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교습 사업 계획

9 학년 영어 교육 계획


이번 학기에 저는 9 학년 때 영어 교육 교사 로 일하고 있습니다. 교육 및 교수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새로운 목표 교육을 가르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이 계획은 특별히 공식화되었습니다.

첫째, 교육 목표

1.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자신의 집을 사랑하고, 부모님을 공경하고, 학교 선생님을 존경하고, 학생들을 단결시키고, 조국 사랑의 감정을 키우는 것.

2, 기질의 여러 측면에서 학생들을 훈련 교실에서, 학업 성과와 점수에만 관심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3. 학생들의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학생들의 독서 및 습관을 향상시킵니다.

5. 학생들이 올바른 학습 개념과 재능을 확립하도록 돕는다.

둘째, 교과서 분석

1. 새로운 교과서는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의 "사람 중심" 교육 철학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사람 중심의"포괄적 인 개발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교과서는 기능과 구조의 유기적 조합을 강조합니다. 새로운 교과서는 주제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각 단위는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주제 구조, 기능, 실제 적용을 강조합니다 세 가지 측면의 조합. 각 주제가 학생들의 실제 생활과 가깝도록하고 학생들이 유연하게 사용하도록하십시오.

2. 교실에서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을 강조하는 "과제 중심" 교육을 지지하십시오.

이 교과서는 15 개 단위로 구성되어 있으며 2 학기 동안 가르칩니다 . 요건에 따라 첫 학기는 1-10 단위이며 두 번째 학기는 11-15 단위입니다. 교과서는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에 대한 포괄적 인 교육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문맹 퇴치 훈련의 비율을 높입니다. 그 내용은 주로 학생들의 일상적인 학습과 삶을 반영합니다. 교과서는 중국과 외국 학생들이 같은 학교에서 공부할 수있는 공간을 마련해 영어 사용 국가의 풍습과 문화를 소개하는데 편리합니다. 학생의 학교 생활과 가정 생활 이외에도 학생들의 교외 활동, 노동, 건강 관리, 스포츠, 축제, 교사 존중, 단결과 사랑, 다른 사람들을 돕는 도덕성이 반영됩니다.

셋째, 학생 상황 분석

올해 학생들은 대부분 남겨진 아이들이며, 양육 교육이 부족하여 학습이 어려워졌습니다. 첫 번째 주요 문제점은 청취 점수가 보통 약 68 %에 불과하고 읽기 작문 점수가 낮다는 것입니다. 교실 학습은 동기 부여가 높고 대답하는 질문은 긍정적입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의식적으로 숙제를 마칠 수 있고 의식적으로 텍스트를 암송 할 수 있습니다. 학습 태도와 분위기의 영향을 받아 열심히 공부하는 바람이 점차 얇아지고 경쾌한 바람이 불어 나오기 시작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수업에서 진지한 태도를 취하지 않고 수업 후에 암기됩니다 물론 대부분의 학생들은 여전히 ​​함께 일하고 과학적 학습 방법을 습득합니다. . 학생 성취의 관점에서 명확한 불균형이 있습니다. 우생학의 몇 가지 장점은 분명하지 않으며, 출생과 얼굴의 차이가 더 넓으며, 팁을 보충하는 작업이 무거워요. 학생들은 현재의 사회적 환경의 영향을받으며 학습에 지쳐 있습니다.

넷째, 교수법 및 요구 사항

요구 사항 :

수업 a 학생들 : 교실에서는 어려운 질문에 답하고 긍정적 인 질문을하고 교실에서 강의 과제를 완료해야하며 수업이 끝난 후 일정량의 과외 독서 자료를 읽어야합니다.

B 급 학생들 : 이중 기초 교육을 강화 하고 , 더 많은 찬양을하고, 영어를 사랑하게 만들고,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가운데를 홍보하여 ​​위기 의식을 느끼게하십시오. 수업 과제를 잘 끝내고 수업 에서 제기 된 다소 어려운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어야합니다.

C 반 학생들 : 수업을 주관하고 돌보며 대개 영어 교과목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이야기합니다. 엄격하지만 지나치게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대책 :

우선, 학생들이 자각 학습에 대한 인식과 자기 학습 능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며, 학생들이 친숙한 글을 읽는 법을 배우고, 암기하고, 문법을 익히며, 배우는 법을 배우며, 학생들은 진정으로 학습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배울 가이드 및 컨설턴트의 역할.

