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에세이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지난 2 년 동안 나는 보전 위주 조직을 만들고 에너지 절약과 소비 감소에 대해 양심적으로 훌륭한 일을 할 목표를 고수 할 것입니다. 올해의 에너지 절약과 소비 감소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지도자들은 조직에 중요성을 부여하고 에너지 보존 작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합니다.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작업의 관리 및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강화합니다. 저는 상위 레벨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위한 선도적 인 그룹을 구성 할 것입니다. 팀 리더는 이사회 의장, 부회장은 부회장, 그리고 사무실은이 작업을 담당하게됩니다. 사무실은 에너지 보존 작업을 담당하고 에너지 절약 작업은이 부서에서 중요합니다. 의제에서 이사회 의장의 정기 회의에서 계획하고 배치하십시오. 우리는 열심히 에너지 절약 및 홍보 및 소비 감소 교육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나는 "에너지 절약, 과학 발전"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춘 이데올로기 적 교육에서 시작하여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에너지 절약 조치 개선, 순환 경제 개념 수립, 에너지 절약 홍보 교육과 실제 사무실 상황을 결합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 1 리터의 석유가 절약되었고, 모든 간부들은 전기, 물방울 및 종이 조각을 절약하기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여 전통적인 경제적 덕목과 근면성이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리고 영광을 구하고 낭비에 반대합니다. 에너지 절약형 홍보 슬로건이 사무실의 주요 장소에 걸려 있고 에너지 절약 포스터가 사무실 건물에 게시되었습니다. 모든 간부들에 대한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작업에 대한 인식이 제고되었으며,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는 점차 의식적인 행동을 형성했습니다.

둘째, 에너지 절약 감독을 강화하고, 에너지 보존 업무 관리에주의를 기울인다.

최근 몇 년간, 공공 기관의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요구 사항에 따라 물, 전기 및 석유 소비에 대한 하위 계량을 구현하고 에너지 소비를 분기 및 연 단위로 카운티 관청에보고 할 것입니다. 매월 분류 된 통계 계정과 분기 별 통계 보고서를위한 에너지 절약 통계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좋은 작업 순서를 유지하고 조직의 일상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내가 공식화 할 예정인 "장기의 정규 관리 시스템"에서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에 대한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작업하기 전에 에어컨, 컴퓨터, 워터 디스펜서, 분쇄기를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조명 램프 및 선풍기와 같은 에너지 소비 장비가 꺼져 있는지 여부와 근로자의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에 대한 인식을 촉구하고 제기합니다. 동시에, 공식 차량 및 차량용 연료는 표시기에 따라 계산되고 측정되며 차량 검사가 엄격히 제어되어 연료 소비를 줄입니다. 사무실과 건물의 절전 및 절수 ​​관리는 근무 시간에 대한 직원 책임 제도를 시행하였으며, 부서장 및 근무 요원은 근무 시간 외의 시간에 관리 시스템을 검사하여 물이 오래 흐르는 것을 방지하고, 긴 등 및 중단을 방지했습니다.

셋째, 에너지 절약 작업 대책을 강화하고, 에너지 절약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전자 정부를 홍보하고 관리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사무 네트워크의 구축을 더욱 개선하고 행정 서비스의 정보화를 적극적으로 촉진합니다. 네트워크 사무실을 최대한 활용하여 공식 문서 수를 줄이고 회의의 수와 규모를 줄이며 회의의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고 업무 프로세스를 재구성하여 관리 효율을 향상 시키며 효율적으로 수력 전기, 사무실, 회의, 차량 및 기타 자금 관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합니다. 지출을 통제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합니다.

물과 전기 소비를 줄이기 위해 에너지 절약 혁신을 수행하십시오.

조명 시스템의 에너지 절약 혁신을 파악하고 에너지 절약 장치 또는 장비를 사용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고효율의 절전형 램프를 홍보합니다.이 기관은 사무실의 모든 형광등을 에너지 절약 램프로 교체하기 위해 8 위안을 투자하여 전력 소비를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버스 관리를 강화하고 차량 소비를 줄입니다.

