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2019 년 노조 노동 계획


지침 이데올로기 : "xxxx"의 중요한 사고 방식에 따라 파티 xx 회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며 새로운 시대에 교사의 도덕성을 구축하고 학회의 가르침과 학교 업무의 개방성을 발전시킵니다. 학교 교육의 발전과 질적 향상을 목표로하여 학교의 가정 건설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며 올바른 위치를 찾고 실용적이고 혁신적으로 학교의 노조 활동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I. 학교 노동 조합의 건설과 학교 영성 문명의 건설 강화
1. 노동 조합 조직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다양한 선전 포지션 및 다양한 형태로 직원의 사상 및 정치 업무를 강화하고 우수한 정치 이론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교직원을 조직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이념적 질을 향상 시키려 노력한다.
2. 교사의 도덕성 건설을 핵심으로하고 영성 문명 건설을 중요한 내용으로 삼아 "중국의 소규모 교사 윤리 강령"과 "제 17 회 총회 정신"을 구현하고 교수진과 교사가 교사의 도덕성 구축에 관한 토론을 조직 .
3. 교원 및 직원을지도하여 교사의 선진적인 업적을 연구하고 공개하며 경험 교환, 에세이 선발, 교습의 축하와 같은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모든 사람들이 학교의 도덕적 기준으로 경쟁 할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 교사의 도덕성 평가를 교사의 종합적인 평가와 평가에 반영하고 교사와 윤리의 선택과 경험 교환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4. '이중 경쟁'을 캐리어로 삼아 교사의 직업 윤리 교육과 민주주의 및 법률 교육을 더욱 강화할 필요가있다. 대다수의 교사들을 교육 이데올로기를 더욱 교정하고 민주주의 의식, 법적 인식 및 서비스를 확립하고 사람들에게 만족을 느끼도록 조치하고 사회 신뢰, 부모 만족 및 학생의 취향에 맞는 "신뢰할 수있는 교사"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헌신과 사심없는 헌신에 대한 도덕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선생님, 교사, 교사를 고치고 사람들을 돌려주고 선량한 도덕으로 사회를 되돌려주는 정신으로 교사들에게 열심히 일할 것을 촉구해야합니다.
둘째, 교사 의회 구성을 표준화하고 개선한다.
1. 대의원들이 국정 운영에 참여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사 의회 대표를 훈련시키는 일을 강화한다.
2. 대표적인 컨퍼런스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십시오. 교수 대표자 제도를 고수하고 대표 협의회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3. National Congress 설립을위한 작업 기록 보관소를 설립한다.
4. 학교 업무의 개방성을 적극적으로 증진하고 점차 학교 업무의 제도화, 표준화 및 과학화를 실현한다.
5. 총회 선거에서 진지하게 좋은 일을하십시오.
셋째, 학교 업무를 홍보하고 대중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조정 및 확대하며 공개 양식을 풍부하게하고 개방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학교의 정당 및 정부 기관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학교 업무를 홍보하고 학교 간부의 업무를 검토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넷째, 교육 혁신 프로젝트를 계속 캐리어로 활용하고 교직원과 활동을위한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구축하며 훌륭한 교육 혁신 활동을 수행합니다.
V. 혁신 활동 플랫폼
1. "3 월 8 일"여성의 날을 조심스럽게 기획하십시오. 여성 교사를 건강 검진을 위해 구성하는 조건을 만듭니다. 다양한 형태의 축하 행사를 수행 할 수있는 교수진과 교직원을 조직하고 행사 후에 중앙 학교 연합에 활동을 요약하십시오.
2. 4 월에는 교사의 윤리, 연설 및 교사의 도덕적 활동 선택에 관한 토론을 위해 도덕 교육과 함께 공동 토의를 진행했습니다.
3. 4 월 말에 선생님 의회가 재선 될 것입니다.
4. 4 월에는 여성 교사에게 "북경 여성 노동자 안강 공제 보험"을 계속하고 교사와 교사를위한 학교 책임 보험을 갱신하고 "교사의 집"건설을 강화한다.
5 월과 5 월에는 "나는 건강하고 행복하다"라는 주제로 올림픽 직원을위한 봄 재미있는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교육 대표자 회의 및 학교 업무에 대한 교육 조합의 검사를 충족시키기.
6 월과 6 월에는 작고 작은 단위가 "교사와 도덕"과 전형적인 자료의 강의, 선택 및 추천을 조직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7 월과 9 월에 조직은 교사의 날 축하와 교사의 도덕 교환을 조직하고 "Shide Model"과 칭자오 (Chingjiao) 활동을 추천했습니다.
8. 11 월에는 교육 혁신 모델의 선정과 선언이 수행되었다.
9. 12 월에는 "겨울 장거리 교원 겨울 장거리 경주"가 개최되었습니다.
10 월 1 일 ~ "따뜻한"활동.
11. 해마다 "선생님의 집"건설이 하이라이트되고, 기회를 포착하고, 건설을 파악하고, 조건을 개선하고,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교직원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노동 조합 서비스 교수 및 직원이 될 수있는 천국이되도록 노력합니다. 항공사는 당사자의 원칙과 정책을 홍보 할 수있는 입장이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