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노동 조합, 2019 년 여성 연맹 작업 계획


"xxxx"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완전히 구현하고 xx 정신을 사용하여 노동 조합의 아이디어를 통합하고 노조의 행동을지도하며 노동 조합의 모든 업무에 xx 정신을 구현하십시오. 또한 노조의 기본 임무를 완수하고 봉사 감각을 강화하며 교량과 유대의 역할을하고 교직원과 학사를 주체로하여 학교 민주주의 관리 체제를 수립하고 다양한 형태로 협력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모으고 사람들의 마음을 얻으며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하는 일련의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한다.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개념 혁신, 이데올로기 혁신, 메커니즘 혁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학교 조합이 내용과 메커니즘 측면에서 발전하고 발전시키고 혁신하도록하십시오. 노조 자체의 건설을 기반으로 노동 조합의 시스템 구축을 강화할 기회로 노동 조합법을 시행 할 기회를 얻음으로써 노동 조합의 노동 수준과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0100

주요 작업 계획 1, 교사 대표 회의 및 학교 업무는 학교의 작업 보고서 및 재무 보고서를 듣고, 학교의 민주적 인 관리 및 민주적 인 감독에 참여, 학교의 다섯 번째 세션의 여섯 번째 세션을 소집하는 준비 작업을 엽니 다. 2. 학교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노동 조합 활동의 혁신적인 활동을 수행한다. 3. 노동 조합의 시스템 구축을 강화한다. 학교의 교수 대표 시스템과 다양한 노동 조합 시스템을 개정하여 책으로 정리합니다. 4. "교원 및 직원의 집"건설은 노동 조합의 특징이며 작년에 "도시의 선진 근로자들의 고향"사업을 바탕으로 가족 창립 성과를 공고히하고 "민주주의"를 건설하는 "특성의 집"을 건설해야합니다. 가정, 개발의 집, 배우는 집, 건강의 집, 돌보는 집 "은 모델 근로자의 집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5.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문화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으십시오. 상반기에 교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트랙과 필드 미팅을 개최하고 관심 활동을 늘리고 교수진과 직원을 동원하여 피트니스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걷기 운동"과 "건강한 운동"활동을지지하십시오. 봄 투어, 가을 투어 따기 및 기타 인기있는 활동과 같은 활동에 교수진과 교직원이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스승의 날을 기념하십시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56 주년을 축하하고 혁명적 인 노래를 부른다"는 활동을 수행 할 교직원을 조직한다. 5. 사람들의 이익을 충실히 지키고 작게하지 마라 교수진과 교직원의 필요에 따라 교수진과 교직원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십시오. 6. 여름 방학 여행을 계속 조직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을 만족시킬 선을 돌리고 봉사 활동을 잘하십시오. 7.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강화하고 노동 수준을 향상시킨다. 8. 조사 및 연구 활동 및 외부 홍보 활동을 강화하는 것은 내부 강점뿐만 아니라 외부 이미지를 발전시켜야한다. 새 해에는 노조의 대중화, 민주화, 제도화를 계속 추진하고 노동 조합을 잘 조직되고 표준화 된 작업으로 확고히 자리 매김 시키려 노력해야하며 대다수의 교수진과 직원이 신뢰할 수있는 근로자 주택은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모델 근로자의 집"을 위해 열심히 일하십시오!

여성 연맹의지도 이데올로기는 여성 연맹의 새로운 업무 상황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경험을 요약했습니다. 부대의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는 여성 연맹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으며 새로운 시대의 여성 연맹의 업무와 팀 구축에 적응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과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했습니다. 조직은 교수진과 직원의 활동에 가깝고 현실에 가깝고 혁신적인 활동을 캐리어로하여 교사의 도덕성을 촉진하고 학교의 교수진 및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요 작업 계획 1. 여성위원회의 역할을 수행하고 여성 교사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합니다. 2. 여성 인력의 정치 참여와 심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여성 인력과 직원의 이념적 역 동성과 경제 정치적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 보고서는 학교가 검토하기위한 것입니다. 3. 여성 근로자의 특성과 가임기 여성 근로자의 증가에 따라 여성 근로자의 생식 권과 건강권을 보장하고 여성 근로자가 가족과 교육 개혁의 균형을 잘 맞출 수 있도록 전문가의 초청을 받는다. 건강 관리 지식 강의. 여성위원회는 선생님 들간의 교수 경험 교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숙련 된 교사들을 조직하여 교사의 경험을 가르치고 교사들이 서로들을 수 있도록 격려 할 것입니다. 그리고 성숙한 환경의 경우, 경쟁 우승자에게 가르침을 보여 주도록 가르쳐주십시오. 5. 여성 근로자를위한 "네 가지 주요 질병 보험"을 준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