 중에 발견 된 안전 문제를 조사 및 처리하고, "3 가지를 놓지 않는"원칙에 따라 기계 사고를 예방하기위한 사전 예방 조치를 수행합니다.
건설 기계 운영자는 유효한 서류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안전 장치는 완전하고, 민감하며,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중소 기계 사용 : 프로젝트 부서에서는 장비 유지 보수 관리자에게 기계 사용 전에 수락 작업을 담당하고 기계 작동을 확인합니다. 중소 규모 기계 운영 업체는 유효한 인증서로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규정에 따라 기계 보호 창고를 설치하십시오. 기계 장비는 접지되거나 제로에 연결되며 무작위 스위치는 민감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정기 검사,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을 수행하고 작동 및 유지 보수 기록을 보관할 수 있도록 기계 작동자를 감독하십시오. 기계 장비의 보호 장치는 완전하고 효과적이어야하며 질병과 함께 작동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고정식 기계 장비 및 핸드 헬드 모바일 전동 공구의 경우 2 차 누설 방지 기능을 구현해야합니다. 중형 및 소형 기계는 고정, 고정 및 고정되어야합니다.
5 소방 대책
소방 관리 시스템은 건설 현장에서 설치되고 시행되어야하며, 이는 프로젝트 관리자의 전반적인 책임이되며 안전 관리자가 관리해야한다.
도료, 신나 등 가연물은 소화기 및 소화기 등의 소방 시설을 갖춘 특수 창고에 보관해야하며, 불꽃 놀이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화재 방지 요건을 충족하는 화재 예방 시설은 건설 현장에 설치되어 양호한 대기 상태로 유지됩니다. 페인트 도장 및 인근 지역에서는 흡연이 금지됩니다.
모든 현장 직원은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필요한 화재 예방 및 소방 지식을 이해해야합니다.
현장에 화재 징후가 설정되며 아무도 허가없이 간판 및 화재 시설을 이동할 수 없습니다.
6 수질 · 풍력 · 태풍 공사의 안전 대책
프로젝트 부서에서는 수문 기상 정보 센터를 개설하고 기상 부서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기상 및 해양 수 문학 데이터를 프로젝트 기획, 조직 및 생산을위한 기반으로 근기 및 중기에 적시에 파악했습니다.
매일 기상 부서와 연락을 취하고 일일 일정 계획 및 생산을위한 중요한 자료로 생산 담당 프로젝트 담당 차장에게 정보를 전달하십시오.
일일 기상 기록, 조수 관측 및 건설 회사 정보 제공.
이 프로젝트의 상부 구조 건설 기술은 복잡하며 모든 당사자의 이해, 지원 및 협력이 필요하며 조정 작업의 진보감이 있어야합니다. 시공 단위로서 물의 면적, 시공 시간, 안전 대책, 수로 등 건설 ​​계획을 미리 고려하여 가능한 한 빨리 관련 부서와 협의합니다.
수도 건설 규칙에 복종하십시오. 수자원 건설 절차가 완료되면, 첫 번째 보고서, 사후 건설 및 대규모 개별 프로젝트의 건설 허가가 완료됩니다. 교량 지역의 수역 내에서, 건설 수역 범위 밖의 다른 작업은 서면보고의 동의를 얻은 후 항구 감독관에게 수행되어야한다.
엔지니어링 선박, 고용 된 선박 바지선 및 아웃소싱 된 차량에 대한 안전 교육. 채널을 침범하지 말고 섹션에 필요한 신호를 설정하여 채널 및 시공 범위를 표시하십시오.
태풍과 강풍이 오기 전에 미리 기상청에 연락하여 예방 대책을 세우고 바람 대책을 미리 예방하십시오. 근해 작업 배는 바람을 피하기 위해 보호 된 대피소로 들어갑니다.
임시 건설의 안전성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는데 첫 번째는 태풍의 영향을 고려해야하며 두 번째는 태풍이 오기 전에 강화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공학 기술부는 "태풍 계절 기계의 사용 및 유지에 관한 안전 규칙"을 제정하고 설치 전에 기술 공개를하였으며 안전 및 품질 관리 부서는 안전 보호 시설 계획과 재료 및 기계 조달을 제안했습니다.
각 운영 팀은 태풍이 오기 전에 보강 조치를 취하고 자체 검사 보고서를 안전 품질 관리 부서에 제출하고 안전 품질 관리 부서는 기계 설비 제어 프로그램에 따라 검사 및 승인을 조직합니다.
프로젝트 부서는 홍수 조절을 위해 지역 부처와 긴밀히 협력하고, 배는 페리에주의를 기울여 앵커 시스템을 강화하고, 항해 구역은 통과하는 선박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시공 구역에 설치되며, 수 구조에는 교차 안전 시설이 제공됩니다.
