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새로운 교사는 경험에 귀를 기울입니다.


새로운 선생님은 그 경험과 경험을 들었습니다 . 환희 :

나는 Tongxiang시 Chongqin에서 20xx 년 10 월 17 일에 열린 "New Curriculum Classroom Open Day"에 참석할 특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3 개의 체육 수업을 들었습니다.
수업을 듣고 나는 많은 유익을 얻었고 실용적인 것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Leaping High Jump"의 첫 번째 교훈은 학생의 주된 지위를 반영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학습 능력을 개발하고 긍정적 학습 태도를 형성하는 독립적 인 조사 및 그룹 협력과 같은 다양한 교수 방법을 사용합니다. 재미있는 매는 끈을 통해 도약 앞으로 뛰어옵니다.
또 다른 예로 행복 스포츠의 발전에 중점을 둔 "청교 (Chengqiao)"가 있습니다. 교육 내용을 단계적으로 단계적으로 승격시켜 학생들이 튼튼하게 학습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신선함을 느끼고 성공을 경험하며 행복을 얻게합니다.
이번에 수업에 온 세 명의 교사는 경험이 풍부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교사의 기술은 견고하고 경험이 풍부하며 자연스럽고 교실 운전에 능숙하며 교실 보상 메커니즘을 사용하고 적시에 칭찬하며 학생들의 혁신적인 사고 능력을 키우는 것에 집중합니다. 교실 수업에서는 3 개의 체육 수업의 강의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상황 혼합을 달성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1, 교실 루틴, 학생들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교실에있는 학생들의 정신적 전망을 통해 교사는 교실에서의 3 자간 전환이나 단계별, 단계별, 학생 개개인에 따른 일반적인 교육 실습에서 학생들의 실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행동은 제자리에 있고 정신은 충만합니다.
2. 교사의 기본 기술은 견고하고 교실 제어 능력은 뛰어납니다.
교사의 몸 자세, 언어 표현, 교사의 태도 등 교사의 주역이 충분히 발휘되고 교사의 모든 행동이 모든 문장이 학생들의 독립적 인 활동을 이끌어 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마무리 터치.
3. 새로운 학습 방법은 지식 탐구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불러 일으켰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혁신적인 학습 방법을 채택하고 모든 학생들을위한 학습 학습 및 협동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각 그룹의 학생들은 그룹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룹이 연주 할 때, 각 그룹의 환호 소리가 더욱 자주 들렸고, 수업 시간에 학생들의 열정이 완전히 자극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것을 배우는 것만이 좋은 방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좋은 경험은 반드시 완전히 복사되지는 않으며 맹목적으로 복사 될 수 없습니다. 조건, 지리적 환경 등으로 인해 우리는 동시에, 우리는 지역의 생활 환경, 수업 기반, 학교 교육 조건 및 기타 요인을 고려해야하며, 지리적 환경이 다르거 나 거기에 적용되는 것들이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그 규칙을 프레임 안으로 옮길 수는 없습니다 켜져.


새로운 선생님은 에세이 의 경험을 들었습니다 .

