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2014 신입 사원 교육 요약


제 1 조 :

대학 문 밖에서 나는 허페이 그레 컴퍼니의 회원이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처음부터 좋은 희망과 생각으로 인생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회사에 대해 더 많이 알리고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7 월 8 일부터 1 주간의 신입 사원 입문 교육을 특별히 시작했습니다. 이 교육의 내용은 주로 회사의 역사적 진화, 회사 조직 및 기업 문화 소개, 회사 리더십 강의, 관련 전문 지식을 가르치는 다양한 부서장 및 교육, 보안, 관리 시스템 및 파일 관리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포함하여 매우 풍부합니다. 시스템 학습. 7 일간의 교육을 거친 후 가장 짧은 시간에 회사의 기본 운영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회사의 개발 경력 및 기업 문화, 회사의 현재 상황 및 이전에 노출되지 않은 전문 지식을 배웠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저는 경험을 통해 많은 혜택을 얻었습니다.

첫째, 회사의 역사와 회사의 조직 및 기업 문화를 이해하십시오.

연수의 첫날에이 부서의 역사가 소개되기 시작했습니다. 사무 총장의 소개는 50 년이 넘는 폭풍우 속에서 회사의 진화를 목격하고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처럼 매우 자세합니다. 이것은 오늘 우리가 열심히 승리 한 것을 소중히하고, 우리에게 영광스럽게 빛나는 내일을 건설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게합니다.

같은 날 Zhang 장관은 회사의 주요 부서 및 주요 기능을 거대한 관점에서 이해하고 향후 연락 업무의 기반을 마련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회사의 현재 조직에 대한 소개를했습니다. Zhu Shuji는 회사의 기업 문화에 대한 자세한 소개도 해주었습니다. 지난 3 개월 동안의 업무에서 회사의 근무 분위기, 대인 관계 및 회사로가는 길조차도 열정적이고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열정은 직장에서 많은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고, 이완은 심리적인데, 이것은 "일하고 행복하다"는 느낌으로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둘째, 교육을 통해 회사의 주요 사업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과 이해를 얻었습니다.

저는 회사 기록 보관소에서 근무하며 학교에서 전문 자료실을 공부합니다. 설문 조사 및 평신도 평신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은이 지식에 대한 나의 체계적인 접촉이었습니다. 많은 도움이되었고 많은 새로운 지식을 배웠습니다.

여러 전문 지식 교육을 거친 후 측량, 측정, 지반 테스트 및 테스트로 크게 나뉘며 해당 부서를 담당하는 주요 업무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엔지니어의 사무실은 주로 측량, 설계, 처리, 검사 및 모니터링을 포함하는 지반 공학 작업을 담당하며 시험 센터는 주로 현장 테스트, 파일 기반 테스트 등을 담당합니다. 기본 워크 플로와 용어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가 명확하지 않더라도 처음 도착했을 때와 같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셋째, 회사의 안전 관리 및 관리 시스템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하루가 지난 후에 우리는 보안에 대한 지식과 회사의 경영 시스템에 대한 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의 최근 졸업생들에게 비교적 익숙하지 않은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고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궁극적 인 목표는 이익을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많은 이론 지식과 시스템이 필요하며, 안전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어떤 부분에서든 전원을 끄는 사람, 화재가 발생하는 사람, 도난 방지 및 전기 안전 및 인력 안전 특히 건설 현장에서. 이들은 실제 작업 후에 더 많은 문제를 발견 할 수 없으며, 안전 관리를 위해 더 표준화 된 시스템에 기록합니다.

이 회사는 업계 최초로 경영 시스템의 3 가지 표준을 획득했으며 회사의 실제 상황과 일치하는 관리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관리 모드, 즉 PDO 사이클을 학습했습니다 : 놀이에서 행동으로, 행동에서 점검으로. 그것이 QHSEMS이든, EMS이든, OHSMS이든,이주기가 그것을 통과합니다. 이주기는 면밀히 살펴보면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도 적용됩니다. 실제로는 축적 된 경험의 과정이며, 회의에 가지 않고, 나쁜 것에서 좋은 것, 좋은 것에서 좋은 것으로 진행됩니다. 나는이 단순하고 명료 한 순환이 내 인생에서 나를 동반 할 것이며 나의 지속적인 개선을위한 척도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넷째, 회사 파일과 직원에 대해 배웠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회사의 파일 관리 시스템과 회사 아카이브의 주요 기능에 대해 처음 알았습니다. 나는 아카이브에서 일하고 2 개월 동안 인턴쉽을했기 때문에이면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가치는 정보의 사용에 있다고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정보를 필요로 할 때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시기 적절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은 아카이브의 가장 중요한 책임입니다. 회사의 아카이브는 5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시스템은 건전하고 창고는 명확하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잘못된 단위를 선택하지 않았다는 것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좋은 기본 구조를 가지고, 좋은 주인을 가졌고, 실제로 내가 사용할 수있는 것을 배우게하고, 실제 경험을 통해 이론 지식을 더 잘 파악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기록 보관소는 규범과 잡지 관리를 관리하고 독서실을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표준을 지키고 업계의 새로운 발전을 마스터 할 수있는 전문 기술자입니다.

