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1 학년 언어 교육 계획


교과서 분석 : 전체 책은 "좋은 학습 습관 육성", "중국어 병음", "문맹 퇴치"및 "텍스트"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맹 퇴치와 읽기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단어와 텍스트는 모두 병음으로 채워집니다. 1. 학교 생활을 시작한 아이들이 정확한 읽기 및 쓰기 자세를 배우고 눈의 위생을 유의하여 "실제로 읽지 않도록 자세를 취하십시오"라는 그림을 통해 주로 "좋은 학습 습관을 키 웁니다"라는 자세는 틀린 것입니다 펜을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은 습관은 학생들이 학교를 사용하는 습관을 소중히하는 것입니다. 2. 중국어 병음, 중국어 병음을 통합하고 중국어 병음을 사용하여 읽고 쓰고 읽고 중국어를 배우십시오. 이니셜, 결승전 및 복사 음절을 쓸 수 있고 4 줄짜리 그리드에 정확하고 깔끔하게 쓸 수 있습니다. 3, 문맹 퇴치, 2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진 각 섹션에는 장면 맵이있어서 학생들의 씬 맵을 이해할 수있을뿐 아니라 학생들이 사물을 이해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4, 텍스트, 총 14 개의 텍스트, 6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진 각 텍스트는 그림, 텍스트, 단어 목록, 연습, 획 및 빨강의 여섯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4 개의 텍스트에는 305 개의 문해력 가르침 과 168 개의 글이 있으며, 간단한 헤드, 짧은 길이, 새로운 내용, 아름다운 삽화 및 정확한 작업과 같은 새로운 포인트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퍼포먼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텍스트가 짧고 다양한 주제가 있습니다. 내용은 생기 있고 그림은 참신하고 흥미 롭습니다. (2) 각 텍스트는 전체 텍스트 폰트로서, 중국어 병음을 복습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독해 기술을 읽고 재생하고, 암송하고, 훈련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방과 후 연습은 두 번이나 소리내어 읽거나 낭독하거나 다시 한 번 한 마디의 기본 스트로크를 배우고 스트로크를 따라하는 것입니다. 또한 한자 읽기, 중국어 병음 병합, 뇌졸중, 뇌졸중 및 단어 및 문장 훈련을 연습하는 연습이 각 텍스트 그룹별로 마련됩니다. 자체 연습 시리즈는 비교적 독립적입니다.
둘째, 수업 프로필 : 전체 클래스 학생들은 곧 학교에 입회 후, 활기차고 활기찬, 무고한, 모든 사람의 생각, 도덕 성숙하지 않습니다, 형성의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저는 학교 수업의 규율과 규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팀워크에 대한 개념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학습을위한 "부지런함, 연구 및 신중함"의 정신을 알지 못합니다 학습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고 학습 습관이 점차 형성되고 있습니다. .
셋째, 교육 요구 사항 : 1, 학습 습관 : (1) 올바른 읽기 자세를 마스터 좋은 독서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2) 정확한 필기 자세와 펜 유지 방법을 숙달하고, 좋은 작문 습관을 개발하며, 사용법 습득 습관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2. 중국어 병음 : 오른쪽을 인식하고 자음과 마지막을 읽습니다. 정확하게 음절을 철자 할 수 있습니다. 음색 기호의 이름을 지정하고 4 개의 소리를 읽고 부드럽게 읽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네 줄짜리 그리드를 알고 올바르게 이니셜, 결승 및 음절을 작성하십시오. 3, 문학 작문 : (1) 305 단어의 독서를 확인하는 서면 관심과 좋은 작문 습관을 육성. (2) 기본 뇌졸중의 이름을 말하십시오. (3) 스트로크 순서에 따라 168 자의 단어를 4 자 형식으로 쓰고 쓸 수 있으므로 글이 정확하고 표준화되고 자세가 정확하며 볼륨이 깔끔하고 정리가 잘됩니다. 현장의 스크립트에 따라 글쓰기를 배우십시오. 4, 구두 의사 소통 : (1) 완전한 문장 또는 몇 개의 연속 된 단어로 그림을보고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2) 단순한 사건은 그림에 따라 몇 마디로 말할 수있다. 명확한 목소리와 관대 한 태도로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5, 읽기 : (1) 일반적인 단어와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코스 텍스트와 삶에 연락 할 수 있습니다. (2) 다른 기간, 물음표 및 느낌표를 인식합니다. 문장, 질문 및 한숨과 같은 다른 표현을 읽고 긴 문장의 일시 중지 및 가중치를 올바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3) 텍스트를 읽고, 암기하고, 지정하고, 문자를 대화로 분리한다. (4) 텍스트와 문장 일관성을 올바르게 반복하십시오. 