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 요약 > 노동 조합 요약

2019 년 노동 조합 요약


지난 1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중국의 특성과 함께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고 당의 xx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고 산악 지역에서 노동 조합의 지도자가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노사 관계와 조화를 이루어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빈곤 퇴치, 포괄적 인 사회 보장 관리, 안전한 생산 및 조화로운 창조와 같은 작업을 적극적으로 완수하고 노동 조합의 주요 기관과 당의 노동 계급 및 청정 정부의 임무를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노동 계약법"을 시행하고, 노동 조합 조직의 새로운 모델 구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카운티 내 직원 권리 보호의 새로운 메커니즘을 종합적으로 홍보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파악하십시오. 법적 기반 강화, 기술 인권 보호, 직원 지원, 품질 향상 등 5 개 프로젝트 건설을 위해 카운티 전체 인원이 독립적 인 혁신과 조화로운 창조의 주역이되고 번영을 이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민주주의, 문명 및 조화가 새로운 공헌을했습니다.
XX에서 나는시 노동 조합 총연맹에 의해 "고급 단위"로 평가되며, "카운티 관리를위한 고급 단위",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군 노동 작 업을위한 잔디 단위", "제 3 천 군 제 3 배치" 시골의 "선진 실무 그룹", "6.29 대의 카운티 카운티 처분", "지방 노조 간부 교육"3 개 고급 선발 집단의 풀뿌리 수준 아래 10,000 명 간부. 작업 작업 완료에 대한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I. 노동 조합 조직 및 건설의 새로운 돌파구 나는 "당 건설 건설, 건설 및 건설 서비스에 관한 당 건설 지침"의 원칙을 고수하고, "권리를 조직하고 포괄적으로 보호"하는 작업 방식에 따라 우리 카운티의 노동 조합 조직을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연구합니다. 새로운 모델은 노동 조합 조직의 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노동 조합 조직의 범위를 더욱 넓히고, 노동 조합 조직의 매력과 결속을 강화하기 위해 채택됩니다.
1. 노동 조합 설립을 적극적으로 장려한다. 작년에 풀뿌리 노동 조합 조직의 표준화를 강화하고 양적 건설에서 품질 건설에 이르기까지 노동 조합 조직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새로운 경제 조직 건설을위한 새로운 방법에 집중하며 이주 노동자와 노동 서비스에 대해 깊이 탐구 할 것입니다. 건설 및 건설 산업의 임시직 및 노동 파견 요원과 같은 효과적인 방법은 노조 형성 비율 및 직원 참여율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노동 조합의 업무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개혁 및 구조 조정 기업 및 회사 구조 조정에서 노동 조합 조직의 구조 조정 및 조정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산업 단지, 개발구, 첨단 기술 기업 및 100 명이 넘는 대규모 기업의 노동 조합을 정복하는 데 주력합니다. 우리는 3 개의 공업 단지에있는 노동 조합의 범위에 초점을 맞추고 "획기적인 점 파악, 쉬운 점 파악", 지인, 지인, 도로 건설 협회, 마을 정부 노동 조합 및 산업 단지 건설 등 다양한 형태의 조직을 채택 할 것입니다. 기업 설립의 어려움은 외자계 기업 및 민간 기업의 설립률과 직원 참여율을 개선하기 위해 이루어질 것이다. 올해는 외자 기업 노조가 18 개, 민간 기업 노조가 23 개, 행정 및 제도 노조가 29 개, 노동 조합 연맹이 5 개, 기업이 46 개, 신 노동 조합원이 8767 개 추가됐다.