프로젝트 부서장은 하루 24 시간 근무하고 전화 실은 근무 시간에 배치되며, 건설 현장과 기숙사에 설치된 모든 임시 시설은 단단하고 견고해야하며 태풍에 효과적으로 저항해야하며 태풍이 오기 전에 건설 현장을 유지 및 폐쇄해야합니다. , 고정 및 건설 인력 재 정착 작업. 모든 옥외 작업 요원은 작업을 중단하고 안전한 보호 장소로 돌아 가야합니다.
7 부식 방지 코팅 엔지니어링 안전 조치
사후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에게 기술 교육 및 안전 및 기술 교육을 제공하여 고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건설 인력은 회사의 "회화 건설 안전 수칙"을 준수해야합니다.
건설 현장의 안전, 건설 현장의 일일 안전 검사,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의시기 적절한 감지, 안전 조치의 시행 및 위반 시정에 대한 책임이있는 많은 보안 요원이 있습니다.
개인 보호 장비 및 안전 장비의 올바른 사용은 작업 물과 작업 물의 바닥에 착용해야합니다. 슬리퍼 또는 맨발을 착용하여 공사장에 들어갈 수 없으므로지면에서 2m 이상 떨어져있을 경우에는 "도장 작업의 안전 생산 규정"의 "작업 안전에 관한 안전 규정"에 따라 작업해야합니다.
비 건설 단위는 우발적 상해를 예방할 수있는 허가없이 도장 공장에 입장 할 수 없습니다. 도장 공장에 입주하도록 허가 된 비 근로자는 직원의 지시에 따라야하며, 허가없이 이사하지 않아야하며, 모든 종류의 장비를 만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있다.
건설 현장의 비계, 보호 장비, 안전 표지 및 경고 표지는 분해해서는 안됩니다. 해체의 필요성은 현장 안전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녹 제거, 스프레이 녹 제거 및 오래된 코팅 제거를위한 취급 및 동력 공구는 페인트 칠하기 전에 GB7692에 따라 안전합니다.
도장 공정에서 보관, 페인트 준비, 도장 및 건조와 같은 노동 안전 및 위생에 대한 기술적 요구 사항은 GB6514의 규정에 따라 수행되어야하며 도장 면적, 화재 위험 지대 및 전기 난각대는 규격에 따라 구분되어야한다.
알루미늄 분무 장비의 안전한 작동, 작업자의 안전 및 환기는 GB11375의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화재 및 도난 방지 조치를 취하기 위해 원자재를 전용 창고에 보관해야합니다. 모든 원자재는 반드시 귀하와 함께 가져와야하며 건설 현장에 보관해서는 안됩니다.
전기 장비 및 배선의 절연은 양호해야하며 전기 기술자가 점검해야합니다. 철강 구조 부품의 내부 조명은 안전한 전기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36V ​​저전압 조명을 채택하고 갑작스런 비상 사태의 경우 직원이 먼저 주전원 또는 가스 공급원의 차단 밸브를 차단해야합니다.
압력 용기는 불법적 인 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내식 구조 안전 생산 실행법"에서 압력 용기의 작동 및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작동 및 유지되어야한다.
도장 작업 표면은 100 평방 미터 당 4 세트의 해당 소화기로 설정되며 건설 현장 조명은 광부 램프와 저압 폭발 방지 전구를 사용합니다.
건축 요원은 인화점, 자연 발화점, 폭발 한계 및 부식 방지 코팅 제품 및지지 용 희석제의 위험물의 물리적, 화학적 데이터를 완벽하게 이해합니다. 코튼 원사 및 용제 및 코팅재가있는 연마 천은 뚜껑을 덮은 철제 상자에 넣고 버려서는 안됩니다.
페인팅 작업 전에 현장 청소 및 격리 조치를 수행해야하며, 방폭 배기 팬은 시공 과정에서 공기 순환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야합니다. 당사자 A에게 분무 공사 신청서를 제출하고 당사자 A의 승인을 받아 공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건설 노동자는 불을 피하기 위해 라이터, 성냥, 담배 등과 같은 인화성 물질을 건설 현장에 가져 가도록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건설 노동자는 면화 작업복을 착용하고 정전기 불꽃을 피하기 위해 화학 섬유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전원을 끄는 것을 포함하여 전체 시스템을 종료하지 않고 콘솔과 건을 청소하고 수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 건은 금속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자주 청소해야합니다.
건설 현장, 물류 창고, 금연 표지, 불꽃 놀이, 소화기와 같은 적절한 소방 시설.
