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반부패 경험에 관하여


반부패와 정직의 경험은 다음 중 하나입니다.

부패 방지와 정직 옹호는 우리 당의 정당 창립의 기초이자 거버넌스의 기초가되며, 새로운 상황과 임무에 직면하여 당사 당의 역사적 선택이다. 지회 조직을 통해 "고백"을 본 후에, 나는 부패한 사람들의 부패에 슬퍼 할뿐만 아니라 일반 공무원이되는 무거운 책임을 깊이 인식하게되었습니다. 우리가 당 조직에 가입 한 순간부터 우리의 약속과 행동은 당의 이익과 국민의 이익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은 언제나 우리의 목표입니다. 잊을 수 없으며 항상 마음에 새겨 져 있어야합니다. 중앙 반부패 및 간부의 완전성과 자기 규율에 관한 관련 규정을 열심히 공부하고 시행함으로써 우리는 항상 반부패와 반부패를 구축하고 정당, 일방적 인 사람, 깨끗하고 자제력있는 사람, 자기 단련과 당원과 간부의 순수한 공무원이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당의 원인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새로운 승리를 계속 지키기 위해 부식은 결코 만지지 않을 것입니다.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무결성과 자제력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I. 끊임없이 배우고 인식을 높이며 부패와 부패에 대한 면책을 강화한다. "고백"에서 부패한 사람들의 범죄의 궤도에서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들의 부당한 이득은 권력의 "마법의 막대기"에서 비롯되며, 권력을 사용하여 해석한다. 권력과 돈 거래의 장면. 그들은 당의 규율과 주법을 무시하고 조직적인 통제를하지 않고 국민의 이익을 무시하고 당의 스타일을 심각하게 손상 시켰을뿐 아니라 국민의 이익을 위해 심각한 손실을 초래 한 위조, 자의, 임의, 부패 및 퇴보에 의존했다. 이 조직을 통해 나는 "Confessions"이라는 경고 교육 활동을 보았습니다. 그 결과 소수의 당원과 간부가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완화시키는 유혹에 저항 할 수 있었고 범죄의 심연에 빠져 들었습니다. 처음.
물질적 인 욕구가 흐르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사람들은 이익을 얻지 못하고 공산당 구성원으로서 그들이 당면한 역사적 사명을 분명히 이해하고 당의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당 중앙위원회의 원 대한 이해를 깊이 인식하고 반부패 방어를 종합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이해를 바꾸고, 자신의 면책을 개선하고, 정치적 학습의 긴박감과 책임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변형을 강화하고, 삶과 가치관, 세계관, 권리에 대한 견고하고 정확한 전망을 세우고, 항상 책임을지는 사람의 힘을 깨우십시오. 우리는 국민의 이익을 위해 우리의 힘을 우리 손에 사용해야하며, 국민을위한 권리를 실제로 사용하고 국민에게 이익이되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사람들을 온전히 봉사하는 목적을 기억해야합니다. 우리는 자존심이 있어야하며, 자기 단련되고, 자기 단속해야하며, 항상 자기 단련되어야합니다. 공산당의 덕목은 항상 공산당의 자존심을 유지해 왔습니다.
둘째,이 사건을 지침으로 삼아, 경고음이 길고, 반부패와 반대로 변혁의 방어선이 건설되었다. "고백"을 본 후에, 그것은 깊이 깨어 있고 생각을 자극한다. 소위 말하는 사람은 나이에 없어지고, 부패한 관리들은 시대를 초월했다. 이 사건은 항상 역사의 수치스러운 칼럼에 못 박히 며,이 사건을 지침으로 삼아 장녕에 대한 경고가 될 것입니다. 공산당 당원으로서 내가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을 분명히 이해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욕심이없고 빈곤은 옳은 길이다."부패한 관료들은 오래 동안 아름다움, 돈, 권력에 대해 탐욕스러워했다. 예를 들어, 평화와 조화의 흐름은 언제나 역사의 수치에 맞춰졌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헌신하는 리 신 (Liu Xin)과 공자로서 칭징 (Qingzheng)은 "공무원이 국민의 주인이 아닐 때 고향에 가서 고구마를 파는 것이 더 좋다"고 항상 사람들이 기억하고있다. "고백"의 경우는 자세하고 포괄적입니다. 매크로 벨 같은 모든 사람이 귀에 노래하고, 경고하고 때때로 상기시켜줍니다.
고대인들은 "시체는 옳다.하지 말고 시체는 옳지 않다."라고 말하면서 정치인들은 간단하고 공정해야한다고 주장했다. 국가의 직원으로서, 한 가지를 말하고 한 가지를하면 점차 국민의 신뢰를 잃어 사람들 사이에 당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우리는 직업과 정치적 업적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세우고, 공산주의의 야심을 수립하고, 사람들의 주요 사건이되고, 일에 마음을 쓰고, 일에 사용하고, 국민을 위해 사용해야합니다. 이해 관계의 이익을 위해서 보답 할 권리는 얇고 추운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자기 규율, 공정하고 깔끔하고 청결하며 자족하며 깨끗하고 자급 자족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왕 화 이홍"이 될 것이다. 작은 구멍은 생기지 않으며 큰 구멍은 고난을 견뎌야하며 조직과 사람들의 감독은 항상 거울처럼 여겨 져야합니다. 항상 사진을 찍어 확인하고 시간 내에 개선하고 수정해야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항상 마음과 생각을 가지고 항상 사람들의 책임에 대해 생각해야하며, 손이 뻗어 있지 않고, 사람들은 욕심이 없으며, 앞에서 진짜로 부식 방지와 반대로 변화하는 철제 울타리를 만듭니다.