2. 모든 수준에서 노동 조합 간부의 구성 파악. 노동 조합 간부를위한 두 가지 교육 워크샵이 조직되었는데, 그 중 하나는 안전 생산 지식 교육 수업의 첫 단계, 노동 조합 지식 교육 수업의 첫 번째 단계 및 총 5,000 회 이상의 교육 세션이었습니다. 세 가지 특별 세미나를 구성 : 하나는 노동 관계 조화로운 기업의 설립에 대한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노조 법"법 집행 검사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셋째 기업 민주 관리 공장 업무의 공개 구현에 대한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노동 조합 관리를 2 번 방문하도록 조직하십시오.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 간부들의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과학 이론을 적용하고, 노동 조합의 실질적인 문제를 분석 및 해결하며, 노동 조합 간부가 사회 문제에 참여하고, 노동을 수행하고, 노동 관계를 조정하고, 직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 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특히 올해의 타운십 수준의 노동 조합 간부 선출에있어서 당 관리 간부, 고위급 노동 조합, 회원들의 희망의 유기적 단일성에 대한 존중을 고수하고 강력한 노동 조합의 의장을 선택해야한다. 특히 당내 부회장은 마을 단위 노조 위원장을 임명하고 '농촌 노동 조합 건설에 관한 의견 강화에 관한 고시'를 발표하고 새로운 풀뿌리 노조 위원장 및 노조 간부 사업 지식 교육에 주력하기 위해 노력했다.
3. 풀뿌리 노동 조합 조직의 네트워크 구축을 적극적으로 개선한다. 공업 지대, 풀뿌리 기업의 노동 조합의 기본 건설을 적극적으로 강화하여 근로자의 기본 상황이 명확하고 노동 조합 저작물 보관소가 설립되어 작업 기록이 상세화됩니다. 동시에, "6 좋은"기준에 따라, 시범 타운십 노동 조합 조직의 건설이 적극적으로 수립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카운티에는 5 개 카운티가 설립되었으며, **, **, ** 등 3 개 타운은 마을 단위 노조를 설립했으며 나머지 18 개 타운은 노동 조합 작업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노동 조합의 파트 타임 간부를 갖추고있는 당 그룹의 차관은 또한 노동 조합의 의장을 맡고있다.
4. 군대를 지원할 수있는 성급 수준의 "이중 지원 모델 카운티"를 창안하는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올해는 은퇴와 이주를 거쳐 군부, 정부 및 국민의 단결이 강화 된 4 명의 근로자에게 조의를 표하며 개혁 개방, 경제 발전 및 군대 건설 촉진에 기여한 바 있습니다.
둘째, 적극적으로 조화로운 기업 창조 활동의 설립을 조직, 나는 적극적으로 조화로운 기업의 설립을 수행하는 카운티에서 102 풀뿌리 노조를 조직하고,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과정에주의를 기울이고, 정류에주의를 기울이고, 효과에 중점을두고"조화의 활동을 창출한다. 내용은 조화로운 노동 관계에서 기업과 직원, 기업과 환경, 그리고 기업과 사회 사이의 전반적인 조화로 점차 확대됩니다. 카운티의 모든 풀뿌리 노조는 조화로운 창조 활동에 모든 주요 임무를 통합하고 당의 당과 정부 업무의 전반적인 상황에 통합하고, 당의 당과 정부의 지원과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조화로운 창조 활동을 XX 년의 핵심 사실로 간주합니다. 하나.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카운티위원회는 "카운티 하모니 기업 창조 활동 리더십 그룹"을 조정하고, 노동 조합의 힘을 통합하고, 공동으로 창조 활동을 촉진했으며, 둘째, "창작 활동"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올해 초 19 번째 문서를 발행했습니다. 세 번째는이 작업 회의를 전개하고, 풀뿌리 노조의 특별 보고서를 듣고, 창조 활동에서 직면 한 문제를 조정하고 해결하기위한 특별 연구를 소집하며, 넷째, Wanfeng Ceramics Factory 및 기타 기업에 대한 일반 검사 팀과 협력하여 노사 관계에 관한 조화로운 연구를 확립한다. 심포지엄은 5 번째로, 연말에 노사 관계 조화로운 기업 활동의 수립에 대한 조사를 조직하고, 여섯 번째는 잔장시의 경험과 실천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조화로운 노동 관계 기업의 심도있는 개발에 관한 CCP위원회의 문제에 카운티 당위원회가 적극적으로 노력하도록하는 것이다. 시행 견해 및 활동 기록 보관소는 연례 평가에서 노사 관계 조화로운 산업 단지와 기업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시 노동 조합 연맹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전반적인 상황의 중요한 부분으로서 활동 창출을위한 3 개년 계획을 작성한다 파악 작업 작업, 여섯째는 노사 관계 조화로운 기업 활동의 설립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검사를 위해, "조화로운 기업"표준 a - 수준, AA 수준, 3 수준의 노사 관계 조화로운 기업 표준 평가, 기업이 모든 직원의 직장 또는 전체 투표에 참석하도록 요구에 따라, 80 % 이상의 전반적인 만족도는 시험에 합격 한 후, 신청서를 카운티 노동 조합 연맹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으십시오.
