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도덕 교육 사업 계획

2019 년 학교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첫째, 도덕 교육 목표의 첫 해 : "중국 소규모 학생 규칙"과 "중학교 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에 초점을 맞추어 학생들은 규율 준수, ​​학습 및 생활 질서 유지, 그리고 자신과 타인을위한 좋은 학습 및 성장 환경을 조성하도록 학생들에게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규칙과 규정을 위반 한 나쁜 행동과 습관을 심각하게 고치고 규율 준수, ​​위생에주의, 부지런히 공부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2 학년 : 예절, 효도 및 교사 존중 같은 좋은 행동의 양성과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3 학년 : 올바른 신념과 올바른 행동 습관, 예를 들어 정직과 신뢰, 노동의 사랑,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 함과 동시에 미래에 이상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높은 이상을 수립 할 수 있도록 배양하고 교육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둘째, 도덕 교육 시스템 교실 도덕 교육 시스템 - 학술 사무소 → 교수 연구 그룹 → 준비반 → 부 교사 → 학생.
당과 공산당의 도덕 교육 제도 - 당 지회 → 당원 → 당 운동가 → 교사 → 학생.
행정 도덕 교육 시스템 - 교장 → 정치 교실 → 수업 안내 → 학생.
자가 교육 시스템 - 청소년위원회 -> 클래스위원회 -> 이해 집단 -> 학생.
셋째, 도덕 교육 개념 도덕 교육 개념의 세 가지 중심 센터 : 학생 중심, 경험 중심, 실무 위주.
학생 중심의 도덕 교육 . 본질적으로 도덕 교육 종사자는 학생들의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학생들의 관심사, 취미, 욕구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합니다. 도덕 교육 과정 에서 학생들의 활동은 주요 활동이며 교사는 도우미 역할 만합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의 열정과 열정을 자극하고, 활동 설계, 활동 계획 및 활동 준비를 포함하여 학생들을 발견하고, 요약하고, 잘하고, 학생들의 열정과 열정을 자극하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학생들은 그것을하지 않을 것이며 교사는지도를 줄 것입니다.
경험 중심의 도덕 교육 . 학생들의 개인 경험을 통해 일을하는 기본 진리를 요약하고 연습을 통해 습관적 인 과정으로 전환합니다. 학생들이 교실을 떠나고, 인생을 경험하고, 사회를 경험하고, 인생을 경험하고, 경험하고, 감정적 인 경험과 도덕적 경험을 통해주의를 기울이고 감사하며, 특정 사건, 사람, 사실 및 사고를 평가하게함으로써 학생들이 실제로 문제의 다양성을 느낄 수있게하십시오. 문제 해결 방법의 융통성을 재정의하고, 사람들과 사람의 상호 작용 기술을 경험하고, 진실, 선과 아름다움, 실제 생활에서의 거짓과 추악함을 경험하고 사회에서해야 할 책임과 사명을 경험하십시오. 학생들이 경험, 경험, 경험 및 경험에서 양질의 것을 개발하게하십시오.
실습 중심의 도덕 교육 . 학생들이 연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식적으로 반영하고, 도덕 교육 이 잘 수행되고, 그 효과가 더욱 분명해질 것입니다.
Sanquan 도덕 교육 의 개념은 모든 구성원의 도덕 교육 , 즉 모든 구성원을 위한 도덕 교육, 모든 사람을 위한 도덕 교육 , 전인 도덕 교육 입니다.
모든 회원들을위한 도덕적 교육 . 교장부터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은 도덕 교육자 이며 도덕 교육의 위치이며 모든 것은 도덕 교육 의 내용입니다. ""캠퍼스는 비어 있고 어디 에나 소문난 사람들이 있으며 캠퍼스에는 작은 것이 없으며 모든 것이 비옥합니다. 사람들을 교육하는 새로운 개념은 학교의 도덕 교육을 확고하게 퍼뜨리고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도덕 교육 을 실시하며 사랑과 열정, 성실과 인내로 캠퍼스 생활 서비스를 수행하고 도덕 교육 의 새로운 상황을 창출합니다.
여정 전반에 걸친 도덕 교육 . 도덕 교육 의 전체 과정은 학생 입학부터 학생 졸업까지의 전체 교육 과정을 말하며, 내용면에서 학생의 학습, 업무 및 삶의 모든 측면에서 교육적 연결을 의미합니다. 모든 교육자가 학생 교육의 전인적이고 일관된 시각을 가질 것을 요구하는 정규 교육에 대한 인식을 확립하고 학생들의 교육을 처음부터 끝까지 그리고 모든 단계에서 완화하지 마십시오.
온통 도덕 교육 의 개념은 학교, 가족 및 지역 사회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학부모가 학교에 들어올 수 있도록 장려하며, 학교를 사회로 옮겨 모든면이 잘 연결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넷째, 도덕적 교육 수단
1. "학생 중심"의 도덕 교육 개념에 대한 구체적 조치를 실행하십시오 :
첫 번째 목표는 달성하기 위해 "학생 중심"의 새로운 도덕 교육 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도덕 교육 의 목표 자치입니다. 매 학기 시작, 첫 번째 수업은 수업, 학생들은 학기 도덕 교육 활동의 주제에 대한 큰 토론을 시작하게하고, 먼저 수업에 존재하는 문제를 찾은 다음 학생들 자신의 도덕 교육 수준을보고 마지막으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마지막으로 공동 결정을 내립니다. 이번 학기에 수업 도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십시오. 이러한 활동은 학생 스스로가 구성하고 조직과 계획에 참여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의식적으로이를 구현할 수 있으므로 도덕 교육 의 자율성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개인적인 자기 관리 목표를 세우고 학생들이 자신의 장점을 쓰게 한 다음 자신의 약점을 쓴 다음 자신의 실재에 따라 자신의 도덕적 교육 목표를 작성하게하고 각자 자신의 실력을 개발할 수있게합니다 이러한 작고 구체적인 자기 관리 목표는 매우 유용하며 운영 가능하며 학생들은 자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도덕적 교육 내용이 살아 있습니다. 학생들의 일상 생활, 창의력 및 다양성을 보여줌으로써 학생들의 삶의 도덕 교육 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이 길가에 자전거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 학생들이 문제에 관해 토론하고 학생들에게 공손함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게하십시오.
도덕 교육 방법이 활발합니다. 현대 도덕 교육 방법에는 인터뷰, 휴리스틱, 토론, 토론, 대화 형, 대화 형, 독서 유명 인사 전기, 대화 형, 교화 형, 반사 형, 자체 감각, 실적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생님의 존경심을 교사 - 학생 포럼으로 변경하면 선생님의 가르침의 딜레마와 학생들의 선생님의 사랑에 대해 토론하게됩니다. 그러면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고 학생들이 선생님의 위대함과 평범함을 더 잘 이해하게됩니다.
도덕적 교육 방법에 대한 관심. 지루한 도덕 교육 규정, 도덕 교육 정책, 도덕적 교육 을 인기 있고 흥미롭고 유머러스하며 의미있는 형태로 바꾸어 학생들이 활발한 도덕 교육 을받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도덕 교육 내용은 이야기, 동요, 3 자리 경전, 5 자리 단어, 크로스 토크, 스케치, 농담, 노래, 알레그로 등으로 바뀔 수 있으며 심오한 도덕 교육의 의미가 들어 있습니다.
두 번째는 학생 중심의 교사 팀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교사의 말과 행동은 학생들에게 항상 영향을 미칩니다. 도덕 교육 의 개념을 실현하기위한 토대가되는 우수한 교사 팀이 있습니다. 취할 수있는 주요 조치는 교사가 개성을 가지고 교사가 혁신을하도록 장려하고, 교사가 시대를 계속 배우고 계속 따르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학생 중심의 도덕 교육 요구 사항입니다. 도덕 교육 의 중심은 학생들이며,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학교의 다양한 도덕 교육 활동에 참여하며 다양한 도덕 교육 활동을 제공하며, 도덕 교육 활동의 형태와 방식을 개발하고 조정하는 발전의 정도에 따라 학생들의 도덕 교육 이 어느 정도 도달했는지 또한 선생님들은 미래의 도덕 교육을 위한 합리적인 계획을 세우고 학생들이 책임감 있고 독립적 인 사람이되도록 격려하고 평생 교육 의 습관을 기르기 위해 학생들의 도덕 교육 을 관찰하고 적시에 평가해야합니다.

