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트리가 토론 및 토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 부 : 활동을 모으고 홍보하는 활동에 대한 나무 이야기

3 월 봄에 정청 (郑 鄭)과시 당위원회가 소집하여 "나무는 의롭고 단결하며 협력하고 발전한다"는 대규모 토론 활동을 시작했다.이 활동은 시의회의 지능과 힘의 모든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도시의 새로운 유월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노력의 새로운 발전, 배열 지원 및 도시 전역 단위와 단체 및 사람들의 resounding 원, 나는 개인적으로, 항구 도시의 새로운 이륙의 실현에 기여하기로 결정, 최선을 다합니다 책임 져야합니다.
상황은 급속하게 발전했다. "토의와 대화에 관한 나무 회담"이라는 큰 토론 활동은 토론과 제안의 단계에 접어 들었으며 가능한 한 빨리 항구 도시가 위대한 발전을 실현하고 중국 국가의 재충전에 어떻게 통합 될 수 있는가? 내 의견은 :
첫 번째는 상황의 발전을 따라 나라와 세계와 "체스 게임"의 아이디어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세계는 더 이상 교통이 원활하지 못하고 통신이 미흡한 시대가 아닙니다. 세계 곳곳에있는 모든 것이 빠르게 세상에 알려집니다. 각 도시의 발전은 세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 따라서 우리는 항구 도시 발전을 국가 발전의 전반적인 환경과 세계 발전으로 통합하고 공통 개발, 상호 이익을 창출하고 상생하고 윈 - 윈 개발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전 세계의 친구들을 홍콩에 초대하여 친구가 도시에서 이익과 발전을 이루도록해야합니다. 친구의 발전에있는 항구 도시의 발전, 친구의 진보에있는 진행, 및 친구의 이득에있는 새로운 고도에 뛰어 넘기.
둘째, 제 18 차 전국 대회와 중앙위원회와 지방 당위원회의 지도자들의 정신을 결정적으로 실행하고, 지방 자치위원회의지도 아래 꾸준히 발전한다. 중국 공산당 제 18 대 전국 대회가 끝난 직후, 우리는 다음 단계의 건설과 발전을위한 청사진을 그려 냈습니다.이 장엄한 청사진의 작은 꽃으로서, 눈을 부시게하기 위해서는이 전반적인 상황에서 행동해야합니다. 우리는 센터의 각 기간의 최신 기선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당사국의 업무가 당 센터와 동시에 공감하고, 지방 당위원회의 추가 요구 사항을 이행하며, 시당위원회의 지도력에 결정적으로 순응하고, 시당위원회와의 일관성을 유지하며,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시정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색상을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셋째, 우리는 의무를 다하고, 실사를 수행하고, 일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의 개발 청사진 센터가 개발되었으며, 개발 및 의사 결정에 대한 주 및 시정위원회의 방향이 정해졌으며, 나머지는 각 부대, 모든 그룹, 항구 도시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들, 특히 공무원에 달려 있습니다. 시당위원회의 지도자들은 화려한 그림의 펜과 페인트 칠하기에 좋은 일을하고 일하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요청했다. 홍콩의 모든 도시 사람들에게 특정한 것은 자신의 정체성에 따라 서로 다른 시간에 자신이해야 할 일을하고 자신이해야 할 일을 행하는 것입니다. 정원 부분에서 우리는 나무를 심고, 풀을 뜯고, 꽃을 심어야합니다. 교육 부분은 도덕, 정보, 예술과 일의 만능 개발을 진정으로 실현하고 사회에 도움이되는 것들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를 교육해야합니다. 공무원 및 인민 법원의 판사로서 사건을 단독으로 평가하고 사건을 잘 수행하며 공정하고 정의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의로운 사람들과 합법적 인 사람들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적시에 효율적으로 이행해야합니다. 우리는 도시의 경제 및 사회 개발의 개선과 생태 환경의 "두 가지 환경"에 기여하고 사람들의 생계를 보호하기위한 강력한 사 법적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 각자는 자신의 직책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하고 과거를 뛰어 넘어 계속 발전하여 부대의 대의가 번창하고 도시 발전이 지속적으로 발전해야합니다.
