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제 2 외국어 교육 계획의 6 학년


첫째, 교과서의 내용 :이 책의 교과서는 6 번째 그룹에서 제외됩니다. 총 21 개의 텍스트가 있는데, 전체 책에서 인식해야하는 단어이며 400 개가 있습니다. 단어

그것은 전체 책이 쓰려고하는 숫자이며, 300 단어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요구 사항은 방과 후 연습에 나와 있습니다. 문맹 퇴치 수업을 위해 준비된 문맹 퇴치 수업과 텍스트 외에도 "언어 가든 (English Garden)"에는 인식해야 할 단어가 적습니다.

강의 목표 :

1. 정확한 읽기 및 쓰기 자세를 계속 습득하고 학습 습관을 소중히하는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적극적인 습관을 키우고 듣기 습관에 집중하십시오. 큰 소리로 읽고 습관적인 독서에 귀를 기울이는 습관을 길러주고 숙제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사전을 점검하는 습관을 길러줍니다. 2. 중국어 병음을 병합하고, 중국어 병음을 사용하여 읽고 쓰는 능력을 얻고, 만다린을 배우고, 방음 기호를 알아냅니다. 3, 정확하게 스트로크 순서에 따라 단어를 쓸 수 있으며, 단어의 구조에 따라 정확하고 균등하게 단어를 쓸 수 있습니다. 4,지도 및 사물을 관찰 한 후, 국어를 사용하여 완전하고 매끄러운 것을 의미하는 몇 마디를 말하십시오. 5. 텍스트의 정확하고 유창하며 감정적 인 독서를 계속 연습하고 암묵적인 텍스트를 배우십시오. 로케일과 생활 경험에 연락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언어를 사용하여 텍스트의 내용을 이해하고, 텍스트에 묘사 된 상황을 상상해보고, 텍스트의 일반적인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사전을 사용하여 새 단어를 배우고, 먼저 텍스트를 읽고, 질문하십시오.

수업 상황 분석 :

학생들은 대부분 2 학년에 들어서 대부분의 학생들이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학습 능력을 향상 시켰으며 어느 정도의 지식 보유와 지식에 대한 강한 열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지식베이스가 확고하지 않고 과외 지식이 부족하고 또한 소수의 학생이 기초가 부족하고 개별 학생의 학습 목표가 명확하지 않고 학습에 대한 열정이 높지 않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교실 수업에서 교수법 을 향상시키고 소규모 수업의 개념을 연습하고 각 학생에게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꽃과 녹색 잎이 함께 햇빛을 즐기도록해야합니다.

애국심 가르침 의 조합 :

1 일, "썬 문 레이크", "잊지 못할 송크란 축제", "포도 도랑"과 그 밖의 텍스트로 조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풍성한 제품을 보여주고 지나가는 날마다 변합니다. 연구를 통해 학생들은 조국의 광대 함과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조국에 대한 사랑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우표 천공의 이야기", "그림의 스타일", "풍선 비옷"은 브레인 스토밍을지지합니다.

3. "화가와 양치기 소년"은 학생들에게 좋은 품질을 확립하고 인도주의를 느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나는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장난감 카운터 앞에있는 아이들"

4. "공룡의 멸종"과 "아데의 꿈"은 주로 자연 과학에 대한 지식을 소개하며 학생들의 과학과 과학에 대한 사랑의 질을 높이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교육 수단 :

1. 학습 습관의 배양에 계속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의 개발을 장려하십시오.

2. 언어 환경에서 읽고 쓰는 가르침 을 강화하고 읽고 쓰기 능력을 고수하십시오. 작문의 지침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 작문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에게 언어 환경을 결합하고 삶의 능력과 연결하여 단어를 이해하도록 교육하십시오.

3. 삽화, 다양한 작문 자료, 다양한 과제를 활용하고 말하기와 쓰기에 대한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4. 독서 교육에서 학생들의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기술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언어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능력 배양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전을 통해 독서와 독해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학생들에게 과외 도서를 사용하고 많은 수의 과외 독서 과제를 통해 학생들의 독해력을 높이고 학생들의 읽기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도록지도하십시오.

6, 우리는 독서 교습 과 작문 교습 의 유기적 인 결합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독서와 작문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하고, 일기 쓰기를 주장하며, 학생들의 작문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