2019 년 학교 도덕 교육 사업 계획 관련 기사 :

· 2019 국가 중학교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2019 학교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중학교 2019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중학교 도덕 교육 사업 계획 모델 · 2010 학년도 2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센터 전국 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2019 중학교 학교 도덕 교육 사업 계획 · 학교 정치 교육부 도덕 교육 사업 계획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해 도덕적 인 교육 일 계획으로 가십시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사람 중심의"학교 운영 이념을 고수 하고 "중등 학교의 도덕 교과 과정 "과 "시민 윤리 강령 구현"을 지침으로 삼아 도덕 교육 의 모델 학교를 만들고 학생들의 행동 규범을 개선하기 위해 도덕 교육 팀의 전투 효과를 향상 시키십시오. 교육은 안전한 캠퍼스를 보장하고, 학생들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심화시키고, 전반적인 학생의 질을 향상시키고, 각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완전하게 염려하고, 도덕 교육 커리큘럼의 기준을 철저히 연구하고, 학생들에게 캠퍼스 문화 및 사회 실습 활동, 훈련 학생들은 단결하고 문명적이고 현실적이며 혁신적이며 학생들의 열심히 노력하는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둘째, 특정 작업

(1) 도덕 교육 사업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 사업을위한 선도 집단을 수립한다.

지도자 : Dong Ruijiang

부국장 : 왕 리장

그룹 구성원 : Ma Jianliang, Xia Yuwen, Xia Shenming, Jiang Jianfang, Li Xiaodong

(2) 교사의 시계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직업 윤리 건설 및 도덕 교육 팀의 전투 효과 향상.

1. 선생님 이미지 프로젝트와 유명한 선생님 프로젝트를 결합하고, 사랑과 헌신을하는 선생님과 선생님을 양성하고, 학생들을 사랑하고, 선생님이되고, 더 혁신적이십시오.

2. 학습 시스템을 개선하고 일련의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올해의 주요 내용은 제 17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 중화 인민 공화국 교사법 및 중국 소수 교사의 직업 윤리입니다.

3. 교사의 행동을 표준화하기위한 보상 및 처벌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학교의 매월 평가 인센티브 및 학기 평가 인센티브에는 평가의 중요한 부분으로서 교사의 도덕성이 포함되어야합니다.

4. 내러티브 기사 수집 및 포럼 연설과 같은 형식을 통해 고귀한 도덕을 전진 시키십시오.

5. 백본 훈련과 지방 수준의 훈련 및 모든 과목의 두 번째 수준 훈련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고, 훌륭한 도덕 교육 포럼을 개최하고, 교환 작업을하고, 도덕 교육 팀 전체의 전투 효과를 높이기 위해 문제를 탐구한다.

(3) 행동 강령을 파악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를 설립하십시오.

1. "중학교 학생의 일상 행동에 관한 규칙"을 시행하고, 학교의 성적 교육 선전, 검사 및 감독, 선발 및 표창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기간의 시작, 중간 및 끝을 사용하십시오.

2. 팀 활동이나 일상적인 집단 대화와 같은 정규 교육을 사용하여 "문명화 된 캠퍼스를 건설하고 미개한 행동에 작별을 고하는"활동을 심층적이고 지속적으로 수행하십시오.

3. 반복되고 반복되는 체포를 파악하고 "일곱 가지 대회"의 검사와 감독을 강화하며 소수의 학생들의 미개한 행동을 제한하십시오.

(4) 학습 스타일의 구축을 강화하고 교수의 질을 향상시킨다.

1. 학생 출석 교육을 강화하고 늦지 않도록 학생들을 교육 시키며 일찍 떠나지 말고 수업을 건너 뛰지 말고 가능한 한 시간을 소중히하십시오.