셋째, 근로자 권리 보호 사업의 새로운 진전 나는 사람 중심의 과학 발전 개념을 확고히 세우고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열심히 보호하며 대다수의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 할 수있을 것입니다.
1. 직원의 노동 및 사회 보장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노동 계약법, 임금 계약 및 단체 계약을 기회로 삼아 건전한 노동 계약 제도의 확립과 단체 교섭에 중점을 둔 단체 계약 제도의 구축을 확고히하고 노동 계약 제도의 이행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단체 계약 및 임금 단체 교섭의 서명 율을 개선하고 고용의 질, 임금 지불, 노동 보호 상태, 이주 노동자와 여성 근로자의 노동 계약 및 임금 협상에 대한 "하드웨어"지불에 중점을 둡니다. . 지난 해에는 총 163 건의 노동 계약서, 29 건의 단체 계약 및 49 건의 단체 급여가 체결되었습니다. 동시에,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및 노동국이 주최하는 "불법 고용"및 "특별 관리"와 같은 법 집행 검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2. 적시에 직원의 요구를 반영하십시오. 지난 해 나는 계속해서 근로자의 이익에 대한 호소력과 표현의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풀뿌리 노조 조정위원회를 설립하고 개선하며, 53 개 노동 감독위원회를 구성하고, 동일한 수준의 노동 조합과 정부의 당위원회와 공동 회의 체제에 대한 노동 조합의 정기보고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노동 조합과 NPC 간의보고 및 의사 소통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근로자의 이익을 표현하기위한 통로를 차단 해제 및 확대하고, 노사 관계의 노사간 협상 메커니즘의 기반을 통해 합리적이고 합법적으로 거래자의 의견 및 의견을 표현하고 직원의 의견 및 의견을 표현하도록 직원을 안내합니다. 올해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총 6 회의 공동 회의 시스템이 개최되었으며, 사례 및 경제적 계약 분쟁 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연중 108 건의 노사 분쟁 접수, 25 건의 중재 결정, 68 건의 중재 및 중재에 참여했습니다. 이 비율은 63 %에 이르렀고 이주 노동자들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노력은 완전히 이행되었다. 이 사건을 처리함에있어서 나는 이주 노동자들의 임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양 노동당 간의 협상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카운티 노동 사회 보장국과 적극적으로 협력 할 수있을 것이다. 이주 노동자들의 임금을 확인하고 배분하는 데 능동적으로 협력한다. 이주 노동자들의 임금 임금은 2,644,644.00 위안으로 이주 노동자들의 임금 문제를 가능한 빨리 해결하여 노동자들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근원지에서 효과적으로 보호했다. 직원의 근본적인 이익을 보장하고 조화를 이루기 위해 기부금을 냈습니다 **.