가족을 사역하는 부모, 자녀, 장로 인 우리는 책임을 져야하고, 부모를 공경하며, 자녀를 사랑하고, 가족과 함께해야합니다. 티안 룬 (Tianlun)은 집 밖에서 강성 (Gangcheng)시의 일부이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환경을 보살 피고 검소함에주의를 기울이고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이고 전통 문화와 도덕을 장려해야합니다. 선한 일을하고, 작은 말과 자신의 태도에주의를 기울이는 등 사악한 일을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열정적이며 관대하고 친절하고 긍정적이며 부지런한 홍콩 사람들의 긍정적 인 이미지를 확립해야합니다. 사실, 도시의 개발 환경은 우리의 긍정적 인 이미지로 바뀔 것입니다. 우리가 있기 때문에 도시의 개발 기회는 계속 번창 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합산에주의를 기울이고 자주 재고하고 서로를 보충하는 것입니다. 지방 자치위원회의지도 아래 항구 도시의 발전과 환경 개선이 조용히 변하고 있으며, 우리 각자가 환경의 주인이되어 모든 사람이 매분마다 변경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변화가 있습니까? 뭐라구? 좋은가요, 깨졌습니까? 빨리? 아직도 천천히? 어떤면이 좋고, 그 격차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맹목적으로 걸을 수 없으며 그 효과를 보지 않습니다. 항상 반영하고 요약하고, 다른 사람들의 제안을 듣고,주의 깊게 검토하고,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서로의 강점을 보완하고,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물론 시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우리 도시와 각 부대 모두가 매일 긍정적 인 에너지를 잃고 있으며 그들은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나 다른 부대에 비해 주변을 둘러보고 여전히 존재해야합니다. 어떤 주제, 우리는 빠르게 변하거나 변화하고 있습니까? 좋은 경험과 교훈을 얻었으며, 우리는 결론을 반영하고 심화해야합니다. 우리는 몇 년이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도시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함께 일합시다!


파트 2 : 학습 트리, 활동의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기

회사의 "화성 (Huazheng), 통일 (Unity), 컨버전스 (Convergence) 및 개발"이라는 옹호 정신에서 Compressed Natural Gas Branch의 근로자 및 사용자 관리 센터는 "의롭고, 단합되고, 승진 된"심층 토론을 실시했습니다. 개발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서로 유기적으로 추진합니다.
우리 팀은 직립이 아니라면 함께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직원은 전문성과 책임감이 없습니다. 그러면 회사가 발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서비스 업계 종사자는 어떻게 서비스 개념을 변경하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할 수 있습니까? 먼저 학습을 강화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며 서비스 사고 방식을 변경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사용자에게 집중해야합니다. 사용자에게 최상의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장 경제의 큰 환경에서 경쟁은 어디 에나 있으며 서비스 개념의 경쟁은 이미 전체 기업의 발전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시장 경제의 특징은 경쟁이며, 시장 경쟁의 형태는 다각적이며 다단계입니다. 합리적 경쟁이란 기업 규모의 확대, 축적의 증가, 생산 요소의 진보 등 산업의 전반적인 강점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서비스 경쟁은 특정 수준의 경쟁이 아니라 회사의 경쟁입니다. 포괄적 인 힘을 겨루는 경쟁은 시장 경쟁에 참여하는 기업의 중요한 측면이며 누가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를 얻고 시장에서 승리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생존을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서비스 경쟁은이 법의 적용입니다. 이는 전통적인 경쟁 모델의 변화입니다.
