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2019 년 교육 연맹 취업 계획


인도 이데올로기 : "xxxx"라는 중요한 아이디어와 중국 노동 ​​조합 정신의 인도하에, 우리는 "중심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유지 보수를 강조하며 더 실질적인 일을 수행"이라는 원칙을 취함으로써 교수 및 직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의 민주적 건축, 교직원 구성,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교원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원을 극대화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우리 마을의 교육 산업의 급속한 발전에 기여하십시오.
주요 작업 :

첫째, 건전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학교 민주주의 건설을 촉진합니다.
1. 교사 대표 회의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Rugao School Teachers 'Congress의 운영 규정을 추가로 이행 할 필요가있다. 1 년에 적어도 한 번, 교육 대표는 신중하게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표준화하여보고, 조치 및 시행을해야합니다. 노동 조합은 항상 학교의 민주적 구조를 강화하고 교사 회의의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하며, 점진적으로 민주적 관리의 양식화 및 제도화를 구현해야합니다. 실제 작업의 필요에 따라 교사 의회의 내용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고 교사 의회의 권한을 구현해야합니다. 교사회 대의원의 훈련을 강화하고 교사회 대의원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있다. 제안서를 수집하고 처리하려면 교수 및 직원의 열정을 보호하기 위해 기사에 응답하고 기사에 응답해야합니다.
2. 학교 업무 공개 업무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필요가있다. 학교 공개의 절차와 내용을 더욱 표준화하고 공공 자료 시스템을 구현해야하며, 각 학교의 공개 자료를 중앙 정부에보고하여 감독을 강화하고 학교 업무를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목표로 삼아야합니다. 진정성. 두 번째는 "한 상자, 두 칸, 세 회의"시스템을 구현하도록 학교에 촉구하고 관리 홍보 및 학교 업무 네트워크를 점차적으로 추진하고 홍보를 위해 학교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둘째, 교사의 도덕성 구축에 중점을 두어 교수진과 교직원 강화
1. 교사를 신중하게 조직하여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미성년자 사상 및 도덕 건설 강화 및 개선에 관한 여러 의견"을 공부하고 교육법, 교사법 및 의무 교육법과 같은 교육법을 연구하여 교사를 더욱 향상 시키십시오. 정치적 질과 직업 윤리.
2. 교수 및 직원의 전문적인 질과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있어 효과적인 일을하기 위해 행정부를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효과적인 교육 센터를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Blue Project"구현, 교수 관찰 구성 및 학술 살롱 및 기타 플랫폼 수행을 통해 교사는 비즈니스 능력과 업무 수준을 향상시키고 선진 교육 개념을 갖춘 학계 리더, 백본 교사 및 신인 그룹을 교육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우리 마을의 뛰어난 교사들의 계급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사람들을 위해 만족스러운 교육을 달성하려는 목표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토론 수업"과 "우수 과정"과 같은 활동을 통해 교사의 비즈니스 훈련에 중점을 둘 필요가 있습니다.

3. 교사의 도덕적 인 계획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실행하십시오. 첫째, 지자체위원회와 시정부가 수행하는 "돕고 일치하는"활동에 따라 "168"사랑 프로젝트가 심각하게 시행되었습니다. 모든 당원과 교사는 단호한 지원 활동을 수행합니다. 각 당원은 최소한 학생과 함께 도움을 받아 마음을 도우며 삶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움의 손길을 만들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두 진보", "세 가지 평가"및 "다섯 가지 조사"의 주요 내용으로 교사의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사랑은 말문이없는 헌신"이라는 주제로 사랑의 학생 모임과 특별 강연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셋째, 연구를 강화하고 선전 노력을 증진하며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진지하게 강화한다.
1. 중국 노동 ​​조합 및 노동 조합법의 xx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알리고 구현하십시오. 노동 조합 간부들은 정치 이론 및 다양한 새로운 지식에 대한 연구를 양심적으로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업무 능력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업무의 주도권과 열정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특히 우리는 노동 조합법과 중국 노동 ​​조합 xx의 정신을 연구하고 노조의 방향과 기능을 명확히해야합니다.
2. 계속해서 교직원 가정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출처에서 기금을 모으고 학교 행정을 강력하게지지하면서 주택 건설, 적극적으로 창작 활동을 수행하고 교직원이 의존하는 교직원으로 노동 조합을 진정으로 건설 할 것입니다.