새로운 선생님으로서, 저는 중학교에서 중학생 인 Peaching Carambola를 관찰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주신 중앙 학교에 깊은 감사와 감사를드립니다. 선생님은 경험 많은 노인입니다. 선생님 들께서는 모든면에서 가르쳐 주신이 새로운 선생님을 배워야 할 곳이 많이 있습니다 .6 Ditch 학군의 새로운 교사들은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교육 활동에서, Li 선생님은 우리 앞에서 활발하고 독립적 인 언어 수업을 진행하여 아이들이 텍스트를 완전히 읽고 다양한 형태와 수준의 텍스트를 이해하도록 안내합니다. "읽음"에서 인생을 느낀다. 감정을 듣고 나는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여기 내 감정과 이득이 있습니다.
1. 교과서를 통해 읽는 것이 가장 근본입니다. 교사의 언어 능력은 견고하고 언어의 질은 높아야하며 교과서는 깊이있게 연구되어야합니다. 예를 들면 : "무엇을 보는지, 무엇을 그려야하는지,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지 않고 그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십시오."우리의 견해로는 문제가되지 않지만 3 학년 때입니다. 그것은 이해하기 쉽지 않다, 선생님은지도를 수행해야합니다, 왕 징 선생님이 여기에서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질문을하는 방식으로 단계적으로 한 마디를 설명했습니다. 또한이 텍스트에서 볼 수없는 카람 볼라를 모든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 코스웨어를 사용하면 모든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이되므로 학생은 더 이상 교재를 공부할 수 없습니다. 교수와 학습의 어려움은 매우 좋으며, 1 등석과 2 등석에서 끝내야 할 과제는 질서 정연하게 정리됩니다.
2. 교실 수업을 마스터 할 수있는 능력이 높습니다. 숙련 된 디자인을 가진 학생들로부터 수업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단원에서 알 수 있듯이, 학생들은 수업 준비 과정에서 그러한 질문을하기 때문에 "예언"되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말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유도하는 과정은 특히 독창적이며 예술적입니다. 과정 전반에 걸쳐 긍정적 인 설명을하지 않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말을 기억하는 자신의 기술을 설명하고 자체 요약에서 새로운 단어를 파악하도록 학생들에게 요청했습니다.
3. 학생들에게 좋은 독서 습관을 갖도록 안내하려면 감정을 읽고 감정을 읽으십시오. 읽는 것이 지혜를 시작하기 전의 열쇠이며, 독서는 학생들이 이해하고 사고하고 생각할 수있는 전제입니다. Wang Jing 교수는 반복적으로 학생들에게 큰소리로 읽도록 교육하여 학생들이 텍스트의 주제가 읽기에서 나왔음을 이해할 수있게하여 교사의 풀 하우스보다 효과적입니다. 학생들의 색조를 비교하여 다른 학생들이 감정을 읽을 수 있도록지도하고 실제로 학생들에게 반을 되돌립니다.
4. 4 + 4N 교습 모드를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상황에 대한 소개가 흥미롭고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해야합니다. 왕징은 그림을 사용하여 학생들이이 공과 공부에 대한 열정을 높이도록합니다. 전시회의 목표는 분명해야하며 목표를 중심으로이 공과를 배우고 마지막으로 교육 과제를 완료해야한다. 포괄적 인 교육은 학생들이 지식을 얼마나 잘 습득했는지 알기 위해이 공과를 수락하며,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복습하는 것도 유익합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왕 징 (Wang Jing) 선생님은 단어를 쓰는 방법을 채택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 결과를 명확히 할 수있게했습니다. 최종 학급 섹션은 학생들에게 넘겨 주어 학생의 요약 능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수업 검토의 초점을 상기시킵니다. 4N의 각 링크에서 우리는 각 지식 포인트의 학습을 완료해야합니다.
길은 길고 길은 길며 나는 그것을 찾을 것입니다. 우리와 같은 젊은 교사들에게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길은 여전히 ​​길고, 우리는 여전히 우리 자신의 입장에서 뿌리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의 교육적 사안은 자신의 몸과 마음을 바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번에는 공부하기 위해 나갔다. 배우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나의 깊은 이해이다. 미래의 교과에서, 교과서 연구에서, 학생들을 철저히 이해하고, 자신의 품질을 향상 시키며, 열심히 일합니다. 끊임없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배움의 기회를 십분 활용하고, 백개에서 배우고 깨우침을 얻으며, 교육에 대한 지식을 축적하고, 모든 빛과 열기를 교육의 원인으로 기여합니다.


새로운 선생님은 그 경험과 경험을 들었습니다 . Fan Wensan :

