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수립

중학교 교사 직업 훈련 계획


2019 년은 도시의 교사 직책의 구현 연도와 주요 연도입니다. 올해 우리 학교의 교사 연수 작업은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지침으로 삼아 교사의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교사 양성 , 교육 기술 능력 훈련 , 평생 교육, 원격 교육 등을 실시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및 양질의 교육 개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교사의 전반적인 질과 교육 및 교직의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학교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교육의 규칙에 따라 교사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고, 학교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학교 기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근본적인 양질의 교육의 구현과 함께 개발의 과학 개념의 중요한 아이디어로 인도하고, 우리는 학교 기반 교육을 위한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교사 교육 과 교육 및 교수 연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우수한 교육 팀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아이디어

아이디어는 행동의 선구자이며, 생각은 행동을 결정하고, 교사는 새로운 과목에 대한 이해 부족, 새로운 과목의 이론적 수준의 부족, 교과 과정의 불충분 한 실행, 학교 중심의 교과 과정에 대한 관심 부족, 그리고 양질의 교육의 현재 상황을 바꿉니다. 학교 기반 교육 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학교 기반 교육 에서 올해 우리는 교사가 당면한 문제와 그들이 겪은 혼란에 대해 언급해야하며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교사는 "무엇이 빠졌고 필요한 것"의 원칙에 따라 교사를 양성 할 것입니다. 교육 내용에서 교사의 양질의 교육 생각,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 교실 수업 수준, 교사의 도덕 교육, 교육 기술 능력, 교육 및 과학 연구 등을 강조해야합니다.

셋째, 주요 작업

교사의 도덕 교육.

교육부의 "중국 초등 교사의 직업 윤리 강령 표준 강화에 관한 의견"을 성실히 이행하고 "중소 교사의 직업 윤리 기준"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모델링하여 하얼빈 교사의 "10 가지 금지"와 "5 가지 기준"을 완전히 이행합니다. 계속해서 교사의 직업 윤리를 향상시킵니다.

교사의 자율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진정으로 자격을 갖춘 교사는 책임감과 긴급함을 강화하고 평생 학습을하고 지속적으로 교육 수준과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 시키며 자기 계발과 품질 향상을 강화하고 새로운 세기에 재능을 계발하는 데 필요한 교사 기준을 충족 시키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교사로서, 우리는 지식의 불씨가 아니라 연구자이자 교육 및 실무자입니다. 전문직의 질을 높이고 지식 보유고를 늘리며 지속적으로 교육과 교수법의 수준을 높이고 교육 개혁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며 교육과 교수법의 개념을 새롭게하기 위해서는 평생 학습이라는 아이디어를 수립해야하며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자율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학교 기반 교육 과 결합해야합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학교 교사 전체의 자율 학습 일임을 확인하고, 교사는 자신의 필요와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의 자율 학습 계획을 결정하고, 계획에 따라 자율 학습을 수행하고 메모를 작성해야합니다.

학술 캠퍼스를 만들기위한 학습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선생님을 옹호하는 것은 종종 교육, 교수, 문학 등에 관한 책을 읽고 독서 감각을 씁니다. 교사는 다양한 분야의 서적, 신문 및 정기 간행물을 더 읽고 적절한 시간에 교사의 독서 경험 수집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농업 훈련 훈련 은 질문을 추적했다.

2019 년 농촌 지역의 교사 무료 교육 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우리 학교에는 4 명의 교사가 교육에 참여했으며이 세미나에서는 4 명의 교사를 다양한 방법으로 추적합니다. 참여하는 모든 교사는 교육적 인상을 써야합니다. 학습 한 내용과 결합하여 앞의 각 단원에서 레슨을보고합니다.

교사 영어 능력 시험.

선생님의 영어 실력 테스트의 첫 번째 배치는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첫 번째 배치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교사들이 더 공부할 수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사전 테스트 상담에 집중해야합니다. 시험 등록 및 시험 조직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중추 교사의 품질 과정 및 연구 프로젝트 연구 보고서 수업.

지난 학기에, 학교의 교사 훈련 부서는 백본 교사들을위한 수업 실습 과정을 조직했는데 그 효과는 매우 좋았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교사의 포스트 트레이닝과 함께 한 학기의 학기와 주요 교사 양질의 연구 및 연구 프로젝트 보고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교수 및 연구 그룹을 단위로하여 코스를 수행하고 카운티 및 도시 수준에 권장하십시오.

"Five One"활동.

"다섯 가지"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각 교사는 학기 중에 선생님의 도덕성을 기록하고, 가르침에 대한 반성을 표명하고, 좋은 수업을 준비하고, 공개 수업을 시작하고, 훌륭한 숙제 디자인을 작성해야합니다. 젊은 교사들은 자신의 경험을 적극적으로 요약하고 시간 내에 캠퍼스 네트워크 블로그에 업로드해야합니다. 학기 동안 각 젊은 백본 교사는 적어도 하나의 고품질 학습 계획과 종이를 씁니다. 이러한 수단을 통해 교사의 학습 인식이 향상되고 교사의 반성하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훈련 및 기타 작업.

우수한 교육 부서에서 배정 된 교육 과정을 완료하십시오. 평생 교육 논문 수집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정보 기술 업무.

정보 기술 교육 연구부와 협력하여 정보 기술 업무를 수행한다.

간단히 말해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의 교사 연수 작업은 계속해서 고위 당국 지시 사항의 정신을 따르고 "사람들 중심의 학교 기반의 양질의 교육 기반의 연구 및 훈련 통합, 관리 및 훈련"을 준수해야합니다. 지난 학기에 학교 기반 교육 의 경험과 업적을 적극적으로 통합하고이 학교의 학교 기반 교육을 견실하고 효과적으로 만드는 원칙.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