인력 측면에서 Li Director는 주로 신입 사원의 치료, 휴일 및 전문직을 소개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또한 우리가 염려하는 주제가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Li 부장은 세부 사항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다양한 부서의 임금을 소개했으며, 더 투명하고 공평하고 개방적이고 민감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카이브 시리즈의 제목은 테스트 할 사회로 이동하는 것이므로 지금부터는 전문 지식을 파악하고 긴장을 풀지 말고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수준을 얻으려고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훈련의 지도력이 우리에게 질문했습니다.

나는이 훈련에서 많은 것을 배웠지 만, 가장 깊은 느낌은 모든 지도자가 기본적으로 학습, 학습 및 학습이라는 요구 사항을 언급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잠시 동안 긴장을 풀 수 없으며 지식을 직업으로 옮겨야 할뿐만 아니라 다른 전문 지식도 알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측량 및 측정에 대한 지식이 더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아카이브의 내용을 이해하고 업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효율성과 품질. 또한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노동 국가에 들어가서 수령인에서부터 기증자에게 이데올로기에 좋은 변화를 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는이 분야에서 좋은 직장을 가졌습니다. 결국, 저는 2 개월 동안 인턴 과정을 밟았으며 지금 나는 천천히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느낍니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일을하고, 일과 생활 습관을 발전 시키며, 자본을 축적하고, 회사에 이익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3 개월 동안 회사에서 일해 왔으며,이 사전 고용 교육을 통해 회사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식 향상이 이루어졌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새로운 이해와 새로운 지식을 갖도록하겠습니다. 투쟁의 목표는 "물은 부패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퇴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두 번씩 삶을 살 것이며 끊임없이 자신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회사가 "새롭고 특별하고 세련된"길을 걷는 동안 나는 회사의 일원으로서 회사의 진화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새롭고 특별하고 세련된"자체 개발 방식을 개발해야합니다.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제 2 조 :

이 회사는 2 개월 이상 사업을 해왔고이 기간 동안 새로운 직원 유도 교육 세션을 조직했습니다. 이 회사는 회사의 전략 개발 아이디어, 기술 프로젝트의 발전 방향, 현대 기업 직원의 개념 및 회사의 규칙 및 규정에 대한 회사의 고위 지도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훈련은 단지 2 일 만에 끝났지 만 모두가 많은 혜택을 입었다 고 느꼈습니다. 그것이 자신의 재배에서 왔든 아니면 자신의 노동 조건이든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제 업무는 비서관을받는 것이므로 교육과 함께 제 일에 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련 讲解 회사의 전략 개발 아이디어에 대해 이해할 수있을 정도의 높이로 서 있어야하지만 듣고 나서 회사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미스터 왕 (Wang)과 우 (Wu)의 관련 내용은 나에게 상당히 심오합니다. 주로 순수 기술의 문제로, 회사의 훌륭한 기술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내 게시물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인상적인 내용은 주로 현대 기업 직원이 가져야 할 개념, 작업 방법 및 수단, 작업 목표 및 계획에 관한 내용입니다.

# 련 讲解 현대 기업 직원의 개념 : 경력, 책임, 위기, 경쟁, 민주주의, 팀워크 및 혁신.

이 개념에서 가장 잘 알고있는 것은 혁신에 관한 것입니다. 처음 회사에 왔을 때, 나는 여러 가지 잡다하고 혼란스런 일을 많이 느꼈다. 나는 종종 다양한 관리 비용 선불과 같은 일만했다. 이 회사의 상환 가능한 휴대폰에 대한 모든 비용은이 게시물에서 재충전되며 이전에는 표준에 따라 휴대폰에 요금을 부과하는 것으로 작업이 완료된 것으로 생각했지만 회사의 관점에서 회사를 깊이 고려하지는 않았다. 작품의 즉각적인 목적. 이러한 이유 때문에 부서장은이 작업에 특별히 전하고이 작업을 혁신하도록 요청하고 관리 인력 부서에 비즈니스 관리, 다양한 비용 관리 및 회사 비용 절감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도록 알립니다. 비용. 따라서 나는 종종 모바일 또는 유니콤의 새로 출시 된 1 시리즈의 할인 패키지 및 기타 서비스에 관심을 기울여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해당 비즈니스를 선택하고 처리하게됩니다.