샌드 블라스팅 및 알루미늄 스프레이 작업시 고속 스프레이 자재로 인체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예방하기 위해 건설 운영자가 자체 보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건설 근로자는 하루 종일 술을 마시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며, 건설 현장은 놀고 노는 것을 막습니다.
좌석 작업자는 안전 벨트와 안전 헬멧을 착용해야하며 안전 커버와 안전 로프는 시공 표면에 설치해야합니다.
건설 현장의 작업 타이어 프레임과 현장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어야하며, 안전 카드와 버클은 시공 과정에서 공작물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되어야합니다.
엔지니어링 비상 사태 차량을 설치하고, 사고를 예방하고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구조 센터, 유행 예방 스테이션, 소방서 및 기타 건설 현장과 접촉하십시오.
8 아크 스프레이 안전 기술 및 안전 보호
아크 스프레이 작업에 종사하는 인원은 일반 안전 기술 및 노동 보호 규정 외에이 장의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아크 살포 작업 전에, 부지 청소 및 격리 조치가 취해 져야하며 건설 신청서는 A 군에 제출되어야한다. A 군은 A 군의 승인을 받아 건설 할 수있다.
운영자는 실제 장비에 대한 안전 기술 지식에 익숙해야합니다.
분무 할 때는 양쪽에서 방폭형 배기 팬을 설치하고 순환 공기의 목적을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건 및 부품에는 그리스 또는 기타 인화성 유기 물질이 들어 있지 않아야합니다.
압축 공기는 기름과 물과 분리되어야하며 오일 물 분리기를 검사해야합니다.
작업자는 긴 튜브 공기 공급 보호 마스크, 고글, 가죽 장갑 및 작업복을 착용해야하며 작업장은 통풍이 잘되어야합니다.
알루미늄 및 그 산화물과 같은 독성 물질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안티 바이러스 보호에주의하십시오 건설 근로자는 보호용 마스크, 안경, 작업복, 장갑 및 기타 보호 장비를 착용해야합니다 산소 탱크는 현장에 있습니다.
작업자는 분무 기류를 직면해서는 안되며 분무 작업이 완료된 후 옷을 씻은 다음 먹거나 회수해야합니다.
음식과 음료는 작업장에 두어서는 안됩니다.
건조에 사용 된 압력 용기는 제조자의 생산 허가증, 적합 증명서, 사용 허가증 등을 가져야하며, 사용, 유지 및 유지 관리되어야하며, 압력 용기는 건조하고 통풍이 잘되고 부식성이없는 분위기 또는 기타 부식의 원인이되어야한다. 모든 종류의 잡화를 용기 주위 1.5m 이내에 쌓아 두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기름 저장과 가연성 작업은 용기에서 5m 이상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전문 관리 인력은 정기적 인 검사를 실시하고 문제를 찾기 위해시기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용기의 가스와 물을 깨끗하게 배출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건설 과정에서 안전하고 문명화 된 건설의 핵심은 인공 관리 및 필요한 안전 생산 시설이라고 믿습니다. 레이어의 구현, 사람들에게 책임, 할인없이 구현의 과정에서, 보상과 처벌은 분명히, 매일 준비, 프로젝트의 끝까지 준비의 각 단계를 준수합니다. 내 말 중 하나를 요약하면, 그것은 구현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주장하고 있습니다! "


파트 2 : 프로젝트 관리자 관리 경험

첫째, 프로젝트는 전체적으로 관리되어야하며, 시작과 끝
전체 프로젝트는 전체 프로젝트 계획부터 시작해야하며 프로젝트 전 과정에서 항상 프로젝트 계획에 따라 실행되어야하며 프로젝트가 변경되면 영향 분석을 수행해야하며 승인 후 변경 계획은 변경 사항에 따라 공식화되고 변경되어야합니다. 그림 그리기. 비용, 시간 일정 등과 같은 변경의 영향은 관련 프로젝트 이해 관계자에게 알려야하며 변경 이유 및 영향을 설명해야합니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업과 마지막 작업은 프로젝트 관리에서 중요한 작업입니다. 프로젝트 프로세스 중에 생성 된 아카이브를 구성하고 보관하고 프로젝트의 비용과 진행 상황을 감사 및 감사하고 프로젝트의 품질을 확인 및 수용하며 프로젝트의 전체 프로세스의 장점과 단점을 요약하고 교환해야합니다.
