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문명화 된 기숙사 계획을위한 싸움


성적표에 따르면 우리는이 대회에 참가하지 않을 이유가 없으며, 학교 지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인내심과 신념을 갖고 있으며 경쟁에서 꽃과 꽃을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박수.

우리는 서로 다른 수업을하고 같은 기숙사에서 생활하지만, 서로 잘 이해하고 서로 도와줍니다. 반 친구들은 따뜻하고 관대합니다 .52 명의 반 친구들은 따뜻하고 조화로운 가족과 함께 산다. 내부.

우리는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이 시간 동안 우리는 기숙사 위생 및 의사 소통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소규모 회의를 가질 것입니다. 학생들이 그들의 말을하고 말하도록하십시오. 최근의 목표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3 주차 : 우리의 목표는 "문명 개척자"가되어서 룸메이트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것으로부터 심리적으로 그러한 전반적인 이해까지이 문제를 먼저 인식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4 학년 : 우리는 기숙사를 관리하기 위해 교실을 차례로 돌리기로 결정했으며,이 기간 동안 선생님의 열심히 노력하고 선생님을 이해하게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의식을 개선하고 나쁜 습관을 끝내게합니다.

5 주차 : 우리는 기숙사의 건강을 관리하고 학생들이 깨끗하고 깔끔한 환경에서 생활하도록합니다.

주 6 : 우리는 기숙사 문화를 재창조하여 기숙사 문화를 풍성하게 만듭니다.

7 학년 : 우리는 룸메이트가 어떻게 지내며 학생들 간의 우정을 향상시키는 지에 관한 회의를 열 예정입니다.

이 100 일의 짧은 기간에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좋은 기억을 남겨야하기 때문에 좌절하거나 어려울지라도 함께 일하는 한 우리가 극복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통과 우리가 삶에 대한 도전, 자신에 대한 도전, 우리는 자랑스럽게 외칠 것입니다 : "문명화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누구입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