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영업 계획

2019 년 전기 마케팅 관리에 대한 생각


XX 년 전기 마케팅 관리 아이디어 so100
현재 카운티 전원 공급 관리국의 현재 전력 시장은 판매자 시장에서 구매자 시장으로 점진적으로 변경되었으며, 전력 공급 기업의 업무 또한 생산 관리에서 마케팅 관리로 변경되어야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전력 공급 기업은 전력 마케팅 관리, 전력 회사의 자원 활용, 전력 수요 관리를 강화하고 손실과 에너지 절약을 줄여 기업이 최고의 경제적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1 년차의 전기 마케팅 업무에 대한 일반적인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화, 정보화 건설 및 시스템 구축, 경영 방식 강화, 경영 기반 강화, 꾸준한 경영 혁신 및 제도 혁신에 초점을 맞춘 우수한 전력 마케팅 워크 북, 인재 중심, 진실 추구 및 실용주의, "서비스 및 효율성"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마케팅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연간 마케팅 목표는 전기 판매량이 전년 대비 15 % 증가하고 전기 수입이 100 % 가량 회복되었으며 기존 전기 요금은 일정 수준의 재활용을 얻었습니다.
둘째, 올해의 핵심 사업
1. 건전하고 과학적이며 효과적이고 표준화 된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첫 번째는 마케팅 기본 작업의 시스템 구축 및 최적화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둘째, 목표 관리를 구현하고, 마케팅 업무 프로세스의 통합 및 최적화를 강화하며, 마케팅 업무의 품질 및 관리 수준을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셋째, 전력 요금 복사 및 관리의 관리 방법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에너지 계량 기술 및 관리 방법을 최적화합니다.
2. 전력 수요 측면의 관리를 강화한다. 첫째, 전력 시장 분석 및 연구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고, 부하 분석 및 예측을 강화하며, 전력 수급 균형을 잘 수행하고, 둘째, 양호한 전력 시장을 개발 및 육성하고, 에너지 소비를 유도하고, 합리적인 전기 사용을 촉진합니다. 세 번째는 최적의 자원 배분을 달성하기 위해 에너지 절약 기술의 홍보와 적용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3. 영업 관리의 기술적 진보와 현대화를 계속 추진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마케팅 시스템의 구축과 기능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최신 관리 방법을 사용하여 마케팅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부하 관리 시스템의 구축과 적용을 강화하여 부하 관리 시스템이 시장 분석, 수급 균형 및 경영에 중요한 기술적 지원이되는 것, 셋째, 선진적이고 실용적인 결합을 고수해야하며 "다섯 통일"건설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 정보 시스템, 고객 서비스 시스템, 부하 관리 시스템 및 기타 기술을 통합하여 마케팅 및 서비스 정보의 무결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고 마케팅 현대화에 노력합니다. 네 번째는 전기 에너지 미터링의 기술적 진보를 촉진하고, 전기 에너지 측정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하고, 측정 방식과 수단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며, 계량 장치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4. 양질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평원 지역의 품질을 결합하고, 기업 발전과 양질의 서비스를 결합하고, 마케팅 관리와 결합하고, 기업 이미지 구축과 결합하고, 기업의 경제적 이익과 결합 할 필요가있다. 고객 만족을 발판으로 삼고, 끊임없이 개념을 바꾸고, 양질의 서비스를 내포하고, 전원 공급 서비스의 장기적인 관리를 이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첫째, 서비스 인식 제고, 서비스 대책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실질적인 진전이 이루어져야 함 둘째, 고객 관계 관리, 타 산업의 서비스 경험 습득,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기능 개선 등을해야 함 셋째, 전력 공급 서비스 운영 메커니즘의 선순환을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전력 공급 서비스를 성적으로 수행합니다. 넷째, 서비스 브랜드 구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전력 공급 기업을위한 서비스 브랜드를 창출해야하며, 다섯째, 전력 공급 서비스에 대한 비상 대응 메커니즘 및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해야합니다. 부하의 변화에 ​​대응하여 대응하는 방재 계획을 수립하고 수리를위한 다양한 조치를 시행하십시오. 여섯째, 우리는 모든 사회 부문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사회 감독을 받아들이고, 기업 선전에 중점을두고, 훌륭한 사회 및 홍보 활동을 수립해야합니다.