공식 차량의 관리를 강화하고, 연료 할당량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버스, 개인 차량의 사적 사용을 엄격하게 금지하며, 차량의 연료 소비 및 유지 보수 비용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차량의 연료 소비 및 유지 비용을 지속적으로 줄여줍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의 공적 비용을 줄이고 에너지 절약에주의하십시오.

사무용품의 장비, 조달 및 징수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특수 인력 관리를 시행하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여행 경비 및 운송 경비의 고정 관리를 실시하고, 과잉 지출 및 잉여를 절약하고, 짧은 전화 통화를 활성화하고, 개인 전화를 줄이고, 사무실에서 제거합니다. 공개 채팅을 사용하십시오.

올해 정부는 전기, 석유 및 물 소비량 2.1 %, 공식 리셉션 및 컨퍼런스 비용의 4.8 %를 지출했다.

넷째,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작업 계획 2xx 년

에너지 절약과 소비 감소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 세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 번째는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여 에너지 보존 및 소비 감소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법률 및 규정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업무용으로 하루 시간을 열고 사무용 에어컨을 옹호하며 작업 1 시간 전에 닫고 컴퓨터, TV, 워터 디스펜서 및 기타 가전 제품을 전원 공급 장치에서 분리하여 "모든 사람들이 절약,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절약의 좋은 분위기, 때때로 저축.

두 번째는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을위한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명확한 목표와 책임있는 이행"을 통해 에너지 보존 및 소비 감소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엄격하게 감독합니다. 점차적으로 전력 소비가 많은 사무용품이 제거되어 사무 비용이 절약되고 종이 절약, 전기 및 사무용품이 보급되고 일회용 사무용품 사용이 줄어 듭니다. 기관의 모든 직원은 의식적으로 종이를 절약하고 물과 전기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능동적 인 에너지 보존을 장려하고 장려하십시오.

세 번째는 본회의에서 건강하고 문명화되고 검소하고 완만 한 소비 개념을지지하고 경제적 소비 개념으로 소비 패턴을 유도하며 점진적으로 현실과 양립 할 수있는 보전 지향적 소비 모델을 형성하는 것이다.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11 차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고 "1348"전략을 깊이 구현하고 자원 절약 및 환경 친화적 인 사회 건설을 촉진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에서 카운티의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 사업의 올바른 지도력 카운티 차원의 관련 부서의 신중한지도하에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에 초점을 맞추고 자원의 효과적인 사용을 촉진하며 청정 생산을 촉진하고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 노력을 증진하며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 개발을 확고히 추진하여 효과적으로 달성합니다 GDP 에너지 소비를 20 % 줄이는 11 번째 5 개년 계획. 우리 도시 제 11 차 5 개년 계획의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을위한 리더십을 강화하고 관리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더 높은 수준의 기록 보관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 마을은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업무의 관리 및 지침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타운 쉽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 선도 단체, 농촌 종합 관리소, 수질 관리 및 토양 보전 및 부총장을 차장으로 임명했습니다. 역무원, 임업 국, 16 개 기업, 18 개 행정위원회 등이 위원으로 구성되어 사무소를 설치하여 에너지 절약 당국 및 관련 부서의 에너지 절약 관리 업무를 명확히하는 업무 체계를 수립했다. 그리고 피드백 메커니즘을 확립했습니다. 주요 그룹은 11 차 5 개년 계획에서 중요한 문제를 연구하기 위해 정기적 인 모임을 가졌습니다. "동 컹 마을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종합 업무 계획"을 검토하고 우리시에서 에너지 절약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조치 및 시스템은 우리 마을의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작업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합니다.