동시에 회사의 10 가지 오해, 생생한 이미지, 작업 정신이 비교 가능하며 일부는 변경되어 자신의 잘못된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하는 등 총체적 분석이 가능합니다.

리셉션 비서관은 행정 직원 부서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행정 직원 부서의 업무는 주로 회사의 사소한 문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리셉션 비서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임시 작업으로 인해 원래의 작업 계획이 쉽게 중단됩니다. 처음에는 작업이 명확하고 우선 순위가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전반적인 시스템 성이 없었기 때문에 작업이 점점 더 지루하고 열심히 진행되었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당나라의 훈련과 장의 목표와 계획에서 일을하는 방법은 저에게 많은 영감을주었습니다. 첫째, 일을하기 전에 태도, 자신을 위해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어야하며, 일을하고있는 사람, 모든 사람이 협력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 일을 완성하기 위해 주위에있는 자원을 사용해야합니다. 3, 그것을하는 방법,이 일을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메인 라인을 알아 내기 위해 일을하기 전에, 더 생각하고, 왜 물어 네 번째, 일을 한 후에, 당신의 이상적인 상태, 어떻게 동시에 물건을 치료하는 목표가있다 그런 다음 계획을 세웠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작업은 쉽지 않으며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작업의 목표 및 계획과 상당한 관계가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매일 아침, 오늘의 계획 중 1 가지를 열거합니다 :해야 할 일은 무엇이고 그것을 완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한 가지를하고, 완료 표시를하고, 경험과 교육을 요약하십시오.

교육이 끝났습니다. 신입 사원으로서 저는 회사에 정신적으로 통합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회사에 대한 확신이 있으며 회사의 발전에 기꺼이 기여합니다.

제 3 조 :

저는 1 달 넘게 xxx 회사에서 일해 왔으며, 7 월 14 일부터 7 월 16 일까지는 회사가 주최 한 신입 사원을위한 사전 고용 교육 회의에 참가했습니다. 회사의 지도자 및 부서 관리자는 금융 임대 업계의 배경 및 지식, 회사의 비즈니스 시스템, 회사의 인적 자원 조직 구조 및 회사 규칙 및 규정에 대한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훈련은 3 일 밖에 없었지만, 나는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회사 상황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금융리스 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모합니다. 내 직업은 비즈니스의 두 번째 계정 관리자이므로 교육과 함께 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이론적 토대를 강화하고 실제로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이 연수에서 정 청장은 중국과 외국의 금융리스 역사 개발, 기본 개념, 다양한 산업에서의리스 비즈니스의 특성 및 위험 관리 방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금융 임대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몇 가지 기본 개념에 대한 이해를 넓히십시오. 청 (Zheng) 총재가 개발 한 역사를 보면, 금융리스는 신생 산업이며 특히 중국에서 개발이 완료 될 무렵 이었기 때문에 나와 같은 신입 사원은 열심히 공부하고 부지런히해야합니다. 생각하고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미래의 일을위한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왕 사무 총장은 회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계약 문서를 소개하고 몇 가지 대표적인 사례를 설명했습니다. 회사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과 미래에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왕 교수가 발표 한 사례를 통해 이론적 지식을 얻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의 파악과 위험 통제는 실제로 프로젝트 연구 및 운영의 세부 사항, 신중하고 세심한 경험을 축적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전문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거대한 경제 시스템 정책과 다양한 법률 및 규정을 이해해야하며 숙달하고 신중하게 연습하고 숙련 된 직원에게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둘째, 엄격하게 규칙 및 규정에 따라 회사 시스템을 배우십시오.

"이 시스템은 회사의 영혼입니다. 신규 이민자는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신중히 검토하고 향후 작업에 엄격히 적용해야합니다. 사무실의 Li 책임자와 재무부의 Zhang 관리자는 회사의 인적 자원 시스템 및 재무 관리 시스템을 소개했습니다. 먼저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이해하고 "내부 관리 규정 및 규정의 편찬"과 관련하여 규칙에 따라 일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심층적 인 연구를 계속하고 실제로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심화 시키십시오.

셋째, 팀 정신을 확립하고 회사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회사 지도자 및 부서 관리자로부터 많은 교육 세션을 들었습니다. 회사의 산업 및 개발 전망에 대해 확신합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회사에 곧 통합 될 것이라고 믿을 준비가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헌신하고, 모든 것을 마스터의 태도로하고,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팀 정신을 확립하고, 적극적인 봉사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회사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