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노동 조합 작업 계획


올해 노동 조합 활동의 이데올로기는 Deng Xiaoping Theory의지도와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으로 제 20 회 당의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며 제 10 차 당 총회와 지방 노동 조합 회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브랜드를 강화합니다. 의식을 고취하고 기존 업적을 통합하며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실무에서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며 풀뿌리 민주적 정치 건설을 촉진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직업 윤리를 강화하며 근로자의 권리와 이익을 지키고 노동 조합의 활력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발전을 향상시킵니다. 일의 수준, 노조의 역할, EXPO 신청, 교수 수준 평가, 기본 구성에 대한 학교 신청에 기여.
첫째, 제 4 차 본회의의 정신을 연구하고 노동 조합 간부의 질을 향상시킨다.
1. 노동 조합의 모든 지부는 제 xx 번째 회기의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이행해야한다. 우리는 당의 계급을 통치하고 통합하며 당의 인민 대중의 기반을 넓히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다리 역할을해야하며, 성실히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학습 결과를 얻기위한 효과적인 양식을 채택해야합니다.
2. 특별 노동 조합 간부들에서 계속해서 "4 인"학습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즉, 책을 읽고, 3000 단어의 학습 경험을 쌓고, 가중치를 적용한 이론 논문이나 연구 보고서를 작성하고 상위 수준의 신문에 원고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노동 조합 결성에서 그들은 배우고 적극적으로 학습 조직이되고 지식 기반의 포괄적 인 고품질 노동 조합 간부들의 좋은 분위기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3. 훈련을 강화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지방 노동 조합 간부 훈련 수업 및 노동 조합 사업 지식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4. 선전 포지션을 최대한 활용하고 이미지를 확립하고 영향력을 확대한다. 홍보 창구 인 "Teaching University Teachers"노동 조합 웹 사이트를 잘 수행하십시오. 혁신을 시작점으로 삼고, "나없이 사람들, 사람들은 나를,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수행하여 작업이 현실감있게 수행되고 선전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둘째, 교사 대표 체계를 개선하고, 민주적 인 관리를 강화하며, 교사와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한다.
5. 학교에서 민주적 정치의 건설을 계속 촉진한다. 선전 창구, 학사 공개 칼럼, 내부 브리핑, 캠퍼스 네트워크 등 다양한 형태로 학무 홍보 및 학교 및 부서 업무의 개방성을 고수해야합니다. 우리는 교직원 및 직원의 주요 요점, 어려움 및 최신 이슈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공개의 주요 내용은 정책이 공개되고 프로세스가 열려 있고 결과가 공개적이고 진실하며 공정하고 투명하며 감독하기 쉽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6. 법에 따라 교사 의회 제도를 개선하고 개선한다. 학교 센터의 업무에 초점을 맞추고, 주제를 선택하고, 교수 및 직원의 제 3 세션을 조직하고 소집하며, xx 심포지엄의 세 번째 회의와 심층적 인 연구를 토대로 제 2 속의 관리 방법을 공식화합니다.
주 교육부와 노조 연맹에 따르면 우리는 학교 수준 간부 기록 보관소에 대한 민주적 검토에 관한 우리 학교의 이행 방법을 모색 할 것입니다.
7. 교직원 건축을 강화하고 3 단계 공동 창설을 구현하십시오. 첫째, 학교는 적극적으로 조건을 창출하고 국가 모델 교수직을 창안해야하며, 둘째, "교사와 작은 가족"의 건설이 올해의 주요 임무 중 하나로 고려되어야하며 "허난 고등 교육 기관의 중등 교육 대표들의 업무 평가"를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제안", 종합 계획 수립, 적극적으로 홍보, 양심적 인지도, 감독 실시 셋째, 1 년 동안 자격을 갖춘 노동 조합 팀의 100 %를 기준으로 선진 노동 조합 팀의 60 % 이상이 건설 될 것이고, 20 %는 모델 노동 조합 팀에 건설 될 것입니다.