셋째, 부지런한 일, 정직, 그리고 영원한 종의 본성이 이번 "고백 적"경고 교육을 보면서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항상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있다. 업무 관행은 사람들의 특수한 관심사, 겸손하고 신중한 자세, 자제력에 엄격한 자세, 정직하고 정직한 자세, 정직하고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일, 복잡한 사회에서 자신의 삶의 가치 표지를 찾는 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을위한 길에서 이탈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유감 스럽습니다. 시장 경제 상황에서 의식적으로 세계 전망의 변화,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행하고, 자신의 신념을 강화하며, 국민 봉사의 목적을 명심하고,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자기 규율을 개선하고, 자체 정책을 개선합니다 시장 경제의 조건 하에서 유물론의 유혹에 단호하게 저항 할 수있는 능력, 다양한 시험을 견뎌내고 모든 종류의 유혹에 저항하기 위해 무적이 될 수 있도록 권리, 돈, 인간 조건에 따라 생활하는 능력. 엄격히 "3 대변"의 요구 사항을 구현, 국민의 공무원의 진정한 본성을 보존하기 위해,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당과 사람들의 입장을 견지하며, 폭 넓은 마음을 가지고, 의식적으로 헌신하고, 절대로 부식하지 않으려는 목적을 명심하십시오. 딥.
이 경고 교육은 제가 xx에서 정당 및 정부 부처에서 입국 한 최초의 조직 생활이며 미래의 삶의 경로에 대한 경각심을 유발합니다 학습을 통해 나는 매우 감명을받습니다 xx 부서의 소규모 직원이지만, 그러나 자신의 직무 평가를 처리 할 때는 당사자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xx 업무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하며, 의식적으로 편차 나 과실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당의 이익과 국민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함으로써 마음의 평화와 지도력의 만족을 얻으십시오.


반부패와 정직의 경험은 두 가지입니다.

전 지방의 반부패 경보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당원과 주요 당 간부의 인식을 향상시켜 청정한 정부 감각을 높이고 "3 대 대표"의 요구 사항을 실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 환경 보호 전담 부서장으로서 경고 교육에 참여한 그는 지방 당위원회에 부적절한 교과서로 Tian Fengshan과 Han Guizhi와 같은학과의 심각한 위반 사례를 사용하도록 결정하고 지방의 주요 간부들에게 반부패 경보 교육 활동을 수행하기로 단호하게지지했다. 이 활동은 특히시의 적절하며 특별히 필요하다 정치의 썩지 않는 주요 간부, 당의 규율과 주법을 엄격히 준수하고 정당 작풍의 형성과 청정한 정부 구성 및 부패 방지를 촉진하는 것은 당원과 간부의 광범위한 대중에게 큰 의미가있다. 소수의 당원들과 간부들이 세계관과 삶의 전망에 대한 변화를 완화하고 유혹에 저항하지 못하고 범죄 심연에 빠진 결과, 그들은 덫에 걸려 결과가 괴롭다는 것을 느꼈고 깊이 느끼고 영감을 받았습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는 이데올로기 적 방어선을 건설하십시오.
첫 번째는 학습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열거 된 부패한 공무원들의 궤적으로부터, 그들의 부당 이득이 권력의 "마술 지팡이"에서 유래 된 것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권력과 돈 거래의 게임을 해석하는 그들의 힘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당의 규율과 주법을 무시하고 조직의 원칙을 무시하고 국민의 이익을 무시하고 위조와 자랑, 좌초에 대한 왕따, 임의로 행동, 임의로 오만하고 부패하고 타락하여 당의 정치 스타일을 심각하게 파탄 시켰을뿐 아니라 국민의 이익을 위해 심각한 손실을 초래했다. 나는 사람들의 마음을 엉망으로 만들고, 분위기를 부숴 버렸고, 경제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이 경고 교육 활동을 통해 내 주변 사람들의 전형적 부정적 교재에 대한 연구와 토론을 통해 내 마음이 크게 흔들리고 생각이 깊게 씻겨졌으며 심오한 계몽과 조심이 그로부터 얻어졌습니다.
두 번째는 확고한 신념입니다. 공산주의와 중국주의의 사회주의의 이상과 신념은 항상 공산당의 기초입니다. 당원과 주요 간부가 이상과 신념을 잃으면 영적 지원을 잃고 영혼을 잃을 것입니다. Tian Fengshan과 Han Guizhi와 같은 부패한 요소들이 범죄의 길로 들어선 이유는 시장 경제의 흐름 속에서 몇몇 주요 간부들이 돈과 공식 위치와 명성과 운명의 유혹에 따라 세계관의 변화를 포기하고 자신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었 기 때문입니다. 요구 사항은 "혜택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이상에 대해 말하지 말고, 요구하고, 헌신하지 않으며, 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원칙에 대해 말하지 말라"등등이 있습니다. 시장 경제 상황에서 의식적으로 세계 전망의 변화,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행하고, 자신의 신념을 강화하며, 국민 봉사의 목적을 명심하고,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자기 규율을 개선하고, 자체 정책을 개선합니다 능력은 시장 경제 상황에서 유물론의 유혹에 단호하게 저항하며, 다양한 시험을 견뎌내고, 모든 종류의 유혹에 저항하고, 무적으로 남아 있기 위해 좋은 삶과 돈과 인간 관계를 생활합니다.
세 번째는 사례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자신의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면서 그는 부정적인 사례로 교육 영화에 대한 경고를 보았고 자신의 생각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 일부 주요 간부는 세계관의 변화,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 사적 욕망의 확대, 공산주의 이상과 당의 목적의 포기, 올바른 방향에서 벗어난 삶과 가치관에 대한 전망, 도덕성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몇 가지 주요 간부들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본다. 사상의 불균형은 국가와 국민이 부당한 이득을 얻고, 개인적 이익을 추구하며, 정치에 대한 믿음을 잃고, 경제에서 만족할 수없고, 삶에서 부패하고, 돌아 오지 않을 길로 나아가는 도구로서 성스러운 힘을 부여했다. "역사가 거울처럼 보일 때 그것을 대체하는 방법을 알 수 있고, 사람들은 거울처럼 당신이 그 이익과 손실을 알 수 있습니다." 경고 교육 보고서를 통해 회의에 참석 한 6 명의 범죄자는 분개 한 후회를 사용하고 경멸적인 조심성을 사용했으며 자유와 삶에 대한 열망을 사용하여 우리에게 진정한 경각심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러한 전형적 사례를 통해 간부들이 팽창하고 열망하는 모습을 보게되면 그들은 이상과 신념을 잃어 버리고 돈에 맞서 패배하며 명성과 명성을 얻으면 빠른 성공으로 이끄며 경력 개발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당신이 가볍고 운이 좋다면, 당신은 율법에 의해 처벌되고, 결국에는 사람들의 죄인이 될 것입니다.
