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당신이 내 부하라면


당신이 내 부하라면

텍스트 / 샤오 추안

최근 모집되었으며, 거의 모두 85 세 이후.

신뢰할 수있는 부하 직원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부하를 데려 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한밤중에 새 사람을 위해 훈련 할 때해야 할 말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휴대 전화에 교육 포인트를 적어 놓았고 지금은 그것을 공유합니다. 권리는 강제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노인의 무작위 연설, 개인적인 감정, 사용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입니다.

1. 일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당신은 사람이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새 이주자가 직장에 들어가면, 그가 머리를 묻어 일을하는 경우, 하루가 끝나면 그는 병사가됩니다. 이른바 사람이된다는 것은 좀 더 많은 웃음과 더 많은 도움, 더 활발한 것입니다. 이러한 "더"는 당신을 지치게하지 않지만,이 팀에 빠르게 통합되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기억하게합니다.

더 많이 미소 짓고, 더 많이 말하고, 더 많이 물어보고, 가스가 적고, 문의가 적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긍정적 인 에너지의 새로운 에너지를 좋아합니다. 문의 뒤에는 말도 안되는 것들을 계획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당신이 물어 보는 대상을 알지 못하고, 지도자의 리더가 누구이며, 당신이 묻는 질문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식초의 귀에 어떻게 첨가 될 것인가.

따라서, 너 자신 긍정적 인 에너지 있으십시오.

몇 가지 "보고 싶다"라고 말하면서 몇 가지 "문제 없음"과 "나는 할 수 없다"라고 말하면 아마도 상황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2, 지도자는 당신에게 더 많은 의무를 가르쳐주지 않았고, 어떻게 상대방이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는지, 그것은 당신의 능력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새 이주자들이 일하고 지도자들이 일을 나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일을하는 것이 분명히 필요합니다.

리더는 일을 더 쉽게하기 위해 과정이나 경험을 설명 할 수 있지만, 그가 당신과 더 많이 나눌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의 업무 수행과 태도, 그리고 그를 어떻게 대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가르쳐 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주인을 굶주리는 교회의 견습생은 많은 것들입니다. 왜 그가 당신을 가르치나요?

얕은 탄원은 물론 사용되지만 너무 잘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누구나 낡은 튀김으로 태어 났지만이 작은 트릭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까?

그래서 진심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필수적이고 근본적입니다.

이른바 진실한 마음은 지도자의 집 번호, 생일 번호를 신경 쓰지 않고 회의 목록을 작성하고 사전에 회의 통지를 보내고 아침 식사를 할 때 간단한 메시지를 보내고 커피 한 잔을 가져오고 싶은지 묻습니다. 사실 그것은 가장 큰 것입니다 기본적인 인간 관계.

모든 교육에 학비가 필요합니다. 부하 직원으로 일하면 학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좋은 투자가 아니십니까?

3, 당신의 얽힌하지만, 아무도 당신에게 아무것도 빚이 없기 때문에 상사와 동료와 분노하지 마십시오.

신규 이민자가 직장에 들어가면 한두 번이나 그만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혼란스럽고 방향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 내 자신의 선택의 경력이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는지 또는 내가 오랫동안 그것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이러한 종류의 혼란은 자신의 것이며, 사랑, 파행, 외도, 이러한 개인적인 이유의 손실은 결석이나 심지어 성질의 이유가 아닙니다.

나는 그 일을하고 싶지 않아. 내가 떠나고 싶으면 불을 질 필요가 없어. 내일 오지 않을거야. 지루하고, 너에게 한 번 약속 해. 그리고 다음 번엔 그럴거야.

4. 목표를 세우는 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생존 할 수있을 때까지 머물러야합니다.

많은 지도자들이 새 이주자의 목표를 물어볼 것이며, 대부분은 무엇을해야할지 모르며, 그들 중 일부는 나의 목표가 당신의 입장이라고 말하는 것에 매우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것은 좋은 기분이며 나쁘지 않습니다. 실제로 목표를 세우는 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목표는 천천히 찾을 수 있지만 시험 기간, 생존 및 생존에서 살아남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어쩌면 누군가가이 일이 너무 무겁다 고 말할 것입니까?