변경 계획은 종종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에서 발생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변경을 제어하려면 먼저 프로젝트의 시작 대상을 결정해야합니다. 필요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려면 벤치 마크의 사용자 요구 사항이 명확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변경된 사항이 처음에 필요한 사항과 혼합되어 변경 계획을 세울 수 없으며 변경 사항의 경계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내가 해낸 프로젝트가 시장을 포착하고 가능한 한 빨리 계약을 맺기 시작했다. 사용자의 요구가 상세하게 제공되지 않은 조건에서 계약이 사용자와 체결되었다. 나중에 비용이 제한 될뿐만 아니라 시간도 충분하지 않다. 그 동안 사용자 측은 항상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요구 사항을 변경합니다. 기준점이 없으므로 요구 사항과 새로운 기능을 변경하는 것이므로 사용자 측에서 계약의 범위라고 생각하므로 비용과 시간을 늘릴 수 없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시작될 때 우리는 계약서에 서명 한 것으로 보이며 우리는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사실, 그 요구는 명확하지 않으므로 이후 프로젝트에서 수동적이었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계획을 세워 목표를 찾아야합니다. 프로젝트의 명확한 목적, 합리적인 시간, 비용, 인력 및 기타 자원 및 프로젝트 변경 관리 만이 프로젝트의 원활한 완료를 보장하는 기본 조건입니다.
둘째, 프로젝트 범위 관리 이론은 프로젝트 초기에 불분명 한 수요 문제를 해결합니다.
요구 관리는 실제로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관리 원칙에 대한 전제 조건이기 때문에 프로젝트 전체 관리에서 문제가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은 ​​개발 목표가 명확하게 표현되고 이해되는 경우에만 계획되고 정연한 방식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문서화 작업이 필요 없으며 개발 작업이 완료되기 전과 후에 제품과 요구 사항이 서로 다를 가능성이 큽니다. 다른 주요 프로세스의 계획, 추적, 구성 관리 및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과 관련된 원칙은 문서화 된 요구 기준 인 안정적인 기반에서 시작됩니다.
무엇이 필요합니까? 수요는 "소프트웨어에 할당 된 시스템 요구 사항"또는보다 간결하게 "배포 요구 사항"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요구는 기술적이거나 비 기술적 일 수 있습니다.
수요 관리와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분석을 분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향을받는 모든 부서에서 배포 요구 사항을 문서화하고 통과하면 요구 사항 관리의 기본 작업이 완료되고 나머지는 관리 변경 사항입니다. 배포 자체가 소프트웨어 개발을위한 기초로서 완전히 명확하고 완전해야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사실, 보통 그렇지 않습니다.
요구 사항을 최적화하고 정확하게 설명하고, 취약점을 채우며, 의미를 명확히하는 것은 분석에서 필요로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분석 결과를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이라고합니다. 따라서 수요 관리의 결과물 인 할당 요구 사항은 실제로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분석의 입력이됩니다. 수요 관리는 소프트웨어 개발의 기술 활동보다 훨씬 앞서 있으며,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분석은 주요 기술 기술 개발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여기에서 설명한 설명을 통해 수요 관리 활동은 간단하고 단순합니다. 분명히 소프트웨어 개발 조직이 그러한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이 문제는 종종 회사의 투명성에 대한 두려움에 있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요구 사항을 모호하게 유지하거나 정식 파일이 없거나 느슨한 경우 고객에게 "내가 원한 것이 아니며 요구의 의미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할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잘 문서화 된 요구 사항은 시스템이 문서화 된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지만 실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사용자가 변경 시작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개발자들은 모호성, 느슨한 파일 또는 형식적인 파일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예산 및 일정에 가능한 한 근접 할 수있는 여지를 제공하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것은 수요의 의미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다른 것을 필요로한다면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문서화 된 명확성의 필요성 때문에 개발자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책임을지고 진보와 진전에 대한 부정확 한 추정의 위험에 노출시킵니다.
이런 방식으로, 고객과 개발자의 관심이 상대적으로 동기가 있지만, 그들은 함께 왔습니다. 각 당사자는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고 협상의 위치를 ​​확고히한다고 믿지만, 실제로 각 측은 미래의 실망과 다툼을 향해 나아가고 프로젝트에 시한 폭탄을 심기 시작했습니다.
셋째, 프로젝트 시간 관리 이론은 프로젝트 관리에서 주요 모순을 파악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과거에는 요구 사항 분석, 요약 설계, 세부 설계, 코드 프로그래밍, 디버깅 및 테스트, 사용자 수용 및 기타 주요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가 각자의 경험과 업무 특성에 따라 프로젝트 관리가 수행되었을 때 노동 분업이 수행되었습니다. 어서. 그러나 프로젝트 부문이 더 자세하고, 각각의 작은 프로세스의 시간 추정치는 전체 프로젝트가 가장 짧은 시간에 완료 될 수 있으며, 인력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방법, 프로젝트의 주요 링크를 파악하는 방법 등이 지나치게 확장되지는 않습니다 분석 및 관리.