둘째, 분명한 책임, 에너지 절약 목표를위한 책임 평가 시스템 구축

정부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현재의 에너지 보존 업무의 주요 임무 인 에너지 보존 및 책임에 대한 책임 성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Jingning County의 "Eleventh Five-Five"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의견과 마을 정부와 카운티 정부가 서명 한 "11 차 5 개년 에너지 보존 목표 책임자 서신"의 책임 목표에 따라 마을의 실제 상황과 함께 도시의 "Eleventh 5-Year"에너지 보존 목표가 수립되었습니다. 에너지 절약 목표를 에너지 사용 기업 및 주요 에너지 사용 단위로 분해하고, 모든 수준의 지표를 달성하고 단계적으로 이행 할 수 있도록 마을 16 개 기업과 18 개 행정 마을에 "Responsibility Letter"를 서명했습니다. . 동시에, 에너지 절약 목표의 완료, 발견 된 문제 및시기 적절한 교정에 대한 후속 검사.

셋째, 기술의 도입, 후진 생산 능력의 제거, 에너지 구조의 최적화

"11 차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GDP 10,000 위안 당 에너지 소비를 20 % 줄이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이 도시는 산업 구조 조정을 강화하고 핵심 분야의 에너지 보존을 촉진 할 것입니다. 특정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사업에서 기술 개혁 기회의 사용을 강조하고 산업 구조를 최적화하며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는 후방 생산 능력을 제거하고 에너지 보존 및 방출 감소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룩합니다. Jingning Zhengyi Stainless Steel Pipe Co., Ltd.를 예로 들면, "Eleventh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20 미터 지능형 압연 롤러 롤러가 설립되었으며 원래 석탄을 기준으로 연간 350 톤 이상의 표준 석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각 고 에너지 소비 기업은 소둔로 설비를 도입하고 소각로는 새로운 유형의 열교환 장비로 초절전 구조와 섬유 구조를 지닌 에너지 절약형 정기 작업로로서 전기를 60 % 절약합니다. 농촌 지역에서는 바이오 가스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동관 타운은 400 개 이상의 바이오 가스 소화조를 건설하고 있으며, 연간 액화 가스 6 ~ 8 병의 생산에 따라 연간 2400 ~ 3200 병의 액화 가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넷째, 홍보 효과를 높이고 에너지 보존 의식을 높이기위한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십시오.

"11 차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심포지엄과 경연 형태로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고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을위한 모든 당사자들의 열정을 동원했으며 기업, 기관 및 행정 마을의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 사업의 구체적인 이행을위한 이데올로기 적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에너지 절약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에너지 절약 홍보 및 배출량 저감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지식 홍보를위한 거대한 표어를 매기는 등 다양한 수준과 부서를 중점적으로 다지며, 전체 사회의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에 대한 인식.

다섯, 문제가있다.

1. 일부 기업은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 작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야합니다. 개별 단위는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 작업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와 경제 개발 간의 관계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를 연성 지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기업은 상대적으로 광범위한 관리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에 대한 인식은 상대적으로 무관하며 시스템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는 아직 전체 사회의 의식적 행동이 아닙니다.

2.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사업은 아직 공동으로 추진되지 못하고있다. 개별 기업의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개별 기업의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 작업은 생산 능력 증대 및 경제 개발 압력에 의해 강제되고 효과적인 에너지 절약이 결여 된 자본 및 기술 조건에 의해 제약을받습니다. 배출 감소 조치.

여섯째, "12 번째 5 년"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작업 계획

"12 번째 5 개년 계획"은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을위한 중요한 기간이며,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다음 세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1. 인식을 높이십시오. "11 차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회의는 지방 인민 정부와 감독 기관에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활동을 강조하고 배치했으며, 모든 마을, 부대 및 부서는 이러한 회의 및 자료실의 정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이해해야합니다. 인식을 제고하고 정치적 책임감을 진지하게 키우며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업무를 파티 스타일의 전반적인 배열과 깨끗한 정부 건설 및 부패 방지 작업, 특히 법 집행 감독에 통합하고 적기에 조치를 취하십시오. 기능적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감독 및 조사를 강화하고, 관련 부서에 큰 노력을 기울 이도록 촉구하고, 에너지를 절약하고 배출 가스를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 작업을보다 눈에 띄는 위치에 두어야하며 이미 배치 된 관련 작업을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소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과 조율해야합니다.