5. 전원 마케팅 인력 교육을 완전히 시작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사람 중심이어야하고, 마케팅 요원의 지식 구조 조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다양한 수준의 마케팅 인력에 대한 지식 및 기술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국방부의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법률 교육 및 공급 및 공급 계약, 운영 리스크 예방, 마케팅 종합 분석, 마케팅 기술 지원 시스템의 실질적인 기준 등 핵심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셋째, 전기 마케팅 권장 사항 관리에 좋은 일을 전기 마케팅의 사용은 전력 공급 기업의 중요한 부분이며 전력 생산, 판매, 사용 링크에서 좋은 역할을 담당하여 전기의 선순환을 촉진하고 좋은 생산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혜택. 평원 (Pingyuan) 지역의 실제 상황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력 계통의 건설을 가속화하고 "전력 공급 병목 현상"을 제거하십시오. 현재 경제 발전에 따라 사회의 전기 수요가 계속 증가하면서 전력망의 전력 공급 능력에 심각한 어려움을 낳고 있습니다. 동시에, 전력 마케팅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력 그리드의 전력 공급 용량은 시장 경제에 맞게 조정되어야합니다. 현재, 원래의 전력 그리드를 심각하게 개선 할뿐만 아니라 발전 요구에 따라 전력 그리드의 개발을 계획하는 것이 필요하다. 전력망을 계획하는 것은 발전의 감을 가져야하며, 새로운 전력망이 수년 동안 전기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게하고, 전력망 건설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전력망 구조를 최적화하고, 가능한 한 전력 공급 병목을 제거하고, 전력 판매 채널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해야합니다.
2. 비즈니스 아울렛의 건설을 가속화하고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전력 소비의 증가로 인해 서비스 품질 요구 사항의 개선이 필연적으로 요구되며, 사업 창구의 표준화 속도가 빨라야한다. 산지 지방 주민들의 지방 분권 특성에 따라 농촌 사용자들은 모바일 사업 창을 만들고 가정에 전기와 서비스를 직접 공급해야한다. 광범위한 사용자 서비스에 대한 개념을 변경하려면 사용자마다 다르므로 편의를 도모하고 사람들에게 이익을주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지역 관리를 강화하고, 서비스 대리점을 늘리고, 사용자에게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전기 서비스를 제공 할 필요가 있습니다.
3. 전력 수요 측면 관리 강화. 전력 수요와 수요의 모순이 두드러진 상황에서 전력 수요 측면의 관리를 강화할 필요가있다. 지역 전력 공급을 위해 노력하면서 우리는 고위 당국에 산악 전력 소비 지수를 적극적으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우리 카운티의 투자 유치 우수성을 이용하여 전력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합리적으로 파견하고 전력 공급량을 늘릴 것입니다. 동시에 에너지 절약과 소비 감소 작업을 강화하고, 대형 전기 소비자를위한 전기 사용 지침을 강화하고, 전력 손실을 줄이고, 합리적으로 생산 구성 시간을 정하고, 전력 공급의 표면과 양을 확장하고, 전력 소비와 전체 사회의 생산을 촉진하며, 부하 예측 분석을 강화합니다. 일하고, 전력 소비를위한 최고 부하 계획을 개발하고, 전체 사회에서 전력 소비의 안정성을 보장하십시오.
4. 전기 마케팅의 현대화 속도를 가속화하십시오. 마케팅 관리 시스템 구축 투자 증대, 비즈니스 아울렛 네트워킹 실현, 마케팅 관리 업무를 현대 경영으로 전환
5. 마케팅 팀의 교육을 강화하고 마케팅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우수한 전원 부서는 마케팅 인력 교육을 조직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마케팅 관리 인력의 교육을 강화하고 마케팅 관리 인력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