미안 해요, 당신이 이것을 보면, 당신은 가치있는 일을하지 않으며, 당신은 당신을 귀중히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5. 귀하의 급여는 귀하가 지불하는 금액보다 항상 적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균형이 잡혀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지불 할 때 월급과 경험 이상을 얻습니다.

좋은 성과 이외에, 그것은 승진이며, 다음 순위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당신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리더십이 더 분명합니다.

6. 언제든지 자신의 새로운 지식을 지킬 준비를하십시오.

이 문장은 직업을 바꾼 사람들에게 각 카테고리는 동일하지만 이전 장소에서 배운 것을 깨끗하게하고, 자신을 저 프로파일에서 시작하게하고, 배우기 쉽고 새로운 지식을 추가 할 것입니다. 특히 카테고리와 필드를 변경 한 후 완전히 새로운 일을하는 사람의 얼굴을 보면 위치를 찾고 견고 함을 배우는 것이 더 쉽습니다.

7. 차트를 사용하여 문제를 분석하고 스스로를 요약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작은 책에서부터 개인적인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종이에 원을 그리며이 개 혈액형 TV 시리즈의 주요 내용을 요약 한 다음 몇 개의 나란히 놓인 가지를 그릴 수 있습니다. 전송으로 시작한 다음 선을 사용하여 관계를 표시하고 마지막으로 본 TV 시리즈의 마케팅 활동으로 홍보 할 수있는 자신의 의견을 요약하고 자신의 지식을 파악하고 자신의 것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이 TV 시리즈의 마케팅 기법을 결정한 다음, 통합 마케팅의 순서와 리듬을 요약하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의견을 나열합니다.

요약 및 요약은 필수적이며 필요하며 이러한 종류의 작업은 매우 간단합니다. 보통 A4 용지를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다섯 가지 일, 그 다음에이 일에 필요한 조건, 현재 진행 상황, 다음 단계, 오늘 성취 할 수있는 일의 요약과 작업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방법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주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침의 업무 효율성이 높은가, 일하기 전에 일하는 것이 일주일에 근무 시간과 리듬을 할당하는 방법을 알았고 어느 날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시간과 전화를 걸고 의사 소통을하기 좋은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약은 자기 개선을위한 가장 필요한 조건 중 하나입니다. 물론 사람들을 요약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직감적 사고가 점점 줄어들지 만 논리와 조직이 매우 좋을 것입니다.

8. 누구나 비밀이 있으니 잘못된 질문을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지뢰밭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주도권을 쥐거나 다른 여자 친구의 여자 친구가하고있는 것과 같은 결혼 생활과 같은 질문을하지 않는 한 개인적인 일이 있습니다.

직장은 친구의 동그라미가 아니며, 당신과 관련없는 것으로 보이는 일부 주제는 상대방의 지뢰밭 일 수 있습니다.

자본에 관한 이야기는 자본에 관한 이야기이며, 아마도 가장 안전한 대답 일 수는 없습니다.

9. 개선은 많은 연습이며 거절당한 후에도 살아날 수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학습은 당신에게 실수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실수입니다.

억류 된 것에 관해서는, 나는 그 다음날에도 여전히 웃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그 다음날은 그 어느 때보 다 우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위 신인 압박입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빚을 져서는 안되며, 당신의 의미를 따르고, 달래고, 격려하고, 어떻게하는지, 실수를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리더가 당신이라는 것 외에는 아무도 성장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엉덩이를 닦을 것을 도와 줄 의무가 없습니다. 지도자가 이미 당신을 위해 그것을 지워 버렸다면, 당신이 두 문장을 맹세하게한다면 어떨까요?

10, 리더십의 성질을 견디고, 당신에게 유용한 그 단어들만 들어요.