2. 교실 규율을 강화하고 듣기에 집중하며 작은 움직임을 만들지 말고 작은 간격을 열지 말고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대담하게 말하고주의 깊게 메모하십시오.

3, 필기가 깔끔하고 시간에 손으로되도록 작업 검사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4.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수업과 수업 간의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대회를 실시하십시오.

5. "일대일"및 "복수 지원"학생과 다른 학생들이 학업 성적을 향상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6. 학습 태도와 학업 성취 측면에서 학생들을 평가하고, 기간 말에 "학습지도 작성자"를 선택하십시오.

(5) 안전 교육을 파악하고 안전한 캠퍼스를 건설하십시오.

1. 안전 의식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국기, 학생 모임 및 팀 활동에 관한 연설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2. 교통, 소방, 전기 사용 및 교실 활동과 같은 안전 교육은 종종 절망적입니다. 학생의 자전거 상태는 매 학기마다 적어도 한 번 점검됩니다. 학생 안전 피난 훈련은 일년에 한 번 실시됩니다.

3. 계절 특성에 따라 봄에는 인플루엔자, 여름 홍수 조절, 가을의 식중독에 대한 안전 교육을 받게됩니다.

4. 3 월 31 일 중국 소형 안전 교육의 날인 3 월 24 일 결핵 기념일, 6 월 6 일 사랑의 눈의 날, 6 월 26 일 국제 항 바이러스제의 날, 9 월 20 일의 사랑의 날, 12 월 1 일의 AIDS의 날 홍보 및 교육의 다양한 형태.

5. 클래스 간 검사를 강화하고,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식별하고 적시에 해결하십시오.

6. 학생들의 긍정적 인 교육을 준수하고, 학생들의 자부심을 지키고, 학생들을위한 심리 상담을하십시오. 각 학기의 청소년 교육 수업.

7. 가난한 학생들을 조사하고, 학생들에게 사랑을 베풀고, 가난한 학생들을 도울 수있는 교육을 잘 수행하십시오.

8. 도덕 교육 교사 시스템을 구현하고 특수 학생을 위해 환자지도, 교육 및 도움을 잘 수행하십시오.

(6)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법을 준수하는 시민을 육성하십시오.

1. 법률 교육의 주요 통로에서 교실 교육의 역할을하십시오. 학생의 법을 준수하는 상황을 평가 내용에 포함 시키십시오.

2. 라디오, 칠판 신문 및 홍보 창을 사용하여 특별 법률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한 학기 당 하나 이상의 법률 교육이 있습니다.

3. 정치 교사에 기반한 법률 교육 팀을위한 법률 교육에 대한 훌륭한 일을 할 시립 교육국의 계획에 협조하십시오.

4. 지방 자치위원회 또는 사법 기관에 법적인 홍보를 요청하십시오.

5. 법률 시스템 담당 부사장 또는 법률 고문 역할 수행

6. 법률 강좌, 법률 지식 경연 대회 및 법정 이야기 평가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법률 연습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7) 도덕적 교육 전면을 확대하고 캠퍼스 문화를 창조한다.

1. 클래스 칠판 신문 및 캠퍼스 홍보 창을 최대한 활용하고 시간 내에 교실 레이아웃을 업데이트하고 캠퍼스 방송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도덕 교육 진흥 기능이 수행됩니다.

2. 캠퍼스 문명의 감독을 점검하고 모니터링하며 학생들의 도덕 교육 을 촉진하는 역할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3. 정회원과 그룹 간부에 대한 중학교 학생 그룹 학교의 연수를 강화하십시오. 한 학기에 한 번 이상 훈련.

4. 학교 문학 사회, 작은 기자, 육상 팀, 예술 단체 및 기타 팀의 관리와 지도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의 도덕 교육 을 촉진 할 수 있도록한다.

5. 축제 교육에주의하십시오. 3 월 5 일에는 레이 펭 교육 (Lei Feng Education)을 공부하고 3 월 12 일에는 녹색 교육을 보호하기 위해 나무를 심었고 4 월 5 일에는 순교자들에게 배웠으며 5 월 1 일 어머니에게 6 월 5 일 어머니 날, 5 월 4 일 이상 교육에 대한 헌정을 전했습니다. 15 일에는 아버지 날의 효도 교육, 9 월 10 일은 교사 교육, 10 월 1 일 애국 교육, 10 월 7 일 노인 교육과 노인 교육, 12 월 25 일 크리스마스 우정 교육 등 모든면에서의 도덕 교육 활동을 존중합니다.

6. 트랙 및 필드 게임, 스피치 콘테스트, 에세이 작문 활동, 주제 수업 모임, 문화 공연, 양로원에 대한 애도와 같은 다양한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주제 수업은 한 학기 당 2 회 이상이어야합니다.

(8) 생활 학교의 관리 강화 및 학습 모델 육성.

1. 생생한 학생 모임, 저녁 자율 학습 관리, 수업 안내 및 기타 형식의 형태로 학생들을 정기적으로 교육하십시오. 생생한 학생 모임은 한 달에 한 번 이상입니다.

2. 학생의 징계를 관찰하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고, 건강, 문명 안전 등을주의 깊게 점검하고 적시에 피드백 교육을 점검합니다.

3. 학교 생활을하는 학생들간에 학습 경쟁을 실시하고 우수한 학습 모델을 선택하며 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9) 수평 적 연계를 강화하고 도덕 교육을 통합 한다 .

1. 도덕 교육을 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정부, 경찰서 및 지역 사회와의 관계를 강화하십시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학교 업무 계획에 따라 우리는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중앙위원회 및 중등위원회의 의견"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학교의 도덕 교육에 혁신적인 방식으로 도덕 교육을 실시 합니다. 학생들의 실제 상황은 학생들의 학업 생활에서 도덕적 인 교육 활동을 진정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나이와 신체적, 정신적 특성에보다 적합하고 사회 발전의 법칙에 더 적합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결합됩니다. 애국심 교육을 본선으로 삼고, 교육을 발전시키기위한 행동 규범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 의 이니셔티브와 효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모든 참여와 모든 과정을 통해 도덕적 교육 모델 을 형성하고, 학교의 특성을 형성하기위한 도덕적 교육 활동을 위해 노력합니다. .