따라서 모든 직원은 "사용자를 중심으로"하는 서비스 개념을 확고히 확립해야하며, "말하고 홍보하는 나무"정신을 배우고 서비스 결함을 발견하고 결함을 개선하며 처음부터 시작하고 세부 사항을 수행해야합니다. 회사의 실용적인 행동과 기업의 도전 과제와 함께 높은 소유 의식과 사명감을 가지고 사용자의 요구에서부터 시작하여 사용자의 생각, 긴급함, 긴급함, 서비스 및 서비스를 생각하고 작업 정신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고품질의 만족스런 이동 서비스로 우리 회사의 빛과 열을 기여하고 가스 회사의 서비스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시편 3 : "학습, 나무, 승진"교육 활동 및 학습 경험

그룹 회사의 "말하기 및 홍보"교육 활동은 4 월 24 일부터 주 교육부의 교육 활동 선도 그룹의 배치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지정된 조치와 자체 선정 작업을 결합하여 다채롭고 튼튼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진행됩니다. 견고하고 효과적입니다. 학습 개선 단계의 첫 번째 단계는 이제 끝났습니다. 첫 단계에서는 회사 당위원회의 통일 된 합의에 따라 모든 집단 학습에 참여하고 자율 학습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연구를 통해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더욱 향상되었고, 지방 당위원회가이 활동을 수행하는 중요한 의미에 대한 이해가 심화됨과 동시에 우리 회사의 말하기 나무 진흥 활동이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과 업무 방식을 확실히 홍보 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어지고 있습니다. 혁신을 통해 기업의 경제적 효율성과 과학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째, 학습을 통해 우리는 당 정신 강화의 중요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됩니다.
리우 샤오퀴츠 (Liu Shaoqi) 동지는 "공산당의 당의 정신은 프롤레타리아 계급 중에서 가장 높고 집중적 인 성과이며 프롤레타리아 최고의 성과이며 프롤레타리아트의 이익에 대한 집중적이고 집중적 인 표현"이라고 지적했다. 파티의 진보 된 성격을위한 중요한 조건. 파티원은 파티의 세포이며 파티의 본질을 직접 구현합니다. 파티가 진보 된 성격을 고집한다면 필연적으로 모든 파티원은이 진보 된 성격을 자신의 말과 행동에 반영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 당이 언제나 "두 선봉"의 성격을 유지할 수 있고 항상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원 대다수가 정당 정신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파티 정신을 키우는 것은 파티원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당과 인민은 당원의 질에 대해 더 높고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원은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하기 위해 이데올로기 적 질, 정치적 질, 문화적 질을 포함한 좋은 자질을 가져야합니다. 파티원의 질은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을 보장하는 것이며,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이 파티의 진보 된 성격의 기초입니다. 파티원의 질을 향상시키는 근본적인 방법은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당원은 당 정신의 원칙에 따라 행동하고 당의 정신을 강화하며 그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전위와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이론적 재배, 이데올로기 적 재배, 정치적 재배, 스타일 재배, 도덕적 재배 및 문화적 재배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정당의 정신을 강화하는 것은 당에 의해 뒤덮인 역사적인 사명을 실현할 필요성이다. 우리 당은 역사와 시대에 의해 위임 된 엄숙한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당 당원 정신과 양질의 당원과 간부로 구성된 팀을 구성해야하며 항상 "두 선봉"의 성격을 유지하고 리더십과 거버넌스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반부패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변화에 저항하고 위험에 저항하여 당의 창의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능력. 당원의 당 정신을 강화하고, 당원의 질을 향상 시키며, 당원의 선봉과 역할을 부여하는 것은 당의 역사적 사명을 실현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며 보장이다.
둘째, 우리는 열정적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사고력을 키워야하며, 둘째, 우리는 마음을 해방시켜야하며, 시대에 맞게 발전시켜야합니다. 셋째, 우리는 실제로 용감해야하고 혁신을 추구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의 기본 노선을 단호하게 구현하고 개혁 개방과 근대화에 전념하며 국민에게 이익을 추구하며 사람들로 하여금 경제 발전과 사회적 진보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끌 것입니다.
둘째, 좋은 스타일을 수립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공의 초석입니다.