나는 텍스트에 묘사 된 상황을 상상할 수 있으며 텍스트의 일반적인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넷째, 교육 조치 : 1, 올바른 교수 아이디어, 정확하게 새로운 교과서의 특성을 파악, 가르침 의 핵심 포인트와 교육의 어려움을 파악 밀접하게 교육을 위한 교육 목적을 따르십시오, 신발을 신는 피하십시오. 2. 습관과 방법을 길러내려면 정확한 글쓰기 자세를 익히고, 엄격하게 훈련하고, 일정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운동을 표준화하고, 중국어 수업을 엄격하게 수행하고, 다른 수업에서 연습하고, 학부모를 교육시키고, 평가를 확인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연습은 장기간 연습으로 지속됩니다. 병음의 가르침 에서 상황지도, 문맥 노래와 학습서 간의 관계를 교정하고, 음절의 가르침을 강화하며, 학생들에게 음절을 철저히 가르치도록 가르치는 방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생들의 독서 능력을 키우는 데 헌신해야합니다. 4. 독서 교육 에서는 학생들의 연령 특성과 이해 수준을 결합하고 이해의 정도를 파악하고 성가신 분석과 빈 설교를 포기하고 "독서"단어를 읽고 더 읽고 집중하며 독서지도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학생들의 이해와 말의 축적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5. 패러다임 독서, 패러다임 쓰기, 팬 백 (paradigm writing), 팬 백 (back) 등을 강조하며, 패러다임 독서 및 패러다임 듣기 교육, 패러다임 글쓰기, 관찰 교육 실시, 학생들의 열정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교사의 시범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V. 사상 교육과 도덕 교육의 결합 : 1. 자연을 사랑하는 교육 실시. 2, 학생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 열심히 일하는 것은 인간이되고 재능이되는 기초입니다. 3. 모든 종류의 애정의 진정한 애정을 찬양합니다. 4. 학생들에게 "일꾼의 영광, 게으름과 수치"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십시오. 5. 학생들을위한 교육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6. 과학 기술 및 사회 문명의 발전 반영 6. 수업 시간 배열 : 매주 내용 1 좋은 학습 습관 개발 2 중국어 병음 1, 2 인식, 3 중국어 병음 3, 4, 54 한유 병음 6, 2 인식 중국어 Pinyin 75, Hanyu Pinyin 15, Hanyu Pinyin 13, 149 Hanyu Pinyin 15, Hanyu Pinyin 15, Hanyu Pinyin 15, Hanyu Pinyin 15, 인식, 인식, 11 연습 1, 텍스트 1, 212 텍스트 3, 4, 연습 213 텍스트 5, 6, 714 텍스트 8, 연습 3 문법 8 21 maneuver 검토

전국 소설, 교과서 분석의 2 학년 가르침 계획 :
이 책자는 "좋은 학습 습관 육성"과 "문해력"과 "텍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맹 퇴치"와 "텍스트"라는 단어가 모두 언급되었습니다.
"학습"은 2 단위, 4 단위 수업, 총 8 수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텍스트"는 6 단위를, 각 수업은 3-5 수업, 총 24 수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괄적 인 운동은 각 단위, 총 8에 대해 배열됩니다.
이 책은 문구를 정리하기 위해 계속해서 "글쓰기 및 우회 (diverting)"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책에는 총 456 자, 그 중 279 자, 177 자만이 인정되었습니다.
이 소책자는 6 절을 포함하여 23 개의 본문을 정리합니다. 일반적으로 내용에 따라 6 단위로 나뉘는데 1 ~ 4 회 수업은 "가을 조명"이며 대부분 교과서는 가을의 현상학과 관련이 있으며 5 ~ 8 회 수업은 어린이의 삶의 즐거움을 반영한 "생활 기사", 9 ~ 12 학년 교실은 학생들에게 사회를 알리고, 삶을 이해하며, 진실되고, 선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하는 "Life Story"입니다. 13-16의 목적은 어릴 때의 열망을 키우고 문화와 과학 지식을 배우도록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21-23 학년은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환경 보호"이며, 21-23 클래스는 학생들을 교육하고 국가 정신을 전하기위한 "캐릭터"입니다.
이 책의 교과서는 여전히 "다중 편집과 덜 움직이는"원칙을 고수합니다. 컴파일되고 선택된 텍스트는 여전히 풍부한 콘텐츠의 특성과 관심의 대상을 반영합니다.
이 책의 언어 사양은 이해하기 쉽고 학생들이 읽고 낭독하고 의사 소통하기 쉽습니다. 삽화는 절묘하고 어린애 같기 때문에 학생들이 텍스트의 내용을 이해하고 이미지 사고력을 길러주는 데 편리합니다.
