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유치원 노동 조합 2019 작업 계획


개요 : 노동 조합 조직의 기본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교수진의 감정에 항상주의를 기울이고 교수 및 직원의 목소리를 반영하며 권리 보호의 기본 책임을 완수해야하며 교수진은 교직원을 반영하여 교직원의 즉각적인 이익을 위해 다양한 개혁 계획 수립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합리적인 요구 사항. 교수진과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은 중요한 시스템, 프로그램 및 정책에 반영됩니다. 교수진과 교직원을 진심으로 그리고 진심으로 대변하며 노동 조합의 다리와 연결 고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우수한 노동 조합 및 유치원 지도자들의 강력한 지도력하에 우리의 정원 조합은 유치원의 중심을 두루 다니며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봉사합니다. "조직하고 효과적인 권리 보호"라는 기본 원칙에 따라 노동 조합 조직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캠퍼스"건설을 촉진하고 교육적 함의를 개발하며 직원의 대다수가 유치원을 개발하도록 노조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힘을 기원하십시오.

둘째, 주요 작업

임직원의 정치 · 사상 활동을 중요시하며,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교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며, 조화로운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 노조위원회 위원들을 진지하게 조직하여 노조 활동가들이 과학적 이론과 당 정책 및 정책을 의식적으로 사용하여 실제로 노조 활동을 인도하도록한다.

2. 특별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교수진과 직원을 조직하고, 상사의 지시를 철저히 이해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생각을 행동으로 통합하고, 교수진과 직원을 결집시키고 동원하여 교육의 전반적인 발전에 기여할 수있는 지혜와 힘을 압축합니다. 방대한 수의 교수진과 직원은 "당사국의 통치 역량 강화에있어서 노동 조합의 역할 강화"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당사국의 통치 역량 강화를위한 실질적인 요점, 공동의 노력 및 노력을 깊이 이해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황을 개선하십시오. 노동 조합에서 훌륭한 직업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과 수준.

3. "도자기를 배우다"의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Tao Xingzhi 인용문 학습과 새로운 시대의 교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교사의 올바른 이상과 신념을 수립하고 고귀한 도덕적 감정과 직업 윤리를 키울 수 있도록 교사의 전문성과 전문 윤리 교육이 강화 될 것입니다. "사회적 신뢰, 부모 만족, 자녀"와 같은 신뢰할 수있는 선생님들.

4. 교장 선생님, 학계 지도자 및 우리 학교의 특색있는 교사들의 시위와 주도적 역할에 충분한 역량을 발휘하여 대다수의 교수진과 직원들이 게시물에 서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동기를 부여해야합니다. 동시에 젊은 교사의 성장과 발달을위한 기반을 조성하며, 학교 노동 조합은 당과 정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일과 학업, 생활, 가족 등에서 보살핌과 봉사를하고 열심히 그들이 직면 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더 많은 개발 기회를 창출해야합니다. 상호 의사 소통을위한 플랫폼.

5. 문명 산업과 함께 학습 팀을 구성하십시오. 각 그룹 실은 "새로운 커리큘럼 및 교사 성장"활동을 배우면서 직원의 독서 활동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교수와 직원이 새로운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독서 활동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독서 활동의 영역을 넓히고 독서 활동을 직원의 양질의 교육과 결합하여 직원들이 일 학습을 만들고 좋은 분위기를 배울 수 있도록 격려하고 안내하도록 권장하십시오. . 더 많은 직원들이 자격을 갖추고 자율 학습을하도록 격려하여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경쟁에서 스스로를 향상 시키십시오. 이 기간이 끝나면 각 직원은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좋은 책을 추천하는 활동을해야합니다.

캠퍼스에서 민주적 인 정치 건설을 강화하고 민주적 인 관리와 학교의 민주적 감독을 촉진하십시오.

1. 노동 조합 조직의 기본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교수진의 감정에 항상주의를 기울이고 교수 및 직원의 목소리를 반영하며 권리 보호의 기본 책임을 완수해야하며, 교수진은 교직원을 반영하여 교직원의 즉각적인 이익을 위해 다양한 개혁 계획 수립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합리적인 요구 사항. 교수진과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은 중요한 시스템, 프로그램 및 정책에 반영됩니다. 교수진과 교직원을 진심으로 그리고 진심으로 대변하며 노동 조합의 다리와 연결 고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2. 양심적으로 학교의 두 번째 세션의 정신을 구현, 점차 학교 학부 및 의회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파티 지부 및 행정 부서 및 기타 기능 부서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구축하고 향상시킵니다. 학교의 학교 업무 공개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교수 및 직원의 소유 의식을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뛰어난 제안서 상을 수립하십시오. 노동 조합은 학교의 여러 부서의 제안을 감독하고 교사 회의의 적시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3. 학교의 민주적 관리를 촉진하고 학교 협의회, 교수 회의, 교사 회의, 정원 신문, 학부모위원회 및 학부모 협의회와 같은 채널을 통해 학교 운영 체계를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탐구하는 조건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창작하십시오. 조화로운 캠퍼스 건설과 학교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민주적 참여, 민주적 인 관리 및 직원의 민주적 감독을 장려하는 노조의 긍정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상생의 상황"을 고수하십시오.

노동 조합의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학교 노동 조합 조직의 친밀 성과 결속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실질적으로 노동 조합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 조직 건설 및 노동 스타일 건설을 강화하는 것이 노조 활동에있어 좋은 일을하는 열쇠입니다. 우리는 노동 조합 간부에 대한 정치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관련 법규를 연구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개선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2. "교사의 집"건설을 강화하고 풀뿌리 노조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십시오. 교육구 노동 조합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공원의 실제적인 상황, 교원 및 직원의 광범위한 참여 정신, 상호 의사 소통 촉진, 교직원 및 팀원의 팀 정신 및 경쟁 의식 향상을 위해 활동 계획을 신중하게 계획하십시오. 그것은 교수진과 교직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노동 조합의 매력과 단합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 : "three-eighth festival"및 기타 활동을 축하하십시오.

3. 여성 노동자위원회의 지도력과 지도력을 강화하고, "4 자아"교육을지도하고, 여성 교사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건설에 여성 노동자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한다.

4, 진지하게 의료 보험, 신체 검사에 좋은 일을하고 따뜻한 일을 보내고, 교수진과 직원의 건설을 촉진 도움이됩니다. 공원 내 당원과 공무원은 3 년 이내에 각 교수진과 교직원을 방문하여 모든 교직원의 마음에 따뜻함을 전합니다.

5. 노동 조합의 정보와 아카이브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우리 공원의 노조 활동의 역 동성을시기 적절하게 반영하고, 동시에 계정 정보의 표준화 된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며 정기적으로 다양한 노동 조합의 기록 보관소에서 좋은 일을 해 아카이브의 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