시간이 흐르고 눈 깜짝 할 사이에 15 명의 새로운 선생님들이 3 개월 이상 일을했습니다. 교육 분야의 지도자들은 우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우리가 나가서 관찰 할 수있는 기회를 만들고 가르치는 일에 더 많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경험이 부족한 젊은 교사로서, 좋은 수업을 만들고, 훌륭한 가르침을하고, 학생들의 성적을 올리고 싶다면, 더 열심히 일해야하고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수업 듣기는 수업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수업을 더 많이 듣는 경우에만 점차적으로 경험을 축적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수업 듣기를 통해 점차적으로 교실 운전에 필요한 몇 가지 기술을 익혔습니다. 수업을 듣고 나면 교사가 수업에서 언급 한 강연을 녹음하고 나 자신의 준비 디자인을 참조하고 다른 강사의 장점과 강점을 강의실 강의에 적용했습니다.
오늘 나는 발리 주 출신 젊은 교사들을 위해 Yinzhou District Board of Education에서 주최 한 강연과 세미나에 참가할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두 명의 새로운 교사의 수학과 언어 수업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많은 유익을 주었고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교사 인 Ma의 "Little Painter in the Snow"는 활기차고 흥미 롭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가르침의 물결을 자극합니다. 그녀는 낮은 피치, 춤 또는 춤을 추며 학생들에게 술에 취하거나 집착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욱 감명 받았다. 놀라운, 더 깊은 명상입니다, 왜 그런 매력이 있습니까?
1. 교과서를 통해 읽는 것이 가장 근본입니다. 교사의 언어 능력은 견고하고 언어의 질이 높으며 교과서는 깊이있게 연구됩니다. 예를 들어, "눈에 페인트 칠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는 "문제"이지만 1 학년 초등 학생들에게는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 학생들이 그러한 질문을 할 때, 마 법원은 사전에 닭, 강아지, 새끼, 조랑말의 발자국을 그린 다음 대나무 잎, 매화, 단풍 나무 및 초승달 무늬를 그렸습니다. 학생들에게 발자국을 관찰하고 이해하도록 요청하고 패턴의 유사점, 왜 작은 동물이 작은 화가인지 이해하고, 궁극적으로 학생들이 텍스트를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2. 교실 수업을 마스터 할 수있는 능력이 높습니다. 학생을위한 신중한 설계, 신중한 설계 및 준비가 필수적입니다. 이 단원에서 볼 수 있듯이, 학생은 수업 준비 과정에서 질문을 제기했기 때문에 교사에게 문제를 설명하는 과정은 특히 독창적이며 예술적입니다. 과정 전반에 걸쳐 긍정적 인 설명을하지 않고 대신 학생들이 수집 한 작은 동물의 발자국을 설명하고 자연스럽게 연설 실습에서의 질문에 대한 답을 이해합니다.
3. 언어를 가르치고 진정시키고 텍스트를 훑어보십시오. "눈에 그림을 그릴 때 닭, 강아지, 새끼 오리, 조랑말은 행복합니까?"- 학생이 그러한 질문을 할 때, 그녀는 그것을 단순화하지 않지만 학생들이 눈에 있음을 기억하도록 안내합니다. 행복한 삶, 따라서 "작은 화가"의 감정적 인 세계에 들어서십시오.
선생님은 새로운 선생님이기도하지만 비 가벼운 기초와 지혜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역할 모델이 주위에있다, 나는 더 열심히 일해야한다!
길은 길고 길은 길며 나는 그것을 찾을 것입니다. 우리와 같은 젊은 교사들에게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길은 여전히 ​​길고, 우리는 여전히 우리 자신의 입장에서 뿌리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의 교육적 사안은 자신의 몸과 마음을 바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번에는 공부하기 위해 나갔다. 배우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나의 깊은 이해이다. 미래의 교과에서, 교과서 연구에서, 학생들을 철저히 이해하고, 자신의 품질을 향상 시키며, 열심히 일합니다. 끊임없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배움의 기회를 십분 활용하고, 백개에서 배우고 깨우침을 얻으며, 교육에 대한 지식을 축적하고, 모든 빛과 열기를 교육의 원인으로 기여합니다.


새로운 선생님은 경험을 듣고 에세이 4 번을 경험했습니다 .