둘째, 작업 목표

1. 학생들의 행동 습관을 강화하여 교육을 발전시키고 학생들의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다양한 교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실제 사람들이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셋째, 작업 초점 :

1. 도덕 교육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학급 지도자를 대상으로 한 훈련, 특히 젊은 계급지도를 실시하고, 수업 교사의 이론적 표준과 관리 기준을 향상시킨다. 교회 수업은 과학적, 합법적,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수업 관리를합니다.

2. 정기적 인 관리 작업은 종종 끝나지 않습니다.

수업 구성은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을 조사하고 평가함으로써 촉진됩니다. 모든 직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학급 회의에서 좋은 형식과 소설 테마로 수업 회의를 사용하여, 교무실은 "문을 밀어"형태로 수업 회의를 무작위로 검사합니다.

3. 계속해서 "문명 에티켓"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활동을 교육하십시오. 주제 강연회, 연설, 라디오, 보드 선전 및 다양한 소규모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와 단합, 진취적인 정신 및 심미 의식이 배양됩니다.

4. 다양한 형태의 가정 방문을 통해 교사, 부모 및 학생 간의 상호 이해를 증진시키고 이해의 다리를 놓으십시오. 커뮤니티 리소스를 사용하여 학생들을 교육하고, 학부모 학교를 운영하고, 교육의 시너지를 창출하십시오.

넷째, 구체적인 작업

도덕 교육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을위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1. 캠퍼스 도덕 교육 환경 구축을 강화한다. 강사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전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여 도덕 교육 을 이해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도덕적 교육 을 요구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의무 지도원, 의무 교사 및 가치 기반 학생을위한 검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현하여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 그리고 직장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2. 반장 팀 구성을 강화한다.

책임 의식을 확립하십시오. 학급 지도자는 학급 활동을 담당 한 첫 번째 사람이며, 학년 지도자는 학년 근무를 담당 한 첫 번째 사람입니다. 학급 지도자와 학년 지도자 간의 관계를 강화해야합니다. 이 학기는 수업지도 훈련 시스템을 구현하고 책임, 업무 규정, 수업지도 업무 평가 및 수업지도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개선하고 형식 및 내용에서 수업지도 업무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측정을 준수하며 수업 지도자가 주도적으로 진지하게 주도하도록 장려합니다. 일. 월별 정기 학급 회의를 열어 기존의 문제와 업적을 즉시 비난하거나 칭찬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상호 학습 및 상호 승진을위한 수업 관리 경험 교환 회의를 실시합니다.

3. 팀 작업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계급 간부의 영향력을 확장하십시오. 집단 구성원과 계급 간부가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과소 평가 될 수 없으며 급우를위한 역할 모델이되어야합니다. 학생들이 함께 진학 할 수 있도록 열정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팀원과 수업 간부의 정규 교육을 실시해야합니다.

정규 교육은 항상 끊임없이 있습니다.

1. 행동 규범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학교의 첫 달에 각 반은 학생들을 구성하여 중학생 규칙과 중등 학교 일상 생활 표준을 진지하게 공부하고 시행하며, 교육 사무실과 팀 조직은 검사를 위해 다른 양식을 사용하게됩니다. 학생들을위한 일련의 행동 규범 교육을 통해 훈련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자기 훈련과 자기 관리 능력을 배양하십시오. 특정 집중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주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활동과 관리 평가를 구성하게하고 점진적으로 "이 일을해야합니다"에서 "나는해야합니다"로 변경하고 좋은 행동 습관을 의식에 내재화시킵니다. 좋은 학습 습관의 개발에 중점을 둔 활동은 학생들의 삶에 유익합니다. 도덕 교육 , 성적 및 수업 관리가 하나로 결합되어 좋은 학교 정신을 형성합니다. 의무 감독자, 의무 교사 및 가치 주 학생의 정기적 인 검사 피드백 및 감독 역할을 강화하여 일상적인 관리가 개선 될 수 있도록합니다.

문명화 된 에티켓 교육, 애국심 교육 및 감사하는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1. 캠퍼스 에티켓에 중점을두고 "시민의 에티켓"에 대한 첫 강의를하십시오. 캠퍼스 에티켓 및 전시회와 같은 일련의 테마 교육 활동을 통해 "손 잡고 일대일"로 학생들의 문명화 된 에티켓과 표준 교육이 강화 될 것입니다. 평소부터 조금씩 시작하여 학생들의 문명적이고 공손한 습관을 키우고 중국 민족의 덕을 이어받습니다.

2. 전국 성령의 달을 기르고 고양하는 활동을 결합하여 새 학년의 개회식에서 학교의 국기 제고 시스템을 더욱 표준화하고 "애국심 교육의 일급"체제를 수립하고 학생들을 칭밍 축제 및 노동절과 같은 주요 축제와 결합시킵니다. 애국심, 혁명 전통 교육, 중국 전통 미덕 교육.

3. 추수 감사절 교육. 이번 학기는 감사 교육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선생님을 사랑하고, 반 친구들을 사랑하며, 주위 사람들을 사랑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간병과 도움을주는 사람들에게 감사해야합니다. 학생들은 주제 수업의 형태로 수업을 진행하므로 학생들은 인간으로 보살 피고 배울 수 있습니다.

학생의 연령 특성에 따라 모든 학년의 학생을 관리해야합니다.

연령대가 다른 학생들은 심리적, 생리적 특성이 다르며,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단계의 학생 관리와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건전한 발전에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는 모든 학년이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합리적으로 활동을 준비하고 학생들의 경쟁과 자립 감을 계발하기위한 단계별 도덕 교육 개발 프로그램을 개발해야합니다.

수업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1. 반원들에게 학년과 반의 구체적인 조건에 따라 각 반 반을 최대한 활용하고, 수업 내용을 신중하게 고안하고, 수업 계획을 작성하고, 주변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게한다. 교무실은 테마 수업 회의와 푸시 클래스 수업을 사용하여 검사를 수행하고 평가 결과를 수업 안내서 평가에 포함해야합니다.

