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 요약 > 노동 조합 요약

병원 노동 조합 요약


병원 노조는 병원 근로자의 권리와 이익을 대표하고 변호하는 단체로서 단체 차원의 노동 운송 정책을 조직하고 구현하는 단체이며, 풀뿌리 수준의 노동 조합 조직을 건전한 조직과 완벽한 시스템으로 구축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권리를 보호하는 방법. 강력하고 효과적인 당위원회는 신뢰할 만하 며 행정부는 분리 할 수 ​​없으며 노동자들은 노동 조합 조직을 신뢰한다. 나는 오랫동안 노동 조합 활동 경험을 종합 한 후 다음과 같이 개인적으로 믿는다 : 노동 조합의 의무를 진지하게 이행하고 자신의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노동 조합을 강화한다.

새로운 시대에 병원 노동 조합에서 훌륭한 일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근로자의 권리와 이익에 대한 일관성과 열렬한 유지가 기본입니다.

첫째, 기본 요점을 파악하고 병원 노동 조합의 조직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무엇보다도, 병원 노조 활동의 조직 기반을 통합하는 것. 사람 중심의 과학적 개발 및 작업 아이디어 및 방법을 고수하고 병원 노동 조합 및 직원의 업무, 특히 채용 담당자 모집 특히 간호사 모집을 더욱 강화합니다. 둘째, 약점을 포착하고 병원 노동 조합의 공공 기반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직원의 인식 제고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임직원에 대한 홍보,지도 및 봉사를 통해 임직원 참여에 대한 열정과 동기 부여를 강화하고 임직원의 자의식과 연계하여 상급 진흥과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노동 조합 서비스를 통해 노동 조합 조직의 매력을 높입니다. 두 번째는 노동 조합 운영 체계를 수립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회원 회의, 회의의 개방성, 노동 조합 간부들의보고, 회원들의 민주적 지도력 및 기타 제도를 확립하고 향상시킴으로써 회원 대표는 노동 조합의 일상 업무에 참여하며 회원들의 책임감과 소속감이 지속적으로 강화됩니다. 세 번째는 노동 조합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회원들에게 의존하는 데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패밀리 홈"캠페인의 심층적 인 발전을 통해 회원, 수혜자 및 관리인을 구성하는 역할이 시작되고 직원들이 사랑하고 즐기는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직원 및 직원의 상호 지원 및 상호 지원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건강하고 최신 병원 문화를 조성합니다. 이 활동은 교육 받고, 저렴하며, 개발되어 병원 노동 조합의 발전을위한 좋은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요 요점을 파악하고 병원 노조 업무의 핵심 기반을 통합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병원 노동 조합의 대중화와 민주화 과정을 계속해서 촉진 할 것이다. 병원의 노동자 대회의 선거가 당의 지도력을 반영하고 노동 계급과 노동 조합 조직의 일치와 일치를 효과적으로 보장하도록 보장한다. 병원 노조는 매년 노조 위원장과 부위원장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며, 무능한 것으로 평가 된 후 상위 노조의 승인을 얻고 총회는 그 직무를 철회 할 권리가있다. 동시에 민주적 평가에서 탁월한 업적을 가진 노동 조합 간부들은 승인을 위해 당위원회에보고되었고 연말에는 노동 조합 간부들의 명예와 책임감을 높이고 병원에서 노조 간부를 형성하기 위해 노동 조합 기금에서 특정 기금이 모금되었다. 노동 조합 활동은 좋은 상황을 놓고 경쟁하고있다. 두 번째는 건전한 교육과 훈련 체제를 획기적으로 수립하고 병원 노조 간부의 지식과 전문화 과정을 지속적으로 촉진하는 것입니다.