3. 풍부하고 다양한 직원 문화와 스포츠의 발전을 고수하십시오. 모든 노동 조합 팀은 농구, 육상, 체스 및 카드, 문학 공연, 회화 및 서예와 같은 대중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해야합니다. 강사와 직원은 강렬한 작업 외에도 문화 생활 및 스포츠 활동을 조정하고 보완 할 수 있어야합니다. 건강 및 생산성 향상.
4. 교수진과 교직원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교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십시오. 페어링 지원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첫째, 교수진 및 직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교수진 및 직원의 제안 및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는 "온기를 보냅니다"활동을 수행해야한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워밍업 활동을하기 위해서는 봄 축제, 중추절, "3 월 8 일"여성의 날, 교사의 날 및 기타 축제를 이용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은퇴 한 교사들의 삶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오래된 선생님의 어려움과 목소리를주의 깊게 경청하고 그들의 삶의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5. 여성 교수진 및 직원 개발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고 여성 교수진 및 직원의 연구, 업무 및 생활을 보살 피고 여성 교수 및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교육 및 교수법에서 "하늘의 반"역할을한다.
6. 노동 조합 기금의 수집, 관리 및 사용에 대한 조사와 감독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 수수료를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며 제한된 기금을 노동 조합의 업무에 더 잘 활용하고 교수진과 직원에게 봉사한다.

구체적인 작업 준비 :

2 월 :

1. "중시 교육 워크 종합 평가 프로그램"을 토대로 행정부가 모든 유형의 직업 관리를위한 평가 계획 및 규칙을 작성하도록 지원하십시오.

2. 퇴직자 계좌를 개선하십시오.

3 월 :

1. 효과적인 진학 교실을 지키기 위해 진신 u숙에 가도록 행정 조직 교사들을 돕는다.

2. 연구 및 연구를 위해 산동 두 랑코 중학교에 다닐 교육 및 연구 팀장을 조직하십시오.

3. 감사원과 학교 매점 감사팀의 설립에 초점을 맞추어 "구오 원 마을 학교 수련자를위한 행정 조치"를 지원함.

4, 사랑의 학생 사례 수집 활동을 수행

5. "3. 8"여성의 날 특별 축하.

4 월 :

1. 청색 - 청색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대한 스팟 체크

2. 학교 매점 관리 및 재무 인력 교육 특별 회의에서 회계 사무소를 지원합니다.

3. 직원 공 대회.

4. 학교 생활에 대한 스팟 체크

5 월 :

1. 청소년 교사를위한 효과적인 세미나 개최

2, 새로운 교사보고 클래스 특별 활동.

3, 5, 4 청소년 축제 특별 축하

6 월 :

1. 교수진과 교직원을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하십시오.

2. 재무 내부 감사 실시

3. 교사 대표 회의 준비를 잘하고 제안서를 발행하십시오.

7 월 :

1. 아카이브를 조직하고 보관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2. 중역 이상의 인사에 대한보고 및 평가를 조직하기 위해 교수 대표 회의를 소집합니다.

8 월

1. 직원들이 여름철 회복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노동 조합 계정을 개선하십시오.

3. 교수진과 직원 모집을 도와 적시에 갈등을 해결하십시오.

9 월 :

1. 스승의 축하 행사를 지원하라.

2. "168"명의 뛰어난 선생님을 선발했습니다.

10 월 :

1. 선생님 의회 기록 보관소를 조직하여 이사회 선출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2. 회원 건강 검진을 조직하십시오.

11 월 :

1. "당신 주위의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대한 연설을 조직하십시오.

2. 타운 중학교와 소규모 지회를 조직하십시오.

12 월 :

1. "이중 평가"활동 수행

2. 예열 활동을하십시오.

3. 설날 축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