3. 직원의 민주적 경영에 대한 의미를 끊임없이 풍요롭게한다. 올해는 공장 업무의 공개적이고 민주적 인 관리와 노동자 의회 체제 구축을 지속적으로 수행함에 따라 "조화로운 기업"활동을 설립하는 것이 기업의 민주적 관리를 촉진하고 근로자와 직원의 민주적 인 정치적 권리를 보호하고 보호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민주적 인 관리 업무의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형태의 노동자 의회 제도와 단체 계약 제도를 수립하고 운영하며 iso9000 인증의 민주적 관리를 지속적으로 수행함에 따라 공장 업무의 개방적이고 민주적 인 관리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 주요 관행 : 첫째, 임직원 및 임원 감독 체제 강화, 둘째, 내부 수입 분배 감독 및 보증 메커니즘 개선, 셋째, NPC, CPPCC 및 정부 노동 보안 감독 부서와의 연계 및 강화, 넷째, 공장 업무 개시 공개 및 개선 작업 책임 시스템, 책임 평가 시스템 및 책임 성 시스템은 공장 업무의 공개적이고 민주적 인 관리의 질과 효과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것이다. 올해 외교 협의회 설립률은 협회 설립 기업 수의 70 % 이상에 달했으며 공장 업무를 개방적이고 민주적으로 관리하는 기업 수는 설립 된 기업 수의 85 %에 달했고 단체 계약 서명 건수는 65 %를 넘었다.
4. 도움이 필요한 근로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직원을위한 지원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지난 해 어려운 직원 지원 파일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근로자 지원 및 지원을위한 연례 취업 계획을 수립하고 사회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통합하며 빈민을 돕는 사업을 공동으로 홍보하고 "이주 노동자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노동 조합"과 "근로자는 노동 조합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책임감과 감정을 가지고 관련 정부 부처가 직원, 이주 노동자의 고용, 치료 및 학교 교육의 실제적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관행 : 우선 올해 쓰촨성 웬추 안 카운티에서 발생한 8.0 규모의 지진으로 당 중앙위원회, 국무원 및 고위급 노동 조합의 배치에 따라 일반 및 주정부 및 구급 긴급 통보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행 할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적극적으로 조직을 구성하십시오. 지진 재해 지역 사람들을 위해 안민민을 돕기 위해 기부 된 56.12의 지진과 494,928 위안의 노동 조합원들에게 5 월 26 일에 노조원들로부터 36,157 위안의 기부금을 기부하고 즉시 재난 지역으로 돕는 손길을 뻗쳤다. 반면에 재난 지역의 노동자들이 가능한 한 빨리 어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수준의 풀뿌리 노동 조합을 조직하여 적극적으로 영향을받은 이주 노동자 가족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정치적 책임감과 동포들의 공감대를 활용할 것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우리 군에서 근무하는 325 명의 지진 피해자가 14 개 기업에 분포되어 있었으며 피해자는 모두 98 %를 차지했습니다. 아무도 사망하거나 부상 당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5.12"지진 재해 발생시 현에서 일하는 쓰촨성 이주 노동자들의 피해자 수를 고위급 노동 조합 지원 센터에 즉시보고하고 고위급 노동 조합의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총 118 명이 도움을 받았으며 31,000 위안의 보조금을 지급하는 동시에 재해 지원 직원의 자녀도 "황금 가을 교육"활동의 주요 학생이었고 32 명이 지원을 받았다. 관련 부서에 연락하여 영향을받는 직원의 작업을 구현하십시오. 또한 봄 축제 기간 동안 계속해서 축제 직원을 대상으로 워밍업 활동을 준비하고 실시하며, 총 320 명의 애로 사항을 해결하고 이주 노동자의 참여율을 높이고 이주 노동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애도하는 총 29 건의 애도심을 계속해서 지을 것입니다. 일꾼들은 이주 노동자들에 대한 상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10 명의 사람들을 제공하기 시작했고 이주 노동자들을 확대하고 커버하기 위해 노동 조합의 다양한 권리 보호 메커니즘과 조치를 장려하기 위해 노력했다.