둘째, 근로자의 권리와 이익을 노동의 초점으로 보호하고, 병원 노동 조합이 그들의 권리를 보호 할 수있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것

첫째, 규범 적 운영의 주요 연결 고리를 파악하고, 노동자 의회를 기반으로 한 노동자들의 민주적 관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근로자의 알 권리, 참여, 평가, 감독 및 결정권을 효과적으로 이행한다. 병원의 주요 행사는 직원 대표 회의 (Staff Representative Conference)에서 검토 및 승인되어야하며 병원 성과 평가, 취업 설정 및 후원금 조성에있어 직원의 관심사를 충분히 고려하고 진료 라인을 준수하며 병원의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보장하는 직원 소득을 보장해야합니다. 증가는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감독의 주요 연결 고리를 파악하고, 개방성의 구현과 협력하고, 업무의 개방성을 감독하고 실행하며, 개방적이고 개방적이며 개방적으로 만든다. 예방과 조기 경보의 주요 연결 고리를 파악하고, 행정부가 근로자 노동 보험과 노동 보호에 대해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학습 및 교육의 핵심 링크를 포착하고, 직원을위한 사상 정치적 교육을 실시하고, 당 및 국가의 원칙 및 정책을 배우고, 직원들이 문화 및 과학 지식 및 경영 지식을 배우고,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품질 및 비즈니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지원합니다.

둘째, 우리는 노동 조합이 자신의 권리를 보호하고 권리를 보호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노동 조합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면에서 권리를 방어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한편으로는 평가와 평가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권리 보호 메커니즘을 보호하기 시작하면서 병원 노동 조합 간부들의 권리를 보호 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한다. 동일한 수준의 당위원회 평가, 고위급 노동 조합의 평가와 근로자와 대중의 평가, 근로자와 대중의 의견에 입각 한 평가와 평가 메커니즘의 조합을 확립하고, 노동 조합 간부들에게 뛰어난 성과를 올린 사람을 추천하고, 권리가없는 노동 조합 간부를 비판하고 방어해야한다. 그리고 정정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권리를 보호하고 기금을 보호하기위한 보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권리와 의무를 이행함으로써 보복 된 노동 조합 간부에게 법적 지원과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면에 직원의 법적 및 정책 수준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법적 개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자위력을 강화하고 합법적이고 질서있게 이해 관계를 표현해야합니다.

셋째, 우리는 병원 노동 조합의 권리와 지역 노동 조합의 권리를 반드시 준수해야합니다. 병원 노동 조합의 권리 보호 메커니즘 구축을 강화하고 병원 노동 조합 간부의 권리를 보호 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산업 노동 조합의 역할에 주목하고 병원 노동 조합이 권리 보호 사업에서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합니다.

셋째, 업무 목표로 "윈 - 윈"을 달성하고 병원 노조의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첫째, 대중적인 경제 및 기술 혁신 활동의 심층적 인 개발이며, 혁신적이고 경제적이고 학습력이 있으며 환경 친화적 인 병원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합니다. "환자를 중심으로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한다는 주제로 서비스의 의미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대다수의 환자에게 봉사"라는 주제로 노동 경쟁, 기술 경쟁, 기술 연구, 기술 협력, 발명 및 창작 활동이 광범위하게 수행됩니다.

둘째, 우수성 창출 활동을 수행하고 인력의 지식 프로세스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수성 창출"에 대한 깊은 이해는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병원의 의미를 홍보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참여 확대 및 효과 성 제고라는 목적은 탁월한 활동을 창출하기 위해 단위 성과를 공고히하고 발전시키는 동시에 탁월함과 우수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확장하고 직원의 학습, 혁신 및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인력의 지식 프로세스.

셋째, 광범위한 노동자 대중의 소유권을 동원하고 노동자 계급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고 발전시킨다. 모델 근로자의 고급 모델을 육성, 선발 및 보급하고, 실제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동 모델을 돕고, 진보 된 인물의 시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병원 개발을위한 강력한 정신적 인 힘을 응축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넷째, 병원의 실제 사안과 병행하여 의료 윤리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직원의 헌신과 전문성을 중점 과제로 삼아 각 직원의 감정을 병원에 배양해야한다. 인력은 훌륭한 직업 윤리, 현대 과학 및 문화 지식 및 엄격한 조직 규율을 지닌 팀으로 구성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