둘째, 모범을 보이고 공직자를 지키라.
첫째, 청결하고 자기 훈련에 앞장서십시오. 두 번째는 감독을받는 데 앞장 선다. 세 번째는 당의 정치적 규율을 지켜 보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경고 행동을 주도하는 것입니다. 국가 공무원으로서 나는 항상 일상 업무에서 나의 법칙과 깨끗한 정부의 원칙을 나의 거울로 사용한다. 나는 내 자신의 행동에 비추어 내 영혼 깊은 곳에서 삶과 가치관에 대한 공산주의 전망을 세우고, 내 생각의 깊이에서 탐욕, 즐거움, 돈을 숭배한다. 나는 잘못된 생각을 무시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생각하고, 신중하고, 신중하고, 신중하고, 신중하고, 자기 정치적이고, 내성적이며, 자기 존중하며, 자기 훈련을받을 수 없습니다. 조직과 사람들의 신뢰와 신뢰를 항상 자신의 일에 맡기고, 스스로를 파악하고, 자신을 통제하고, 더 나은 삶을 살도록하십시오.


반부패 경험에 대한 세 가지 생각 :

올해 초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는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 적극적으로 강화할 필요가 있음을 분명히 밝히면서 "교육, 제도 및 감독에 동등한 스트레스를 가하는 부패 방지 및 부패 방지 제도 실시 개요 시행"을 공표했다.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은 징계 점검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에서 선명하고 정직한 문화를 구축하는 것이 선진 사회주의 문화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최근 청정 정부의 문화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다채로운 활동과 내용은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와 반부패 활동을 건설하는 데있어 아름다운 경관이되었습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은 당의 업무 스타일을 심화시키고 청정한 정부를 세우고 부패에 맞서 싸우는 데 불가피한 요구 사항이며 심각한 연구와 지속적인 탐구가 필요한 새로운 주제입니다.
첫째, 사회 전체에서 청결하고 정직한 정치 문화를 창조하고 청결한 문화를 추구하며 영적 세계를 풍요롭게하는 것입니다. 소위 깨끗한 정부 문화는 정직과 정치의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요건을 지칭하며 여당의 내면에 작용합니다. 정직과 정치의 문화적 원동력은 주지사들에게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 공정성과 정의, 법 준수, 정직하고 자기 훈련, 정직의 자랑, 굴욕의 정신을 갖게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회 전체에서 깨끗하고 정직한 정치 문화를 만들어 냄으로써 사람들의 영적 삶을 긍정적이고 정직한 청결 문화로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깨끗한 정부 문화를 옹호하는 것은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고 당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관료주의, 형식주의 및 극단적 인 개인주의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되는 당원과 간부의 의식과 탄탄함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쾌락주의와 같은 쇠퇴하는 생각의 침식. 청정한 정부의 문화는 청정한 정부 건설과 문화적 건축의 조합의 산물이며, 매우 풍부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깨끗한 정부 건설은 문화에 기반해야하며, 문화 건설에는 깨끗한 정부의 내용이 포함되어야하며 청정한 정부와 문화는 서로 보완 적이며 필수적이어야한다. 청정한 정부 문화는 선진 정부의 선진 이론, 선진 청정 정부의 핵심, 정직한 정부의 선진 문학과 예술에 기반한 선진 정부의 선진 체제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역사 깊은 기원, 광범위한 문화 지식과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 실천. 사회주의 청정 정부 문화는 중국의 선진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사회주의 영적 문명과 정치 문명 건설의 중요한 부분이다. "부패 정치"는 "부패 정치"를 둘러싼 일련의 문화 및 교육 활동으로 올바른 세계관, 삶의 전망, 가치와 지위, 권력과 이해 관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청정한 정치 문화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보이지 않고 잠재적 인 힘으로 반부패와 정직에 대한 지적지지와 이념적 보장을 제공하며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에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정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현재의 교육 활동에서 청정한 정치 문화의 "빛"은 당원과 간부들 각각에게 나타나기 때문에 교육 활동의 효과를 시험하는 시금석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둘째, 진보 된 문화 형태로서의 청렴 문화는 현대 중국의 선진 문화의 가치 지향을 반영하며, 부패 방지 및 정직성 증진을위한 노력을 심화시키고 반부패 투쟁의 기본 작업이다. 국제 반부패 이론은 개발 도상국의 일부가 부패가 심각하다고 믿고 있는데,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이들 국가가 부패에 대해 모호한 이해를 갖고 있으며 사회 부패를 용납 할 만하고 심지어 인간으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부도덕 한 행동은 객관적으로 부패한 활동의 ​​대중화를위한 토양을 제공합니다. 우리 당과 정부는 항상 부패 퇴치와 정직 증진에 중대한 중요성을두고 있으며 현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 부서 및 분야에서 부패가 발생하기 쉽고 반부패 상황은 여전히 ​​심각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중국 공산당 제 16 기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에서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다룰 수있는 원칙, 포괄적 인 관리, 처벌 및 예방 및 예방이라는 전략적 지침을 준수해야합니다. 법규 위반 사례를 철저히 조사하고 처리하면서 철저히 기본을 연구하고 정책을 강화할 것입니다. 부패를 야기하는 토양 및 조건을 줄이거 나 제거하고 부패 발생률을 최소화하기위한 예방 적 노력. 이런 상황에서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 강화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를 구축함으로써 우리는 긍정적 인 홍보와 지도력을 높이고 고정 관념을 없애고 고정 관념을 깨고 건강하고 진보적이며 정직한 성실의 문화로 "시장"을 차지하며 사회의 "시장"을 차지함으로써 "강하게"형성 할 것입니다.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더욱 강화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을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나쁜 습관을 극복하고 모든 유혹과 부식에 저항 할 수있는 좋은 환경과 조건을 조성하여 당원과 간부는 자긍심, 내성적, 자기 방위가 될 수 있습니다.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청정한 정치 문화를 건설 할 때만 국민의 도덕적 질이 향상되고 법 체제의 개념이 강화되고 좋은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되며 강력한 공공 기반과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구축해야만 당의 일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가 새로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건설은 지역 특성과 부서 특성을 강조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의 영향력, 매력과 침투력을 높이고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건설을 강화하며 훌륭한 전통과 양식을 촉진하고 다양한 부패와 이데올로기를 극복해야한다. 