프로젝트 관리의 가장 직관적 인 구현은 프로젝트 시간을 단축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관리 이론과 방법을 사용하여 시간을 단축하는 많은 예가 있습니다. 루이빌
화학 플랜트의 정밀 검사 중에 검사 프로세스가 조심스럽게 분해되고 제어 관계가 방향 맵에 따라 설정됩니다. 그들은 분해 과정의 다른 경로 사이의 총 시간에 차이가 있음을 발견 한 것에 놀랐습니다. 가장 긴 경로에서 작업을 반복적으로 압축하면 지속 시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적화되고 마지막으로 일반적으로 125 시간이 걸리는 복구가 78 시간 내에 완료되어 시간의 38 %를 절약합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프로젝트 관리 직원이 사용하는 유명한 시간 관리 기술 CPM 즉 "중요한 경로 방법"입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의 프로젝트 관리에서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현실과 결합 된 시간 제어 이론을 적용하여 작업을보다 자세히 분석하고 네트워크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전체 작업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각 단계의 기간을 예측해야합니다. 중요한 경로를 식별하고 중요한 경로의 지속 시간을 단축하여 신속한 후속 조치를 통해 인체 공학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품질 관리가 프로젝트 성공의 열쇠입니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과정에서 우리는 항상 소프트웨어의 기능 테스트를보다 심각하고 엄격하게 생각했습니다. 각 테스트에는 테스트 계획과 유스 케이스가 테스트 전에 작성되어야하며 테스트에는 기록과 기록이 있어야합니다. 테스트 리포트에.
그러나이 교육을 마친 후에는 테스트 작업과 품질 관리 요구 사항이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품질 관리는 모든 프로젝트 관련 인력에 깊이 들어가서 프로젝트의 모든 프로세스에 깊이 들어가야합니다. 처음부터 품질 우선 개념을 수립해야하며 각 프로세스는 품질이 아닌 통제되어야합니다. 테스트에 능숙 해지면 표준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측정하기 전에 품질에 대해서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표준화 된 디자인, 표준화 된 관리는 프로젝트 품질을 보장합니다. 품질 시스템 인증에 참여하면 기업이 프로젝트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프로젝트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CMM 모델은 널리 인정되고 받아 들여졌으며 CMMI는 5 개의 레벨과 18 개의 요소로 구성된 모델 구성을 따릅니다. 5 단계의 인증 및 강화 된 관리를 통해 회사의 프로젝트 관리는 카오스에서 획기적인 검사, 잘 정의 된 관리 시스템 및 표준, 통계 프로세스 제어 및 양적 관리에 이르는 다섯 가지 영역을 통해 개선 될 것입니다. 최적화 프로세스, 작업 프로세스 평가 및 작업 프로세스 개선
이전에 일본 소프트웨어의 일부 기능을 디자인하고 프로그래밍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일본의 소프트웨어 회사는 프로젝트의 품질을 관리하는 데 더욱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우리의 개념으로는 측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모듈의 세부 설계는 표준 그래픽 언어로 작성하고 설명을 위해 표준 설계 패턴을 사용해야하며, 설계가 완료되면 관련 인원을 평가하여 설계를 평가하고, 문제가 있으면 설계를 수정 한 다음 코드는 평가가 통과 될 때까지 설계 파일로 설계됩니다. 코드를 작성한 후에는 결과를보기 위해 끝나지 않습니다. 코드를 인쇄하려면 관련 인력이 코드의 전체 구현 과정을 평가하고 변경 사항을 제안하며 코드를 수정 한 후 나중에 다시 검토해야하며 나중에 코드 기반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코드의 어셈블리.
그 당시에는 일본의 방법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사람이 만든 것으로 간주되어 기술자의 능력이 개인적으로 너무 낮아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품질 문제의 빈번한 발생은 각 세부 사항의 품질을 제어하는 ​​것이 시간과 인력의 낭비이며 품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새로운 시간과 인력 지출을 절약한다는 것을 계속 인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소프트웨어의 후반 단계에서 많은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비용이 절약됩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설명됩니다. 프로젝트의 질을 높이고 비용을 줄이려면 프로젝트 초기부터 품질 관리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5. 커뮤니케이션 관리에서 몇 가지 전략을 사용하면 프로젝트를보다 잘 완성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는 고객과의 연락이 필요하며 공식 및 비공식 협상이 있습니다. 양 당사자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교섭 할 것입니다.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은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위한 조건입니다. 평화시의 실제 작업에 사용될 수있는 의사 소통 전략은 다른 사람들을 해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은 목표를 달성하고 양 당사자가 정한 목표를 달성하며 예술적 수단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의사 소통 기술은 마감 기한 발행, 놀랄 방법 사용, 제한된 권리 법률 사용, 얼굴을 맞대고 공정하고 합리적인 전략적 지연, 양측 간의 논쟁, 퇴각, 불합리한 기상 행위 등을 포함합니다. 나는 전략적 지연 방법을 성공적으로 채택했으며 고객에게 신속하게 프로젝트 보증을 상기시켰다.