이 학습 활동에서 저는 당의 좋은 간부 인 Jiao Yulu 동지의 진보를 심각하게 연구하고 그의 정신에 감동 받았습니다. Jiao Yulu의 정신을 배우는 것은 회사의 다섯 가지 스타일을 홍보하고 회사의 현실을 결합하여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스타일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즉, Jiao Yulu 동지와 같은 노동자와 직원의 이익을 우선적으로두고 항상 긴급히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염려하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합니다. 회사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동안, 노동자와 직원의 임금과 생계 유지가 끊임없이 향상되며, 열심히 일하는 방식은 항상 근면과 근심을 피하는 것입니다. 아직 부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낭비와 낭비에 관여 할 수 없으며, 사치를 추구해서는 안되며, 비생산적인 지출을 적극적으로 줄이고, 최첨단을 위해 제한된 기금을 사용해야하며, 깨끗하고, 사상 및 운영 측면에서 부패와 옹호에 대한 방어선을 세우고, 진실을 모색하고 실용적인 일의 스타일은 마음을 해방시키고 앞서 나아가는 것입니다. 감히 도전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과장하지 말고, 현실에서 벗어나 말하지 말고, 한 번에 한 가지 일을하고, 단호하게하고, 철저히하기 위해서입니다. 연구에 더 많은 투자를하는 것은 의사 결정과 집행을 강화하는 것이며, 일을 아는 방식을 수립하는 것은 어려움을 두려워하고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가 종사하는 산업은 여전히 ​​매우 비표준입니다. "숨겨진 규칙", "블랙 박스 운영", 무질서한 경쟁 및 건설 자금의 체납 현상이 여전히 널리 퍼져있어 시장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기업 내부에서 장비 부족 ​​및 자금 부족과 같은 장기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가 생존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해야하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쉽게 만들 수 있어야합니다. 헌신과 헌신을 확립하기 위해서는 정직하고 정직해야하며 국민을 위해 부지런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정당 교육이 우리를 키웠다 고 생각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정치의 덕목을 연마하고, 탐욕에 대해 생각하며, 항상 자기 훈련을 가져야합니다. 기업에 감사해야 기업의 이익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직원의 이익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회사에 충실하고 회사와 같은 배에 머물며 직원과 함께 작업하십시오. 헌신하고 사랑하고, 기꺼이주고, 무거운 짐을 두려워하지 말고, 피부를 밀거나, 강탈하지 말고, 신경 쓰지 말고, 즐기지 않아야합니다. Jiao Yulu와 Daxing의 다섯 가지 스타일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전진 시키면 비즈니스에서 좋은 일을하고 장기적인 기반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핵심은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양 석도 연구원은 석탄 석탄 그룹의 조사에서 "말하기 나무 진흥"활동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경제적 이익이 개선되고 기업이 발전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우리 회장은 3 월에 "시장 확대, 실행 파악, 엄격한 경영, 효율성 증진 및 위험 예방"이라는 작업 원칙을 3 월에 발표했습니다.이 원칙은 올해와 현재 회사의 중요한 지침이됩니다. 나는 15 단어 정책의 핵심이 "효율성을 증진시키는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이 바로 목적이며, 다른 하나는 수단이며 수단은 그 목적을 달성해야한다. 우리는 "15 문자 정책"의 구현과 "말하기 트리 프로모션"활동을 결합하여 두 가지 승격과 두 가지 실수를 이끌어 내야합니다. 첫째, 구체적인 이행 수단을 수립해야합니다. 최근의 단락에서 우리는 더 많은 논의를하고 더 많은 것을 이야기하고 몇 가지 조치를 도입했지만 시장 확대, 확대 방법, 시작 지점, 대상의 분해 여부, 인센티브 및 보장과 같은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엄격한 관리, 초점, 현재, 올해, 테마가 있어야하는지, 누가 체포되는지, 누가 책임을 져야하는지 등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면, 당신의 이해는 향상 될지 모르지만 그것이 정말로 일을 승진시킬 수 있는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둘째, 기업이 이익을 얻고 직원이 이익을 증대 시킨다는 생각을 더욱 확립해야합니다. 어떤 종류의 기업 이건 상관없이, 돈을 버는 것이 최후의 말이며, 이익은 첫 번째입니다. 어떤 회사도 제 사업의 목적은 돈을 잃고 노는 것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국유 기업은 더 많은 책임을 질 수 있으며 국유 자산의 부가가치와 부가가치를 고려해야하며 근로자의 소득을 고려해야하며 경제적 혜택과 사회적 혜택을 모두 고려해야하며 모든면에서 감독을 받아야하며 지속적으로 자기 규율을 강화해야합니다. 우리가 현재 국유 기업이기 때문에 책임을 더 인식하고 책임 의식을 강화하며 회사의 이익에 중점을두고 직원의 소득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셋째, 현재의 이익과 장기적인 이익 사이의 관계를 다루어야한다. 어떤 기업이라도 장기간에 걸친 기초를 쌓고 100 년 역사의 가게가되기를 원합니다. 개발이 필요합니다. Xiaoping 동지는 개발이 최후의 말이며 정말 좋습니다. 우리 부서에만 국한된, 현재와 장기적인 문제는 실제로 생존과 발전의 문제입니다. 소위 생존과 개발이 중요하며 개발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발은 생존의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음식과 의류를 유지하기가 어렵다면 자연적으로 개발할 수 없습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우리는 위를 채우는 것에 만족할 수없고 음식과 옷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빈곤은 우리의 열망이 아니며, 기업의 지속 가능한 운영과 발전, 직원의 소득과 복지 향상, 행복 지수의 지속적인 향상은 우리의 진정한 비전입니다.