2.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각 마을의 모든 부서의 감독 활동은 불우한 하수 처리 방지를위한 기업의 불법 행위를 바로 잡기 위해 주민의 건강과 환경 보호를 보호하고 역 생산 능력을 제거하고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며 정부 명령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국가 산업 정책, 환경 법규 및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목표의 실현을 촉진합니다. 주요 하천 유역의 수질 환경 종합 개선 프로젝트의 감독 및 점검을 주로 관할 구역 내의 음용수 보호 구역의 수자원 상황을 감독하고 검사하며, 관련 부서가 음용수의 안전을 위협하는 오염 및 숨겨진 위험을 적시에 시정하도록 촉구한다.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작업의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함으로써 우리 마을의 "12 번째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주요 오염 물질의 총 배출량을 줄이는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음을 보증했습니다.

3.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모니터링 작업은 Jingning 카운티의 "12th Five-Year"에너지 절약 목표 및 오염 배출 감소 목표의 실현에 초점을 맞추고 마을과 관련 부서에 우리 마을의 특성을 충족시키는 에너지 절약 배출 감축 시스템, 모니터링 시스템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후속 조치 및 점검을 촉구해야합니다. 세 가지 시스템의 구현 구현을 이해합니다.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모든 마을 부서가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리더십 책임 시스템과 목표 관리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법 집행 감독을 통해 장기적인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메커니즘을 촉진하도록 촉구합니다.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사업이 항상 "끊이지 않고 인내"할 수 있도록 일일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조직의 리더십이 약하고 작업이 적절하지 않고 세 시스템 구축시 위조가 발생하면 책임자의 책임을 수정하고 조사해야합니다. 동시에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 각 부처의 공동 행동 및 광범위한 대중 참여에 힘 입어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을위한 공동 노력의 작업 패턴을 형성하기 위해 부서의 조정 및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점검, 사례 처리 및 사례 이전 메커니즘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관심을 기울입니다.

"11 차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우리시는 국가와 Jingning County의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소에 관한 여러 정책과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했으며 높은 에너지 소비와 높은 오염을 관리하는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도시의 강철 파이프 및 발전소와 같은 기업들이 직면 한 막대한 용량 증가 및 경제 개발 압력으로 인해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을 종합적으로 달성하려는 목표에 직면 한 상황은 여전히 ​​심각합니다. 특히 개별 기업이 환경 보호, 도난 및 도난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제 12 차 5 개년 계획"에서는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환경 오염 문제를 해결하며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목표를 완전히 실현하고 국민의 환경 적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동 economy 경제를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발전시켜야합니다. 기부하십시오.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간단하고 진실 된 진실을 확인하는 회사의 포괄적 인 경쟁력을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 인 "에너지 소비"의 시대는 에너지 소비 지표가 국가와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중요한 원동력이되고 있습니다. 20xx 년에 닝보 종마 항저우 만 화력 유한 공사가 출범 한 이래, 회사의 지도자들은 에너지 보존 및 청정 생산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총괄 관리자로서 에너지 보존 관리 및 청정 생산을위한 선도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회사의 리더를 통해 모든 직원이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기술 에너지 보존 및 관리 에너지 절약으로 시작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현재 생산 상태를 종합적으로 조사, 분석 및 연구하고 에너지 절약 핵심 사항 및 변환 프로젝트를 결정했습니다. 기술적 인 변형을 통해 작동 신뢰성 및 안전성이 크게 향상되고 에너지 절감 효과가 탁월합니다. 20xx 년 7 월, 우리 회사는 Ningbo Economic Committee와 Ningbo Environmental Protection Bureau에 의해 닝보에서 에너지 절약 및 청정 생산 감사를위한 파일럿 유닛으로 등록되었으며 청결 생산 검사 및 승인을 통과했습니다.