간단히 말해, 본 연구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었으므로 이러한 이론적 지식을 실제 작업에 적용 할 것입니다. 프로젝트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프로젝트의 품질을 향상 시키며 프로젝트 비용을 줄이고 프로젝트의 위험을 줄이며 궁극적으로는 기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파트 3 : 프로젝트 매니저의 경험

1, 저항하는 가치;
2, 내려 놓으십시오 - 본;
3. 사전 - 독립.

파트 4 : 프로젝트 관리 경험 - 프로젝트 관리자의 경험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은 지역 상황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상황으로 인해 가장 적합하고 옳은 점이 무엇인지,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기술자로서의 완벽주의 경향입니다 태어난 나는 표준 답변을 찾고 내 작업의 진행을 지연시키고 혼란 스럽다.
저는 수년 동안 프로젝트 관리 책임자로 일해 왔으며,이 일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현지 상황에 적합한 것을 이해하고, 상황에 동기를 부여 받고,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잘못된 점과 잘못된 점, 그리고 관리자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가장 금기입니다. 완벽 주의자 경향, 특히 기술 직원의 경우 표준 답변을 찾고 업무 진행을 지연 시키며 나 자신을 잃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음은 내 개인적인 경험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지도를 작성하며, 토론을하는 동안 레벨을 향상시키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프로젝트의 시작은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 새로운 프로젝트를 인수 할 때, 우선 다음과 같은 모든 측면에서 프로젝트를 가능한 한 많이 이해해야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1 : 프로젝트는 무엇이며, 구체적인 것은 무엇이며, 누가 제안했는지, 그리고 문제는 무엇인가. 많은 국내 고객이 미성숙 한 경우 프로젝트의 이름을 기반으로 프로젝트의 목표를 상상하지 마십시오. "사무 자동화"라는 프로젝트는 고객이 시장에 진입 한 지 한 달 후에 컴퓨터 생산 관리 보조 정보 시스템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 기간의 작업 내용이 상세할수록 프로젝트에 발생할 수있는 놀라움은 줄어들고 프로젝트 위험은 줄어 듭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2 : 투자자와 같은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 : 특정 비즈니스 이해 관계자 :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운영자 : 기술 감독자 등 많은 프로젝트에서 소유자의 복잡한 구조 외에도, 프로젝트 감독 회사 (소유자의 산업 당국)와 같은 일부 다른 부서도 참여하게됩니다.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은 각 사람의 견해와이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치를 이해해야합니다. 사전에 모든 당사자의 의견과 기대를 알면 어떤 방법으로 나를지지 할 것인지, 누가 어떤 목적으로 당신을 반대 할 것인지 분석 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친구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적에 대항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 시키십시오. 영원한 친구도없고, 영원한 적도없고, 단지 일관된 관심이 있습니다.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으로서의이 문장은 반드시 기억되어야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3 : 고객의 상황을 기본적으로 이해 한 후, 다음은이 프로젝트에 직면 한 회사의 모든 관계자의 견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최고 지도자가 그것을 평가하는지 여부입니다. 이는 회사가 자원이 필요할 때 요구 사항에 따라 가장 강력한 지원을 제공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리더십 동사는 확실히 지원, 당신이해야 할 일은 프로젝트 관리 경험에 대한 회사의 실제 기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더 크고 더 크게 만들거나 돈을 벌고 싶어하는 것입니까? 모델 프로젝트를 수행하든 단순히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싶은가에 상관없이 프로젝트에서 회사의 리더십 태도가이 프로젝트 수행 전략을 결정합니다.이 전략적 접근 방식은 프로젝트 계획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4 : 전반적인 프로젝트 계획을 세우기 전에 손안에있는 자원을 대략적으로 계산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시간이며 현재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프로젝트가 거의 불가능한 시간대에 완료되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프로젝트의 위험 관리 계획을 충분히 고려해야합니다. 둘째, 인력은 프로젝트 예산과 과거 경험에 따라 향후 프로젝트 팀의 역할 수를 대략적으로 계산합니다. 현재 회사의 각 역할이 누구인지 여부,이 프로젝트에서 완전히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직원 추가 모집 여부, 채용 준비 여부 최대한 빨리 시작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일부 장비의 준비, 프로젝트에 필요한 주요 장비는 가능한 한 조기에 계획되어야하며, 미래에는 사람이나 사람과 같은 장비와 관계없이 낭비 할 시간입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5 : 프로젝트 관리 경험을 할 때입니다. 