파트 4 : 트리 프로모션 활동의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기

"Jiao Yulu의 정신을 촉진하고, 당 정신을 강조하고, 훌륭한 일터를 만들고, 과학 발전을 촉진시키는"심층적 인 연구 및 교육 활동은 새로운 시대의 통치 및 진보 능력을 강화하고 반부패 건설을 심층적으로 추진하기위한 불가피한 요구 사항입니다.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고 안정된 경제 발전을 유지하기위한 중요한 보장은 심각한 경제 상황에 직면하여 현재 수행되고있는 주요하고 긴급한 정치적 과제이다. 다수의 당원과 간부들을 효과적으로 동원하여 업무 방식을 효과적으로 바꾸고 다양한 업무를 철저히 수행하고 그룹 회사의 동원 회의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2 분기의 심각한 상황과 결정적인 전투에 대응"하고 회사의 "공급 확보, 비용 절감, 물류, "성장 보장"의 목표는 중요한 정치적 보장을합니다.
I.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새로운 상황에서 당원과 간부의 사상 정치적 구성을 강화하는 주요 수단이다. 올해 초, xx는 간부 리더십을 강화하고, 중요한 업무로서 훌륭한 업무 스타일을 구축하고 장려하며, 강한 당 정신과 훌륭한 스타일로 과학 발전을 보장 할 필요가 있음을 강조하면서 제 17 차 징계 검사 제 3 회 본회의에서 중요한 연설을했습니다. 개념의 구현. 최근에 허난 (Henan)에서 검사 작업을하는 동안 XX 부회장은 Jiao Yulu의 정신을 연구하고, 당 정신을 강화하고, 훌륭한 일 스타일을 주장하고, 당을 건설하고, 새로운 시대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열렬한 기대를했습니다. 지방 당위원회는 4 월 7 일 "당 문화에 대해 말하고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는 교육 활동에 동원 된 회의를 열었습니다. 쉬 옥천 (Xu Guangchun) 장관은 지역에서 Jiao Yulu의 정신을 깊이 연구하고 정당 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중요한 연설을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며 Central Plains의 부상으로 새로운 상황을 창출하십시오. xx, xx의 부회장과 Xu 지방 총무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기 위해 그룹 회사는 14 일 동원 회의를 개최하고 교육 활동의 급증이 전체 그룹에서 빠르게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수행 된 교육 활동은 과학 기술 발전을 촉진하고 1000 억 기업의 창출을 가속화하며 전쟁의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을 유지하며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성기의 2/4 분기의 중요한시기에 있습니다. 모든 당원들이 간부의 정치적 소양을 이끌고, 좋은 직장 스타일을 키우며, 과학 발전 인식을 높이고, 비즈니스, 업무 및 정치적 업적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고 준수하고, 그룹 회사의 위대한 발전을 실현하는 데 중요하고 광범위한 의미를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둘째, 교육 활동의 개발은 새로운 상황에서 부패와 싸우고 깨끗한 정부를 촉진 할 필요성을 심화시키는 것이다. Xx는 중앙 수사위원회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은 스타일의 내부적 기초이며 스타일은 당 정신의 외부 표현이다. 당원과 간부의 현재 문제는 그와 같은 문제점이나 문제가있다. 근본적인 이유는 당 정신 문제이다." 그룹 회사의 수입은 그룹 회사의 10 만 가지 종류의 석탄 안전 규격과 종류의 석탄 안전성을 공급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많은 포인트, 긴 라인과 넓은 지역, 인력의 질이 매우 다르며 "먹기, 취하기, 카드 및 "나쁜 현상은 회사의 이미지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치며 관리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이 테마 교육 활동의 초점은 Jiao Yulu의 정신을 배우고 이어 나가고 사람들을 섬기는 스타일, 근면 한 스타일, 진실을 찾고 실용적인 스타일, 진전하는 스타일 및 헌신과 헌신의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옹호하는 것입니다. 정당의 정신과 당의 규율에있어서의 현저한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당원과 간부가 전심으로 봉사하고, 책임 의식을 강화하며, 사업 · 업무 · 정치 성취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는 목적 의식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당원과 간부의 규율 개념을 강화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드문 기회 일 것입니다. 우리는 석탄 안전 생산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향상시키고 회사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해야합니다.