오늘은 20xx 년 3 월 31 일입니다. 교사 교육 부서에서 제공하는 두 번째 교사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통지를 받고 훈련 준비를 본 후에이 훈련을 고대 해 왔습니다. 선생님이 우리를 가르치기 때문에. 그것은 이것이 우리에게 좋은 또 다른 학습 기회라고 생각하게했습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는 Wu Chunguang 선생님의 실험 중학교 수학 수업을 들었습니다. 우 선생님은 황금 비율이 너무 선명하고 생생하며 솔직히 저는 수학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이 수업에 매우 진지하게 귀 기울였습니다. 우 교수님의 가르침 목표는 명확하고 구체적이며 가르침이 매우 뛰어나고 새로운 수업을 소개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선생님은 몇 가지 간단한 그림 만 그렸지만 수업은 학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했습니다. 그리고 멀티미디어 또한 매우 아름답습니다. 특히 교사 활동에서 선생님과의 친밀감을 느낄 수있게 해줍니다. 학생들은 그와 같은 것을 너무 좋아해서 듣기 좋아합니다. 그와 학생들을 황금 비율보다 바라 보았을 때, 그는 그와 학생들이 친절하고 행복하게 느꼈습니다. 제가 가르치고있을 때 상호 작용이 적고,이 연구를 통해 나는 상호 작용이 학생들을 배우고 격려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떤 수업은 듣기를 좋아하지 않는 학생들이 아닙니다.하지만 우리가 이야기하는 것은 충분히 생생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수업에서는 우리에게 많은 도움이되는 Ding Jihong의 언어 수업을 들었습니다. 수업의 분위기가 항상 나를 감염 시켰습니다. Ding의 목표는 교육 계획을 가르치는 것이 었습니다. 단어를 배우고 단어를 배웁니다. 그리고 PPT를 그렇게 생생하게 만드십시오. 나는 드럼의 그림뿐만 아니라 드럼의 소리에 교훈을 보냈다. 텍스트의 힘과 매력을 읽는 학생들이 더 있습니다. 학생들이 읽고 읽는 교실에서 디자인이 최고라고 느낍니다. 수업 시간에 내가 생각하는 것을 적용하는 법.
선생님의 수업은 매우 생생합니다. 수업이 새로운 선생님이되는 방법에 대한 의견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직 조금 혼란 스럽습니다.
Zhong 선생님과 왕 선생님은 수업에가는 방법, 수업 준비 방법 및 수행 방법, 강의의 목적 등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요점을 찾기 위해 어떤 종류의 관찰과 훈련이 사용되고, 강의 교사의 독특한 디자인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수업을 듣는 것은 교사의 말을 듣는 것만이 아니라 학생들의 듣기를보고 학생들이 공부에 참여하는지 보는 것입니다. 책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협력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생각하고 판단 할 의향이 있는지 여부 또한 새로운 수업의 도입이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 할 수 있는지 여부와 교사가 학생들을 자극하는 시나리오를 만드는 지 여부와 같은 교사의 교육 목적이 명확한 지 여부도 관찰하십시오.
교사의 훈련 부서와 교사의 논평은 크게 도움이되었습니다. 원래 나는 두 명의 선생님의 교훈을 들었습니다. 나는 완벽하다고 느낍니다. 그냥 공부하러 가고 싶어. 나는 두 전문가의 의견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웠다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두 전문가의 강의 후에 더 잘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
교사 학교의 쑤 사장님의 연설은 양질의 교육, 혁신적인 영적 실천 능력과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국가 교과 과정의 특정 요구 사항을 분노해야하며 인터넷을 통한 양질의 교육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전문가들이 양질의 교육에서 어떻게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는지 들어야합니다. 학생들이 더 잘 배우게하는 방법은 시험 중심의 교육에만 의존 할 수는 없지만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교사 그룹에서 양질의 교육을 시작하십시오. 양질의 교육을보다 잘하도록하십시오.
위의 모든 것은 오늘 학습의 경험입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지 만, 나는 매우 성취되고 행복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많은 혜택을 얻었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Shi 이사의 연설이었습니다.
교사 교육에서 최악의 학급 인 대학을 왜 졸업해야합니까? 우리 모두는 고등 교육을 받았으며 우리는 모두 사회에 들어온 젊은이들입니다. 우리는 무엇을해야 하는지를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교사입니다. 우리는 선생님의 자질을 가져야합니다. 나는 우리가 공부 한 후에 모든면에서 향상 될 것이라고 믿는다. 또한 선생님들과 학교 지도자들과 선생님 들께 우리를 믿도록 부탁하십시오. 우리는 장트의 교육에 힘을 쓰겠습니다. 가르침에서, 학습은 점차적으로 자신의 학습 결핍을 변화시킵니다. 어둠 속에서 가장 밝은 빛이되도록 노력합시다. 학생들이 장 투에 최고의 내일을 인도하십시오!


새로운 선생님은 경험과 경험을 들었습니다 Fan Wenwu :

저는 또한 새로운 선생님이긴하지만, 다른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준비입니다. 나는 교실에 들어가기 전에 교과서 외에 다른 학생들이 큰 가방을 들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무엇입니까, 그것이 수업을위한 소품입니다. 수업 준비 전에 많은 준비 작업이 있었고 그 목적은 단 하나뿐입니다. 즉 수업은 훌륭하고 탁자 위의 아이들은 듣기가 더 즐겁습니다.
둘째, 수업은 잘 수행되었습니다. 교사는 지혜와 지혜를 사용하고 교실에 통합하며 교과서에 통합하고 학생과 통합하여 전체 교실을 다채롭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강의실은 훌륭한 교실이며 학습 가치가있는 수업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새로운 교사들에게 매우 감동적인 것은 학교 지도자들과 사무실 동료들의 강력한지지입니다. 새로운 선생님이 수업을 들었을 때 바쁜 장 장님이 개인적으로 현장에 와서 수업에 참석했습니다. 나는 심지어 교실 밖에서 수업을하려고하는 선생에게 긴장한다고 말했다. 사무실에있는 동료들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조언하고 일합니다.이 모든 목표는 새로운 교사가 더 빠르고 더 향상 될 수 있도록하는 것 중 하나 일뿐입니다. 이것으로 새로운 선생님들이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