모든 종류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우선 지역 특성과 부서 특성을 강조해야하며, 우선 순위와 중요성이 강조되어야하며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의 영향력, 매력 및 침투력이 향상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시안 지방세 무국은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건설을 점검하고 지방세 감찰 기능으로 썩을 수없는 문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2 단계 방문, 예고없는 방문, 경고 교육, 정직한 정부 신문, 복도 및 정직한 정부 모토 보드, 컴퓨터 무결성 스크린 세이버, 축제 무결성 알림 카드, 세금 사업 연락처 카드 등등.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사업은 일반 대중뿐만 아니라 청정한 정부 문화의 보편성에 초점을 맞추고 간부 선발에 초점을 맞추고 청정한 정부 문화의 특수성과 타당성을 강조함으로써 모든 간부들은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를 만능 문화로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음 속으로 미묘한 역할을하고 당원과 간부를 깨끗하고 정직한 정치 의식을 강화 시키며 깨끗하고 정직한 정치를위한 문화적 원동력으로 만들었으며 간부들의 광범위한 대중을 행정 법 집행에있어서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 공정하고 정의롭고 공정하고 법을 준수하며 정직하고 영광스런 영적 영역을 유지할 수있게했다. 따라서 지방세 감사의 이미지에 해를 끼치는 "낭비, 인수, 카드, 원해,보고"및 기타 불법 행위는 제거됩니다.
넷째, 청정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이 이루어져야한다는 점, 첫째, 이해가 개선되어야한다는 점, 둘째, 청렴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위한 강력한 조직적 보장이 중요하다는 점과 깨끗한 정부 문화 건설의 성공을 보장하는 시스템 보장 주요 간부는 깨끗하고 자율적이어야하며 정직하고 부지런해야하며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를 구축하며 규칙 및 규정 체계를 수립하고 명확하고 정직한 문화를위한 구체적인 목표, 장기 계획 및 최근 작업을 수립해야합니다. 준비, 구현에 집중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목표 관리 및 프로세스 관리, 작업 분해, 책임 구현 및 결과보기 실패. 우리는 또한 "큰 임무"패턴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를 건설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제공해야합니다.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 건설은 사회 시스템 프로젝트로서 모든 당사자들의 협조와 협력이 필요하며 건전한 제도적 장치의 확립을 통해 모든 부서의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자원의 모든 측면의 통합, 중요한 운송 업체로서의 지위의 구축과 완전한 사용, 주제의 조직은 내용이 풍부하고 풍부합니다. 다 채널, 다 채널 및 다 채널 접근 방식을 통해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유연한 채널과 다양한 형태의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활동을 통해 다방면의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활동을 전개 할 것입니다.
V.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를 건설하는 것은 국민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해야한다.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를 건설하는 일은 사람들에게 광범위하게 의존해야하며 대중적이고 대중적인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 활동을 수행해야한다. 우리는 홍보를 강화하고 교육의 깊이를 강화하며 문화의 폭을 넓히고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위한 다양한 사회 분야를 개방해야하며 사회주의 청정 정부 문화를위한 강력한 분위기와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Wu Guanzheng 동지는 선진 사회주의 문화 구축 요구에 따라 반부패 교육의 사회적 범위를 더욱 확대하고 시대의 정신으로 단합 된 청정 정부와 깨끗한 문화의 문화를 적극적으로 증진하여 청렴성의 개념을 심화시킬 수 있어야한다고 지적했다. 지역 사회, 가정, 학교, 기업 및 농촌 지역은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 직업 윤리 교육, 사회 도덕 교육, 가정 덕목 교육의 전반적인 효과를 충분히 발휘해야하며 사회 전체에서 정직하고 굴욕감을 느끼고 유리한 이점을 창출하는 좋은 추세를 형성해야합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부에서 선도 간부의 윤리적 환경과 사회적 분위기.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가 "하나의 약이 세상을 치유 할 수있다"는 만병 통치약이 될 수는 없다는 것이 사실이지만 부패를 심하게 처벌하는 현재 상황에서 청정한 정부의 바람은 점점 더 치열 해지고 있으며 청정한 정부의 문화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되고 있습니다. 수용은 사회의 모든 측면에 침투 해 왔으며, 이러한 영향은 거대하고 광범위하며 장기적이고 방사적일 것이다. 그것이 포함하는 가치, 윤리 및 사고 양식은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의 문화를 느끼는 사람들이 교육 받고 깨달음을 얻고 무의식적 인 마음 속에서 자기 훈련 효과를 창출하여 무결성이 일종의 더 의식적으로 행동.


반부패와 정직의 경험은 네 가지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지회 회사 당위원회는 모든 당원들과 간부들을 조직하여 반부패 교육 영화를 보았고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및 중앙 감사위원회가 지시 한 징계 검사 중앙위원회에서 후진타오의보고 의무를 엄격히 금지하는 내용을 조사했다. 불법적 인 이해의 획득을 촉진하기위한 통고와 지방 회사의 반부패 교육 경험 교환 회의에서의 지방 회사 비서와 같은 일련의 부패 방지 교육 자료들이 내 생각에 충격을 주었다. 나는 승화되었고, 아래에서는 평범한 당원으로서 반부패 교육의 이해와 느낌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I. 최근 몇 년 동안 당원과 간부의 부패가 빈번하게 발생했으나 당사 당은 당 스타일 구축과 청정 정부 구축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표본 종합 감시 원칙을 수립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회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으나 당원과 간부의 부패가 발생했다. 우리의 반부패 사업에 여전히 문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
일부 당원과 간부는 약한 이상과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쉽게 흔들릴뿐 아니라 당원의 모범이자 대표 역할을 수행 할 수있을뿐 아니라 주정부 정책에 대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사부에서는 지자체와 그룹 회사의 정책을 이해한다고 말할 수 있는데, 부서가 새로운 정책을 제 시간에 파악하지 못하거나 제 시간에 이행하지 않거나 시행하지 못한다면 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좋지 않은 현상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정직하고 자율적이며 우수한 파일 및 국가 정책의 요구 사항을 적용합니다.