2. 수업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업 이미지를 만들고, 수업 특성을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캐리어로서의 활동을 통해 수업 및 성적에서 다양한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활동에있어서의 명예와 집단 의식을 키 웁니다. 수업 중에는 문명화 된 일을하고 문명을 말하고 문명화 된 중학생이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 경우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학생들의 책임감과 소유권을 키울 기회를 갖게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따라 교육국의 "삶과 교육"이라는 기치를 고수하고, 팀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일상적인 행동 규범에 중점을두고 "우수한 계급"을 교육의 기회로 선택합니다. "교육 교육"의 지침에 따라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은 활동에있어 캠퍼스 분위기가 강한 문화 환경을 조성합니다. 적절하게 도덕 교육 의 적절성, 효과 성 및 주도권을 향상시킵니다. 국가 정신의 육성과 육성에 초점을 맞춘 "행동 만들기 교육"에 중점을 두어 학교의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건축을 진지하게 강화한다. "강화, 심화, 개선 및 발전"원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규칙"과 "사양"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과 일상적인 행동 규범의 적합성과 적시성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의 교육에 도움이되는 사회의 모든 측면을 조정합니다. 국민에게 만족스러운 국가적 특성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하고 학교 일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업무 목표 및 요구 사항 :

학생 범죄율은 0입니다.

주요 안전 사고율은 0입니다.

학생 자격 비율은 98 %이며, 우수한 수업은 50 %입니다.
1. 도덕 교육 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도덕 교육 의 정례화, 표준화 및 질서의 제도화 촉진
2. 도덕 교육 팀 구성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도덕 교육 연구 활동을 수행하며, 도덕 교육 아카이브를 표준화 한다.
3. 수업 가치 주간 및 교사 및 행정 가치 체계의 초기 구현
4. 남겨진 어린이를위한 연구 프로젝트 연구
5. 풍부하고 다채로운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며 학생들의 정서를 기른다.
6. 법률 교육, 안전 교육, 정신 건강 교육, 고마운 교육, 생활 교육, 애국 교육 및 국가 교육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7. 도덕 교육 에서 근무 경험 교환을 조직하십시오.
8. 학교, 사회 및 가족을위한 강력한 도덕 교육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셋째, 구체적인 조치

도덕 교육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 팀을 종합적으로 개선한다.

1. 수업지도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수업 지도법"과 닝보 고급 수업 관리 경험을 공부하는 수업 안내를 구성;

2.지도 수업은 작품에 축적 된 소중한 경험을 안내하고 이론 자료를 구성하며 수업의 이론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클래스 가이드의 양적 관리 구현

일상적인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그것을 제자리에 구현하십시오.
1.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한다.
전교 정규 시스템의 재판 상황에 따라 학기 중에는 도덕 교육 시스템, 클래스 밸류 위크 시스템, 깃발 올리기 시스템, 학생 일일 관리 시스템, 학생 징계 규정 등 일부 경영 시스템이 개정되어 개선 될 예정이며, "그리고 많은 다른 시스템. 새롭고 잘 발달 된 재래식 시스템은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에 더 가깝고, 운영에보다 도움이되며, 도덕적 교육 노동자 대다수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의성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학생들에게 훌륭한 전환 작업을하십시오.
학생들을 학교로 변모 시키는데 좋은 일을하는 것은 학교 전체의 도덕 교육 에 커다란 자극제가됩니다. 학기 이후에 학생들의 변화를위한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학급 가이드와 기타 형식을 통해 학급 가이드가 사후 전출을위한 도덕 교육 부서에 피드백을 매 학기 후 사후 전환 표를 통해 사후 변형을위한 구체적인 측정 방법을 개발하도록 안내합니다.
2 미성년자의 변화에 ​​관한 특별한 경험 교환 회의를 개최하며, 교환 미팅의 형식을 통해 사람들을 교육하고 사람들을 교육하는 수준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개념을 수립 할 것입니다.
3 아주 소수의 심각한 징계 학교가 처벌을 통과하고 교내 외 도덕 교육 기지에 연락하고 학생의 변화를 잘 수행 할 수있는 행동 훈련 과정을 수립합니다. 학생의 뛰어난 성과가있는 경우 해고는 기각됩니다.

주제별 교육 활동을 통한 학생들의 종합 교육
1. 생활 습관, 건강 습관, 예의 바른 습관, 건강 습관, 학습 습관, 의사 소통 습관의 6 가지 측면을 중심으로 우리 학교의 재배 교육을 실제로 구현하십시오.이 6 가지 습관의 개발은 가족, 학교 및 사회 노력, 과감한 관리 및 엄격한 요구 사항에 의존하며, 인내심을 발달시켜 의존하십시오.
2. 적극적으로 "책임있는 교육"
"4시 방향"

책임을 져서 출발점으로 삼고 사랑을 모으십시오.

가족의 책임에 기초한 효도를 개발한다.

집단에 대한 책임을 융합의 한 지점으로 삼아 관심을 배웁니다.

사회를 책임지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충성도를 창출합니다.

자신, 타인 및 사회에 책임이있는 사람을 육성하십시오.
3.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둔다 학교 지도자들과 교직원들은 나라와 국가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고 학생들의 보호를 중요시하며 "안전 제일"이라는 개념을 수립하고 중요한 안건에 안전 작업을 수행하며 학교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안전 교육 및 예방 작업.
4. 법률 개념을 강화하고 간부, 교사 및 학생의 법적 소양을 향상시키고 간부, 교사 및 학생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시스템을 수립하고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제정하고 개선하며 법에 따라 점진적으로 학교의 자체 후원을 실현하기위한 법률 교육을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신문, 캠퍼스 라디오, 깃발 아래에서의 연설 등을 통해 학생들은 합법적으로 홍보됩니다.
5. 즐거운 교육과 정직 교육을 일주일에 걸쳐 수행하십시오. 기념일을 통해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여 조국, 학교, 학부모 및 교사에게 감사함을 배우고 모든 활동을 통해 정직 교육을 실시하며 올해의 여성의 날은 주요 수업을 사용합니다. 팀은 학생들을 교육시킬 것입니다.
6. 정신 건강 교육 활동 추진 4. Shuxiang 캠퍼스 건설

1. 캠퍼스에 책이 가득하게하십시오.