넷째, 1 년 동안 직원의 주력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의지하고, 혁신을 이루고, 직원의 학습과 혁신을 자극하고,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새로운 이미지를 충분히 입증 할 수있는 품질 공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패션은 직원들이 독립적 인 혁신,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 활동에서보다 중요한 역할을하도록 안내합니다.
1. 직원들이 다양한 경제 및 기술 혁신 활동을 수행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조직하십시오.
지난 해 나는 "에너지 절약, 에너지 절약 및 효율성 증대", "교사와 고등 교육", "합리화 제안", "황금 아이디어", 우수한 발명가 및 곡예를 수행하기 위해 카운티 직원을 적극적으로 조직 할 것입니다. 발굴 전시회, 고급 운영 방법, 요약 시연 및 기타 경쟁 활동. 예를 들어, 직원의 노동 기술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이 회사는 포스트의 스타를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는 좋은 추세를 만들고 "XX 연례"*** "컵 컵 직업 기술 콩쿨 (Cup Cup Vocational Skills Competition)을 적극적으로 조직했습니다. **** Co., Ltd가 주최하는 직원 기술 기술 인재 경쟁에서 도시 수준의 "기술 전문가"1 등상과 "기술 전문가"2 등상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2 번째 3 등 상 팀은 적극적으로 "황금 노동자", "5 월 1 일 노동 메달"및 선진 근로자 선발, 적극적으로 경제 건설에 참여하기 위해 직원을 불러 모으고 주요 동력이되도록 노력하며 "xxx" 예를 들어, *** 시멘트 카바이드 (Cemented Carbide Company)는 "노동자 개척자"활동과 "혁신 데모 포스트"활동을 출발점으로 삼아 대중적인 혁신과 기술적 인 돌파구 및 경쟁을 광범위하게 실시했습니다. 직원들의 과학 기술 혁신 활동이 더욱 활발 해졌고 올해 금형 강습회는 지방 노동 조합 총연맹에서 "노동자 개척자"를 수여 받았고, 특수 형태의 상사는 지방 노동 조합 연맹에서 "황금 노동자"를 수여 받았다. ***** 가지고있다 전기 산업부의 마케팅 부서 인 광동 전력 그리드 (Guangdong Power Grid Corporation)의 서비스 부서 책임자 인 ***의 총책임자 조수는 지방 노동 조합 총연맹의 "황금 노동자 (Golden Worker)"라는 명예 훈장을 받았다. 노조는 "5 월 1 일"노동 훈장을 수여 받았고 카운티 총회의 부회장은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에 의해 "탁월한 당원"을 수여 받았고, 부 위원장은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에 의해 마을에서 일하는 고급 인물 3 인을 받았다. 이러한 활동의 ​​발전은 직원과 근로자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을 더욱 동원하고 직원의 지혜와 힘을 결합하고 근로자를 단결시켜 동인 카운티의 포괄적 인 경제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동원합니다.
2. 직원의 사상 교육과 직업 윤리를 강화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한편으로는 "현의 해방을 계속하고 지방의 산악 지역에서 과학 발전 개념의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하는 카운티 당위원회의 특정 요구 사항을 결합하고 풀뿌리 노동 조합에"단결하고 단합하고 발전시키기 "를 적극적으로 촉구 할 것입니다. "테마와"세 "활동, 두 번째는"Shuxiang Heyuan "활동을 읽을 수있는 전체 스타일과 공공 복지와 공공의 도덕 선택과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기 위해"문명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올림픽을 환영합니다 "를 조직하는 것입니다 셋째는 적극적으로" 지식 기반 직원이되도록 조직하고 노력하며, 이주 노동자를 포함한 대다수 직원의 과학적, 문화적 자질과 노동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은 당의 xx 정신을 연구하고 알리고 구현하며, 전원 공급 국, 통신국, 우체국, 담배 국 및 기타 산업 단위와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직업 윤리 및 청렴성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문명 단위"를 출발점으로 삼고, 직원 중 "정직하고 예의 바르게 말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문명화 된 직원"이라는 활동이 널리 보급되어 교육 직원은 명예와 불명예 함을 확고히하고 직원의 직업 윤리를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직원의 선진화 된 모델 육성, 적극적으로 모델 노동자의 선전, 종업원의 자긍심 향상, 직원들의 고급 모델 학습을 적극적으로 유도하고 의식적으로 경제 건설과 사회 발전에 새로운 공헌을 할 것입니다.