각 리더는 자신의 단점이 있으며 리더의 위치에 대한 압력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얼굴이 좋지 않으면 잉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더라도 대포 사료는 불가피합니다.

지도자는 당신에게 화를냅니다, 그것은 그 자신의 문제입니다. 당신이 자라기 전에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리더십을 용인하고 그를 모두 배울 수 있다면 여전히 그를 대체 할 길이 멀지 않은가요?

반대로, 불만을 품을 수 없다면 승진 할 수있는 능력이 없으며 그렇게 할 능력이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승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까?

11. 지도자와 친구가 되십시오. 그러나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사실, 모든 지도자는 사람들에게 가까이 있다는 환상을 만들기 위해 그의 부하들과 가까워지기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모든 지도자는 실제로 분명하고 경계가 있습니다.

당신은 지도자와 가까울 수 있지만 그가 당신의 상사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사업을 이끌어 갈 수도 있지만, 아무도 뜨겁거나 추운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항상 그 자리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모두 소위 신봉자와 간부를 좋아합니다. 소위 말하는 연인은 강력하고 돌보는 사람들이며, 그러한 사람들 만 재사용되고 추천됩니다.

좋은 친구들은 서로 상처를 입을 수 있으며, 좋은 친구 사이에는 문제가 될 수 없지만, 상급 및 하급의 사람들에게는 당분간 당신의 선생님이되도록하십시오. 그를 존경하는 방식으로 가까이있을 것이며, 아마도 서로에게 더 편안 할 것입니다.

12, 일을하는 리더십 스타일에 적응하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여 당신의 존재의 의미입니다.

누구나 자신 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같은 스타일의 사람들과 가까워집니다.

빠르게 반응하는 사람들처럼 서두 르기를 열망하는 사람과 처음에 수행하는 사람과 같이 강한 사람.

단기간에 리더쉽 스타일에 빠르게 적응하면 공동 제작의 첫 번째 요소가됩니다.

상대방이 급성 아동이고 정보가 필요하다면, 만성적 인 아이입니다. 제공 한 다음날, 당신이 머물 수 없다고 추정되며, 매우 나 빠질 것입니다.

리더십 스타일과 협력하는 것은 첫 번째 장소에 불과하며, 그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은 종속 존재의 가치입니다.

참을성이없는 사람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기 쉽고 만성 계획 플랜의 실행은 강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지도자의 긴박감이 세부 사항을 통제하고 지도자에게 그의 일정의 만성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것이 그들의 사업이지만, 당신을 인도하는 사람은 확실합니다.

부하 직원이라면 리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면 부하 직원 일 수 있습니다.

13. 너 자신을 큰 목표로 삼으십시오. 나쁘지는 않으므로 개선하려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 년 동안 일자리를 입력하면 지정된 목표에 도달하게되며, 목표가 자신의 동료의 위치라면 그 사람과 몇 발자국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목표가 자신의 위치를 ​​이끌어내는 것이라면, 그럼 당신은 능력에 덧붙여서, 당신이 더 나빠질 것입니다.

결국 골을 넣는 것이 좋다. 결국 골이없는 것보다 낫다.

그것이 할 수 있는지 아닌지는 중요합니다. 당신이 항상 위쪽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14, 존재감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감도 매우 중요합니다,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해,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아무도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좋아할 것이고, 누군가 당신을 미워할 것입니다.

열쇠는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동료 여러분, 단지 팀 통합,하지만 반드시 더.

당신을 좋아하는 지도자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단순한 매력이라면 가능한 한 일자리를 바꾸는 것이 필요합니다.

성과를 얻으려면 지도자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능력을 보도록하십시오. 이것은 기회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기회가 기꺼이 기다리는 한.

기회가 있다면 승진, 보상 및 치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서클을 확장하고 핥고 혀와 기질을 씹어 보는 사람들을 제거하십시오. 실제로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백조라면, 아직 그의 어린 시절에 추한 오리 새끼 둥지를 기억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오늘 오리라는 생각조차하지 말아라. 오리의 신맛 때문에.