각 공과 끝 부분의 과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첫째, 학생들이 진지하게 공부하고, 좋은 습관을 개발하며, 언어 감각을 계발하고, 표준화를 계속하도록하기위한 독서, 암기, 침묵 읽기, 렛팅 등과 같은 정규 교육. 언어의 축적. 두 번째는 학생들이 스트로크를 따라 가며 학생들에게 지도력의 기본 기술을 연습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계속 요구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일반적인 단어를 읽고 복사하고 학생들의 새로운 단어를 검토 및 통합하며 앞으로 올바른 사용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문장 스타일의 훈련으로, 학생들이 내면화와 이주를 완전히 인식하고, 반복적으로 사용하고, 점진적으로 인식 할 수 있도록 특정 단어 형태 및 문장 패턴과 결합 된 문장 패턴으로 학생들을 훈련시키는 것을 목적으로합니다.
둘째, 수업 상황 분석 2 학년 학생들의 대부분은 진지하게 공부하고, 수업 시간에 신중하게 듣고, 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수업을 듣고, 수업이 끝난 후 숙제를 끝내고, 똑똑하고 배우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러나 기초가 부족한 학생도 적지 만 학생들은 똑똑하지 않고 천천히 반향하므로 교실 수업 에서 학생들은주의를 기울여 점차 큰 힘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세 가지 교육 목표 :
1. 습관을 배우십시오.
올바른 읽기 및 쓰기 자세를 계속 습득하고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듣고 듣는 습관을 길러주고 연필 쓰기의 습관을 진지하게 개발하십시오.
독서 및 낭송 습관을 개발하고 교실 밖에서 독서를 즐기십시오.
2. 중국어 병음.
한어 병음을 계속 통합하고 중국어 병음을 사용하여 중국어를 읽고 읽고 읽고 배울 수 있습니다.
대문자를 알고 중국어 병음 알파벳을 기억하십시오.
3, 읽고 쓰기 능력 456 단어를 읽는 능력. 살인 279 단어, 주인 29 급진파.
뇌졸중 순서에 따라 올바르게 쓰고 단어를 지시하십시오. 낱말은 낱말의 ​​구조에 따라 정확하고 균등하게 쓸 수 있습니다.
4, 구두 의사 소통은 다른 사람들에게주의 깊게 듣고, 사람이 한 말과 단순한 사안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읽거나 사물을 관찰 한 후 만다린을 사용하여 완전하고 일관된 몇 마디 말을하십시오.
공개적으로 말하고, 분명하게 말하고, 완성하고, 예의 바르게 말할 수 있습니다.
5. 텍스트를 정확하고 유창하며 감정적으로 읽는 법을 읽고 계속 배우십시오. 지정된 텍스트를 암송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소리내어 읽습니다.
로케일과 인생 경험에 연락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내용을 언어와 텍스트로 이해할 수 있으며 본문에 표시된 텍스트의 의미를 알고 싶습니다.
6, 작문은 문장을 작성하는 학습 단어를 사용할 수있는 문장의 순서를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순서로 사진과 간단한 것을보고 몇 연속 단어를 쓰는 법을 배우십시오.
"축하", "쇼핑", "환대"등의 언어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배우고 몇 가지 연속 된 단어로 관련 내용을 적어 두십시오.
쉼표, 문장,여보세요 및 한숨을 사용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넷째, 교수 수단
1. 독서 수업을 충분히 활용하고 읽고 쓰는 데 집중하십시오.
2. 학생들의 관심사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청각 매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3.이 작품은 실제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학생들에게 풍부한 원천을 제공합니다.
4. 과외 독서를 강화하고, 학생 업무의 지평을 넓히고, 학생들의 경험을 풍부하게하고, 단어를 축적하십시오.
5. 9 ~ 11 학습을 통한 이데올로기와 도덕 교육의 결합, 학생들에게 부모를 존중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법을 알게하고, 3 ~ 17 학습, 어린 시절부터 큰 거리를 구축하려는 열망을 알고, 문화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며, 18 ~ 21 학습 학생들은 조국을 사랑하고 조국의 아름다운 경관과 민족 풍습을 이해했으며 22 ~ 24 학년 학생들은 과학을 사랑하고 감히 자연의 신비를 탐험하게되었습니다. 많은 생생하고 구체적인 이야기에서 사람들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고, 평범한 노동을 존중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구하는 좋은 자질을 배우고 동시에 과학과 과학 교육을받습니다. 경치의 시들로부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아름다움의 맛을 키우십시오.
여섯째, 가르침 준비 :
주간 콘텐츠
1 좋은 학습 습관의 문해력 개발 1 - 3
2 문맹 퇴치 4 운동 1
3 학습 1 - 3
4 수업 4 연습 문제 2
5 Lesson 5-7
6 텍스트 수업 8 연습 문제 3
7과 9-10
8 텍스트 11-12
9 연습 4 중간 검토
10 학기 시험
11 문맹 퇴치 5-7
12 문맹 퇴치 8 운동 5
13 13-15
14 텍스트 16 연습 문제 6
15 제 17과 19
16 텍스트 20 강의 연습 7
17 텍스트 21-23
18 운동 8
19 시험 검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