V.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 강화에 중점
1. 노동 조합 조직 체계의 구축을 강화한다. 주로 노동 조합 대표자의 제도와 풀뿌리 구성원의 영구 제도를 장려하고, 노동 조합 조직의 민주적, 제도화 및 표준화 된 건설을 더욱 강화한다. 지난 해 노동 조합의 내부 관리 시스템을 12 개 개정하고 개선했으며, 노동 조합의 다양한 작업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개선했으며, 4 가지 특별 조사를 실시했으며, 풀뿌리 차원에서 노동 조합과 간부의 3 개 협회를 구성했으며 풀뿌리 노동 조합을위한 6 가지 경험 자료를 추천했습니다. 풀뿌리 노동 조합과 풀뿌리 노동 조합에 대한 근로자 평가를위한 체계를 확립하고 개선하여 노동 조합의 주요 기관을 평가하고, 노동 조합의 내부 감독을 강화하며, 노동 조합의 과학적, 민주적,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운영 메커니즘에 과학적 근거를 제공했습니다.
2. 노동 조합 기금의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한다. 시 노동 조합 연맹의 새로운 재정 요구 사항에 따라 노동 조합 기금을 꾸준히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동 조합 기금을 수시로 풀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자산 관리 측면에서 볼 때 노동 조합의 자산 보존과 인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재무 관리 측면에서 노동 조합의 예산과 최종 회계를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다음 재판에서 1 년, 다음 재판에서 한 단계, 2 단계 조사 및 풀뿌리 차원에서의 봉사라는 원칙을 고수 할 것입니다. 노동 조합 기금은 9 회 재검토되었으며 기금 사용 효율을 높이고 기금 재검토 업무의 표준화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3. 노동 조합 정보 통계 및 근로 감독을 강화한다. 적극적으로 노동 조합 활동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하며 정부 당국자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에 적절한시기에 정보를보고함으로써 정부 의사 결정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풀뿌리 차원에 깊이 들어가고, 진지하게 조사하고 연구하며, 노동 조합 활동에 대한 이론적 지침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노동 조합 활동의 견고하고 효과적인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지난 해에는 "** 브리핑 (Briefing)"12 건이 발간되었으며, 캐리어는 적극적으로 혁신을 거듭했으며, 노조의 "Dongyuan Gongbao"언론 매체는 노동 조합의 선전 포지션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전폭적으로 활용되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저는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고위급 노동 조합 조직의 관심과 지원을 받았습니다. 카운티 노동 조합 간부들의 정신이 새롭게 부상했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카운티의 노동 조합 업무 목표 책임 평가는 수년 연속으로 그 도시에서 최고로 평가되었으며 노동 조합의 노동 조합은 카운티의 경제 건설과 사회 개발에 적극적인 역할을했으며 노동 조합의 정치적 지위가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과 어려움에 직면 해 있지만, 우리는 직무에 충성해야하고, 훌륭한 팀을 이끌고, 열심히 공부하고, "xxxx"라는 중요한 아이디어를 열심히 수 행하고,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고, 새로운 업적을 창출하고, 카운티 노조 활동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해야합니다. * 경제적 사회적 발전은 영광스러운 화합 장 * / *에 대한 찬사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