당위원회가 방송 한 교육 영화를 보면서 우한시 건설위원회의 장 ex 샤오 (Zhang Kexiao) 감독이 가족을 남용하고 특별 기금을 도용하여 손실을 입히고 교도소로 끌려 갔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왕 Tiehua와 연 지안에 의한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등장 인물들은 죄의 심연에 단계적으로 들어간다. 이러한 전형적인 사례의 출현은 부패가 효과적으로 억제되지 않았 음을 보여주고 청정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부패를 피하기 위해 당원과 간부가 필요합니다.
둘째, 열심히 공부하고, 정직하고 스스로 훈련하고, 부패를 피하고,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 및 이념적 질을 향상 시키며, 인격 재배를 강화하고, 도덕적으로 고귀한 사람이되며, 당위원회의 깨끗한 정부 조직을 고수하고, 여가 시간을 지키며 8 + 1 "학습, 이데올로기 품질을 향상시키면서 비즈니스 지식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이상과 신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확고한 마르크스 주의자가되고, 파티 정신을 강화 시키며, 항상 당원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갖습니다.
당원과 간부가 모범을 보일 수 있는지 여부는 당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를 세우고 반부패 투쟁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합니다. 모범을 보이기 위해 가장 먼저 할 일은 정직하고 자율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당원과 간부가 가져야 만하는 성격입니다. 고대인들은 "시체는 옳다. 시체는 옳지 않다. 시체는 옳지 않다. 시체는 옳지 않다.하지만 시체는 옳지 않다"고 말했다. 정치인들은 간단하고 공정해야한다고한다. 광범위한 대중 간부와 간부 대중은 그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그들의 행동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사실, 다른 당원과 간부와 대중이 효과적 일 것이고, 이는 당 스타일을 무너 뜨리고 정치 스타일을 파괴하고 나쁜 사회적 분위기를 가져올 것입니다. 따라서 당원과 간부는 올바른 권력의 견해와 발전의 과학적 개념을 수립해야하며, 권력은 국민의 이익을위한 것이어야하며 개인 또는 소수 민족을위한 개인적 이익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위대한 일을하기로 결심하고, 일에 우리의 생각을 사용하고, 원인에 사용하고, 사람들을 위해 사용해야합니다. 당원과 당 간부는 자기 규율, 공정하고 엄격한 것만으로 엄격하며, 사람들은 조직을 믿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파티 스타일, 정치 스타일 및 사회적 분위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원과 간부는 시스템과 규정에 따라 엄격히 점검하고 검사해야하며 의식적으로 하위 단위, 관련 단위 및 개인의 현금과 유가 증권을 수락하지 않으며 자신과 배우자 및 자녀가 지불해야하는 개인에 대해 종속 단위를 상환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비용 : 지도자의 배우자와 자녀의 관련 규정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정직과 자기 훈련 분야에서 좋은 머리를 가져라.
셋째, 당원과 간부는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해야합니다. 당의 부패에서 ​​발생했지만, 대부분의 당원은 여전히 ​​결정적인 순간에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할 수 있으며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쓰촨성 웬추 안 지진으로 인해 언론 보도를 통해 대부분의 당원과 간부가 선구자 역할을했으며 사천 성 덕양의 당원 인 탄 키안 치우는 지진의 삶과 죽음의 순간을 망설이지 않았다. 그의 팔과 몸은 책상 위에 쭈그려 앉아 있었고 네 명의 학생들이 그를 보호하고 네 명의 학생들은 구원 받았고 존경받는 선생님은 영원히 학급을 나갔다. 사천 성의 한 카운티 학교의 Zheng Fafu는 제 시간에 도착했다. 학생을 대피시키고 구조 할 때, 불행히도, 벽은 무너져 내리고, 영웅적인 의무를 버렸습니다! 삶과 죽음의 순간에, 그들은 자신의 위험을 잊어 버렸고, 살아 남았고 죽어 파티 정신의 광채를 보여주었습니다.
지진 발생 후 우리 당 단체는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모았습니다. 단원들과 동역자들은이 기부금에 더 열성적이며 그 금액은 여전히 ​​비교적 크고 은퇴 한 일부 오래된 당원들은 목발을 들고 가벼운 비를 용감히 대합니다. 단계별로 단체에 기부 요청을하십시오.이 사람들은 아프고 가족이 빈곤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유는 정당 조직의 일원이기 때문에 기부에 대한 열정을 멈추지 않고 중요한 순간에 비용을 청구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전위적인 역할을해야합니다.
넷째, 당원과 간부의 감독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당사자와 간부는 당원의 사고와 행동면에서 당의 표준을 충족시켜야한다. 우리가 당원과 간부를 감독하고 싶다면 우리는 당의 헌법을 철저히 지켜야한다. 당 헌법에 명시된 바와 같이 그들은 당원과 간부들을위한 장기 감독 체제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를 감독하고 규칙과 규정을 따르며 당원들의 기준을 요구한다.
기관에서의 당 조직의 감독 역할 또한 강화되어야한다 당사는 당 조직의 감독 역할을 끊임없이 개선해야한다. 첫째, 당사자 내에서 권력 부여 프로세스의 감독을 강화한다. 두 번째는 당원 간부들의 운동 과정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당원과 간부들의 권력 행사 결과에 대한 감독이다.


반부패와 정직의 경험은 다섯 가지입니다.