"School Campus"칠판에 좋은 책을 가져와. 캠퍼스 환경 조성을 강화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학교는 정기적으로 캠퍼스 흑판 신문을 발행합니다.

"오늘의 맥심"을 정하십시오. 학교 담당자는 유명한 문장 문장을 매일 바꾸어 학생들에게주는 책임이 있습니다.

"Book Garden"라디오 섹션을 열고 학생들의 독서 상황을 알리고 학생들의 작품을 발표하며 학생들의 발달을위한 자기 전시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십시오. "좋은 책 소개", "독서 경험"의 소개, 이야기 읽기, 주간시 및 다른 란과 같은.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교사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2, 각 반원에게 책으로 가득 차게하십시오.

"수업 서적 코너"를 개선하십시오. 각 클래스는 책장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수업을 담당하게되며, 각 클래스는 책 대출 시스템과 관리 규정을 작성하게됩니다.

디자인 "Bookland". "좋은 도서 추천", "연예인 인용", "도서 바다 픽업", "좋은 책 모두", "읽기 느낌", "읽기 단어", "내 일기"등과 같은 기사는 클래스에 의해 정기적으로 게시됩니다. 수업의 벽에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창작하고 클래스의 모든 벽을 말하게 할 수 있도록 "모토 바", "쳉 유 원"및 "시 가든"이 열립니다. 반원 보드에 학생의 일을 게시하십시오.

도덕 교육 사업 계획 모델 : 우리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은 이전 학기의 노력을 통해 도덕 교육 에서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학생들의 95 % 이상이 우수한 성적과 훌륭한 도덕적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좋은 역할을 계속하기 위해 새 학기는 상세한 중등 학교 도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우리는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CPC 중앙위원회와 국무 위원 회의 여러 의견"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학교의 실제 상황에 대해 혁신적인 방식으로 도덕 교육을 실시 합니다. 도덕 교육 과 실제 상황의 결합은 학생의 나이와 신체적, 정신적 특성에보다 적합하고 사회 발전의 법칙에 더 적합한 새로운 방법을 탐구함으로써 도덕 교육 이 학생들의 학습 생활에 진정으로 구현 될 수 있도록합니다. 애국심 교육을 본선으로 삼고, 교육을 발전시키기위한 행동 규범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 의 이니셔티브와 효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모든 참여와 모든 과정을 통해 도덕적 교육 모델 을 형성하고, 학교의 특성을 형성하기위한 도덕적 교육 활동을 위해 노력합니다. .

둘째, 작업 목표

1. 학생들의 행동 습관을 강화하여 교육을 발전시키고 학생들의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다양한 교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실제 사람들이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셋째, 작업 초점 :

1. 도덕 교육 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학군 수준의 백본 수업 자료를 사용하여 학급 지도자 팀을 대상으로 2 단계 교육을 실시하고, 이론 교사 수준의 수준과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2. 정기적 인 관리 작업은 종종 끝나지 않습니다.

수업 구성은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을 조사하고 평가함으로써 촉진됩니다. 사람들을 교육하고 훈육의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데있어 모든 구성원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학급 회의에서 좋은 스타일의 학급 회의와 명확한 주제를 사용하여 정치 교육부는 각 학급의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계속해서 "문을 닫는"형태로 진행할 것입니다.

3. 계속해서 "문명 에티켓"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활동을 교육하십시오. 클래스 회의, 강의, 라디오, 칠판 신문 홍보 및 각종 소형 스포츠 대회 및 기타 활동을 통해 명예와 연대, 진취적인 정신과 미의식의 학생들의 집단적인 감각을 개발.

4. 다양한 형태의 가정 방문을 통해 교사, 부모 및 학생 간의 상호 이해를 증진시키고 이해의 다리를 놓으십시오. 커뮤니티 리소스를 사용하여 학생들을 교육하고, 학부모 학교와 학부모위원회를 운영하고, 교육의 시너지를 창출하십시오.

넷째, 구체적인 작업

도덕 교육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을위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1. 캠퍼스 도덕 교육 환경 구축을 강화한다. 강사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전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여 도덕 교육 을 이해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도덕적 교육 을 요구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의무 지도원, 의무 교사 및 가치 기반 학생을위한 검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현하여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 그리고 직장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2. 반장 팀 구성을 강화한다.

책임 의식을 확립하십시오. 학급 지도자는 학급 작업을 담당 한 첫 번째 사람이며, 학년 지도자는 학년 첫 번째 책임자이며, 학급 지도자, 학년 지도자 및 학년 지도자 간의 관계를 강화해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계속 수업지도 훈련 시스템을 구현하고 수업 안내, 업무 규정, 수업 평가 및 인센티브 메카니즘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형식과 내용 모두에서 수업지도에 대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측정을 준수하고 수업이 주도적으로 진지하게 받아 들일 것을 권장합니다 수행하십시오. 지구 수준의 백본 수업의 시범 역할에 중점을 둡니다. 월별 정기 학급 회의를 열어 기존의 문제와 업적을 즉시 비난하거나 칭찬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상호 학습 및 상호 승진을위한 수업 관리 경험 교환 회의를 실시합니다.

3. 팀 작업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계급 간부의 영향력을 확장하십시오. 집단 구성원과 계급 간부가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과소 평가 될 수 없으며 급우를위한 역할 모델이되어야합니다. 학생들이 함께 진학 할 수 있도록 열정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팀원과 수업 간부의 정규 교육을 실시해야합니다.

정규 교육은 항상 끊임없이 있습니다.

