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4 학년 언어 교육 계획


4 학년 중국어 교육 계획 1. 학생들의 기본 정보이 수업에는 42 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3 년 동안 공부 한 후에 아이들은 소국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시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학생들은 특정 언어 학습 방법과 언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독창적 인 문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능동적으로 사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읽고 쓰는 능력은 더 이상 가르치는 주된 임무가 아니며, 여전히 중요합니다. 미션. 독서에서, 나는 기본적으로 기사의 주요 내용을 파악할 수 있고, 기사의 내용을 명확하게 다시 말할 수 있으며, 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으며, 문맥과 결합하여 단어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글을 쓸 때 대부분의 친구들이 누적 된 단어로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여러 가지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구두점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게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학생들은 여전히 ​​단어와 문장 패턴의 누적에있어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 주도권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독립적 인 축적의 축적을 계속 강화하고 지식을 넓혀 갈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습 목표를 분명히하고 있지만, 학생들의 개인차로 인해 학생들의 학습 상황이 다르며 학생들의 학습 효과에도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둘째, 발전 추세 :
이 문제에서는 4 학년 강의가 3 년 이상 진행되었으며, 지식 숙달과 능력 향상면에서 새로운 요구 사항이 제시됩니다.
1. 작업의 이해와 감수성이 향상되어야한다.
2. 지각 적 지식에서 합리적 이해로 점진적으로 전이하십시오.
자기 진단을 독립적으로 읽고 쓰는 능력.
4. 분산 된 지식 포인트를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통합 기능을 강화하십시오.
5. 독특한 감정을 바탕으로 서서히 일반적인 합의로 전환하십시오.
6. 자녀의 학습을보다 포괄적으로하기 위해 필요한 언어 지식을 적시에 가르치십시오.
셋째, 교육 목표 :
새로운 단어와 문장 학습
1.이 문제에는 독서와 함께 85 리터와 253 단어가 있으며, 오타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연습의 실천과이 부분의 무게를 증가시켜 2 % 이하의 오타를 썼습니다.
2, 언어 실습과 결합하여 독립적 인 문맹 퇴치 능력, 단어 및 문장 학습 능력, 주로 메모를 작성하고 메모를 추출하는 방법을 통해 학습합니다.
3, 유명한 문장 경구, 명작의 축적 : 诵 15 诵, ≥ 12 회, 포괄적 인 활동 ≥ 4 회.
독서
1, 자신의 품질 문제를 제시합니다
2, 기술적 인 문제의 대상이 아닌 제기 된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
3. 기본적으로 자신의 질문에 답하고 토론을 통해 이해를 교정하거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번역에 대한 고대 텍스트를 읽고, 발췌문을 작성하는 법을 배우고, 주요 메모를 읽고, 좋은 독서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1, 일기 쓰기, 일과 삶이 밀접하게 결합 된, 전체 기간은 16보다 작지 않습니다.
2, 쓰기 및 읽기의 조합, 쓰기, 복사, 채우기, 연설의 개요를 작성 계속합니다. 전체 기간은 ≥12 배이며 짧은 단락 만 한 번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3. 작문과 종합 학습 활동이 결합되어 전체 기간은 6 회 이상입니다.
실제 생활을 연습하기 위해 나열된 주제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b, 작업 수정
1, 수정하는 세 가지 방법을 가르쳐 - 자기 독서, 제발, 감기에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2, 좋은 에세이 표준 제출 - 증거, 사랑, 의도, 혈액과 살, 소리와 색상, 잘 조직 된 구두 의사 소통 및 포괄적 인 학습이 있습니다.
구두 의사 소통
1. 핵심 연사가 되십시오.
2. 토론의 사회자
3. 토론에서 서로 다른 의견을 구별하고, 서로 다른 의견으로 의견을 교환하며 반대 의견을 정확하게 다루십시오.
b, 포괄적 인 학습
1, 명확한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2, 전형적인 발견, 전체를 운전하는 전형적인, 학생들이 요구 사항을 평가하는 가이드 :
1, 활동의 규모가 너무 작아서는 안됩니다
2, 학생은 활동의 주체가되어야합니다
3, 공식화를 방지하기위한 프로그램 단순화
4. 그 자리에서 금 열쇠를 가져 와서 "하루의 축적", "펜의 꽃"과 "황금 열쇠"와 같은 텍스트 읽기와 열을 파악하십시오. 학생들은 딩땡과 동동 간의 대화 형식으로 전략, 방법 및 학습 습관을 배워야합니다. .
자체 평가는자가 테스트 습관을 개발하고 자체 테스트 표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1. 개인 요약
2,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모든 것을 확신 할 수 없으며, 모든 것을 부인할 수 없다.
3, 수평 비율, 수직 비율 4, 구현 전략에 좋은
1. 문해력, 학습력, 스콜라틱 한 문장이 기초와 핵심으로 사용되며, 형식은 교사에 의해 가르쳐지고 점차적으로 학생들의 주관적이고 개별화 된 학습을 실현합니다.
