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2019 년 노동 조합 업무 계획 [학교]


학교 당위원회와 학교 노동 조합의 지도력하에, 당의 xx 빅과 xx 세션의 정신, 산동 대학 제 12 차 대회의 정신, 공산당을 유지하기위한 "노동 조합법"과 기타 일련의 기록 첨단 자연 교육 활동을 원동력으로 삼아 학부 평가 업무를 기회로 삼아 실용 교육의 질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선구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수립하며 임원의 기업 정신을 고취시키고 엔지니어링 훈련 센터의 건설 및 개발에 대한 기반을 구축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염두에두고, 2 년 연속 "학교 노동 조합 선진 부문"을 합산 한 것을 토대로, 그 해의 중앙 노동 조합의 기본 계획안은 다음과 같다.
첫째, 사람 중심의, 더 나아가 "파티 일반 지점, 노동 조합, 은퇴 한 작품"트리니티 상호 작용 메커니즘을 개선하는 사람 중심의 건설과 테마 개발의 중심 주위에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 동원하고 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에 놀이를주고, 형성 정당의 일반 지부, 노동 조합 및 은퇴 한 근로자의 관리 메커니즘은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응집력을 향상 시키며 노조 활동을위한 혁신적인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중앙 노동 조합의 주요 그룹의 포괄적 인 품질과 관리 수준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 간부의 권리 인식과 봉사 개념을 개선하고, 노동 조합 업무의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노동 조합원의 성과에 대한 양적 지표의 평가와 관리를 개선한다.
2. 센터의 실용적인 교육 활동을 중심으로 경쟁을 통해 "과학 기술 혁신 대회"를 실시하고 중앙 직원의 과학 기술 혁신 개념을 개선하며 실제 교육에서 모든 종류의 일에 감독되지 않는 교사의 작품을 비워 둡니다.
3. 센터 정비 계획 제 1 항 제 3 항의 규정에 따라 "학교와 센터의 건립 및 발전을위한 제안을한다"라는 설문 조사 활동을 수행하고 직원의 사랑을 향상시키기위한 "검사 상자"검사 시스템을 설치해야합니다. 민주적 인 관리에 헌신하고 참여할 수있는 능력.
4. 정의를 진흥시키고 선진화를 장려하기 위해 중앙 노조가 책임지고, 여름 방학 동안 학교로 평가 받고 고급 인력을 중심으로 공부하고 여행한다.
둘째, 그룹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신중하게 팀 정신을 기르고, 다양한 대중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수년 동안 중앙 노동 조합의 영광스러운 전통이며, 팀 정신을 형성하고 직원의 단결을 보여 열심히 노력하고 정신을 기르도록하는 플랫폼이기도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중시하고 신중히 조직해야합니다.
1. 양질의 학교 노동 조합 활동을 구현하고, 학교 차원의 노동 조합이 배치 한 모든 임무와 활동을 모두 참여시키고 탁월한 팀워크로 성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센터의 실제 업무 특성과 결합하여, 우리는 실질적이고 실현 가능한 중앙 노조 노동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2. 노동 조합 조직의 "다리"와 "연결"역할을 수행하고,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며, 직원이 일과 삶에서 직면하는 어려움과 뜨거운 이슈를 적시에 반영하고 문제 해결을 돕습니다.
3. 자신의 특성에 맞는 체력 단련 활동을 실시하고,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며, 강인한 신체를 운동하십시오. 학교 노동 조합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중앙 노조 활동은 매월 엄격히 정해져 있습니다.
4. "Engineering Training Cup", "Practice Innovation Cup"등 단위 이미지 창설 후 우정 경쟁 활동을 실시하는 등 동시에 활동을 후원하고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셋째, 은퇴 사업을 심화시키고 조화되고 안정된 노동 분위기를 조성한다. 중앙 노조의 중요한 부분 인 은퇴 사업은주의 깊게해야한다. 센터에는 퇴직 한 210 명의 직원이 있으므로 보살핌, 돌보는 일, 좋은 일을하는 것이 단합, 조화 및 안정을위한 전제 조건이며 이는 우리의 의무입니다.
1. 따뜻함 프로젝트를 계속하고, 방문 및 조위 제도를 준수하고, 병든 입원 환자를 방문하고, 장애를 가진 장기간의 장애인 및 장애인 근로자에게 생명 수당을 제공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퇴직자를 계속해서 잘 보살펴 주어 조직의 보살핌과 따뜻함을 느낄 수있게하십시오.
2. 은퇴 한 직원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매년 은퇴 한 직원 활동을 조직하고 일년에 두 번 그들에게 혜택을 주도록하십시오.
~ Year는 학교가 종합적으로 교육의 질을 높이고 국내외 유명 고등 대학을 만드는 데 일조하는 해이며 또한 엔지니어링 교육 센터에서 포괄적 인 실질 교육 수준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모듈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해입니다. 따라서 노동 조합의 일은 열정, 선한 영혼, 시대와 함께 발전하며,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을 찾고 모든 구성원과 함께 새로운 영광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