1. 행동 규범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학교의 첫 달은, 각 클래스는 "매일 행동 규범, 고등학생"체크에서 도덕 교육의 다른 형태의 사용을 진지하게 학생들을 조직 연구와 "보조 규칙"을 구현한다 클래스를 활용합니다. 학생들을위한 일련의 행동 규범 교육을 통해 훈련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자기 훈련과 자기 관리 능력을 배양하십시오. 특정 집중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주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활동과 관리 평가를 구성하게하고 점진적으로 "이 일을해야합니다"에서 "나는해야합니다"로 변경하고 좋은 행동 습관을 의식에 내재화시킵니다. 좋은 학습 습관의 개발에 중점을 둔 활동은 학생들의 삶에 유익합니다. 도덕 교육 , 성적 및 수업 관리가 하나로 결합되어 좋은 학교 정신을 형성합니다. 의무 감독자, 의무 교사 및 가치 주 학생의 정기적 인 검사 피드백 및 감독 역할을 강화하여 일상적인 관리가 개선 될 수 있도록합니다.

문명화 된 에티켓 교육, 애국심 교육 및 감사하는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1. 캠퍼스 에티켓을 중심으로 "감성 올림픽, 나와 함께하는 문명의 에티켓", "커리어 에티켓 제 1과"의 테마 교육 실습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합니다. 캠퍼스 에티켓 및 전시회와 같은 일련의 테마 교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문명화 된 에티켓 및 표준화 교육을 강화하고 학군, 학교 및 학급 수준의 3 가지 문명 에티켓 모델의 시범 역할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평소부터 조금씩 시작하여 학생들의 문명적이고 공손한 습관을 키우고 중국 민족의 덕을 이어받습니다. 이 학기 학교는 문명 에티켓 고급 수업 집단의 월별 평가 시스템을 계속 준수 할 것입니다.

2. 새 학년 개회식에서 "전국 영성의 달을 장려하고 육성"하는 활동을 결합하여 학교의 국기 제고 시스템을 더욱 표준화하고, 새 학년도 개회식에서 "일급 애국 교육"체제를 수립하고, 붉은 군대의 3 월 장 승리 70 주년 등의 주요 축제와 학생들을 결합시킵니다. 애국심과 혁명 전통 교육, 중국 전통 미덕 교육.

3. 추수 감사절 교육 계획. 사람들이 자신의 치료를 포기하고 감사를해야 도움을 위해이 학기, 부모, 사랑의 교사, 학생 사랑, 시작 주위 사람들을 사랑 사랑에서 추수 감사절, 추수 감사절은 자사의 교육 활동을 계속합니다. 학생들은 주제 수업의 형태로 수업을 진행하므로 학생들은 인간으로 보살 피고 배울 수 있습니다.

학생의 연령 특성에 따라 모든 학년의 학생을 관리해야합니다.

연령대가 다른 학생들은 심리적, 생리적 특성이 다르며,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단계의 학생 관리와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건전한 발전에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는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모든 학년을 필요로 활동이 경쟁과 자기 의식의 무결성 학생들을 훈련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진보적 인 도덕 교육을 개발하기위한 합리적인 조치.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덩 샤오핑 이론과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에 입각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실행하며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중앙위원회와 의회의 의견"을 완전히 이행하고 양심적으로 당의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국의 요구 사항 및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 계획, 현재의 도덕 교육 의 새로운 상황과 밀접하게 결합 된 "중국 소명 생활 규칙"및 "전국 어린이 매일 행동 기준"에 따라 작업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학교의 도덕 교육을 향상시킵니다. 효과. 끊임없이 컨셉을 업데이트하고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구성에서 도덕 교육 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둘째, 작업 목표 및 아이디어 :
1. 모든 선생님들에게 전심으로, 모든 관심과 교육의 전 과정에서 훌륭한 도덕성과 높은 직업적 기준을 갖춘 교수진을 설립 할 것을 요구하십시오.
2. 포지션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며, 다양한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여 학생들의 건전한 성장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3. 학생의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학기 중에 중대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사와 학생의 안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4. "문명화 된 팀"과 "우수 학생"을 계속 평가하고, 학생들의 훌륭한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요소로 내면화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셋째, 주요 작업 측정 :

1.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축의 제일 위에 고착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시킨다.

선생님의 도덕성을 선생님 교육의 최전선에 두면서 "중국 소수 교사의 직업 윤리"의 정신을 깊이 이해하고 "교육법", "교사법", "영광시 교육 시스템 건설에 대한 여덟 금지" Yingkou시 교육국은 주정부 징계 감사위원회와 요녕성 징계 조치 징계 규정 감독 규정 및 시행 규칙 및 규정을 시행하고 교사의 도덕 및 교육 건설에 대한 특별 관리의 성과를 통합했습니다. 교사의 도덕성을 확립하고 아침의 본 학교가 주최하는 교사의 보고서 회의에 참여할 것을 권고합니다.

2. 반과 여단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학생들의 자기 교육과 자기 관리의 메커니즘을 더욱 확립하고 향상시킵니다. 학교, 가정 및 사회가 함께 협력하여 도덕 교육 의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도록 상위 학교의 역할을 수행하고 학교, 사회, 가족 및 기타 힘을 통합합니다.

3, 国旗下讲话 주 플래그 모금 행사의 내용을 조절하는 명확한 테마, 학생들에게 애국심과 명예의 집단 감각을 계속합니다.

4. 일상적인 관리를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전국 소수 민족 학생들의 일상 행동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 새로운 "어린이를위한 국가 규칙"과 "일상 행동에 관한 규칙"의 요구에 따라, 학생들의 종합 개발을 촉진하고 발판을 마련함으로써 "자기 교육, 자기 관리 및 자기 동기 부여"의 "3 자"메커니즘이 적극적으로 구축되고 촉진됩니다. 학생들의 자기 평가, 상호 평가, 교사 평가 및 학부모 평가를 결합한 평가 시스템.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수업 외관 시험을 수행, 전국 학생의 일상 표준 교육을 파악, 엄격한 파악, 매일 행동 규범에서 시작, 학생의 문명에 초점을 맞춘 기본적인 문명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노력 교육과 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문명화 된 규범은 행동으로 내재화되고 좋은 습관, 학습 습관 및 문명화 된 예의 습관으로 구체화됩니다.

5. 중요한 축제 및 기념일과 함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주제 강습회와 사회 실습 등 다양한 교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선의의 질과 건전한 성격을 키울 것입니다.