2. 가르치는 방법, 학생들이 스스로 독서 자체 실현을 가르치고, 궁극적으로 능력을 형성하는 이런 식으로 점차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사전 수업 준비, 수업 이해 및 방과 후 생각을 통해 메모를 추출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방법.
3. 독서 교육 은 이해, 감정, 감정을 토대로하며, 학생들이 자료를 읽을 때 자신의 경험을 개인화 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4 연습은 실제 생활을 기반으로, 연습의 다양한 방법을 취하고, 작품의 수정에 초점을 맞 춥니 다.
V. 강의 일정 :
1. 교사 및 학생 10 수업 2 Mingyue 10 수업 시간
3, 나라의 꽃 10 레슨 4, 수확 10 레슨
5, 교량 9 수업 시간 6, 평방 인치 세계 10 수업 시간
7, 지명 7 수업 시간 8, 존엄 11 수업 시간
9, 음악 9 수업 시간 10, 돈 10 수업 시간
11, 크고 작은 9 시간 수업 12, 바람과 눈 10 수업 평균 115 시간 수업

국립 초등 학교의 도덕 및 사회 교육 계획의 3 학년
3 학년은 국가 학생의 지식, 능력 및 감정적 가치 형성의 중요한시기이며, 자신, 타인, 가족 및 사회에 대한 간단한 이해가 있으며, 바람직한 행동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사회 형성과 도덕에 대한 확장과 이해가 시급한 필요성이되었습니다. 이 강좌의 개방성, 활동성 및 실용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학생들은이 강좌를 기꺼이 배우고 강좌 안팎에서의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둘째, 교과서 분석 :
도덕 및 사회 커리큘럼은 학생들의 성격 형성 및 사회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중학교 및 고학년 학생들의 사회 생활을 토대로 한 종합 커리큘럼입니다. 이 과정은 중년 및 상급생의 사회 생활의 확대 현실, 사회적, 도덕적 형성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아이들의 사회 생활을 주요 노선, 도덕, 행동 규범 및 법률 교육, 애국심, 팀워크 및 사회주의 교육으로 간주합니다. 국가 역사 및 문화 교육, 지리학 및 환경 교육은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학생들이 자신의 삶과 밀접한 사회적 환경과 사회 활동의 상호 작용을 통해 자신의 경험, 감정, 능력 및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자신, 타인 및 사회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깊게하고이를 바탕으로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기본적인 도덕적 가치, 가치관 및 예비적인 도덕적 차별 능력을 형성하고 현대 사회 생활에 참여할 수있는 능력을 길러야합니다. 사회주의 자격을 갖춘 시민의 기초.
셋째, 교육 요구 사항 :
일반 요구 사항 : 학생들의 좋은 도덕성의 형성과 발전을 촉진하고 학생들이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에 참여하고, 사회에 적응하고, 사랑과 책임, 좋은 행동 및 성격을 지닌 사회주의 자격을 갖춘 시민이되는 토대를 마련합니다.
1. 예의와 정직과 신뢰, 친절 함과 관용, 공평과 정의, 단합과 협동, 책임 의식의 문화를 발전 시키도록 학생들을지도하십시오.
2. 학생들이 사회 생활에 참여하고, 자신의 감정과 의견을 명확하게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평등하게 다른 사람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3. 삶의 문제를 합리적이고 창의적으로 탐구하고 해결하고 삶의 도덕적 문제에 대한 올바른 판단과 선택을 배웁니다.
4. 처음에는 개인의 기본적 권리와 의무를 이해하고 개인과 집단 간의 상호 작용을 이해합니다. 일부 사회 단체 및 사회 규칙을 이해하고 처음에는 사회 공공 생활에 대한 규칙 및 법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5.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생활 방식과 습관을 아는 것, 평화와 발전이 인류의 공통된 포부임을 알면서 사회 생활 속에서 서로 다른 그룹, 국가 및 국가에서 함께 사는 것의 중요성을 아는 것.
넷째, 구체적인 조치 :
1. 커리큘럼 목표를 파악하고, 지식 학습에 대한 과거의 강조를 바꾸고, 능력, 감정, 태도 및 가치에 대한 교수 개념을 무시하고 다양한 교육 활동을 통해 필요한 지식을 습득합니다.
2. 학생들의 기존 경험을 동원하고 활용하는 데 능숙 해지고, 학생들의 실제 생활에 존재하는 문제들을 공동 탐구한다.
3. 학습 상황을 만들고 학생들의 독립적 인 학습과 활발한 개발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 기관 형태를 유연하게 선택하십시오.
4. 교재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교과서에서 학생의 전체 생활 공간으로 확장하고, 교육 내용을 지역의 실제 상황과 유기적으로 결합시키고, 사회의 새로운 발전과 변화에주의를 기울이고, 교과 내용의 현실과 친밀감을 강화하십시오.
5. 학교와 교실에만 국한되지 않는 교육 공간을 확장하고 가능한 한 사회로 확대 할 수있는 조건을 조성하십시오. 학생들이 사회 관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 생활을 경험하며 이해와 인식을 통해 교육받을 수있게하십시오.
5. 일주일에 두 과목을 수강하고, 노동, 방문, 설문 조사 등을 준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