평가에 합격하지 못한 사람들은 고급 및 모델 교수진 및 소규모 가족에게 적용되지 않으며 고급 및 모범 교수진을 취득한 사람들은 1 년 중 2 학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다운 그레이드 시스템을 구현하며 모델러는 고급으로 축소되고 고급 모델은 자격이 부여됩니다.
셋째, 교수진 및 직원의 윤리 건설 및 비즈니스 기술 경쟁을 강화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8. 교수진 및 직원의 전문 윤리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교원 및 직원의 직업 윤리 건설은 학교에서의 영성 문명 건설의 중요한 부분이며 "4 인 소유"인력을 양성하기위한 중요한 임무입니다. 이를 위해 교내 [7] 교장에 대한 허난성 교육 연합의 정신에 따라 학교 노조는 "직업 윤리 교육의 해"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 교육 활동을 통해 직원의 전반적인 질이 크게 개선되고 올바른 세계관, 삶과 가치관, 윤리관이 확립되고 헌신과 헌신에 대한 헌신적 인 헌신이 확립되고 교수진과 직원의 열정과 노력이 확립되었습니다. 창의성이 극대화됩니다. 모든 지부는 본부의 실제 상황과 결합되어 신중하게 조직되어야합니다.
9. 표준을 표준화하고, 운송인을 선택하고, 선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전형적으로 양성한다. 교수진과 교직원의 직업 윤리가 인쇄되어 각 소집단에 배포되며 각 소조 노조는 계속해서 진지한 학습을 ​​구성하고 친숙 함과 친숙성을 요구해야하므로 직업 윤리 교육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게 뿌리 내리고 있습니다. 올해 5 월에는 "직업 윤리"와 "세 명의 교육자"의 경험을 주요 항공사로 교환하여 선행 증서보고 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역할 모델의 힘을 사용하여 교수진과 직원이 교수 및 직원의 전문 윤리 교육을 강화하는 그룹 효과를 형성하도록 유도하십시오.
10. 교원 및 직원의 주요 내용과 교원 및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교습 기술 경연 대회를 계속 조직하고 선진 단체 및 선진 노조 선택.


넷째, 교수진 및 직원 활동 센터 건설을 개선하고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강화시킨다.
11. 계속해서 국가 휘트니스 활동을 수행하고, 관련 협회의 재선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협회의 정상적인 활동을지도하십시오.
12. 교육 및 학습 활동 센터의 시설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경영을 강화하며, 교직원이 기꺼이 가서 콘텐츠를 가질 수있는 장소로 만듭니다.
13. 대중에게 유익하고 유익한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노동 조합의 매력과 단합을 강화하며 교수진과 직원의 단합, 조화 및 진보의 좋은 정신을 창출하십시오.
V. 여성 근로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여성 근로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14. 여성 노동자의 직업 경쟁 표준의 고급 단위를 위해 계속 노력하고 여성 노동자의 열정과 책임 의식을 전적으로 동원합니다. 여성 근로자의 특수 이익을 보호하고 여성 교사 및 직원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업무와 활동을 수행하며 여성 발전의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따뜻한 프로젝트와 재정적 인 일을 계속 보내라.
15. "교사는 사회에 보상"이라는 일련의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10 회 방문"규정에 따라 우리는 교수진과 직원을 위해 따뜻하고 자선 활동을 널리 실시 할 것입니다. 우리는 교수진과 직원 복지에 좋은 일을 할 것이며, 빈곤 퇴치 기금을 조성하고, 어려움에 처한 직원들에 관한 파일을보고, 가난한 가정을 돕기 위해 애도를 표하고, 도움이 필요한 교수진과 직원에게 당과 노동 조합 조직의 온기를 보냅니다.
16. 고위급 노동 조합의 재정 업무 표준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주 차원의 재무 준수를위한 선진 집단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법에 따라 노동 조합을위한 기금은 언제든지 해결되고 관리되며 사용되어야한다. 필요에 따라 다양한 보고서 및 파일을보고하십시오. 상위 수준의 노동 조합 조직 및 노동 조합의 감사 및 감독을 적극적으로 수락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