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도시 스트레이트 노동 조합 2019 작업 계획


XX 년 동안의 직접 노동 조합 활동의 지침 이데올로기는 노동 조합의 업무를 "xxxx"라는 중요한 아이디어로 안내하고, 허난 성의 노동 조합 규정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행하며 전반적인 업무 수준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센터에 초점을 맞추고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시대에 맞춰 발전하며 개혁과 개발에서 노동 조합의 권리 보호에 대한 기본 의무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높은 사기를 지닌 새로운 세기의 노동 조합 활동에 새로운 상황을 열었습니다. S0100
첫째, 노조의 교육적 기능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노동 조합 간부 및 근로자 대다수의 생각과 행동을 제 20 차 당의 제 4 기 본회의 정신으로 통합하고, 제 xx 번째 회기의 제 4 기 본회의의 "결정"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한다. 현재와 ​​미래의 사람들의 주요 임무는 노동 조합의 주요 정치적 임무이기도합니다. 제 4 차 본회의의 "결정"은 당사국 역사상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기위한 최초의 프로그램 기록 보관소이며, 당의 새로운 위대한 프로젝트를 촉진하고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새로운 상황을 창출하는 데 큰 의미가있다. 시 정부의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은 자체 부서의 실제 업무를 결합하고 노동 조합 간부 및 근로자 대다수를 조직하여 제 20 회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결정"을 이행하고 모든 사람의 생각과 행동을 제 20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으로 통합해야합니다.
노동 조합 간부들은 공산당의 구성원으로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인식, 혁신 인식, 개발 의식 및 책임 감각을 높이고 지속적으로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노동 조합의 활동에 공산당원을 진정으로 설립하는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이미지는 대중을위한 파티 이미지, 사람들을위한 판결, 진실 추구와 실용주의 이미지, 부지런함과 성실의 이미지입니다. 학습 부서를 만들고 학습 담당자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둘째, 근로자의 가정 활동을 창출하는 최고의 화학 산업 활동 환경을 조성하는 데있어 훌륭한 직업을 창출하고, 노동 조합이 모든 수준에서 장기적으로 수행하는 노동이며, 도시의 직접 풀뿌리 노동 조합은 "새로운 상황에서의 심층적 인 발전 정당 조직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가족을 세우는 5 가지 원칙에 따라 "근로자 주택에 대한 의견 수립", 행정적 지원을 얻고 대중 노동자를 의지하여 "노동자의 집"을 창출하십시오.
시립 직계 노동 조합은 근로자 주택을 건설 한 부대가 가족 구성 수준을 높이고 고위급 직원의 가정에서 창업 한 다음 새로운 차원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집을 짓지 않는 단위는 집 짓기, 모든 어려움을 제거하고, 조건을 만들고, 노동 조합의 활동이 장소와 환경을 가지며 노동자들에게 봉사하고 국가의 장기적인 안정성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시정부 직접 노동 조합은 4 월에 풀뿌리 검열과 수용에 깊이 들어갔다 .3) 노동 조합 간부 훈련을 강화하고 고품질 인력 노동 조합의 양질의 노동을 양성했다. 이는 높은 수준의 노동 조합 간부로부터 왔으며, 높은 수준의 인재로 전체 노동 조합 수준을 향상시킬 수있다. 노조 간부 대다수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XX는 3 회의 대규모 교육을 실시하고 전문가와 교수에게 강연을하고 현장 방문 및 연구를 조직하고 "허난 성 노동 조합 규칙"지식 경진 대회를 실시 할 계획이다.
"학습 조직을 만들고 지식 기반 직원이되기 위해 노력하는"심도 깊은 활동을 통해 도시 노조 간부가 새로운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정치 및 전문적 자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비즈니스 업무 능력이 강화되어 올해 노조 활동이 새로운 상황이되었습니다.
넷째, 여성 노동자와 노동 조합 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여성 노동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본격적으로 보호한다 .25 명 이상의 여성 단체와의 풀뿌리 노동 조합은 여성 노동자위원회를 설립해야한다. 25 명 미만의 여성 회원을 가진 일반 노동 조합은 여성 노동자를 고용해야합니다. 여성 노동자위원회와 여성 노동자위원회를 설립 한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은 당 중앙 노동에 주력하고 여성 노동자의 특성에 적합한 다양한 활동과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여성 노동자의 합법적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여성 노동자를 도왔습니다.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고 여성 직원의 대다수가 도시의 개혁과 건설에 적게 기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십시오.
5. 건강하고 문명화 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훌륭한 활동과 적극적인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하는 것은 기관의 적극적인 문화 생활, 제도 문화 구축의 필요성, 그리고 장기 간부의 육체적 인 질을 향상시키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노동 조합은 모든 풀뿌리 노동 조합이 근로자와 노동 조합의 공동 개념을 향상시키고 노동 조합의 소명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5 월 1 일", "7 월 1 일"및 "11 일"휴일 동안 노동 조합의 적극적인 직위를 사용해야한다고 요구했습니다. 노동 조합의 지위를 개선하도록 강요합니다.
지방 직접 노동 조합은 5 월, 7 월, 9 월에 각각 배드민턴, 수영, 당구 또는 낚시 대회를 조직 할 것이며 모든 풀뿌리 노동 조합이 팀 구성원을 조직하고 연수를 강화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6. 노동 조합 자체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우수한 근로 조건을 창출하십시오. 노동 조합 업무에는 두 가지 기본 작업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조직 구성이고, 두 번째는 재정적 작업입니다. 이 두 직무는 노동 조합 활동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기 때문에 지방 자치 단체의 직접 노동 조합은 모든 풀뿌리 노동 조합을 필요로한다 노동 조합의 변화는시기 적절하게 변경되어야한다. 노동 조합의 건전한 조직을 확립하기 위해서는 동시에 노동 조합의 재정 업무에서 좋은 일을해야하고, 노동 조합 기금이 정해진 시간 내에 회수되도록해야하며, 12 월말에는 노동 조합 재정 비율 경쟁을 실시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 조직은 업무 방식을 바꾸고 업무 방식을 개선하며 진실 추구와 실용주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증진하고 상황의 연구 및 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야하며 새로운 상황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시간과 사람 중심의 직속 도시와 도시를 발전시켜야합니다 실무위원회의 지도력하에 신성시의 통치 능력과 경제 발전에 공헌 할 것입니다.

Xinxiang시, 직접 조합, 두 oo, 5 년, 3 월 1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