셋째, 교육 활동의 개발은 공급 보장과 위기를 개발의 기회로 전환시키는 데 대한 자신감을 강화하는 시급한 필요성이다. 현재 국제 금융 위기는 심화되고 있으며 세계 경제는 계속 악화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1 사분기에 그룹의 비즈니스 상황은 낙관적이지 않았고, 중요한 회사들이 설정 한 운영 작업 완료로 인해 연간 경제 개발 목표 달성의 어려움이 커졌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여전히 재료 조달 자금 부족과 조달 비용 감소와 같은 힘든 작업에 직면 해 있습니다. 또한,이 회사는 "능선을 등반하는"현대적인 물류 및 기타 관리 시스템과 운영 메커니즘 개혁을 강화, 주요 사업의 공급을 만들고, 조직 구조를 조정, 노드 제어를 강화 사업의 내부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과정에있다 " 중요한 시점에 위기와 성장의 주요 과제에 직면 할 때 특별한 마음가짐이 절실히 필요하며 파티 정신과 스타일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을 제시 할 긴급한 필요가 있습니다. 이 시간에 수행 된 교육 활동은 시대의 중요한 주제와 분명한 의미를 가지며 모든 당원과 간부의 전문성과 책임 의식을 더욱 부추 기며 간부의 용기와 노력과 힘든 투쟁의 정신을 한층 강화할 것입니다. 모두가 자신감을 강화하고, 단합하고 투쟁하며, 열심히 일하고 그룹 회사의 안정되고 건강한 발전을 유지하는 것이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넷째, 교육 활동의 발전은 본사의 주요 사업 실현, 현대 물류 강화 및 전문성 개발의 길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파티 정신을 강화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는 열쇠는 모든 수준의 간부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룹 회사의 20xx 회의는 "5 + 4"산업 구조와 "5115"투쟁 목표를 수립 할 것을 제안했으며 그룹 회사의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내부 및 외부 거시 환경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현대 물류"의 발전 추세를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우리는 석탄 안전 생산 자재 공급에 대한 우리의 책임과 사명을 시작으로 올해의 업무 회의에서 물질적 인 회사가 전통적 자재 공급 생산 기업에서 현대적인 전문 물류 기업으로 변모해야하며 전문성 개발의 길로 들어서 야한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동시에 "전문, 표준화, 고품질 및 고효율"이라는 전반적인 작업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석탄 안전 생산을 제공하고 주요 비즈니스를 공급하며 현대 물류를 개발하는 데 대한 확신과 확신을 강화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드문 기회이자 전례없는 도전입니다. 위기 대응 외에도 물적 공급 및 관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더욱 최적화 할 필요가 있으며 관리 및 제어 시스템을 더욱 간소화해야하며 중앙 집중식 공급 범위를 더욱 확대해야하며 석탄 안전 서비스 수준을 더욱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공급 보장의 임무는 힘들고 힘듭니다. 이러한 어려움과 도전을 깨는 열쇠는 리더십에 있습니다. 2 단계 당 조직과 당원과 당의 대다수는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당 정신과 스타일 구축을 의식적으로 강화하고 사람들을 단결 시키며 좋은 당 정신과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을 영감시키고 당과 대중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광범위한 인력과 직원을 통합하기 위해 현대 물류의 우수한 공급 및 개발 실현을위한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중요성입니다.