두 번째로, 우리는 영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에 대한 배려와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해야합니다. 새로운 시대에 영어 교육 은 "르"의 개념을 촉진해야합니다. 기분이 좋을수록 낙관적으로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강할수록 학습 효과가 높아집니다.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시킵니다. 중고등 학생의 연령 특성에 따라 교육 의 초기 단계는 시청각 적으로 시작해야하며 청력의 비율은 더 커야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학생 공동체의 열정을 동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기 위해 과제 중심의 교수 방법 을 사용하십시오. 중학생의 특성에 따르면,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학습에 대한 열정을 불러 일으켜 의식적이고 무의식적 인 상태에서 "자동 학습"의 핵심을 열 수 있습니다. 가르치는 데는 물체, 그림 및 슬라이드와 같은 시각 자료를 사용하여 가르 칠 수 있습니다. 냄새, 시력 및 청력은 지각에 함께 참여하고 영어로 실제 물체를 연결하며 학생들은 빠른 인상을 얻고 문장 패턴과 새로운 단어를 빠르게 기억합니다.

상황에 맞는 가르침 을 사용하여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일상 수업 에서 나는 듣기와 말하기를 중심으로 상황 별 교수법을 사용하고 텍스트 교습에 의지하며 기존 교습 조건과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고 교재 내용을 철저히 준수함으로써 가능한 한 언어 교실에서 교수 활동을 할 수 있도록주의를 기울입니다. 수행하고, 학생들의 이해력, 기억력 및 최고의 상태를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기를 수 있으며,이를 바탕으로 언어를 마스터하고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창조적 인 학습을 연관시키고 종합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대부분의 학생들은 주로 교실에서 영어를 배우지만 실생활에서 언어 커뮤니케이션을위한 환경과 장소가 부족합니다.

과학적 교수법 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효과적인 시간에 활발하고 활동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심스럽게 공과를 준비하는 것은 교실 효율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누구나 45 분짜리 교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준비하는 것은 교실 효율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진지한 수업 준비를 통해 우리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핵심 포인트, 의구심 및 어려움의 구현 여부, 문제의 설계 및 교수 방법의 선택, 신중하게 고려하고 조정해야합니다. 가슴에 교재가 있고 눈에있는 학생이 교실 수업 의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높이기 위해 자유롭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을 때만.

비 지적 요인의 개발에 중점을 두는 것이 교실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열쇠입니다.

전반적으로 영어 교육 의 품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학부생에게 특히 중요한 비 지적 요소 개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주관적 발의, 학습 확신 부족, 관심 부족, 나쁜 습관 등이 없기 때문에 단어를 암송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기를 거부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실적이 저조합니다. 아인슈타인은 "관심은 최고의 교사"라고 말했다. 중학생들은 활기차고 기억력이 좋고 호기심이 많으며 호기심이 많으며 일반적으로 영어를 잘 배웁니다. 열쇠는 다양한 구술 활동, 독서 대회, 재미있는 게임 등 다양한 학습 수준에서 학습 관심을 자극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학생들의 신선함을 끊임없이 더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좋은 영어 평론 수업.

3 학년 때, 졸업 시험과 입시 시험은 평론 수업에 매우 요구됩니다. 영어 리뷰 클래스는 학습 컨텐츠의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이전에 학습 한 컨텐츠를 높은 수준에서 재현 할 수있는 새로운 교수 방법입니다. 폭 넓은 내용과 짧은 수업 시간으로 인해 복습 수업은 신중하게 준비해야하며 학습 된 다양한 언어 현상을 체계적으로 요약, 구성 및 분석해야합니다. 교실 수업 프로그램을 신중하게 설계하고 일련 화 된 교수법을 사용해야하며 유연하고 변화가 가능해야하며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분석을 분석하여 학생들이 더 많이 생각하고 열심히 연습 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응답을 확인하고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유인물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고 리뷰 클래스를 "바다의 바다"로 바꾸십시오. 시뮬레이션 교육을 실시하려면 질문의 양이 제한되어야하며 품질이 보장되어야합니다.

다섯째, 수업 진행

첫 번째 주 단위 1 시험을 위해 어떻게 공부합니까?

두 번째 주 unit2 나는 어둠을 두려워했었다.

세 번째 주 unit3 청소년은 자신의 옷을 선택할 수 있어야합니다.

네 번째 주 unit4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주 5 단위 5 그것은 칼라에게 속해야합니다.

6 주째 unit6이 중대한 개정판 임

주 7 개정판 1-3

주 8 개정판 4-5

9 주 중기 시험

10 번째 주 unit7 어디에서 방문하고 싶습니까?

10 번째 주에 나는 도시 공원을 청소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12 번째 주 그것이 발명되었을 때였습니까?

제 13의 주 unit10는 내가 밖에 도착할 때에는 버스가 벌써 떠났다.

14 주째 unit1에 개정판 2가 있습니다.

16 번째 개정 단위 7-8

17 주 개정 단위 9-10

18 주째 최종 수정

19 주 최종 시험

영감을주는 삶의 경험 공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