첫째, 조직의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 보장하기 위해 관리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에너지 절약의 과학적 관리를 강화하고 에너지 절약 활동을 심층적으로 장려하기 위해 총괄 관리자가 주도하는 에너지 절약 관리 및 청정 생산을위한 선도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부 생산 총괄 책임자가 책임지고 부서장, 관련 기술자, 팀장 또는 팀 기술자가 참석하는 에너지 절약 네트워크는 에너지 보존에 대한 특별한 책임을지고 지침과 정책, 법률 및 규정, 그리고보다 높은 수준의 에너지 보존에 대한 에너지 절약 기술 감독을 구현합니다. 절차, 규정, 규칙 및 규정. 에너지 절약 기술 감독 표준, 에너지 절약 기술 조치에 대한 인센티브 및 기타 시스템을 개선하여 에너지 절약 기술 감독 작업을 따르고, 에너지 절약 관리를 표준화했습니다. 동시에 회사의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년 초 에너지 절약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월별로 분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월별 에너지 절약 네트워크 활동 및 주요 경제 지표 및 경제 지표 분석, 지난 달의 작업을 요약하고, 생산 및 경제 지표에 존재하는 문제를 조직, 조정, 분해 및 구현하여 전반적인 기업을 개선합니다. 에너지 절약 의식.

둘째, 사람들의 에너지 절약 작업으로 에너지 절약 의식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에너지 절약 작업은 회사의 모든 구석 구석까지 광범위한 사람들을 포괄합니다. 한편, 회사는 외부 교육을 실시하고 청소 생산 컨설턴트는 생산 백본 및 다양한 관리 인력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여 에너지 절약 생산 및 청결 생산에 대한 지식을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열띤 토론을 실시합니다. 한편 직원들의 지혜와 힘에 의거하여 직원을 동원하고 에너지 절약형 생산 및 청결한 생산 지향형 카탈로그와 같은 학습 팜플렛을 제공하고 팀별 학습 구성, 컴퓨터 플랫폼을 사용하여 학습 경험을 교환하고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청정 생산은 장기간에 걸쳐보고되었으며, 또한 에너지 절약 및 청정 생산의 합리화에 관한 특별 질문 및 답변이 마련되어 있으며 에너지 절약 및 청정 생산을위한 슬로건이 각 팀의 눈길을 사로 잡는 자세로 부각되었습니다. 활동을 통해 회사는 좋은 에너지 절약 분위기를 조성하고 모든 직원을위한 에너지 절약 및 청정 생산에 대한 이데올로기를 개선하고 생산 백본 및 주요 직원이 에너지 보존 및 청정 생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가능하게하여 에너지 보존 및 청정 생산에 유리한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조건. 에너지 절약, 소비 감소, 공해 감소 및 효율성 향상이라는 주제로 합리화 제안 및 3 대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대규모 에너지 절약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소규모 개혁, 저축을 버리지 마십시오. 직원들은 자신의 업무 경험에 따라 많은 에너지 절약, 소비 감소, 공해 감소 및 효율성 증대 방법을 요약하고 요약하여 회사의 생산 프로세스 및 각 스테이션의 공정 흐름을 분석하여보다 심층적 인 에너지 절약 및 깨끗한 생산 대책을 제시했습니다. 이 땅은 에너지 보존 작업의 심층적 발전을 촉진했다.

셋째, 진실을 추구하고 에너지 소비를 실용적으로 줄이기위한 핵심 요소를 파악하기위한 핵심 요점을 강조하기 위해 과학 기술에 의존한다.

에너지 소비는 환경 오염을 유발할 수 있으며, 에너지 절약은 오염을 완화하고 제어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과학 기술에 의존하여 과학 기술을 사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에너지를 절약하고 소비를 줄이며 개발을 촉진해야하며 표준 관리 및 장비 개선에서 장비 안정성, 안정성 및 운영 경제를 향상시키고 크고 작게 생각합니다. 시작, 나와 함께 비트부터 시작해. 에너지 절약, 깨끗한 생산 공정 제어, 고급 에너지 절약 기술 및 장비의 사용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유도 된 송풍기, 이차 기계, 석탄 이송 시스템 모터가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및 유압 커플 링 속도 조절을 채택하는 것과 같은 주파수 변환과 같은 주파수 제어 기술을 채택하십시오. 유도 송풍기가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을 채택한 후 소프트 스타트가 실현되어 고출력 모터 시동시 모터에 가해지는 충격 토크의 손상을 방지 함과 동시에 운전 중 보일러 작동 상태에 따라 모터 속도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으며 풍량 조절, 스로틀 로스 감소 및 저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력 소비는 보일러의 열효율을 증가시킵니다.