당신의 성장은 그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올라가면, 어떤 사람들과 그룹을 포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앞으로"는 동사이기 때문에 떠나기를 선택하면 남아있는 사람들을 한숨 돌릴 필요가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가 야 할 길을 택하십시오.

모두는 긍정적 인 사람들, 어려움을 두려워하고 당신을 부러워하는 사람들과 친구가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인생에서 당신과 친구가 될 수 있으며, 당신 뒤에 자라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계속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효율성은 혼란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적기에 대응한다고해서 과도한보고가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책의 첫 페이지를 비우고 언제든지 새 동료의 이름을 기록하고 매일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기 쉽도록 매일 검토하십시오. 중요한 전화 번호, 연락 담당자, 연락처 정보, 워크 플로 및 관계 시스템 암호를 책의 마지막 페이지에 기록하십시오.

효율 적시의 피드백은 공황, 안정성, 사람이 가져야 할 필수적인 품질, 충격을주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응답을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을 조절할 수있는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지정된 작업을 지시하고, 지시를 받고, 작업을 시작한 후 중요한 노드에서 작업 진행 상황을보고하고, 리더십에 대해 걱정할 것이 없으며, 모든 것이 요청되면 작업이 전송되기 때문에, 뭐하고 있니?

16. 준비된 연설을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며,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의사 소통이 더 중요합니다.

어쩌면 어떤 학생들은보고하지 않으면 많은 일을 할 수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임의로 승인됩니다!

훈련에 참가한 학생들은 기차표를 사는 경우를 알아야합니다.

보스가 열차 티켓을 사달라고했는데 그곳에 가서 3 시간 동안 기다렸습니다. 지휘자가 안된다고 대답했습니다. 당신은 돌아와 보스가 티켓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보고했습니다.

그러한 직원은 사망 한 경우에도 사망합니다.

다른 사람을 보내는데 또 다른 3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는 또한 티켓이 없다고보고했으나, 특정 역으로 가서 옮길 수있었습니다.이 차를 사야한다면 몇 포인트, 아마 얼마입니까. scalper ticket은 얼마이고, 친구에게 할인 된 티켓을달라고 요청했는데 기차 티켓보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

후자의 직원, 당신이 리더라면, 당신은 그것을 원할 것입니까?

티켓을 사지 않는 이유는 후자가 더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후자는 생각하기에 그는 리더십의 관점에서 실제로 서 있었기 때문에 몇 가지 옵션과 동일한 3 시간의 근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신은 대기열을 마쳤습니다, 그가 얼마를 했습니까?

그래서 당신이 얼굴에 때리는 경우, 다음 가슴을 만져 자신에게 물어, 심지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방귀가 있습니까?

그래서 앞으로 밀어주세요, 당신의 연설, 당신이 가진 모든 연기는 사고 후에 비명을 지르며, 소위 아우라가 빛난다 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심의와 경험의 결과입니다.

결국, 당신은 타격을 견딜 수 없으며, 모든 사람들은 결코 배우기 시작할 수 없을 것입니다.

신입생의 실패는 피할 수없는 일이며 불가피하게 우회하는 경우 좌절은 일반적이며 기분이 좋으면 성취라고 할 수 없습니다.

직장에서 가장 큰 기술은 탁자에 얼마나 뛰어 났는지는 아니지만 넘어 질 때 장소의 잔해를 빨리 청소 한 다음 미소를 짓고 자신에게 아무 말도하지 말고 다시 오세요!

방금 다른 사람을 인터뷰하고 지도자의 의견을 구한 다음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내가 무엇을 말했는지 모릅니다. 85와 90을 얼마나 경청 할 수 있습니까?

어쨌든, 먼저 연설을 예열하기 위해 적어 두십시오!

나는 상대방이 자신의 귀를 파지 않고 삼촌, 안녕하세요?라고 말할 수 없길 바란다. 그런 다음 한 가지만 말할 수있다 : 네 여동생!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