반부패 경보 교육의 발전과 함께 조직의 배치 요구 사항에 따라 반부패 교육과 교육을 열심히 수행하고 관련 법과 규정을 배웠으며 동시에 아카이브와 리더십 연설에 대해서도 깊이 느꼈습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부패와 싸우고 정직을 증진 할 필요성은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정직과 자제, 규율 준수, ​​운영면에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구체적인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 연구를 통해 간부와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질이 향상되었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이 강화되어 당원과 간부가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와 권리에 대한 전망을 수립했다. 오늘날의 물질적 인 욕구가 흐르는 사회에서 사람들은 수익을 내지 못한다. 일부 당원과 간부들의 자유 방임은 나라와 국민에게 막대한 재산 손실을 가져다 주었고 동시에 간부 집단도 망가 뜨 렸으며 이로 인해 나쁜 사회 분위기가 형성되었다.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이 공포되었다. 우리 당은 부패 퇴치와 정직성 향상에 좋은 결정을 내리고 결단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확신과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학습 과정 전반에 걸쳐 진지한 학습을 ​​거쳐 정교한 방식으로 배웠으며 당의 업무 방식을 깊이 깨닫고 정부 건물을 정비하고 부패를 퇴치했습니다. 그 책임의 중요성과 긴급함, 그리고 진입 점을 찾아내는 일에서 그 땅의 중요성.
둘째 : 반부패 방어선을 구축하고, 다른 사람들의 교훈을 배우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고, 미세 지속 시간을 방지하고, 항상 자신을 위해 경각을 울리고, 무엇을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그러나 맛을 정말 맛보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 규율을 강화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경고 라인을 만드는 것이 모든 당원을위한 시험입니다. 오늘날에는 시대에 따라 능력이 있습니다. 제 16 차 중국 공산당 총회 소집은 반부패 노력의 강도를 높이고 증상과 근본 원인 모두를 치료한다는 목표를 달성했다. 현재의 다각적 인 개발 형태로 인해 일련의 대응책이 채택되었다. 부패와 옹호에 대한 경고 교육은 온라인 강좌, 신문 및 선전 칼럼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경고 교육을 실시하여 모든 수준의 청소년 리그 규정을 분명히 강화하고 정직과 자제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키며 깨끗한 정부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
셋째, 연구를 통해 대중을위한 정당과 국민을위한 통치의 필요성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세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을 제 실무로 간주하고, 항상 사람들과 소통하고 내 업무를 결합합니다. 겸손하고 단순하며 엄격한 자기 훈련, 정직하고 정직한 삶, 나의 삶의 좌우명은 솔직히 현실감 넘치고 행복한 삶을 살며 형태의 발전에 적응하고 정직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것이 나의 역할이기도합니다. 정당 구성원은 복잡한 사회에서 자신의 생명 신호를 찾고, 항상 인내와 진취적인 정신을 유지하며,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방지하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방어선을 진정으로 구축 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일하게하고, 평범한 일에서 세 대표자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여 성실의 바람이 번성 할 수 있습니다. 오직이 방법으로 만 우리 자신에게 이익을주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익을주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부패와 정직의 경험은 여섯 가지입니다.

시정위원회의 "반부패 및 정직"경고 교육에 협조하기 위해 배치 요구 사항에 따라 시정촌 사법 국은 2 월 24 일 오후 3시에 징계 검사위원회 위원장의보고를 들었다. 이 보고서는 반부패 투쟁의 상황과 부패 퇴치와 정직성 확산의 시급함을 설명하고,이 도시의 몇 가지 전형적인 경우에이를 분석합니다. 국장은 "현재 중국의 상황에서 국민 경제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정직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 반부패 및 정직성 제고가 당의 노동 스타일 구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지적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로 인해 우리에게 새로운 도전과 높은 요구 사항이 생겨났습니다. 기회와 도전으로 가득 찬이 새로운 시대에서 당원과 간부 대다수는 정당 스타일과 청정 정부 구축을위한 정책과 지침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실행하고 이행해야합니다. 반부패 활동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훌륭한 산업 스타일을 만들고, 훌륭한 감독 기능을 열심히 수행하십시오. 전체 보고서가 생생하고 깊이 느끼고 영감을 받았습니다. 구체적인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연구를 통해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자질이 향상되었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이 강화되어 당원과 간부가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와 권리에 대한 전망을 세웠다. 오늘날의 물질적 인 욕구가 흐르는 사회에서 사람들은 수익을 내지 못한다. 일부 당원들과 간부들의 방임은 국내와 국민들에게 막대한 재산 손실을 가져다 주었고 한 무리의 간부들이 망가져 나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했다 .12 월 31 일 XX 일에 "중국의 총 생산량 "당사 당의 내부 당국 감독에 관한 규정"의 공포는 부패 퇴치와 깨끗한 정부 증진에 좋은 일을 할 자신감을 갖기위한 우리 당의 결의를 보여주는 강력한 그림이다. 학습 과정 전반에 걸쳐 우리는 진지한 학습을했고, 철저히 배웠으며,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를 세우고 부패와 싸우는 것의 중요성을 깊이 깨닫게되었고, 우리는 책임감과 절박함을 느꼈고, 진입 점을 찾아 배운 것을하십시오.
둘째로, 부패 방지 방어선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의 교훈을 배우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고, 미세 지속 시간을 방지하고, 항상 스스로 깨어나서 깨우고, 무엇을해야하며,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이해해야한다. 하나는 증오를 많이 잃었지만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늦어서 유감입니다. 따라서 자기 규율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정직과 정치에 대한 경계를 세우는 것이 모든 당원과 간부에 대한 시험입니다. 몇 가지 부패 요소를 이용 가능하게하는 것은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초점이되었습니다. 오늘날 시대의 발전으로 우리는 부패의 근본 원인을 근절 할 수있는 능력과 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16 대 의회 소집은 이미 반부패 정직한 일을 옹호하는 강도가 높아졌으며 증상과 근본 원인을 치료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이 회사의 현재 다각적 인 개발 형태로 인해 부패와 옹호에 대한 일련의 경고 교육을 실시하고 온라인 교실, 신문 및 홍보 칼럼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경고 교육을 실시하여 모든 단계에서 주요 간부에 대한 당사자의 규율과 규정을 분명히했습니다. 향상, 정직과 자기 훈련의 의미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청정한 정부의 일이 업무 전반에 걸쳐 수행되었습니다.