2, 순환 물 연화 처리 및 온라인 논스톱 순환 수 시스템 청소, 살균 규모 억제, 파이프 라인 준설, 콘덴서 열 전달 효율 향상, 냉각 타워 냉각 효율 향상, 단위 진공 개선, 치료 후 진공 증가 4kpa를 사용하여 감소 발전 용 석탄 소비량은 약 10g / kWh입니다.

3. 터빈의 유동 통로를 개조하고, 동적 및 정적 간극을 청소 및 조정하고, 터빈의 열효율을 향상 시키며, 장치의 출력을 증가시키고, 석탄 소비를 감소시킵니다.

4. 고효율, 에너지 절약 및 환경 친화적 인 순환 유동층 보일러를 채택하고, 노 내외부의 배연 탈황 기술을 채택하고, 동시에 조업 조정을 강화하고, 작은 지수 경쟁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보일러 연소 조건 및 터빈 작동 매개 변수를 향상시킨다. 기계와 노를보다 경제적으로 만드십시오. 석탄 소비 감소 및 발전소 전력 소비 감소. 보일러 열효율 증가 및 콘크리트 및 분진 배출 감소.

5. 스팀 터빈 공급 펌프로 전기 공급 펌프를 교체하여 자체 스팀의 이용 효율을 높이고 발전소의 전력 소비율을 낮 춥니 다.

6. 보온 특성이 우수한 희토류와 같은 새로운 단열재로로 및 주 증기 파이프 라인을 단열하십시오.

7. 보일러 및 증기 터빈은 DCS 자동 제어 기술을 채택하고 전기는 통합 릴레이 보호 및 자체 분사 및 자동 제어 기술을 채택합니다.

8. 펌핑 스팀 터빈을 배압 터빈으로 교체하여 결로 손실을 줄이고 발전을위한 석탄 소비를 줄입니다.

9. 콘덴서 수압 검사 후 적정한 수질 회복, 노의 정규 하수 배출 표준화, 연속 배출 정도의 제어, 지속적인 배수 운전의 유지 등의 소다수 손실 감소. 소다수 손실 감소. 동시에 장비 관리를 강화하고 열 시스템의 내부 및 외부 누출을 제거하고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0. 증기 씰 회수 장치 자체의 설계 및 설치, 수처리 공정 개선, 자동 자동 소수성 개질, 오일 정화 장치 및 여과 등 에너지 절약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원래 장비를 개선하기위한 포괄적 인 품질 관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석유 재생 설비 등의 운전 우리는 41 개의 에너지 절약형, 깨끗한 생산 비 / 저비용 프로그램 및 장비 생산 공정과 11 개의 고비용 프로그램을 구현했습니다. 이 계획을 실행 한 후에는 에너지, 원 부자료 및 폐기물 배출량이 현저히 감소하고 이산화황 배출량은 26, 매연 배출량은 32, 발전 용 석탄 소비량은 13, 발전소 전력 소비량은 195 년까지 감소하고 총 열효율은 향상 될 것입니다. 245, 출력 값의 만 위안 당 에너지 소비는 27 감소, 회사에 좋은 환경과 경제적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에너지 절약이란 국가 경제 발전의 장기적인 전략적 지침으로 회사의 종합 경쟁력을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이며, 에너지 절약과 소비 감소는 갈 길이 멀지 만 계속해서 에너지 절약과 소비 감소 작업을 수행하고 지속 가능성을 개발할 것입니다. 에너지 절약 및 청정 생산 프로그램을 통해 에너지 절약 및 청정 생산을 회사 전체에서 계획하고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