훌륭한 프로젝트 명세는 명확하게 수행해야 할 작업을 설명 할뿐만 아니라 철저하게 검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즉, 무엇을해야 할지를 설명 할뿐만 아니라 고객의 비즈니스 직원이 프로젝트의 수행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프로젝트 설명은 프로젝트가 수행하는 작업과 각 작업의 수행 방법 및 각 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6 : 전체 프로젝트를 수행해야합니까? 아니요, 이제 고객의 목표와 리소스를 손안에 알 수 있습니다. 계획하기 전에 관리자와 고객에게 리소스를 완전히 전달해야합니다. 많은 자원이 여전히 불분명하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위험과 자원에 대한 요구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어떻게됩니까? 자원이 충분하지 않으면 높은 수준에서 전략을 변경하고이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조건이 허용되는 경우에도이 프로젝트를 포기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불가능한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관리자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최대한 빨리 위험을 찾을 수 없다면 그는 순교자 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7 : 할 일과 손에있는 칩 및 프로젝트 관리 경험을위한 전반적인 전략을 이해하십시오. 이제 프로젝트 팀을 구성 할 차례입니다. 많은 관리자는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경험이 없으며 자신의 멤버를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영향력을 사용하여 원하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구성원의 구성은 프로젝트에 따라 크게 다르지만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없지만 고객 비즈니스에 능숙한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많은 소규모 프로젝트에서는이 사람이 프로젝트 관리 경험의 관리자이고 대규모 프로젝트에 산업이 장착됩니다. 전문가들, 고객과 의사 소통하는이 방법은 오리와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고, 양측은 서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주 보는 것은 기술자가 고객과 이야기 할 때 고객이 이야기하는 기술 용어입니다. 그 결과 고객은 혼란스럽고 고객은 기술을 알지 못한다고 비판합니다. 사실, 그가하고 싶은 것을 알고있는 고객은 이미 좋은 고객입니다. 내가하고 싶은 것을 모르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여전히 거만한 고객을 가지고 있지만, 고객이 당신을 선택했다고 이해한다. 나는 고객을 선택했다. 고객이 있다면, 당신은 봉급을 받고, 당신은 평온하고 차분해질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변경이 매일 필요한 고객에게는 사전에 올바른 규칙을 만들어야합니다.
첫째, 통일 된 접촉, 고객이 리더십을 이끌 수없는 사람과 프로젝트 팀을 지정 : 왕 지도자는 몇 마디 말, 그들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리더의 선택을 불쾌하게해야하므로, 프로젝트는 처음에 설정해야합니다 내 프로젝트 팀은 한 가지 의견 만 인정합니다. 내부 통일에 대해 묻고 나서 나에게 이야기하십시오. 내부 업무 부서 간의 모순에 개입하고 싶지 않습니다.
둘째, 요구 사항의 모든 변경 사항에는 문자 메시지가 있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데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 기록 된 증거가 있으며 나중에 변경하고 싶어합니다. 이전에 요청한 증거가 있습니다.
* 수요의 변화 관리를 촉진하고, 수요가 어떻게 진화하는지에 대한 역사를 명확하게 볼 수있어 고객의 목적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입장에서는 입이 가장 편리하지만 자원을 낭비하지 않아도되므로 요청이 합리적이든 프로젝트의 목적에 부합하는지 여부는 무책임합니다. 그러나 서면 요청서를 작성하고 서명하고 인장해야 할 경우 더 신중해야하며 작성하는 즉시 그의 생각이 더 깊어지고 많은 불합리한 요구가 이와 같이 끝날 것입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8 : 이제 지도자, 팀원 및 고객,이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를 알리고, 언제 이들을 준비 할 것인지를 세 그룹의 사람들에게 직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주된 직업입니다. 의사 소통이 매우 중요하므로 사전에 의사 소통의 원칙을 정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많은 의사 소통 원리는 무언의 규칙입니다. 한 부서에서 오랫동안 일하면이 규칙을 사용해야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제는 여러 부서 또는 여러 부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통신 규칙을 명확히하고 미래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것들은 지루하게 보입니다.하지만 여전히 잘 작동합니다. 첫 번째는 밀거나 당길 때 정보의 흐름과 매체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푸싱은 관리자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정보가 모든 사람에게 전달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전화 : 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사전에 정보를 공개 함을 의미합니다. 이런 종류의 상황은 소규모 프로젝트, 소수의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유사한 웹 서버라는 것을 의미하며, 필요한 정보가 있는지 물을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없기 때문에 자신을 피곤하게 만들고 공개 매체에 정보를 게시하여 정보를 게시하고 단순한 화이트 보드 일수록 프로젝트의 공개 정보 상호 작용 영역이 더 복잡해지고 무언의 규칙은 내가 보낸 것입니다 네가 그걸 보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말하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라. 