셋째, 연구를 통해 대중을위한 정당과 국민을위한 통치의 필요성을 깊이 깨달았으며, "3 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제 업무로 간주하고 항상 사람들과 연결하고 실제 작업을 결합합니다. 겸손하고 단순하며, 자기 훈련에 엄격하고, 정직하고 정직하며, 삶에서, 제 인생의 좌우명은 솔직히 말해서, 내려가는 방식으로 행동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입니다. 그 형태의 발전에 따라 정직성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것은 또한 당원으로서의 나의 윤회없는 책임이기 때문에 복잡한 사회에서 내 삶의 네비게이션 마크를 발견하고 인내와 진취적인 정신을 항상 지키며 진정으로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을 생각을 세웁니다. 도덕적 방어. 우리가 함께 일하고 열심히 일해서 "평범한 일"에서 "삼 대변"을 구현하여 성실의 바람이 번성 할 수있게하십시오. 오직 이런 방식으로 우리 자신에게 유익하고 사람들에게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4. 중국의 반부패 활동은 일반적으로 양호한 것으로 중국 정부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이 에너지를 절약하고 낭비와 낭비를 막기위한 정부와 정부 기관의 규제에 관한 일련의 청정한 정부 체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당내의 감독 및 제한 강화에 관한 규정 "등이있다. 이 제도는 우리 당의 부패 방지 작업의 구체적인 현실과 당의 작전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강화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우리 당의 반부패 투쟁과 당의 작전 스타일을 개선하고 정부를 청산하려는 의지를 반영하며, 업무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우리의 실제 작업에 따라, 그것은 또한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을 강화하는 중요한 보증입니다. 현재 현상 유지에 관해서 우리는 부패에 대처하고 정직을 증진 할 수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자기 훈련, 자기 훈련, 자기 훈련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는 시스템을 구현할 때 시스템을 기준으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도 있고, 일부 시스템에서는 완벽하지 않은 사람도 있고, 허점을 찾고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도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율법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탐욕에 관계없이 규칙과 규정을 존중합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단지 소수 일 뿐이지 만 타락한 당파 스타일이 대중들에게 혐오감을 갖게 한 것은 바로 이러한 사람들의 행위입니다. 그들의 행동은 우리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침착하게하고 이것에 대한 이유를 생각해 보았는가?
V. 당의 작업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정부를 청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의 현재의 이해에 관한 한,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나의 견해를 표현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부패 퇴치와 청렴성 유지, 부패 퇴치 및 청렴성 유지, 선구자 간부 의식 강화, 선도 간부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평가를 강화하고, 「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 정부 구성에 대한 책임」에 서명하고, 「당의 작풍과 청정 정부 구축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보상하고 처벌하는 조치」등을 실시하고 평가, 처벌 및 책임 성의 강도를 높여 반부패와 기업 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긴밀한 통합은 모든 계층의 주요 기관과 주요 간부들의 주도권과 의식을 향상시켜 당의 스타일을 만들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모든 부대는 실제 상황에 비추어 지속적으로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구축을 강화하기위한 다양한 작업 수단을 마련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심층적 인 검사를 자주 실시하고, 홍보물을 늘리고, 선구자에 대해 적시에보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패와 부패에도시기 적절하게 노출되어야합니다. 이것은 간부들의 열정을 자극했을뿐만 아니라 간선을 도왔다.
부패 척결과 정직성 제고는 우리가 끊임없이 혁신을해야한다는 장기적이고 힘든 작업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론과 실제면에서 모든 사람들이 관련 법규를 심각하게 구현해야합니다. 반부패를 강화하고 정직을 옹호하기 위해서는 청렴도 제고 시스템을 개선하고 책임, 압력 및 조치를 추가로 수용해야합니다. 우리 각자가 부패에 대해 의식적으로 수립하는 한 엄격한 요구 사항, 엄격한 감독 및 엄격한 직원 관리, 업계 스타일의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진취적인 생각으로 깨끗한 사고를 유도하고 행동을 유도하십시오.이 작업은 반드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부패 퇴치 및 정직 진흥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Xx School Party Branch Organization 우리 학교의 모든 당원은 깨끗한 문화의 정신을 캠퍼스에 배웠습니다. 덕분에 오늘날 사회에서 부패와 정직을 증진시킬 필요성을 더 깊게 느낄 수있었습니다. 나는 자발적이고 정직하며 자제력이 있으며 규율과 순종에 복종합니다. 그 후 우리 학교의 모든 당원들이 수원 중학교 체육관을 방문하여 반부패와 정직에 대한 대규모 사진전을 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나는 개인적인 욕구의 영향을 받아 일부 당원과 간부가 무관심 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법체계의 개념은 권력, 돈, 아름다움에 직면하여 원칙을 잃고 수년 동안 당의 재배와 교육을 무시하며 공산당원과 국민의 공무원의 원칙과 목적에 위배되는 일을하는 자리를 사용하여 궁극적으로 그 이름을 무너 뜨 렸습니다. 삶을 희생해서도. 이러한 부패한 요소의 전형적인 예를 보아서, 나는 모든 당원들이 그들에게서 배우고 경고로 받아 들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학습을 통해 구체적인 경험을 다음과 같이 배우십시오.
첫째, 청정 문화 문화를 연구하고 반부패 사진 전시회를 관람함으로써 당원과 간부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질이 향상되었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이 강화되어 당원과 간부가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관 및 권리에 대한 전망을 세웠습니다. 보기. 물질적 인 욕구가 흐르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사람들은 출입하기를 꺼리고 소수의 당원과 간부들이 스스로를 내버려두고 국가와 국민에게 엄청난 재산 손실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동시에 간부 집단도 무너져 사회 분위기가 악화되었습니다. 과정과 시찰 과정에서 우리는 진지한 연구와 견고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고 부패에 대항하여 싸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절박함을 느낍니다. 효과적으로 엔트리 포인트를 찾아 지식의 응용과 동일하게, 선두 주자 및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는 당원의 역할에서 주도권을 잡고 행동을 취하십시오.