5.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학습 및 실습 활동의 결과를 통합하고 심화시키는 강력한 원동력입니다. 이전 단계에서 우리는 과학 개발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수행했으며, 그룹 회사의 통합 배치, 심층적 인 연구 및 조사, 심오한 분석 및 검사에 따라 광범위한 동원을 실시했으며 개혁을 진지하게 수행했습니다.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는 이해를 깊게하고 개념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것은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일하는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회사 개발의 방향을 명확히하고, 당원과 간부의 교육, 과학 발전의 정도, 노동자와 대중의 이익의 결과를 처음에 달성했다. 그러나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천하는 것은 출발점과 끝점 만있는 체계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이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과학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습하는 활동을 뒤돌아 보는 것입니다. 파티 정신을 강화하고 좋은 업무 스타일을 확립함으로써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지 않는 이데올로기 적 개념의 변화, 영향을 해결하고 회사의 과학 발전을 제한하는 뛰어난 문제, 당원과 당원이 파티 스타일 파티 스타일 파티라는 현저한 문제를 더욱 촉진 할 것입니다. 학습 및 실습 활동의 결과를 더욱 강화하고 확대하기 위해서는 중요하고 광범위한 의미가 있습니다.
현재 국제 금융 위기는 여전히 확산되고 있습니다.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국제 상황, 힘들고 힘든 개혁과 발전의 임무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우리에게는 커다란 도전 일뿐만 아니라 주요 간부들의 당 정신에 대한 현실적인 테스트이기도합니다.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들은 파티 정신을 강화하고 교육 활동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며 정치적 탄탄함, 훌륭한 업무 방식, 엄격한 규율, 헌신, 정직 및 성실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직원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앞서 나가도록 노력하여 훌륭한 업무 스타일을 수립하고 수행합니다. 어려움을 개혁하고 악화시킴으로써 우리는 일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고 안정적이고 건전한 경제 발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부 : "수집에 대해 이야기 할 나무들"

"토론과 집회에 관한 나무 이야기"는 토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아이디어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사회 전반에 걸친 균형 잡힌 사회 구축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엔진입니다. 핵심 이슈를 크랙하고 "두 가지 환경"을 개선하기위한 강력한 출발점입니다. 실용적이고 깨끗한 교육 실습 활동의 효과적인 매개체는 엄격한 규율과 긍정적 인 환경에 대한 실질적인 필요입니다.
시의회 당의 비서 인 Tian Xiangli의 연설을 통해 "나무는 의롭다."는 대중을위한 파티를 만들고 사람들을 다스리고 진리와 실용을 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말하기 통일성"은 정치를 의미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강조하며 책임감을 강조한다. 도시에서 "효율성을 통합하고 재능을 융합하며 업적을 통합하는"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융합"은 목소리, 빈도, 속도를 달성하기 위해 동일한 주파수, 공명, 합창, "발전 촉진"은 기회를 포착하고, 우수한 환경, 사람들의 생계에 이익을주고, "두 환경", 전반적인 경제 양을 늘리고, 종합적인 힘을 강화하고,주의 해안 개발 중 순위를 정한다.
"나무는 의롭고 단결하다"는 전제입니다. "융합"이 방법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이 활동의 ​​목적이 "발전을 촉진"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노력은 개발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환경의 개발, 경제의 발전, 사회적 분위기의 발전은 모두 우리의 공통된 기대입니다.
동료들과의 토론을 통해 "나무의의"는 우리가 일과 삶의 가치에 대한 정확한 전망을 세우고, 일의 목적을 처리하고, 성실함을 나타내며, 문제를 해결하면서 직원의 열정을 느끼게합니다. 비록 당신이 여러 가지 이유로 양쪽 당사자의 소망에 이르지 못한다고해도, 당신은 일종의
만족, 완전히 존경받는 느낌. 우리 사업의 현재 상황에 비추어 볼 때, 지구의 국과 연합하는 것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은 필수 불가결합니다.
서로 협력하고, 서로를 돕고, 서로를 신뢰하고, 일들이보다 완벽하게 해결 될 수 있다고 믿고, 따라서 관할권 내의 사람들의 삶의 질과 지역의 발전에 조금 더 기여하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