실제로 불완전한 정보 통신의 책임이 관련되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지루한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일반적인 방법이며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적극적인 의사 소통과 수동 액세스가 동시에 존재할 때, 특히 리더의 경우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더 적극적이어야하고 리더와 의사 소통해야합니다. 두 번째 문제는 문서화 문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문서 작성을 두려워하지만 관리자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은 "좋은 기억은 나쁜 펜만큼 나쁘지 않습니다"라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왜 때로는 무리한가? 증거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관리자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은 관리자에게 프로젝트 관리 경험에 대한 프로젝트 기록, 최소한 매월 고객에게 서명하는 것, 회의록과 같이 합의에 도달 한 모든 사항과 같은 일부 문서에 서명해야한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리더의 연설 기록은 문서로 작성되어야하고 양 당사자가 서명해야하므로 나중에있을 때 문서화해야합니다. 기억하십시오 : 당신이 그것을 말하면, 당신이 그것을 적어서 서명 한 후에야 그것을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제출 한 보고서 및 리더에 대한 선택 질문과 같은 몇 가지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으며, 결과적으로 리더는 승인 할 수 없으며 손실로 인해 결과가 지연됩니다. 이 시점에서 기다릴 수는 있지만 누가 책임이 있는지 기록을 남기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또한 리더가 초기 단계에서 동의하면 제출한지 3 일 후에 승인을받지 못하면 상대방의 동의에도 불구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예를 들어, 서로 다른 이벤트의 승인 프로세스 : 프로젝트 로그에 기록되는 수준 : 관리자와 프로젝트 관리자가 메모를 서명하기 위해 관리해야하는 수준 : 계약서에 첨부 된 파일 등에 서명하기 위해 양측이 이끌어야 할 수준. 당신이 미리 생각하는 것이 더 사려 깊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미래의 일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관리 경험 9 : 저는 많은 예비 작업을했고 게임의 규칙을 정의했습니다. 이제는 앉아서 프로젝트를 할 시간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모든 책이 나보다 뛰어 나기 때문에 글을 적게 쓰고 내 경험이 있다고 말합니다. 첫 번째는 고객 비즈니스 전문가 : 시스템 분석가 등 프로젝트 팀 모듈 작업을 수행하는 몇 가지 주요 팀 구성원을 찾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는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져 각 부분이 완성되고 모듈 간의 정보가 교환됩니다. 요구 사항이 정의하는 것은 무엇을해야할 것인가이며, 여기서 말하는 것은 그것을하는 방법입니다. 여기서 강조해야 할 것은 목표를 성취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완벽하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가장 친숙한 것을 선택해야합니다.이 아이디어는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때로는 고객이 신기술에 감동을받을 것입니다. 그 신기술을 채택 할 것을 주장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선택하면,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일을하도록 허용해야합니다. 신기술이 사용되는 이유 유혹 스럽습니다. 고난을당하는 사람이별로 없기 때문에, 당신이 첫 번째 희생자가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를 사용하면 작업을보다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의 Project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양식을 작성한 후에이 프로젝트에서 수행 할 작업의 수, 각 작업에 필요한 리소스 및 이들 사이의 관계를 알 수 있습니다.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며, 섭취 후 어떤 징후가 있는지. 모든 결과는 최종적으로 마른 그래프의 형태로 표현됩니다. 이 표를 마친 후에는 차트에서 프로젝트의 종료 시간이 프로젝트의 끝에서 훨씬 뒤떨어져 있음을 알면 놀랄 것입니다. 물론 프로젝트 관리를 연구 한 사람들은 최적화 경로와 같은 WBS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이러한 것들을 프로젝트에 배치 할 시간을 최적화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끝.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평소와 반가운 작품을 가져 와서 축하하기 전에 모든 작업을 나열하고 필요한 시간을 올바르게 평가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몇 가지 작업을 희생 할 시간을 고려해야합니다. 어떤 표준 희생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의 전략! 우리가 세 번째 섹션에서 언급 한 전략. 내 경험에 따르면 모든 것을 따라 잡으면 그 결과는 잘하지 못했던 열 가지일지도 모르고 어떻게 실패했는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친숙하고 확실한 것으로 리소스를 넣고 최종 결과는 10 가지, 세 가지로 세 가지, 세 가지로 완성, 네 가지 이유로 인해 네 가지가 있습니다. 사본은 아름답습니다. 많이? 이 전략은 우선 순위를 결정하며, 올바르게 배치하는 것의 우선 순위는 관리자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의 중요한 징후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