둘째, 정직 문화를 배우고 캠퍼스에 들어서 반부패 사진 전시회를 보면서 부패 방지를위한 방어선을 건설하고 다른 사람들의 교훈을 흡수하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고 미세 지속을 방지하고 항상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기로 결정했습니다. 무엇을해야하고하지 말아야 할 것. 속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수는 천 년간의 증오입니다. 그러나 맛을 정말 맛보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제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을 위해 유능한 방어선을 건설하는 것은 모든 당원 간부에 대한 테스트입니다. 다양한 요소의 영향으로 인해, 부패한 요소의 소수를 활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 대중의 관심 대상이되었습니다. 오늘날 학교 당국은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부패와 옹호에 대한 일련의 경고 교육을 채택하고 강의, 신문, 홍보 칼럼 등 다양한 형태로 경고 교육을 실시하여 당원과 교사가 깨끗해졌습니다. 자기 훈련에 대한 인식이 크게 향상되었고, 학생들에게 봉사하는 것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으며 교육의 질도 꾸준히 향상되었습니다.
셋째, 청정 문화 문화를 배우고 반부패 사진 전시회를 보면서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과 국민을위한 통치의 필요성을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세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을 자신의 일 관행으로 생각하면서 그들은 겸손, 단순함, 자기 단련 및 정직의 모범이되기 위해 항상 보통 교사와 학생과 연결되어 있으며 자신의 일과 결합됩니다. 제 인생에서 제 인생의 좌우명은 심각하고 행복하며 행복하게 살 수있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반부패 인식 강화는 정당 멤버로서의 책임감이 아니라 복잡한 사회에서 자신의 삶의 네비게이션 마크를 찾아 내고 인내와 진취적인 정신을 고수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방어선을 진정으로 구축해야합니다.
이상은 부패 문화 연구를 통해 캠퍼스에 들어와 반부패 사진 전시회를 보았을 때의 경험과 느낌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연구를 강화하고 반부패와 반대로 변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진정한 공산주의자가 될 것입니다.


반부패와 정직의 경험은 여덟 가지입니다.

지난 주 반부패에 대한 경고 교육 사진전을 방문한 후 나는 많은 것을 보았고 많은 것을 생각했다. 현재 중국의 현실적인 상황을 고려할 때 국민 경제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정직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과 부패 방지 및 정직성 제고가 당의 업무 스타일 구축을 최우선으로합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로 인해 우리에게 새로운 도전과 높은 요구 사항이 생겨났습니다. 기회와 도전으로 가득 찬 새로운 시대에 간부들과 근로자들 대부분은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 구축을위한 관련 정책과 지침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고 이행해야합니다. 반부패 활동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훌륭한 산업 스타일을 만들고, 훌륭한 감독 기능을 열심히 수행하십시오.
사람의 세계관 형성, 삶과 가치관에 대한 전망은 객관적 사물과 객관적 사물에 대한 자신의 생각에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나는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워야하며 공산주의의 신념을지지하고 항상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근본 목적에 충실해야하며 사회주의 시장 경제로서, 당원은 우리의 일의 목적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고, 차세대를 훈련시키고, 우리나라의 전반적인 국가적 힘을 향상시키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는 데 우리의 공헌을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가 직장에 서서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공산주의의 이상을 깨닫기위한 실제 행동으로 우리 일을 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상과 신념이 포스트에서 빛나게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좋은 학습 습관을 유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학습은 모든 당원과 간부의 필수 과목이며, 교사가 지식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합니다. 지속적으로 학습을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자신의 능력과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배움 없이는 향상시킬 수 없다면, 우리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없으며, 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가르 칠 수 없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공부할 때 항상 평온합니다. 우리는 일의 변명을 구실로 삼아 세 가지 장애물을 풀고 상황주의를 취합니다. 결과적으로 "학습의 슬로건 만 듣고 배우는 수준은 올라가지 않습니다." 명상으로 공부하면 많은 것들을 생각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사실은 또한 배우지 않으면 마음이 변하지 않고 마음도 평온하지 않고 마음도 평온하지 않고 열망을 넓히고 유혹을 거부 할 수 없으며 유혹에 빠지면 유혹을 받기 쉽고 혼란에 빠지기 쉽습니다. 로프가 비틀 거렸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책에서 배우고, 중학교에서 배우고, 진정한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시대의 좋은 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또한, 우리는 항상 근면 한 전통을 유지해야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당원들과 간부들은 열심히 일하는 것을 잊어 버리고 자신을 즐기기를 열망하고 있으며, 개인과 가족의 행복을 추구하고 파티 규율 규정을 포기하고 부패하고 부패 해 범죄의 길로 나아 간다. 우리는 그것을 교훈으로 받아 들여 노력의 스타일을 계속 이어가고 당의 목적을 지키고 근면과 근심을 옹호하며 낭비와 낭비에 반대하며 항상 근면 한 훌륭한 전통을 유지하고 이월해야합니다.
Jiao Yulu, Kong Fansen, Niu Yuru와 같은 현저한 당원에게서 배워야합니다. "인생과 죽음 Niu Yuru"를 읽은 후, 나는 깊이 감동을 받았습니다. Niu Yuru 동지는 확고한 혁명적 신념을 갖고 있으며, 사람들을 깊이 사랑하며, 사람들의 책임을 고수하고, 항상 국민 공무원의 정치적 본질을 유지합니다. 압도적 인 다수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실현하고 유지하는 것을 모든 일의 출발점과 최종 결과로 간주합니다. 사람들의 목소리를 첫 번째 신호로 삼아 국민의 요구를 첫 번째 선택으로 삼아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실현하는 핵심 고리를 잘 파악합니다. 우리 최고의 모델이 아닌가?
우리는 포스트에서의 헌신을 자신의 의의 문제로 간주하고 부지런히 일해야합니다. 일에있어서, 우리는 자신을 올바르게 알고, 다른 사람들을 진실하게 대하고, 자신이 동기를 부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주고, 함께 진보하도록 인격체의 매력을 보여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