3 월에는 국제 여성의 날과 Lei Feng Memorial Day를 결합하여 "Mother to Giving"과 "Lei Feng에 들어가기"와 같은 활동을 수행하여 팀원들에게 친목을 경험하고 돌보는 법을 배우고, 식목일의 전후에 선수 경쟁을 조직하십시오 "그린 앤젤스"와 "캠퍼스 미용사"와 같은 활동을 통해 팀은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환경을 보호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국가 안전 교육 주간은"나와 함께하는 안전 "과"안전한 캠퍼스 설립 "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여 팀 구성원들이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이해할 수있게합니다. 인생을 소중히해라. 4 월의 칭밍 축제는 애국심 교육에 좋은시기입니다. 팀원들에게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큰 민족 정신을 특정한 인물, 역사적인 사건, 작은 일로 바꾸어 가며 애국심을 고취하고 고향을 사랑하며 집단을 사랑하고 대중을 사랑하며 부모를 사랑하고 교사를 사랑하며 파트너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구체화됩니다. 그리고 행동. 또한 자연과 조화롭게 살아갈 수있는 능력을 키우고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을 핵심으로 삼아 자연을 가까이서 발전시키고 사랑을 키우기 위해 "세계 건강의 날"과 "세계의 지구의 날"축제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자연 활동. 5 월에는 국제 노동의 날과 함께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실시하여 경험하는 노동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근로자의 노동 결과를 소중히 간직 할 수 있습니다. 6 월에는 어린이 날과 함께 축하 행사가 열렸습니다.

6, 최고의 화학 교육.

교실은 도덕 교육의 구현의 주요 전면, 주제 교육 도덕 교육, 전체 전략 교실 수업 교사는 다양한 분야에 도덕 교육의 내용과 교육 방법의 측면을 가르치고, 목표를 교육의 전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분야의 도덕 교육을 가르치고 연구하며,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아침 모임과 팀 활동을 계속 진지하게 개선하십시오.
7. 캠퍼스 문화 구축에주의하십시오. 각 반은 신중하게 교실 문화를 교육적, 예술적, 개인적 특성, 특히 벽 신문의 업데이트와 함께 배열해야하며 각 특수 교실은 슬로건을해야합니다. 학교 내 기존 배치를 최대한 활용하고 조화로 우며 건강하고 긍정적 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넷째, 월간 작업 준비 :
2 월 :

도덕적 인 교육 작업 계획을 세우십시오.
3 월 :

1. Lei Feng의 문명화 된 활동을 배우기 위해 "Lei Feng Spirit with Me"를 개최하십시오.

2. 모든 교사와 학생들을 조직하여 "새로운 규칙"과 "새로운 규범"을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십시오.
3. 평가는 전형적인 교사의 도덕을 칭찬하고 Kaichen의 주요 학교의 보고서 회의에 참여합니다.
4 월 :

1. 혁명적 인 순교자들의 애국적인 교육 활동을 기념한다.
2. 새로운 팀 구성원이 팀에 들어갑니다.

5 월 :
1. 법률 교육 강좌
2. "6 월 1 일"축하 행사를 개최하십시오.

지역 사회 활동에 3, 빨간색 스카프

6 월 :
1. "환영하는 국경일과 축일 국경일"이라는 에세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팀 팀의 주제의 무결성.
7 월 :
1. 도덕 교육 활동, "문명화 된 수업반"및 "우수한 학생"평가 활동을 요약하여 잘 수행하십시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교육부의 요구 사항 및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 계획에 따라 CPC 중앙위원회와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구조를 강화하고 개선하는 데 대한 국가위원회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이행합니다. 새롭게 공포 된 "중국의 소 학생 규칙", "전국 소 학생 일상 행동 규범"및 "시민 도덕 건설 구현 개요"를 토대로 현재 도덕 교육 의 새로운 상황과 더불어 우리는 끊임없이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학교 도덕 교육 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둘째, 작업 목표 및 아이디어 :
1. 모든 교사는 열정과 전 과정 책임의 정신으로 좋은 도덕성과 높은 비즈니스 표준을 갖춘 교수진을 설립해야합니다.
2. 포지션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며, 다양한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여 학생들의 건전한 성장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3. 학생의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학기 중에 중대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사와 학생의 안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4. 학생들에게 좋은 행동 습관을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십시오. 학교 학교 정신을 구현하여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독서하고 사람이 됨".
셋째, 주요 작업 측정 :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축의 제일 위에 고착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교사 학습 핸드북"의 연구를 양심적으로 조직해야하며, 교사를 조직하여 "사상과 도덕적 구조의 강화와 개선에 관한 여러 의견"을 연구하여 의견의 정신이 사람들의 마음에 뿌리 깊게 뿌리 내리도록해야합니다. 교사는 정상적인 교육 과정에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침투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이번 학기의 학교 업무와 더불어 수업 리더 팀 구성을 강화하고 우수하고 효과적이며 효과적인 개척과 진취적인 팀을 구성 할 것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문명화 된 행동을 중요시하며 행동의 내면화를 강화합니다.
전국 소수 민족 학생들의 일상 행동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 새로운 "어린이를위한 국가 규칙"과 "일상 행동에 관한 규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그것은 학생들의 모든 발전을 촉진시키기위한 출발점이자 발판입니다.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수업 출제 검사를 실시하고, 전국 학생의 일상 교육을 정교화하고, 엄격함을 파악하고, 현실을 파악하고, 일상적인 행동 규범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각 학년과 수업은 학생들의 상황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정중함에 중점을 둔 기본 문명에 대한 학생들의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점차적으로 학생들이 "나는 이것을하고 싶다"에서 "나는 이것을해야한다"로 바뀌므로 좋은 행동 습관이 학생들의 의식적인 행동에 내면화됩니다.
1. 계속해서 "중국의 소규모 학생 규칙"과 "국가 행동 규범"을 심각하게 연구하여 학생들이 3 학년 이상 학생들에게 암기하도록 요구하십시오.
2. 학교 방송, 학교 창구 및 기타 선전 포지션을 사용하여 모든 학생들이 좋은 학생으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행동 태도가 좋은 학생들을 격렬히 홍보하십시오.
3. 학생들의 문명화 된 습관을 키우기 위해 "문명화 된 수업"평가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